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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단대학교 보아컵 수상작을 구하다.

"도" 와 "문"-"문심 조각 용" 부터

저자 소개: 장서걸은 부흥고 중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복단대 중문과에 재학하고 있다.

리우웬의 출중한 점은 그의 이론이 빈약하다는 데 있지만, 그는' 도' 로 글을 폐지하지 않았다. 한 가지 태도는' 본도는 도장학신리를 가르치는 것' 이다. 즉 저자가 성인의 도에 따라 완전히 창작할 것을 요구하지 않고, 도자체의 본뜻을 거슬러 탐구하고 탐구하는 것이다.

타오의 원래 의도는 문학 창작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문장 대 시대 분쟁", 인간의 자질은 다르다. 문제를 보는 것은 시간과 공간의 각종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 모두 도의 본의를 추구하지만 결과는 완전히 동일하기 어렵다. 타오의 추적 결과가 다르기 때문에, "말은 뜻이 있고, 말은 뜻이 남는다" 는 것은 문학 작품에서 자연히 다른 표현이 있을 것이다. 따라서 문학 창작을 평가하고 지도하기 위해 완벽한' 도' 를 일방적으로 추구해서는 안 된다. 이로 인해 표준이 없는 터무니없는 상황이 초래될 수밖에 없다. 문학의 가치는 진상을 추구하는 과정에 존재하고, 진실은 문자로 표현된다. "윤물보다 문장, 정사가 전달할 수 있다", "작가, 덕치국" 과 같은 도의 중요성을 지나치게 강조하며 문학의 본질의 특수한 속성을 무시하고 선전 도구와 쉽게 동일시한다. 글쓰기라는 매체가 없으면 문학은 존재의 형식을 잃게 된다. 리우웬은 "성문의 야, 고제의 야" 라고 말했다. 형식이든 내용이든 글로' 지' 를 최대한 적절하게 표현하는 방법은 문학 창작이 관심을 가져야 할 문제이다.

유영은 유가교화를 자신의 근본적' 도' 로 삼지 않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논문은 반드시 성인을 근거로 해야 한다' 고 말하는 이유는 리우웬이 공자의 사상과' 도' 의 본의가 일치하기 때문에' 도가 성인과 함께 글을 쓰고, 성인은 문으로 인해' 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만약 거칠지 않다면, 유가의 길은 문장 평가를 위한 유일한 기준이거나 가장 높은 기준이 될 것이다. 다음' 경종편' 은' 신성한 텍스트의 독특성' 이라는 관점을 제시했다. 지난 일은 낡았지만 뒷맛은 새롭다. 실제로 형식이 콘텐츠 표현 효과에 미치는 중요한 영향을 증명했다.

이에 따라 리우웬의 인격통찰력은' 소변' 에서 드러났다. "지혜롭지는 않지만 재능이 넘친다고 할 수 있다" 는 논단은 표준 "도" 와 문학 평가를 명확하게 구분한다. 그는 굴원의 작품은' 비범한 고전' 이지만 실제로는' 고전적인 뜻을 취하고 자신의 위대한 글을 주조한다' 고 지적했다. 이것은 리우웬이 진흙이 아니라 고전을 고수하는 구현이며, 그가 문학 이론을 문학의 본질에 뿌리박은 표현이다. 도가사상을 바탕으로 문도를 겸비한 이런 관점은 당시 귀에 거슬렸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에도 여전히 이런 극심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리우웬은 굴원에 대한 자신의' 택북은 시인이지 한 세대가 아니다' 라는 칭찬을 감당할 수 있었다.

코멘트: 이 글은 문학 창작이' 문도' 를 중시하고' 도' 폐문' 을 반대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작가는 자신의 초심을 알 수 있고, 겸손하고, 말이 적당하며, 자신의 견해를 가질 수 있다. 특히' 경종편' 과' 논변소편' 의 논술은 간결하고 간결하며, 급소를 찌르고, 문질빈빈은 당연히 교사들에게 인기가 있다. 문장' 도',' 지',' 문' 사이의 관계를 중시하며 심도 있게 설명했지만' 문' 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것 같아' 문심 조각용' 원문을 인용한 것이 많다. 문학 창작의 현재 상황과 연계하여 구체적인 사례를 열거하여 분석하는 것이 더 설득력이 있고, 더욱 생각을 자극할 수 있다.

벅하트처럼 명상하다.

저자 소개: 장, 동북육재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복단대 중문과에 다니고 있습니다.

Buckhart 는 훌륭한 문화가 무심코 버림받고, 국가는 민주주의를 구실로 더 많은 권력을 빼앗고, 더 파렴치한 전쟁을 벌이고, 자유와 창의력은 이 절망의 시대에 침식되어, 그는 자신의 힘으로 이 끝없는 유럽을 바꿀 수 없었다. 그는 생각하고, 탐구하고, 가르치고, 요약하고, 역사의 본질이 위기로 가득 찬 사건의 종합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영원한 변화 속에서 사람이 독립을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을 발견하였다.

위기, 창조, 역사학자들의 책임감은 바크하트의 세계사에 대한 사고를 구성한다. 그는 어느 시대의 어떤 책임있는 지식인과 마찬가지로, "길은 멀고 멀리 떨어져 있지만, 또" 위아래로 손을 얹는다 "고 말했다.

거대한 위기의 전조에 살면서 위기를 벅하트 사고의 출발점으로 만들고 그의 역사관 속 역사의 동력이 되었다. 그의 묘사에서 볼 수 있듯이 위기는 역사의 셔플 과정이다. 역사적으로 장기간의 억압으로 인한 탄력성은 폭발할 수 없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런 반응은 점점 커지고, 결국 모든 것을 뒤엎는 거대한 변화를 통해서만 석방될 수 있다. 인류의 모든 문명을 파괴할 수 있을 정도로 거대한 이 힘은 일단 풀려나면, 세계는 마치 큰 지진을 경험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격동과 변혁은 사회를 뒤덮을 것이고, 안정과 평화는 이 시기에 사라질 것이다. 그리고 이 역사적 단계는 역사의 위기입니다.

Buckhart 시대의 많은 요인들이 위기의 조짐을 암시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는 점점 더 뚜렷한 조짐을 예리하게 깨닫고 해결책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첫 번째 단계는 위기를 초래한 요인을 찾아내는 것이다. 벅하트는 프랭크의 생각을 배우고 발전시켰다. 장기적인 연구를 통해 그는 국가, 종교, 문화가 역사 발전과 위기를 추진하는 세 가지 잠재력이라고 생각한다. 그것들 자체는 중대한 위기로 인한 것일 수 있지만, 그것들이 생겨난 이래로 역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들은 서로 상호 작용하여 서로 다른 역사적 단계를 형성하며, 각 단계의 파탄과 위기도 다르다. 이 시대에 벅하트는 이 시대의 위기가 중앙집권의 강화로 인한 것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19 세기에 민족국가가 설립되었고, 국가는 민주주의를 핑계로 이전 어느 시대를 뛰어넘는 거대한 권력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과학의 발전으로 종교의 지위가 점점 약해지고, 사회 공공질서를 지키는 역할을 잃고, 국가와 결탁하여 정치적 힘을 형성하고 있다. 문화는 이 열광 시대의 희생양이 되었다. 한편, 국가 형식은 통일과 중앙집권의 발전에 대중민족주의를 강화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새로운 문화를 발전시킬 가능성을 억누르고 있다. 이익은 사람들을 근시안의 수렁에 빠뜨리고, 문화의 전승할 수 있는 부분은 시대의 극단적인 주류의 침식과 압박을 받았다. 그 당시 현실은 국가와 시민들이 이익의 유혹에 점점 더 욕심이 많아지고 비엔나 체제 하의 권력 균형이 아무도 묻지 않는 빈 껍데기가 되고 여론이 점점 더 대규모 전쟁에 치우쳐 세계가 도화선에 불을 붙인 화약통처럼 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위기가 코앞에 닥치다.

코멘트: 스위스 역사학자 바크하트의' 세계사의 묵상' 은 학생들에게 세계사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그는 니체의 선생님이고, 니체는 그를 "슬기로운 학자" 라고 부른다. 그러나 Buckhart 는 비관주의자이다. 그는 역사가 종종 "예전보다 더 나쁘다" 고 생각한다. 지금 예술가의 정신은 이미 억압되고 규범화되었고, 발전에서 부족한 것은 자유이다. 그는 세계가 위기로 가득하다는 것을 예견했다. 이 젊은 독자는 분명히 부씨의 사상을 잘 알고 있다. 문장 는 짧지만 용량은 크다. 독서 자료에 대한 심층적인 학습과 명상 없이는 이렇게 대기를 쓸 수 있는 문장 상상이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보아컵에서 우승하려면 어느 정도의 깊이와 폭, 상당한 축적이 없는 것은 출전하기 어려운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