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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위 관리의 부패를 반영하는 드라마는 어떤 것이 있나요?

국가 간부, 국가공검법, 인대주임, 비바람이 몰아치는 주, 돌아오지 않는 강, 이익과 대가, 성위원회 서기, 절대권력, 정의의 사명, 최고무상의 이익, 인민의 이름으로.

1,' 국가간부' 는 반부패 제재 드라마로 장평 동명 소설을 각색해 소주 감독, 왕, 오강 주연을 맡았다.

2.' 국가공소' 는 주동명 소설을 각색한 정치반부패 제재드라마로 장감독, 주, 시나리오 작가, 스금고바, 고명, 여량, 천일항, 곽카이민, 왕징 연합주연이다.

3.' 인대주임' 은 당이 연출한 드라마로' 당대 관료' 라는 제목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이다. 이 연극은 심양 목마 사건을 배경으로 무화에서 멸망에 이르는 과정을 예술적으로 재현했다.

4.' 우리 주 침몰' 은 중국 당대 개혁 생활을 깊이 반영한 대형 드라마다. 그것은 저명한 작가 주가' 충성, 최고무상, 절대권력, 국가추소' 에 이어 최근의 역작이다.

5.'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 강' 은 유명한 재경 작가 아나이 ('환락송' 작가) 가 창작한 소설로 개혁개방 30 년 동안 중국 경제사회 변천의 역사를 보여준다.

6.' 이익과 대가' 는 2006 년 제작된 드라마로 감독이 이주연을 맡았다. 다국적 중개인의 이익 쟁탈과 자본과 지혜의 대결을 반영하였다. 세기를 뛰어넘는 가족투쟁, 역사와 현실의 충돌.

7.' 성위 서기' 주요 내용: 대산자 광무국 부국장인 마양이 성위 서기를 중앙으로 제출한 후 중남해로 보냈다. 그는 특별히 총서기에게 전성의 현황과 문제를 보고했다.

8.' 절대권력' 은 주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이다. 성호와 강 감독, 당국강, 고명주연의 드라마다.

9.' 정의의 사명' 은 공안에 관한 26 회 드라마로 구회양, 해건 작가, 구회양, 판동우가 연출했다. 이 연극은 후야제, 무위동, 장작명양이 주연을 맡았다.

"10, 무상이익" 은 주동명 소설을 각색한 당대 정치극으로 바틀이 연출하고 손, 장명우, 정우, 장현항 등이 주연을 맡았다. 이 연극은 시당 서기가 동방을 격려하여 두 전직' 정치 공적 공사' 에 직면한 심각한 결과를 다루고 있다.

1 1,' 달팽이' 는 상해 사회보장안을 다루고 있으며 탐관관의 원형은 채지강이다.

12,' 인민의 이름' 은 국어, 최고인민검찰원 영화센터, 베이징 가환본 잉크문화예술창작유한공사가 공동 제작해 작가주 작가가 연출한 반부패극이다.

확장 데이터:

중국 관객들은 주에 낯설지 않다. 인민의 이름' 이 드라마에 앞서 그의' 절대권력',' 최고이익',' 국가검찰' 등 반부패 제재 드라마는 이미 국내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인민의 이름' 이 방송되면서 시청률이 그의 기대를 뛰어넘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역사상 가장 큰 반부패 드라마라고 말한다. 규모에서 가장 중요한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주설은 극중 사건의 크기나 관료의 등급이 아니라, 우리가 마침내 현재의 사회와 정치 생태를 직시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서로에 대한 허심탄회한 결심도 그가 다시 글을 쓸 수 있는 진정한 원동력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인민의 이름' 이 관중을 만날 수 있었던 것은 원래 반부패에 깊이 빠진 결과였다.

기자:' 인민의 이름' 중 얼마나 많은 원소가 실제 사례에서 각색되었는가? 얼마나 많은 것이 예술 허구에서 나온 것입니까?

주: 문예창작은 보고문학이 아니라 기존 사례에 따라 완전히 쓸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최근 몇 년간 사회에 큰 영향을 끼친 전형적인 사례를 피하지 않았다. 예를 들면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 있는 작은 관리 부패 사건, 후용이 연기하는 감독의 집에서 2 억여 건의 사건을 찾아냈다. 나는 그것을 오프닝 레이아웃의 도입부로 삼았다.

제가 왜 이 실제 사례를 사용해야 할까요? 청중에게 사실감을 주고 싶었을 뿐이다.

기자: 지도 간부들은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 현실의 복잡성에 직면하여 그야말로 겁이 많다. 너도 이것이 일종의 부패라고 생각하니?

주: 네. 나는 행동하지 않는 것도 일종의 부패라고 생각한다. 이번에는' 인민의 이름' 에서도 폭로와 비판이 있다. 우리의 정치 생태계에는 확실히 몇몇 관원들이 있는데, 우리는 이런 현상을 회피해서는 안 된다.

기자:' 인민의 이름' 의 탐관은 부국급에 달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역사상 가장 큰 반부패극이라고 말한다. 동의하세요?

주: 가장 큰 척도는 관원의 직위가 높은 것이 아니라, 우리가 지금 현재의 정치 생태를 직시할 수 있는지 아닌지를 생각합니다. 과거에 우리는 이렇게 할 수 없었다. 극 중 많은 대화가 이전에 잘려서 방송할 수 없었다. 이는 사실상 당의 반부패 결심을 반영한 것이다.

당의 반부패 결심은 내가 창작한 근본적인 원동력이다.

기자:' 인민의 이름' 을 쓰기 위해 감옥에 가서 탐관과 얼굴을 맞대고 교류하세요. 너도 말했듯이, 이런 교류에서, 너는 매우 인상적이다. 탐관은 악마가 아니며, 피도 있고, 고기도 있다. 이런 이해는 당신의 창작에 어떤 도움이 됩니까?

주: 한편으로는 문학은 일문인학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은 피와 살이 있고 탐관관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는 아마 너의 위챗 모멘트 속의 사람일 것이다. 반면에, 당신은 중국의 사회정치 생태에 대해 심도 있는 이해가 필요하기 때문에 반부패 제재의 창작에 대해 전반적으로 파악할 필요가 있다.

제가 보여주고 싶은 것은 인간성의 반부패뿐만 아니라 제도적 차원의 반부패입니다. 그러나 문예작품은 간단한 설교가 아니라 인물의 이야기와 생성된 환경을 통해 표현해야 한다. 작가는 관찰과 사고, 특히 정치소설을 쓰는 사람은 중국의 사회 변화를 관찰해야 한다. 물론 창작에도 기회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인민의 이름' 의 창작 기회는 최고인민검찰원의 동지가 나를 찾아왔지만, 이것이 없으면 다른 기회가 있을 수 있다. 좋은 정책 환경이 있으면 좋은 작품이 나올 수밖에 없다.

인터뷰어: 18 대 이후 가장 감동적이었던 것은 무엇입니까?

주: 당의 반부패 결심과 중국 사회의 희망을 보여 주세요. 이것은 또한 내가' 인민의 이름으로' 를 창작하는 근본적인 동력이기도 하다.

반부패는 항상 우리 개혁의 전 과정을 수반하며, 결코 중단되지도 않고, 대중의 관심의 초점을 떠나지 않았다. 먹고 마시는 것을 통제하기 위해 우리 당은 많은 관련 서류를 내놓았지만, 여전히 일부 간부들은 자신의 입을 통제할 수 없었다. 그러나 제 18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이후의 정치 생태계에서 이런 관점에서 어느 지방 자치 지역의 관리들이 감히 혼란에 빠지겠습니까? 정말 없어요.

이것은 세부 사항이지만, 이 세부 사항에서 나는 당의 결심과 정치 생태의 뚜렷한 변화를 보았다. 이전에 반부패 소설을 많이 썼는데 부패가 갈수록 심해져서 지루하다. 18 대 이래로 사람들은 희망을 보았다. 나는 중국보다 부패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한다.

인민망-심도 집중:' 인민의 이름으로', 반부패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