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어떻게 몽환적인 서유에 화승사를 쳐서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들을 수 있을까.

어떻게 몽환적인 서유에 화승사를 쳐서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들을 수 있을까.

몽환서유현학전의 가산점 방식은 몽환서유현학전의 가산점 방식이 임무 PK, 장비 스턴트 (송화) 와 보석의 종류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다. P 형이상학은 가장 약한 ... 기본적으로 가산점을 추가할 수 없다. 마법 방면 1 점이 가장 많아 마법이 없어도 만급 현학 속도는 적어도 450 보다 높아야 하며, 기본적으로 동급대당보다 빠르다 ~ 지구력과 체질은 자신의 필요에 따라 ~ 가산점을 분배한다. 자신의 생각과 협조하고자 하는 팀에 따라 조정해야 한다 ~ 사실 보조 시스템은 다른 사람이 당신이 스턴트를 어떻게 보조해야 하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턴트, 스턴트, 스턴트, 스턴트, 스턴트, 스턴트) 줄거리에서, 그믐달은 반드시, 물이 맑고, 짐승력 PK 가 가장 좋다 ... 수정은 맑고, 나한이 갑옷을 입고, 떠다니는 짐승과 같은 다른 묘기는 모두 고려할 수 있다. 특히 보석, 신발, 허리띠에 검은 보석을 치고 속도, 옷, 모자, 달빛 돌, 목걸이, 유물 ... 캐릭터 속성 ~ 단일 P 방면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아기가 충분히 강하지 않다면 기본 단일 P 는 미래가 없다 ~ 현재 고급 화생은 용거북진 뒤에서 매우 유용하다 체질을 더해서 얻은 정신력은 충분하지 않다. KLOC-0/000 정신의 화생은 고법상인 용궁마왕 앞에서도 똑같이 무력하다. 화생이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강력한 HP, 전공, 조롱박, 자비, 단 HP 가 1800+ 에 도달할 수 있다. 그리고 법보는 경청하이스의 회신 스턴트 연기도 늘렸다 ~ ... 개인 150 현학전 가속 ~ 현학전의 공격은 정말 좀 낮았다. 적어도 나는 예전에 이렇게 놀았는데 ... 주로 의사로서 ... PK 는 대당에 지나지 않는다. 작업과 기본 키가 호환되지 않습니다. 만약 임무라면, 2 마 2 혈항과 PK 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세 개의 항속 HS 가 있는데, 개인이 어떻게 선택했는지 보세요. 자항공은 말할 필요도 없고, 낙한, 광채, 등단, 헤이즈, 옥청도 있다. 이런 코디는 자신의 취향에 달려 있다. 보석이라면 헬멧은 달, 목걸이 사리, 무기 현기, 신발의 속도, 허리띠의 광채, 달의 옷임에 틀림없다. 스피드형 HS' 벨트를 하면 흑보석도 적당히 첨가할 수 있어 개인이 쫓을 수 있다. 화생은 정신력에서 DT STL 이 높지 않기 때문이다! 모두 힘을 더하고, 힘은 정신을 높이고, 더 높은 항법입니다! 하지만 T 를 더하면 정신을 더할 수 있고, T 는 힘보다 더 많은 정신을 가할 수 있다! 항법은 바닥이 없을 것이다! 특히 단일 P 의 경우 ES 가 MW 나 LG 를 죽일 때 매우 건달이고, 정신 밑바닥의 LG 는 2 초입니다. 상해는 당연히 매우 높다! 하지만 2 항으로 방어력은 이미 높아졌습니다! DT 가 쓸어 오는 것은 너에게 아무런 해가 없다! 옷, 보름달 부츠, 보석모자, 보름달 목걸이, 전사리 벨트, 전혈무기, 모두 피하시길 권합니다! 때때로 DT 건달 스캔이 안 되면 직직 G 만 의지할 수 있을 때가 있다. 당연히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은 2 력 2 체 1 항성의 ES 호를 가지고 노는 것이 가장 좋다. 5 벌의 바닥을 쓸거나 하늘을 가득 채우고, 머리를 치고, 옷과 신발을 보호하고, 허리띠를 켜고, 폭점이 있는 무기를 모아 상처를 입히는 것이 가장 좋다. 흡혈 스턴트를 하는 것이 좋다. 여러분의 BB 가 비슷한 상황에서 DT 를 이길 수 있을 겁니다. 안 믿어, 해봐 ... 2 마법 2 항 1. 나는 생화학 신전에서 놀았다. 만약 내가 PK 를 사용한다면, 나는 2 혈 3 항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저도 카 69 에서 아주 훌륭한 의사입니다. 몽환적인 서유에 있는 생화학 신전이 어떻게 추가되었는지, 강판이 어떻게 추가되었는지, 혹은 다른 사본권이 어떻게 추가되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10J65438+ 이전에 간단히 말해 주세요. 오체 1. 5 40-69 1 을 방지하다. 5 분 2 마술 1 몸 0. 5 예방 69-890. 5 분 1 입니다. 5 마술 1. 오체 1. 5 방비 후 0. 5 분 0 입니다. 5 마법 2- 바디 2- 방어, 하지만 기억하십시오, 마법 스턴트 신발, 검은 돌도 강판을 따라 잡아야합니다, 즉 더 저항력이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2-body 2 항 1 감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2 체, 3 체, 3 체, 3 체, 3 체, 6,5438+0, 3 체, 3 체, 6,5438+0, 3 체, 6,5438+0, 4 항 1 체 3T2N 은 베테랑 선수 기모노전 경험으로 3 혈 왓슨전 (ES) 과 2 항 HS 를 더하는 것이 좋다. 왜 사람을 도와 피를 넣어야 합니까? 마법이 없으면 어떻게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습니까? 2 신 2 마 1 항거 또는 1 신 2 마2 항제를 추천합니다. 결국 개인의 취향에 저촉된다. 5L 의 파혈모, 49 급, 20 급 ... 개인적으로 화생의 가장 좋은 시기는 89 년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생 수준이 높아지니 닭갈비처럼 보인다. 내가 당나라에 의해 700-800 을 베었을 때 정신력이 낮고 마법이 부족했다. PT 에 괴롭힘을 당했는데 ... 처음엔 받기가 쉬워요. 2 혈 3 저항을 더하면 돼요. 비록 용궁이 처음엔 드물었지만, 애초에 나도 정신력이 너무 많이 필요하지 않았다. 인내심이 많으면 대당을 울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나는 예전에 89 급이 있었는데, JP 로 간주되어 방어가 1250+ 에 이르렀다. 보통 대당도 나를 키우지 않는다. 나는 BB 도 자를 수 없다. 내가 피를 넣었을 때 무슨 꿍꿍이가 있었니? 어차피 나는 MH 를 칠 때 89 까지 연습했지만 올라가지 않았다. 어차피 나는 당시 DT 와 가장 싸우고 싶었다. 둘째, LG MW 와 같은 (이 수준의 JP 가 너무 적음) 은 우세한 것으로 여겨진다. PS NE 봉의 확률이 반으로 줄었습니다. FC 를 만나면 뛰고, 이길 수는 없지만 복권을 살 용기가 있으면 놀 수 있다. WZ 는 실제로 칠 수 있고, FC 보다 강하지만 인품이 나쁘면 이기기가 어렵다. DF 를 하는 것은 너의 장비에 달려 있고, 그믐달 집중력 등 특수 효과 상대도 할 수 없다. 허허, 밤에는 지루하다. 거의 반년 동안 꿈을 꾸지 못했다. 오늘 밤 타자를 잘 치고 과거를 반성해라. 어차피 109 이상으로 올라가지 말고 2 피 3 참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전에는 순전히 개인적인 담담이었다! 단지 신체의 민감도를 증가시켰을 뿐이다. 감광은 네가 일반 물리학과보다 더 빨리 찍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합격한 의사가 되려면 2 마 1 체, 2 물리방어, 2 마방, 마법공격 1 체에 저항하여 혈액량 상한선을 보장해야 한다. 현재 69 명의 소환사들은 모두 결계로 깨질 수 있고, 저항이 높을수록 더 빨리 죽기 때문에 4 혈 1 항성 3 항성 2 혈이나 2.5 항성 2 혈 0.5 마법은 쓸모가 없다. 。 보조라면 최소 2 분, 나머지 3 시는 더하거나 저항할 수 있습니다. 。 0-69 플러스 1T2M2N. 。 69- 100+3M2N. 。 100- 155 플러스 5F 2 몸 2 항 1 벨트, 다이아 소매, 반짝이는 옷, 항상 몸을 강화, 2 마법 2 항 1; 마음에 들어요? 현재 민화감이 없는 HS 는 쓰레기다. 은근한 말은 전혀 환영받지 못하지만 멸시받기 쉬운 평범한 세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재 유행하는 덧셈은 2 체, 2 항 1 민, 가장 인기 있는 슈퍼제품은 2 민가 물리적 강화 100+ 명상 50+, 즉 기초적인 0 민HS 입니다. 이미 시대에 도태되었다. 여전히 원래의 0 민 보수 덧셈을 유지한다면, 힘이 다 되면 피를 넣지 않아도 된다. 이타심을 연마하는 것은 일종의 낭비이다. 물론 HS 는 돈을 많이 쓰는 문파이지만, 마법에 20 을 더하고 좌우란을 더하는 것은 전혀 필요하지 않다. 130 의 성적과 1400 의 블루로 충분하다. 블루 스턴트 100% 로 돌아갑니다. 마치 DT 가 파혈을 해야 하고, ST 는 변화가 있어야 하는 것과 같다. LG 를 중앙에 배치하도록 설정합니다. 나는 지금 138 수준, 즉 2T2N 1 자민을 날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지만, 임무를 수행할 때 고속 산트의 특성이 잘 발휘될 수 있다. 많은 저민 HS 는 1 라운드 DT ST 없이 그들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 (금강이 달린 쓰레기 DT 가 130 이면 아니다). 1 라운드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지만 140 스킬 5 명을 해칠 수 있다. DT ST 는 고민일 뿐, 그들에게 추가할 수 있다. 2 라운드 DT ST 는 1 라운드가 공격을 받으면 반드시 다칠 것이다. 저민 수사가 그들에게 피를 첨가해 주었다면 벌써 쓰러졌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고속으로 피를 넣어 그들이 생존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이것은 보조 부서의 왕이다. 우리는 공격점이 아니기 때문에 주공문파의 변화에 따라 변화해야 한다. 참, PK 에 10000% 를 더하면 저감도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다. 저감도 HS 그룹 p 는 부담이다. P 는 평범한 사람이고, 살아남는 것이 더 좋다. 다른 문파가 모두 죽었는데, 너는 누구에게 피를 첨가할 수 있니? 이제 138 100 강화 64 선정혈 5200+ 블루 1500 저항 1350 min 400 (풍백); 놀고 싶으면 트렌드에 따라 추가해 주세요. 또 위안화 양이 많은 경우 극단적인 가산 (돈이 없으면 폐호) 5 혈기 묘기는 순전히 PK 형 보조시리즈다. 다른 혈액형은 혈액이 높고 혈액이 높으나, 다른 문파와 협력할 수는 없다. 점점 그들은 외로움으로 향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혈내와 자신의 생존 능력이 모두 강하지만, 완전히 HS 를 보조문파로 가지고 놀았다. DT ST 가 고속에 대한 요구가 가장 높은 시대에, 0 min HS 는 이미 거절당했다. 현재 같은 수준의 JP 가 DT ST 보다 얼마나 빠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미리 그들에게 상처를 주고 스턴트와 혈액 기술 등을 추가할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높을수록 좋다, 스턴트는 자기가 쓰는 필수다! ! ! 특히 봉인할 수 있는 건 ... PK 웃음 속의 야수는 없어도 된다. 최고의 CH 는 수사가 나를 데려온 기준 중 하나인 138, 혈민 5500 정도에 적합하지 않다. 400 개가 넘으면 괜찮네요. 승려들은 모두 JP 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한다. 항혈HS 는 말할 것도 없고. 누가 시대에 탈락했는가. 낡은 사상에 속지 마라. 당초 ST DT+ min 이 얼마나 반대했는지 보세요. 게임에서 어떤 JP DT ST 가 저민인지 보세요. 오래된 노선을 걷는 사람들이 모두 외롭지 않나요? 몽환서유생화신전에 문제가 있는 것은 두 개의 생화신전 (1) 2t2m1n (2)1T2M2N 입니다. 각 방면에서 [후기] 어느 것이 더 실용적인지를 고려한다. 화생은 피를 흘릴 수 있는 문파이기 때문에 피가 많은 것이 우세할 것이다. 그래서 후기 물리 방어는 피나 마법보다 낫다. 가혈은 가마법보다 낫다. 화생은 여전히 문파를 공격하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2 마 1 피, 2 마 1 피에 저항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친구가 HS 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나는 두 번째가 더 좋다고 생각하지만, 솔직히 너는 2T 1M2N 만큼 좋지 않다. 마법, 명상만 하면 됩니다. 화생은 영생에 저항하여 다른 사람을 구하는 방법이다. 저혈을 예방하는 것은 좋지 않다. 네가 말한 두 번째 종류처럼, 그래도 양치질을 많이 하고 몸을 튼튼하게 함으로써 보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2T 1M2N 은 집에 있는 것보다 못하다. 나는 그가 현재 97 급에 얼마나 많은 피와 피를 가지고 있는지 볼 시간이 있다. 다시 보내 드리겠습니다. 2 피 2 마술 1 최고, 환경 보기. 보충점 ~ ~ 저는 임시 109 j300+ 항730 영 4300 피 ~ 묘기가 반짝반짝 빛나고 ~ ~ 피가 적어도 상관없어요 팀에서 인성은 직업 생애 1 위이니 반드시 수비를 높여야 한다. 그리고 인족 지구력의 증가는 혈액의 성장 속도보다 높으며 방어의 효과는 몸보다 더 두드러진다. 따라서 방어를 늘리는 것이 체중을 늘리는 것보다 더 중요하지만, 피를 넣지 말라는 뜻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방어를 지탱할 충분한 피가 없어도 소용이 없다. 그래서 물론, 당신의 초기 생활은 더 고통스러울 것이지만, 미래는 밝습니다. 그래야만 나는 상대를 끌 수 있다. 나 는 2 마 1 에 저항한다. 나는 3 마법에 대항한다. 화생은 스스로 피를 첨가할 수 있고, 살상력이 크며, 방어성이 강하기 때문이다. 지금 저는 92 급 경령력 590 여 개입니다. 아기가 죽지 않는 한, 나는 아무도 나를 죽일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1 항항 2 마, 2 피, 2 피, 1 악마, 2 항 ~ ~ ~ 마법은 자신을 돕기 위해 노력한다 ~ 명상을 배우라 ~ ~ 어차피 HS 의 JJYY 는 아프지 않다 ~ ~ 2N/KLOC 이것은 쌍항법입니다. 후기 훈련을 마친 후, 너는 몽환적인 서유형을 타고 탱크 신전에 점수를 더하는 문제이다. 이렇게 많이 더하면 문제가 있나요? 2N2T 1M 이 더 좋습니다. 명상이 부족하지 않을 거야, 항마! 더 맹렬한 공격을 원한다면, 그렇습니다. 하지만 순수한 보조 시스템으로서, 저는 더 많은 지구력을 제안합니다. 그게 다예요. 보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덧셈은 흠이 없다. 너는 그것의 결점을 골라야 한다. 10 대보다 조금 낮은 수명, 10J 부터 40J 1T3M 140J 부터 155J 3M 2T 까지. 개인적인 조언, 나, 너 자신의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달라. 큰 문제는 화생의 가장 정상적인 가산이다! 그리고 가장 변태적인 (추천하지 않음) 5 분! 적당한 땅콩을 연습하려면 뒤에 2 체 3 지구력 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불가능하지도 않습니다. 이 지역에는 마법의 땅콩, 25 기술, 2 종 7 초, 1000+ 이 있습니다. 사실 너의+방법은 문제없다. 이+는 기본적으로 사람들을 데려 오는 데 사용되는 숫자입니다. 3 마법이 푸념에 던져졌다. 이것은 일종의 손실이다. 다른 HS 에 비해 몇 초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보조가 아니다. 너는 너의 모든 돈을 투입해야 한다. Ch 등의 전용 설비를 잘 배치하다. JQ 는 1 조롱박과 바람백 2 개를 가지고 3 벌의 마법 무기를 바꿔야 한다. +점은 1 몸체입니다. 1.5 항 2.5 민. 기억하세요, 사실 당신이 원한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2.5 저항 대 2.5 감도. 그러나 속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악마가 재미있다. 적어도 친구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피내성이 있으면 정신력과 방어력을 높여주고 자신을 완전히 고기 방패로 만들 수 있다. 이 고기 방패는 확실히 변태혈과 더 많은 악마에게 없어서는 안 된다. 법제 보이콧을 막기 위해서, 나는 네가 먼저 법률을 보이콧할 것을 건의한다. 결국 너의 정신력이 낮은 것은 어떤 보조 시스템의 약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