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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그림을 바탕으로 에세이 쓰기
1. 3학년을 위한 중국화 에세이
시립미술관에서 중국화 전시회를 열 예정이라는 소식이 중국화를 사랑하는 아버지를 기쁘게 한다. 그가 복권 대박에 당첨되면 그들은 춤을 추고 양코 댄스를 공연했습니다. 아버지는 나의 놀림과 집요한 추격을 거부할 수 없었기 때문에 마침내 마음을 꺾고 나를 데리고 가기로 동의하셨습니다. 나는 음모의 성공에 몰래 웃었다.
전시장에 들어가자마자 다채로운 중국화들에 매료되어 중국화에 정통한 아버지께 해설을 부탁하기 바빴다.
아버지의 길고 전문적인 강의를 다 들어봤는데 아쉽게도 비위가 약해서 소화를 못했어요. 한 마디도 알아듣지 못했는데, 흥미를 갖고 즐겁게 듣는 척 해야 했으니 괴로웠어요! 나는 산책을 해야 할 타당한 이유를 생각해보려고 머리를 썼다. 아빠는 내 마음을 꿰뚫은 듯 "우선 내 말을 잘 이해해라. 내가 가서 살펴볼게. 뛰어다니지 말고"라고 말했다.
그러다가 혼자 걸어가서 '모란' 한 조각을 전문 감정가처럼 바라보았습니다
. 그림에는 아름다운 분홍빛 모란꽃이 나뭇가지에 생생하게 서 있고, 꽃줄에 수정처럼 맑은 작은 물방울이 굴러다니고 있습니다. 만약 지금 벌이 침입한다면, 이것은 극도로 속일 것입니다. 현실적인 모란 꽃.
"산하산", "사쿠라 연못", "비 속의 강남"을 봤는데... 그림마다 색상과 스타일이 다르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황금닭이 새벽을 울린다" ㅋㅋㅋ 나도 수탉이니까 서로 아끼는 거니까. 그림 속 위풍당당한 수탉은 빛나는 목과 커다란 붉은 왕관을 갖고 있으며, 그 깃털은 떠오르는 태양에 의해 눈부신 황금빛 노란색으로 물들어 있습니다. 머리를 높이 들고 가슴을 높이 들고, 그 위엄은 마치 새벽의 큰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전시가 끝나자 아버지와 나는 그 멋진 중국 그림들과 마지못해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중국화에 대한 나의 이해는 아직 피상적이지만 언젠가는 중국화의 전문가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차에 앉아 아버지에게 "내가 너를 능가할 것이다. 보자! "라고 말했습니다. 아버지는 깜짝 놀라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셨습니다. 2. 우리 집에 대한 수묵화 에세이
우리 큰 집 벽에는 수묵화 한 점이 걸려 있어요.
약 1제곱미터 크기입니다. 이것은 제가 시지우 미술학교에서 그림을 공부할 때 저를 격려하기 위해 예전 교장선생님께서 그려주신 그림입니다.
수묵화가 참 아름답네요. 온화한 아침 햇살 아래, 빽빽이 들어찬 녹색 등나무 잎사귀들 사이에 햇빛에 노랗게 물든 나뭇잎 몇 개가 있습니다.
아직도 나뭇잎들이 살짝 솟아올라 바람에 날린 듯 공중에 흩날리고 있었다. 구불구불한 덩굴은 나뭇잎을 직렬로 연결합니다.
덩굴은 잎사귀를 엮을 뿐만 아니라 라벤더 등나무 꽃줄을 매달아 놓습니다. 녹색 잎사귀 사이로 등나무 꽃이 수줍은 소녀처럼 어렴풋이 피어납니다.
향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벌레가 먹을까봐 두려워서 나뭇잎으로 향기를 차단하게 놔두더라구요! 등나무 꽃은 포도송이처럼 주요 가지에 위에서 아래로, 큰 것에서 작은 것으로 달려 있습니다. 가까이 있는 꽃은 선명하게 보이지만, 멀리 있는 꽃은 흐릿하고 흐릿합니다.
등나무 꽃 아래로 작은 참새 네 마리가 날아다녔습니다. 그들은 갈색 날개를 펼치고 돌풍처럼 쫓아다니며 놀았습니다.
참새는 모양이 다릅니다. 뒤에 떨어지는 참새는 마치 앞에 있는 새를 부르는 것처럼 입을 크게 벌리고 있습니다. "기다려! 기다려! 쉬세요." 피곤해!” 앞쪽에 있는 것은 날개를 펴고 푸른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뭔가를 외치는 것 같았습니다. 어쩌면 그는 뒤에서 울부짖는 소리를 듣고 "나를 따라잡을 수 없어! 하하, 내가 진짜 비행 챔피언이다!"라고 대답했을지도 모릅니다.
여기까지 날아왔다가 등나무 꽃향기에 취해 더 이상 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뒤에 있는 참새는 날개를 펴고 앞쪽으로 날아가는 참새를 멍하니 바라보았습니다. 앞의 고함소리도 듣지 못하고 혼자 기다리고 있었던 것 같았어요! 어쩌면 다른 새들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음은 왜 이렇게 느린 걸까요? 아직 떠날 수 없습니다! 너무 불안해요! 뒤처져 길을 잃을까 두렵지 않다면 그를 챔피언으로 삼을 수 있을까요? 이 작은 참새들은 이 등나무 숲을 향해 먼 길을 걸어온 것 같아요. 이 상쾌한 아름다움을 보며, 여행의 피로를 잊고 본래의 활력을 되찾았을 것입니다. 오늘 나는 이 그림을 다시 한 번 찬찬히 살펴보았고, 노교장이 그림에 쓴 시, 즉 봄바람은 나무로 돌아가고, 산과 강은 태양으로 돌아간다는 시가 정말 타당하다고 느꼈습니다.
이 시는 이 그림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시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시가 있어 봄에 대한 예술적 개념을 해석합니다. 모든 것이 부활했습니다! 봄 햇살이 대지를 비추고, 산과 강, 땅에 생기 넘치는 봄의 색을 되살려줍니다. 나는 이런 젊은 톤을 좋아한다. 3. 중국화에 대한 에세이 작성을 도와주세요
역사는 잊혀질 수 없습니다
제가 막 회복했을 때 쑨 선생님께서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레벨을 통과했다'고 말씀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구아슈 회화 5급 자격증'이라는 뜻으로 중국화를 배울 수 있게 됐다. 이렇게 멍하니 중국화에 빠져들게 됐다.
1장
중국화는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단순함이 다릅니다. 선생님은 제가 꽃에 집중하게 해주기로 하셨습니다. 그날 오후에도 나는 붉은 태양과 동행했고, 행복한 리듬에 맞춰 걸었고, 새들의 노래에 동행했다. 그는 교실로 빨리 달려갔다. 그런데 저는 꽃 그리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DD
선생님이 그림을 그릴 때는 보고, 선생님이 말씀하실 때는 듣고, 선생님이 떠날 때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선생님이 보려고 했을 때 나는 그림을 여러 장 그리기 시작했는데, 고귀한 국화는 꽃송이로, 연한 연꽃은 장미로 칠했습니다. (색상이 잘못되었습니다.) 돌아가서 다시 그려야 했어요. 나는 쉬지 않는 사람이되었습니다.
야 그림 그리자 누가 우리한테 등록금 내라고 했어?
2장
선생님은 내가 꽃에 관심이 없는 것을 보시고 첫날에 동물을 다시 그려달라고 하셨습니다. 고양이를 그리는 것은 재미있어요. 아래층 리 할아버지 집에 흰 고양이가 있어요. 방법을 배우면 "클로즈업"할 수도 있습니다! 공부에 집중해서 그림 실력이 늘었고 모두가 칭찬해 줬어요.
야, 그림 그리자, 알고 보니 중국화가 참 재미있더라! 매우 실용적입니다!
3장
나중에 선 선생님이 떠나시고 새로운 선생님이 오셨다. 이 분이 내 그림을 유심히 보더니 풍경을 그려달라고 하셨다. 풍경? 쉬운가요?
선생님이 저에 대해 모르고 혼자 연습하자고 하셔서 점점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DD
수업이 없어져서 진지하게 했어요
그것에 대해 연습하세요. 나는 작은 종이부터 4피트 3제곱미터까지 더 높은 수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더 많이 그릴수록 중국화는 더 흥미로워집니다.
야, 그려보자, 너무 매력적이다 4. 다음 텍스트를 읽고 필요에 따라 작성하십시오.
샘플 에세이: 비행 공간을 위해 공간을 확보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예술의 법칙이며 또한 삶의 법칙.
온실 속의 꽃이 아니라, 주변 환경이 아무리 좋지 않더라도,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하늘에서 용감하게 싸우는 하늘 아래 독수리가 되도록 우리 자신을 내맡깁시다. 바람은 일생에 한 번뿐인 항해입니다. 마음에 여유를 주고, 쉴 수 있는 공간을 주고, 자연스럽게 자신을 풀어주고 삶 속에서 자신을 보여주고, 푸른 하늘에 풀어주고, 흰 구름에게도 풀어주고, 길에도 보여주세요. 앞날은 험난하고 가시밭으로 가득 차 있으니, 마음에 쉴 수 있는 공간을 주고, 혼자 즐기고, 혼자 견뎌보세요.
나 자신에게 탐험할 공간을 주세요. 어쩌면 내 약한 몸이 내 운명을 통제할 수 없을지도 모르죠. 그러면 비참하게 실패하더라도 나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갈 수 있게 해주세요. 어쩌면 인생의 치열한 투쟁 끝에 나는 강하고 아름답게 날아갈 것입니다.
어쩌면 인생의 각 단계마다 다른 선택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비록 앞에 길이 아무리 많아도 상처가 나더라도 스스로 발견하고 탐색하게 해주세요. 또한 힘차게 날아가고 싶고, 나만의 길을 찾고 싶고, 나 자신에게 발견할 수 있는 공간을 주고, 삶의 신비를 발견하고 싶다. 나 자신에게 날아갈 공간을 주세요. 눈물이 없는 사람은 마음이 메마르고, 투쟁하지 않는 사람은 인생이 쓰라립니다. 어쩌면 인생에 피고 지는 꽃이 나를 힘들게 할지도 모르지만, 나는 나 자신에게 날아갈 공간을 준 것을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바람, 비, 얼음, 눈이 내 마음을 아프게 할 수도 있지만, 초췌해지는 건 견딜 수가 없어요. 인생의 여정에서 나는 언젠가 강한 발자국을 남길 것이다. 그 용감하고 강인하며 끊임없는 투쟁은 날아가는 하늘에 피어 가장 아름다운 꽃이 되어 그 날아가는 공간에 머물게 될 것이다.
날 수 있는 공간을 주고, 넓은 바다를 향해 달려갈 용기를 가져보세요. 영적인 공간, 탐험의 공간, 발견의 공간... 모두 내가 날아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 공간을 통해 평범한 삶은 더욱 가치있고, 더욱 다채로워지고, 더욱 낭만적이고, 더욱 시적이 될 것입니다.
사심 없이 날아다니며 삶의 진정한 의미를 탐구할 수 있는 비행 공간을 스스로에게 제공하세요. 비행 공간은 나만의 천국입니다.
생략했습니다. 5. 중국화에 대한 글을 쓸 수 있게 도와주세요
중국화의 아름다움과 감상
보통 사람들의 경우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지 여부는 이해 여부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의 감상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은 무엇입니까? 그림처럼 보이나요? 작가가 그린 이 그림의 의미는 무엇일까? 모든 내용에 대답할 수 있으면 이해한 것으로 간주되고, 대답할 수 없으면 이해하지 못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방식은 전통적인 스토리텔링 방식이다. 그들의 그림 감상은 문학적 묘사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이 방법을 사용하여 중국화를 감상한다면 일반적으로 세심하고 사실적인 작품이 구체적이고 현실적이며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감상하기가 더 쉽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광범위하다면. 프리핸드 작품, 특히 수묵 프리핸드 작품은 사실적이지 않고, 이미지가 구체적이지 않아 이해하기 어렵고, 작가의 뜻을 알 수 없기 때문에 감상하기가 더 어렵다. 물론 일반 사람들이 그림을 이렇게 감상하는 것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일이다. 그림이 유사하고 또렷하게 보일 수 있으면 연상을 일으키고 흥미를 유발하기가 더 쉽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는 그림의 품질이 그것의 유사성이나 유사성으로 측정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예술에 있어서 우리가 그림의 질을 평가하거나 그림을 감상할 때 그것은 먼저 그것이 유사한지 아닌지가 아니라 그림의 주제나 그림에서 발산되는 어떤 느낌에 관한 것입니다. 어떤 관념이나 어떤 생각, 어떤 감정이 보는 사람의 심금을 확고하게 사로잡을 수 있다면, 그것은 사람들에게 완전한 예술적 미학적 즐거움을 제공하고, 그로부터 어떤 깨달음과 교육을 얻을 수 있을 것인가? 이것이 모든 예술 작품의 진정한 목적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닮음과 다름은 작품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일 뿐, 목적 자체는 아니다. 따라서 유사성이나 차이점은 작품의 질을 측정하거나 감상하는 기준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화가들은 그림을 어떻게 바라볼까? 중국화에 관해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그림을 볼 때 그림의 전체적인 추진력을 보고, 예술적인 측면에서 먼저 그림의 매력이나 정신적인 유사성을 감상한 다음 펜과 잉크의 흥미, 구도, 채색, 붓놀림 등 마지막으로, 모양이 비슷하든 그렇지 않든 그 모양을 살펴보세요. 매력을 파악하는 전문가의 감상 방식은 확실히 본질을 포착한다. 매력은 일종의 고도의 예술적 미적 향유이기 때문이며, 이는 종종 중국 화가들이 추구하는 목표이기도 하다. 물론 보통 사람들이 그림에서 어떤 매력을 경험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는 특정한 미적 능력과 예술적 성취를 요구할 뿐만 아니라, 특히 그림을 통해 단련된 감정을 통해 그림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도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그림을 잘 감상하려면 다양한 재능과 예술적 성취가 있어야 한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그림을 감상한다면 더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예술 감상이 미적 인식, 미적 이해, 미적 창조의 세 단계를 거쳐야 한다고 주장해왔기 때문에 이 세 가지 측면에서 그림을 감상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미적 인식은 미적 대상, 즉 작품 자체를 직관적으로 인식할 것을 요구한다. 그림이 비슷하든 다르든, 색이 밝든 어두우든, 선이 부드럽든 어설프든, 표현기법이 꼼꼼하든 자유분방하든, 등등. 한마디로 차분하고 개인적으로 직관적으로 느껴야 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미적 인식을 바탕으로 미적 이해를 수행하는 것이다. 즉 직관적인 감정을 바탕으로 이해하고 생각하며, 작품의 의미와 의미, 함의를 파악하는 것이다. 이러한 이해에는 작품의 예술적 형식과 예술적 기법에 대한 이해, 작품의 내용과 주제에 대한 이해, 작품의 배경과 시대 정신 등에 대한 이해가 포함됩니다. 사고력 .
우리는 단계별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림의 내용은 무엇을 표현해야 할까요? 어떻게 행동합니까? 사용된 예술적 방법이 적절합니까? 주제가 적절하게 표현될 수 있는가? 동시에 작품의 그림을 통해 작가의 생각을 짐작할 수 있고, 그림의 분위기를 통해 격정적인 칭찬인지, 씁쓸한 풍자인지, 그림의 분위기가 깊은지, 또는 대담하고 낙관적이거나 슬프다. 또한 작가의 삶의 경험, 창작적 특징, 시대적 배경 등을 결합하여 기존의 지식구조를 토대로 분석할 수도 있다. 이 시점에서 예술에 대한 미적 감상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이며, 미학적 창작의 단계이다. 미적 인식과 이해를 통해 작품의 미학을 바탕으로 재창조하고, 축적된 미적 경험, 문화적 지식, 삶의 경험 등을 통해 풍부한 연상과 발전을 통해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야 진정한 깨달음과 교육을 얻을 수 있고, 진정한 의미를 지닌 그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십대들은 이 방법을 사용하여 중국 그림(또는 다른 그림)을 감상하고 뭔가 얻을 수 있는지 진지하게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6. 한화 수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먹의 향기가 영혼 깊은 곳에 머물고, 라이스페이퍼 표면에 찬란한 색이 표현되고, 섬세한 봉인이 눈에 들어오고, 그 안에 물이 스며든다. 물컵은 미묘한 묘사를 반영합니다. 중국 그림이 벽에 걸려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입니다.
4학년 때부터 떨리는 손으로 한화의 문턱에 발을 딛고 선생님의 지시를 들으며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나의 활발하고 장난꾸러기 성격은 언제나 먹으로 뒤덮인 백선화지를 아름다운 작품으로 만들 것이다.
선생님도 어머니에게 "너희 딸은 한화를 잘 못 배운다. 너무 안절부절한다... 조용한 교실은 언제나 죽 냄비로 변한다..."라고 말씀하셨다. 그녀는 항상 나에게 영감을 줍니다. 사랑을 담은 중국화를 그릴 때까지.
더 이상 교실을 방해하지 않고 차분함과 인내심으로 대체됩니다. 중국화에 대한 나의 관심도 사랑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그때부터 이 사랑을 기억하게 됐고, 무뚝뚝한 사랑에서 열정적인 사랑으로 바뀌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흩어져 있던 나의 작품들은 점점 중국화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한가할 때는 붓을 사용하여 눈앞의 풍경을 표현하고, 한가할 때는 펜을 들고 절묘한 선을 그립니다. 심심해서 내 앞에 있는 흰 종이를 색으로 표현하고, 내 앞에 있는 풍경을 붓으로 유연하게 칠할 것입니다. 절묘하고 꼼꼼한 붓놀림과 대담한 프리핸드 붓놀림. 곳곳에서 금빛 빛이 튀는 가운데 나는 지방 중국화 대회를 열었다.
용기를 내어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선생님께서 "잉크 농도를 잘 맞춰라"라고 몇 번이고 말씀하셨다.
어머니는 늘 따뜻한 우유 한 잔을 가져다주셨다. 그러나 나는 내 마음 속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상이나 헛된 명예를 위해 경쟁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이유 때문이 아니라 단지 중국화가 나의 진정한 사랑이고 가장 좋아하는 취미이기 때문입니다... 굽히기도 아프고 피로로 손이 아프네요. 하지만 나는 항상 그것에 충실할 것입니다. 그것은 나의 관심사이며, 어떤 고통도 지울 수 없습니다! 며칠 뒤 작품이 제출됐고, 아름다운 풍경이 당선작에 담겼다.
조용히 부드러운 선을 바라보며 나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졌다. 당신은 나의 관심사이고, 그 선에는 노력의 땀이 가득하고 나를 향한 어머니의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 다시 테이블 앞에 서서 완성된 작품을 감상합니다.
이 취미는 물론이고 노력도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실패는 단지 나의 인내를 시험하는 악마일 뿐이고, 끝나지 않은 일은 단지 더 힘든 일일 뿐입니다.
중국화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이자 저 자신을 키워온 것이기도 합니다. 중국화를 그리는 것은 언제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였습니다. 7. 다음 자료를 읽고 필요에 따라 800자 이상의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낙관적인 삶의 예를 쓰는 데에는 수수께끼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게 울부짖고, 그것은 당신에게 울어줄 것입니다.
이게 뭐야? 사람들은 추측했습니다. 이것은 거울입니다! 하지만 내 생각엔 이것이 인생이다. 아니요? 우울한 얼굴로 인생을 보면 인생은 분명 우울할 것이고, 명랑하고 낙관적인 얼굴로 인생을 보면 인생은 분명 화창할 것입니다! 마음에 햇빛이 없는 사람은 태양의 빛을 발견하기 어려울 것이고, 마음에 꽃향기가 없는 사람은 꽃의 빛도 발견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현대 심리학에서는 삶의 추구가 성공을 위한 낙관적인 동기라고 믿습니다.
사람들이 중요하거나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활동에 참여하고 완료하며 특정한 이상적인 상태를 달성하는 것은 내부 원동력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관련 활동에서 열심히 일하고 용감하게 전진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인생 전설이 나오는 것은 바로 이러한 낙천적인 힘 때문이다. 이런 낙천적인 힘을 잃으면 사람들은 현실 앞에서 단순한 삶의 노예가 되고, 그러한 삶은 퇴폐와 실패로 가득한 비극임에 틀림없다.
한번은 실화를 들은 적이 있다. 그 해, 중국 전통 회화의 대가 황용옥(黃永玉)이 그림을 가지고 베이징에 왔고, 그는 석신소(十信村)에 있는 '겨자'의 옛 거주지에서 살았다.
어떤 집이었을지, 낡고 거미줄이 얽혀 있을 뿐더러, 사방의 벽에는 창문조차 하나도 없었을 정도로 칙칙하고 우울했던 집이었습니다. 하지만 황용우는 이 오두막을 싫어하지 않았다.
그는 벽을 둘러보며 웃다가 하얀 도화지 한 장을 꺼내 벽에 붙인 뒤, 아무렇지도 않게 그 위에 실물 같은 창문을 그렸고, 갑자기 오두막이 살아났다. 이 세상은 참으로 흥미롭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창문 없는 방을 주실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무슨 상관인가요? 우리는 우리 자신을 위해 창문을 그릴 수 있고, 희망의 햇빛을 받아들이고, 우리 삶을 밝힐 수 있습니다. 때로 하나님은 우리에게 어두운 만남을 주시지만 빛을 추구할 권리를 빼앗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거친 만남을 주시지만 행복한 마음의 상태를 빼앗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누구에게도 너무 많은 것을 주지 않으신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는 운명에 굴복할 수 없지만 길이 없는 곳에 길을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 깊은 우물을 파면 달콤한 샘을 길러 생명에 영양을 공급하고 저택에 물을 주고 척박한 땅에 나만의 오아시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창문을 그린다는 것은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케이크를 그리는 것도, 자신과 타인을 속이는 것도 아닙니다.
이런 창을 통해 사람들은 삶에 대한 희망과 자신감, 용기를 갖게 된다. 우리가 낙심하지 않는 한, 아무것도 우리를 버릴 수 없으며, 우리가 열심히 일하는 한, 꽃이 만발하고 달이 가득 차는 날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인생을 어떻게 보는가는 사실 사람의 주관적인 세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낙천주의와 정신을 가지고 살아갈 때에만 우리는 진정한 최종 성공을 이루고 가치 있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문제 분석: 새로운 자료 구성 문제입니다. 소재는 우울하고 답답한 느낌이 들었던 집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화가가 사실적인 창문을 그린 후에는 즉시 매우 생생해졌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창의 역할(은유적 의미 강조)의 관점에서 생각해 볼 수도 있고, 작은 것의 큰 영향력의 관점에서 생각해 볼 수도 있음은 물론이다. 어려움을 웃으며 생각하는 입장에서도 생각해 보세요. 8. 중국화에 대한 구성
내 방에는 산수화 한 점이 있다.
삼촌이 주신 거예요. 이 그림이 상을 받았다고 해서 작가님이 삼촌에게 주셨고, 삼촌도 나에게 주셨다.
이 그림은 길이가 테이블 2개, 너비가 테이블 1개 정도 더 크네요! 그림 상단에는 Qingqiu Xiahua라는 네 단어가 적혀 있습니다. 그림에는 여러 개의 산이 있고, 연속된 성벽이 산 위에 희미하게 나타나 먼 곳으로 구불구불하게 나타납니다.
막힌 거대한 바위를 넘어 산에서 흘러내린 폭포는 셀 수 없이 많은 수정수를 흩뿌리며 혼란스러운 하얀 안개를 일으켰다. 산기슭에서 안개가 사라져 그림 전체가 흐릿하게 보입니다.
폭포는 흘러내려 물방울이 되어 돌 틈으로 흘러내렸다. 물결이 위아래로 흔들리는 것 같았고, 흐르는 물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다.
바닷가에는 불타오르는 붉은 매화꽃이 여러 송이 피어 있습니다. 매화의 색상은 어두운 것부터 밝은 것까지 다양하여 더욱 다층적인 느낌을 줍니다. 9. 특정 중국화 감상에 대한 기사를 찾고 있습니다.
『청명제 강변』 감상 두루마리 『청명제 강변』은 북송 풍속화입니다. .
대대로 이어지는 걸작이자 국보급 일품이다. '청명제 강변'은 중국 회화사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이며, 예술 수준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이를 둘러싼 흥미로운 이야기도 많이 있습니다.
작가 장쩌단(張澤端)(예명은 정다오)은 둥우(현 산둥성 주청)에서 태어났다. 그는 송나라 희종 때 궁중화가였다.
그는 어렸을 때 변량(지금의 허난성 카이펑)에 가서 그림을 배웠고, 특히 배와 마차, 시장 다리, 궈징을 그리는 것을 좋아해 자신의 그림을 그렸다. 가족. "청명제 강가에서"는 장쩌단(張澤端)의 걸작으로 한때 북송시대 선허황실에서 수집한 작품입니다.
실크, 밝은 색상, 높이 24.8cm, 길이 528.7cm. 원본 작품은 현재 베이징 고궁 박물관에 있습니다.
『청명제 강가를 따라』는 북송 말기 회종 시대의 도읍인 변강(현 카이펑) 교외와 변강 양안의 건축물과 민생을 기록하고 있다. 희종 시대.
해당 사진은 청명절 기간 동안 북송의 수도인 변량과 변하강 양쪽의 번화한 풍경과 자연풍경을 표현한 것이다. 작품은 긴 두루마리 형태로 되어 있으며, 복잡한 풍경을 하나의 통일되고 다양한 그림으로 통합하기 위해 분산된 원근법의 구성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림에는 500명이 넘는 인물이 등장하며, 다양한 의상과 표정이 산재해 있습니다. 드라마와 구도에 중점을 두어 촘촘하고 치밀하며 리듬과 운율의 변화에 주목하고, 글과 먹의 구도가 매우 영리하다.
전체 그림은 세 문단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 변경 시골의 봄 풍경: 희박한 숲의 안개 속에 몇 채의 초가집, 풀다리, 흐르는 물, 오래된 나무, 작은 보트가 숨겨져 있습니다.
두 명의 짐꾼이 도시를 향해 숯을 운반하는 당나귀 다섯 마리를 몰고 갔다. 버드나무 숲에는 가지가 이제 막 푸르게 변해 봄이 비록 춥고 가혹하지만 대지에 봄이 돌아왔음을 느끼게 합니다.
길에는 세단이 있었고 그 안에 여성이 앉아 있었다. 가마의 꼭대기에는 버드나무와 잡화로 장식되어 있었는데, 가마 뒤에는 북경 교외에서 무덤을 방문하고 돌아오는 기병과 짐을 싣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환경과 인물에 대한 설명은 전체 그림의 서막인 청명절의 구체적인 시기와 풍습을 지적한다. 중부에는 분주한 변강부두가 있는데, 변허는 북송시대 국가수운의 요지였으며, 사진을 보면 인구가 밀집되어 있고, 곡식배들이 모여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찻집에서 쉬고 있는 사람도 있고, 운세를 읽는 사람도 있고, 식당에서 밥을 먹는 사람도 있습니다.
무덤을 청소하고 제물을 파는 '왕의 종이 말 가게'도 있습니다. 강에는 보트가 끝에서 끝까지 연결되어 있으며 추적자가 끌거나 뱃사공이 노를 젓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건을 싣고 상류로 항해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일부는 해안에 정박해 초조하게 화물을 내리고 있습니다. 변강 건너편에는 정교한 구조와 우아한 형태를 지닌 대규모 목조 아치교가 있습니다.
무지개가 날아가는 모습과 비슷해서 홍차오(Hongqiao)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다리를 건너려고 큰 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뱃사공들은 대나무 장대를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다리를 걸기 위해 긴 장대를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배를 지탱하기 위해 삼베 밧줄을 가지고 있고, 몇몇 사람들은 배가 지나갈 수 있도록 돛대를 내리느라 바쁘다. 옆 배에 탄 사람들도 무언가를 가리키며 소리치고 있었다.
배 안팎 모두가 다리를 건너는 배로 분주했다. 배를 건너는 긴장감 넘치는 현장에 다리 위의 사람들도 고개를 쭉 뻗고 땀을 흘렸다.
이곳은 교통과 혼잡이 붐비는 유명한 홍교 부두 지역입니다. 그야말로 육상과 해상 운송의 만남의 장소입니다. 뒷부분에는 활기 넘치는 도시의 거리가 있습니다. 높은 탑을 중심으로 양쪽에는 찻집, 와인 가게, 족발 가게, 정육점, 사원, 선술집 등을 포함한 집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실크와 새틴, 보석과 향신료, 향, 종이말 등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가게다. 그 밖에도 진료소, 수레 수리, 운세, 얼굴성형과 성형외과 등 온갖 업종이 있다. , 큰 것들. 가게 앞에는 장사를 유치하기 위해 시장 배너를 걸기 위한 "cailouhuanmen"도 있습니다. 시장에는 장사를 하는 상인, 거리 풍경을 지켜보는 신사, 공무원이 끊임없이 흐르고 있습니다. 말을 타는 가족, 행상인 등 세단에 타고 있는 가족 중에는 바구니를 짊어지고 걸어가는 승려, 길을 묻는 타지에서 온 관광객, 거리에서 책을 듣는 아이들, 식당에서 술을 마시는 부자, 구걸하는 장애인 노인 등이 있다. 도시의 가장자리에는 남자, 여자, 어린이, 학자, 농부, 산업과 상업, 세 가지 종교와 아홉 가지 흐름이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교통 도구 : 세단, 낙타, 소와 말이 끄는 마차, 인력거, 평화 수레, 납작한 수레, 모든 종류의 차량,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그림과 도형이 사람들의 눈앞에 펼쳐진다. 5미터 길이의 두루마리 안에 ***은 총 550명이 넘는 다양한 색깔의 사람, 50~60마리의 소, 말, 노새, 당나귀 및 기타 가축, 20여 대의 차량과 다리, 크고 작은 2마리의 동물을 그렸습니다. 배는 10척이 넘습니다.
집, 다리, 탑 등도 송나라 건축의 특성을 반영하여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택단의 <청명제 강변>은 북송시대 변경시의 한 모퉁이를 사실적으로 묘사한 풍속화로 높은 역사적 가치와 예술성을 지닌 작품이다.
회화사상 '청명제 강변'이라는 이름의 그림은 많지만, 결국 진본은 단 한 점 뿐이다. 많은 학자와 전문가들이 이 주제에 대해 연구한 후, 현재 베이징 고궁 박물관에 있는 그림이 북송 왕조의 장택단(Zhang Zeduan)의 원작이라는 데 기본적으로 모두가 동의합니다.
같은 이름을 가진 다른 그림들은 모두 장쩌단의 작품을 바탕으로 한 이후의 사본이거나 제작된 것입니다.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는 두루마리에는 화인이 찍혀 있지 않다. 두루마리 뒷면에 있는 진나라 장쩌단(張澤端)의 비문으로 보아 작가가 장택단(張澤善)임을 알 수 있다.
장씨의 비문에는 다음과 같은 몇 마디만 있습니다: "한린 장쩌단(Hanlin Zhang Zeduan), 예명 정다오(Zhengdao)는 동우(지금의 산둥 성 주청)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린 나이에 공부하고 수도로 여행하고 공부했습니다. 그는 특히 Zhouche City의 Qiaoguojing을 좋아하고 가족이 많습니다.
"그러나 후기에 쓰여진 "Xuanhe Painting Book"에는 Zhang Zeduan의 이름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북송시대. 편집자가 책에 넣기엔 너무 늦었을 때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하는 사람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