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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삼채는 당나라의 어떤 번화한 광경을 표현했습니까?
당삼채는 일종의 저온 유약 도자기이다. 유약에 서로 다른 금속 산화물을 첨가하여 구워 연한 노란색, 황토황, 연한 녹색, 먹녹색, 하늘색, 갈색, 가지 보라색 등 다양한 색깔을 형성하지만 대부분 노란색, 갈색, 녹색이다. 당삼채의 제작 공예는 매우 복잡하다. 우선 채굴된 광토는 고르고 으깨고, 물세탁하고, 침전하고, 건조한 다음 금형으로 타이어를 만들어 가마에 구워 구워야 한다. 당삼채의 발사 방법은 2 차 발사 방법이다. 원료로 볼 때, 그 태체는 백점토로 만들어져 1000- 1 100 도 섭씨 가마에서 구워 만든 것이다. 냉각 후 섭씨 850 ~ 950 도에서 각종 조제된 유약으로 유약을 바르다. 유약색 방면에서는 각종 산화금속을 착색제로 하여, 구운 후에 각종 색깔을 드러낸다. 유약을 태운 후, 일부 캐릭터는 다시 얼굴을 열어야 한다. 이른바 얼굴을 여는 것은 인물의 초상화인 모조품은 유약을 바르지 않고 삽입, 입술, 그림을 거쳐야 한다. 이런 과정을 거쳐 당삼채의 이 제품이 완성되었다.
예술가의 정성스러운 제작을 거쳐 당삼채는 다양한 음영의 색채를 선보이며 화려하고 풍부한 예술적 효과를 냈다. 색채의 상호 휘황찬란함 속에서 장엄하고 아름다운 예술적 매력을 뽐냈다. 당삼채는 부장품으로 사용됐다. 태질이 바삭하고 방수 성능이 좋지 않아 당시 나타난 청자와 백자보다 실용성이 훨씬 낮았다. 법랑이 제작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더러워지면서 굽은 당삼채작품은 복잡하고 기묘한 변화가 많기 때문에 당삼채작품에는 두 가지 작품이 정확히 같은 것은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삼채기물은 원만하여 당대의 예술에서 충만하고, 건강하고, 넓다는 특징과 일치한다. 당삼채의 예술 조형은 당시의 사회적 면모와 시대적 특징을 반영했다. 건장한 무사용, 천왕용, 풍만한 말과 낙타 등. , 초기 당나라의 국력의 강성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통통한 얼굴과 통통한 몸매의 여성용 인형에서 볼 수 있듯이, 당대인들은 지방을 아름다움으로 삼고 있다. 캐릭터, 동물, 일상용품을 포함한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삼색 인물과 동물의 비율이 적당하고, 조형이 자연스럽고, 선이 매끄럽고,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인물은 문관, 무장, 귀부인, 동자, 여종, 연예인, 야만인 등이다. 플랫폼에는 왼쪽과 오른쪽에 앉아 있는 낙호 조각상 두 개가 등을 등지고 앉아 악기를 연주하고 중간에 서서 춤을 추는 작은 조각상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세 음악 캐릭터는 깊은 눈, 콧대, 수염, 녹색 터틀넥, 흰색 펠트 부츠를 입고 맨 앞만 노란 어깨갑을 입고 있다.
인물 중 용사는 근육이 발달하고, 성난 눈으로 바라보며, 표정이 긴장된다. 여자 인형은 몸매가 날씬하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한가하고 우아하며, 매우 풍만하다. 당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삼채동물은 삼색마, 낙타, 벼슬녀, 수도꼭지컵, 음악용, 베개 등이다. 특히 삼색 낙타는 등에 실크나 가방을 메고 머리를 치켜들고 쉿하는 소리를 내고, 붉은 수염과 파란 눈의 낙타 조각상, 좁은 소매 셔츠를 입고 모자를 쓰고 중앙아시아 호인의 생활이미지를 재현하며 낙타가 실크로드에서 짤랑거리는 시간을 생각나게 한다. 당대의 우위 장군 무덤에서 낙타 한 마리가 출토되었다. 이 낙타는 머리를 쳐들고, 온몸이 갈색이고, 털이 머리 위에서 목까지 늘어져 있고, 턱에서 복부와 두 앞다리의 윗부분까지 늘어져 있다. 그것은 부드럽고 아름답다. 혹등고래에는 플랫폼과 담요가 있습니다. 당마의 조형 특징은 정적을 위주로 하지만 정적을 위주로 한다. 너는 이것이 정지된 말이라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말의 눈을 묘사한다. 말의 눈은 삼각형으로 조각되고, 눈은 둥글고, 말의 귀를 첨부한다. 뭔가 듣고 있거나 듣고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세밀한 묘사를 통해 당모의 내면정신과 리듬을 보여 주었다. 이 큰 낙타는 음악과 무용 조각상을 싣고 있는 것이 정교하고 놀랍다! 그릇은 용기, 학습도구, 실내도구 등을 포함한다. 고대에 당삼채는 일용품과 진열품으로 거의 사용되지 않았으며, 대부분 부장품으로 사용되었다. 그것은 주로 중국의 중원 지역에서 발생하고 유행하며, 이 지역의 크고 작은 관료들이 사용한다.
당삼채의 제작은 이미 1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중국 전통 국화 조각 등 공예미술의 특징을 흡수하여 쌓기, 조각 등의 형태의 장식 도안을 채택했다. 라인이 굵고 힘이 있어 도자기 가공물에 바르는 유약은 굽는 과정에서 화학적 변화가 일어나 자연적으로 흘러내려 서로 스며들고, 색채와 유동 무늬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그것은 중국의 독특한 풍격을 지닌 전통 공예품이다.
당삼채의 유래
당삼채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중국 바오지 여가장의 유리구슬과 유리관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엄밀히 말하면, 이 두 가지 유리 제품은 당삼채와는 전혀 무관하지만, 경험의 전승에 기초를 놓았다. 한대 이후 청유약 도자기가 성행하고, 납 유약 발사 기술이 성숙되어 유약 발전이 새로운 정점에 이르렀다. 북조 시대에는 유리가 단색에서 변색이나 삼색으로, 황백유약에 녹색을 입히거나 노랑, 녹색, 갈색 유약을 함께 사용했다.
당나라에 들어간 후, 국가는 부강하고, 사회가 안정되고, 경제가 번영하고, 사방이 다투어 기부를 하였다. 통치계급은 생전에 사치스럽고 호화로운 생활을 하다가 죽은 후에 체면히 안장되었다. 중장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당삼채는 이런 조건 하에서 흥성하기 시작했고, 품종은 전례가 없었다. 예를 들어 조신, 무용수, 말, 소, 낙타, 병, 접시는 상징적으로 무덤과 함께 묻혔다.
낙양 무덤과 Xi' an 무덤에서 출토된 기물 분석 결과, 당초에는 황갈색 유약을 위주로 하고 때로는 흰색, 녹색 유약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요점은 일반 타이어의 프린트입니다. 유약은 산만하고, 유약색은 어둡고, 유약층은 비교적 두껍고, 유약이 있고, 유약이 없는 현상이 보편적이다. 분명히, 제작 기술은 여전히 비교적 나쁘다. 성당에 들어선 후 삼채용 제작이 삼채그릇, 노랑, 녹색, 흰색, 파랑, 블랙 등을 잇따라 등장해 장식능력을 크게 끌어올렸다. 당대의 삼채가 전성기였다. 중만당 시대에는 안사의 혼란과 판진 분리가 당대 삼채의 발전에 치명적인 마침표를 찍었고, 남방 양주의 유적지에서는 아직도 몇 안 되는 유적을 볼 수 있다.
당삼채의 역사
당삼채는 초당에서 시작되면서 초창기, 성숙기, 전성기, 쇠퇴기의 세 가지 역사 단계를 거쳤는데, 대략 초당, 성당, 만당의 세 가지 중요한 역사시기와 같다. 7 세기 초에서 8 세기, 즉 무덕 시대부터 무측천 통치 시기까지 당나라의 긴 분경 과정에서 당삼채의 초창기였다. 그 제품은 대부분 단색유약으로 오색삼채가 아니라 품종이 비교적 단일하다. 이 시기의 제품은 장사귀묘에서 출토된 유약 도자기와 정인태 무덤에서 출토된 유약 도자기로 대표된다. 그러나 이 두 무덤에서 출토된 도자기는 전형적인 당대의 삼채도기로 볼 수 없다. 물론, 당나라의 삼채는 분명 이 시기에 구웠을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무측천에서 당현종 통치 시기, 즉 8 세기 초에서 8 세기 중엽까지 무대에 오르는 것이다. 이 단계에는 개원 천보와 성당 전체가 포함된다. 당나라의 국력이 강성함에 따라 당삼채도 전성기에 들어섰다. 경제 발전으로 재장풍이 만연하고 있다. 황제의 친척이든 문무 대신이든 백성들이든 모두 당나라 세 가지 색깔의 장례를 치렀다. 오늘 당대의 대량의 삼채는 모두 이 시기의 것으로, 그 발사 수량과 품질은 당대의 삼채 최고 수준을 대표한다. 8 세기 중엽부터 10 세기 초까지' 안사의 혼란' 의 출현으로 당나라 정권의 흔들림, 정치경제의 심각한 쇠퇴, 삼채당나라의 생산도 쇠퇴기에 접어들고, 규제제도와 재장풍은 영원히 사라졌다. 당삼채의 연소가 강궁의 끝이 되었다. 당정권이 멸망함에 따라 당삼채도 그 역사적 사명을 끝냈다.
당삼채의 산지인 안 낙양 양주는 고대 실크로드 육상과 해상의 연결점이다. 고대 실크로드에서 낙타는 당대의 주요 교통수단이다. 사막에서 사람과 낙타가 서로 기대어 걸어다니기 때문에 사람과 낙타가 친밀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은 상상할 수 있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의 키 큰 조형, 강인한 표정은 마치 고대 실크로드의 만리풍진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낙양당 삼채
낙양 () 은 중국 중부의 허난성 () 에 위치해 있으며, 역사적으로 당나라의' 동도' 였다. 지금까지 출토된 당삼채는 대부분 낙양에서 나왔고, 낙양에서 생산한 모조당삼채가 정교하고 사실적이어서 사람들은 흔히' 낙양당삼채' 라고 부른다.
낙양 모조당 삼채는 이미 거의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낙양미술도자기 공장을 설립하고 당삼채의 제작공예를 연구하는 전문기구를 설립하여 낙양당 삼채의 공예기술과 예술수준이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현재' 낙양당 삼채' 는 여전히 중국의 전통 수출상품으로 세계 50 여 개 국가와 지역으로 수출되고 있다.
당삼채는 일찍이 당 초부터 외국에 수출되어 외국 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이런 다채로운 유약 도자기는 화려한 유약, 밝은 광택과 정교한 조형으로 유명하다. 당삼채는 중국 고대 도기 중의 찬란한 구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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