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회 금곡상 오늘 밤 주걸륜 왕페이 수상자 < P > 제 15 회 금곡상이 타이페이 국부기념관에서 시상식을 개최할 것으로 예상된다. 합격자 명단에서 * * * 125 개 작품이 27 개 상에 진출했다. 홍콩-대만 지역에서 유일한 시상식 전 가수로서 수상을 모르는 음악 시상식으로, 김곡상은 홍콩-대만 지역 뮤지션과 팬들의 만장일치의 인정을 받았다. 관화음악상 암상자조작사건이 속출하고 있을 때, 김곡상은 이미 15 년째가 되었는데, 금곡상은 대만의 일반 한 상에서 오늘 관화음악계 전체가 인정한 가장 권위적이고 공정한 상에 이르기까지 내지 종사자를 포함한 관화악단 전체의 존경을 받았다. < P > 김곡상 합격자 명단에서 주걸륜, 왕페이 두 사람이 가장 큰 승리자이며 모두 8 개 후보에 올랐다. 또 지난해에는 몇 장의 히트앨범, 채의림' 내 72 변 보기', 데이페니의' 노 펜, 노 간', 채건아' 낯선 사람', 도철 특집' 락의 길', 지난 김곡왕 천이쉰' 흑백재' 가 있었다 김곡상 심사위원의 입맛 분석에서 상업과 예술 윈윈 음반은 더욱 주목을 받기 쉽다. 그러나 홍콩-대만 뮤지션과 본토 뮤지션의 음악적 인식에는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지난 김곡상 최우수 신인상 아두가 허혜신에게 졌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순옌즈, 타오는 지명조차 받지 못했다. 누가 상을 받을지 예측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다. 각종 상에 대한 예측이 문장 이어지고 있는 것도 요즘' 복권 현상' 에 영합하는 것 같다. < P > 베스트 팝송 앨범상:' 엽혜미' < P > 베스트 앨범상 쟁탈은 소니가 발매한 3 집 앨범에 집중해야 한다.' 내 72 변을 봐라',' 장애',' 예혜미'. 제 72 변을 보세요' 는 채의림 소금에 절인 생선이 뒤집힌 작품으로 이 앨범의 제작 수준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앨범의 대매도는 기획의 성공으로, 음악의 분량은 약간 얇아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왕페이 칩거가 2 년 동안 내놓은 이' 장애' 는 노래도 제작도 일관되게 수준을 유지해 놀라운 일이 없다. 혁신적인 관점에서' 예혜미' 는' 제렌' 과' 판테시' 에 비할 수 없지만, 제작면에서 더욱 성숙하고 음악 구조가 더욱 완전하며, 지난해 대만에 놀라운 작품이 부족했던 만큼' 예혜미' 는 주걸륜 세 번째 베스트 앨범상을 가져올 가능성이 높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정여 < P >' 아름다운 인생' 과 강혜민남어 앨범' 바람 부는 소원' 이 폭랭할 가능성은 크지 않다. < P > 최우수국어남 가수상: 우즈카이 < P > 천이쉰 목소리는 가소성이 뛰어납니다. 이' 흑백재' 에는 전형적인 진식 유행발라드' 1 년', 복고무곡' 너를 원해' 또는 감압 소품' last order' 가 잘 해석되어 있다. 하지만 심사위원의 현지 가수에 대한 지지를 감안하면 홍콩 가수가 2 년 연속 최우수 남자 가수상을 받을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도준은 정선집 앨범으로 최우수 남자 가수상을 받을 기회가 많지 않았고, 다른 두 명의 후보, 왕리홍 앨범의 음악이 너무 서구화되어 주걸륜 노래는 심사위원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우스카이는 이미 여덟 번이나 진출했는데, 이' 사랑의 피아니스트' 곡풍이 다양하여, 그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우스카이가 최고의 국어남 가수상을 탈환할 기회가 있다고 믿는다. < P > 최우수국어 여자 가수상: 왕페이 < P > 왕페이 노래 실력은 말할 것도 없지만 앨범' 장애' 는 음악 스타일에서 돌파구를 찾지 못했다. 하지만 올해 최고의 국어 여자 가수상은 가수에 진출해 진짜 실력 있는 여자 가수가 부족하다. 다이 페니는' 노 펜, 노간' 의 음악이 뛰어나지만, 데이페니의 목소리는 그녀의 음악과 잘 어울리지 않는다. 양정여, 채의림, 가창력, 음악 자체에도 차이가 있다. 가수 중 채건아 중 폭랭할 가능성만 있지만, 그녀의 이전 앨범보다' 낯선 사람' 의 성공은 상업적으로 더 많다. < P > 최우수악단상: 오월천 또는 신악단 < P > 의 최우수악단 쟁탈은 주로 오월천, 신악단에 있다. 이 두 단체는 멜로디에 능숙하지만 * * * 같은 단점은 가사가 깊이가 부족하다는 점이다. 오월천 은 학생 노선 을 가고, 신악단 은 PUB 출신으로 두 악단 모두 최우수 악단, 쿼터백, 보빈 악단, Tizzy Bac 이 지명될 수 있는 것은 이미 얻기 어렵고, 최우수악단을 이기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다. < P > 베스트 리메이크 그룹상: S.H.E
지난해 이 중금으로 만든' 슈퍼스타' 가 호평을 받았다. 팬과 뮤지션이 이 앨범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지난해 신곡 한 장과 특집 앨범으로 모두 상을 받을 수 있다면 올해 최고의 리메이크 그룹상은 S.H.E 의 주머니 속의 물건이다. TENSION 과 B.A.D 는 내년에만 다시 쟁취할 수 있다. ENERGY 는 완전히 무용단체입니다. < P > 최우수 신인상: 아상 < P > 이 중국 지역 전체를 보면 임준걸 역시 이 상에서 가장 유리한 경쟁자이지만 대만 김곡상 지역성을 감안하면 아상 수상은 더욱 자신 있다. 나뭇잎' 과 같은 느린 발라드는 심사위원의 입맛에 맞고, 아산의 허스키하고 감성적인 노랫소리도 그녀의 수상에 무거운 무게를 더했다. < P > 사실 지난 김곡상은 이미 우리에게 좋은 계시를 주었고, 대히트인 아두가 결국 허혜신에게 졌다. 내지와 항구의 음악적 이념상의 차이를 정확히 설명했다. Renee, Giwas Dulan 은 음악에 설득력이 부족하지만, 송악정 이 일찍 죽은 음악재자는 아직 폭랭할 가능성이 있다. < P > 베스트 작곡가상: 주걸륜/동풍이' 엽혜미' < P 잎' 멜로디는 좋지만 너무 유행적이다.' 머물지 않는다' 는 충격력이 가사에 더 많다.' 바람이 부는 소원' 은 강혜의 일관된 수준을 유지하고' 러브러브러브러브러브 러브 러브 러브 러브' 는 왕리홍 검이 빗나가는 작품이지만' 동풍파' 가 상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크다. < P > 베스트 작사인상: 방문산/동풍이' 엽혜미' < P > 베스트 작사인의 쟁탈은 방문산과 왕페이 두 사람에게 집중되어야 하는데, 방문산의 고사 단조와 왕페이 강한 조비가 인상적이다. 하지만 김곡상에는 이런 관행이 있다. 최고의 작곡과 최고의 작사는 기본적으로 한 사람의 작품이기 때문에 방문산의 승리면이 좀 크다. Life's a Struggle' 과' 계단식 논밭' 과 같은 랩 작품은 가사에서 입지가 좋지만 너무 직접적으로 표현되고,' 잎' 은 멜로디를 주도하는 작품이다. < P > 베스트 편곡인상: 종흥민/프라하광장' 내 72 변을 봐라' < P >' 프라하광장' 편곡은 독창적이고 시공간을 오가는 개념에 융합돼 지난해 정말 큰 충격을 받았고, 종흥민은' 쌍절봉' 이후 두 번째로 베스트 편곡인상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 장아동의' 머물지 않는다',' 홍경요의' 아버지의 이름으로' 와 같은 다른 작품들은 모두 매우 출중한 작품이지만' 프라하 광장' 보다 혁신이 부족하다. "빈 도시" 피아노와 현악기의 배합기는 사평팔처럼 보입니다.
베스트 프로듀서상: 주걸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