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초보들이 Miracle World에 대해 조언을 구합니다
초보들이 Miracle World에 대해 조언을 구합니다
라이라이
파이어볼: 탄생 스킬만 사용하고 추가하지 마세요.
얼음: 탄생 스킬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다양한 용도가 있지만 추가하기엔 아깝습니다.
심령 전환 : 탄생 스킬 레벨이 일정량의 HP를 감소시키고 MP 포인트를 75로 전환하는 공격 스킬이 많이 있습니다. 마나도 많이 소모됩니다.이 스킬은 매우 실용적입니다.MS가 치유된 후에 사용하면 마나를 마시는 것과 동일합니다. 추가하지 마세요.
파이어볼: 공격력이 꽤 좋습니다. 너무 낮으면 추가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아이스 프리즈: 캐스팅 시간이 1레벨 데미지 0.5초 빨라집니다. 136입니다. 몬스터를 고정시킬 확률이 있습니다. 초반에는 매우 실용적인 스킬입니다. 데미지가 좋고 몬스터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주로 씻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제 클로즈드 베타에서는 잊어버리고 참으세요.
순간이동: 마법사가 죽이고 불을 지르고, 위험한 상황에서 탈출하고, 집으로 여행하기 위해 반드시 배워야 하는 기술입니다. 조금만 더 추가하면 더 멀리 날아갈 수 있습니다. 실수로 몬스터 더미에 부딪히면... 쉿~!
전쟁 신의 축복: 레벨 1에서는 물리 5포인트가 추가됩니다. 이 스킬은 마법사에게 쓰레기입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마법사와 활을 제외한 모든 직업에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마법사는 자신의 공격력과 팀 내 생명을 보호해야 합니다. 마법사의 공격이 팀 내에서 가장 높고 광범위하기 때문에, 레벨 1에서 공격 포인트 5개만 추가해도 소용이 없다면, 공격 포인트 50을 추가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유용합니다. 단지 보조 스킬을 추가하기 위해 스킬 포인트 10점을 소비하는 것은 마법사에게는 정말 비현실적입니다. 나중에 포인트가 너무 많아 추가할 공간이 없을 때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초기에 돈을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염총 : 보기는 좋지만 실용적이지 않아 소규모 공격용으로 볼 수 있다. 유일한 장점은 PK에서도 쓸 수 있지만 얽힘을 생각한다면 잊어버리세요.
스핀 아이스 불릿: 화염총보다 공격력이 높으며, 속도 저하의 추가 효과. 비용 효율적이지 않으므로 추가하지 마세요.
함정 : 하하 좋은 스킬이 나왔네요. 이 스킬이면 꼬마 마법사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 스킬은 1레벨이면 충분하다는 의견도 있고, 9레벨이면 충분하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레벨 9로 올리는 것이 매우 실용적이라고 생각하는데, 후반부에서는 몬스터가 많은 보스들도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레벨 9의 얽힘 범위는 레벨 1의 2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7초. BOSS와 싸울 때 1초만 더 감싸면 스킬을 하나 더 시전할 수 있는데, 이는 근접 팀원에게도 매우 좋습니다. 1레벨이 되자마자 이 스킬을 추가하지 않았는데, 나중에 팀에서 마법사들과 함께 몬스터들과 싸울 때 다른 사람들의 얽힘 범위가 나보다 훨씬 더 멀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른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9레벨이 있더군요. 아무 말도 없이 9레벨을 찍었습니다. 와, 정말 차이가 크네요. 처음에는 돈 낭비할까 봐 조금 걱정했는데 나중에는 왜 더 일찍 추가하지 않았나 후회했습니다. (먼저 레벨 1을 만들고 한 번에 레벨 9에 도달하는 효과는 매우 분명합니다.)
파이어 드래곤 플레임: 파이어 시스템의 두 번째 그룹 공격 스킬입니다. 파이어 시스템의 궁극기이기도 한데, 공격면이 상당히 좋습니다. 스킬이 나오자마자 화면 전체가 붉게 변하는데, 정말 장관입니다. 다만 이 스킬의 공격력은 보통 수준이고, 캐스팅 시간이 1.5초로 조금 긴 편이다. 조금만 추가하면 초기 몹을 처리하는데 좋습니다.
이 스킬은 버틸 수 있으면 굳이 쓰지 않아도 된다. 공개베타 이후에는 안 쓸 예정이다.
압수벽 : 공격력이 높아 1레벨에 209인데 쓸 수 있다. 언뜻보기에는 꽤 좋아 보입니다. 스킬, 캐스팅 시간을 보면 2 초로 계산됩니다 ~! , 더군다나 몬스터들이 마법사를 둘러싸고 2초만에 이 스킬을 사용하면 눕지 않아도 죽음이 멀지 않습니다~! >
토네이도 볼 : 후반부에는 바람과 땅이 주력 스킬입니다. 시전 시간은 0.5초, 쿨링 시간은 4초로 몬스터 처치에 용이합니다. 그리고 PK를 먼저 추가하세요. 더 추가하시면 이후의 스킬이 부족해집니다.
힘의 축복: 공격력을 추가한 것만큼 좋지 않고, 전작만큼 실용성이 없습니다. 갓 오브 워의 축복 추가 없음
팜 썬더 : 데미지는 좋은 편이고 캐스팅 시간은 0.5초이나 쿨링 시간이 10초로 조금 길며 3초간 스턴 효과가 추가된다. .레벨 10에 추가 데미지 325, 스턴 시간 3초. 1포인트면 충분.
포이즌 아이비: 싱글 P 궁극기 데미지는 레벨 1에서 283. 시전 시간 0.5초, 쿨타임 5초. 나쁘지 않고 BOSS를 물리치는 데 좋다 시간 : 얽힘, 독덩굴, 회오리바람 공, 야자천둥 반복해서 사용하면 아주 멋집니다. 스킬은 원하는 만큼.
전기장: 바람 집단 공격, 데미지는 파이어 드래곤과 비교도 되지 않는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마법 효과가 마법사 중심이다. 555555555555 이런 얘기를 하면 원래는 30레벨에서 31레벨로 올릴 때 이 스킬을 추가하지 않았는데, 락을 쓸 수 있었거든요. 폭풍. 스킬 추가할 때 너무 신나서 추가했는데 그때 너무 우울해서 로그아웃했는데...
그룹 썬더 플래시: 실전 좋은 외형을 가진 스킬입니다. 데미지가 매우 높다는걸 느낄때마다 후반부에서 매우 유용한 스킬입니다. p>락 스톰 : 주류 집단 공격 스킬, 마나 소모, 공격 범위, 시전 시간이 좋은데, 유일하게 보기 흉한 것은 하늘에서 검은 것들이 떨어진다는 것. 사용해 보세요 이 스킬은 예전에 휴대폰으로 했던 게임이 생각나네요. 하늘에서 똥이 많이 떨어지고, 그 아래에서 작은 사람들이 뛰어다니고 있었는데, 똥에 부딪히지 않게 해주세요...
화염 마스터리: 배우지 마세요.
물 마스터리: 배우지 마세요.
바람 마스터리: 어떤 사람들은 한 부서의 전문 마법사만 해야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요. 바람계와 흙계를 모두 연습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바람계는 마법의 양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흙을 메인으로 하고, 바람을 보조로 사용해도 됩니다.
랜드 마스터리: 가지고 있는 만큼 추가
마나 재생: 마법사로서 마나를 돌려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에서 마실 푸른 물은 없습니다. 마나 회복 속도가 빠를수록 바닥에 앉아 있는 시간이 줄어들고, 앉는 시간이 줄어들수록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다음 스킬은 아직 배우지 않았습니다. 아직 공식 정보를 살펴보니:
네뷸라 쇼크(Nebula Shock): 프레셔 워터 월(Pressure Water Wall)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캐스팅 시간은 0.5초로, 공격이 록 스톰(Rock Storm)과 유사하며 원할 경우 몬스터를 중첩시키는 효과가 있다. 배우려면 1포인트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이유로 마법사들은 일반적으로 몬스터 더미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스타폴: 데미지가 가장 높지만 캐스팅 시간이 걸립니다. 4초로 너무 길고, 회복시간도 20초 이상입니다. 마나 소모도 많이 되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세요~! 궁극기 스킬, 스킬 효과 : 데미지, 넉다운, 이동 속도 감소, 공격 속도 감소.
이제 41레벨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40 스킬 포인트
순간이동: 레벨 1 인탱글먼트: 레벨 9 파이어 드래곤 플레임: 레벨 1 회오리바람 공: 레벨 1 팜 썬더: 레벨 1 포이즌 바인: 레벨 5 그룹 썬더 플래시: 레벨 5 락 스톰: 7 네뷸라 쇼크: 1레벨 어스쉐이킹: 1레벨 윈드 마스터리: 3레벨 어스 마스터리: 3레벨 마나 재생: 2레벨
파이어 드래곤 플레임 추가를 참을 수 없다면 1포인트를 아껴서 락 스톰에 추가하세요. , 개인적으로 워싱 포인트가 필요없는 진짜 포인트 추가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군번 섬광 전의 공격 방식은 매우 우울합니다.
우울하네요 참으면 괜찮을거에요~!!
위 의견은 순전히 독창적입니다. 나랑 의논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