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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하면 가장 빨리 돈을 벌 수 있을까?

위층에서 은행을 강탈하는 것이 가장 빠르다고 말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그러나 나는 네가 강도 산업을 선택할 수 없다고 믿는다.

돈을 벌려면 우선 업종을 결정해야 한다. 어떤 업종이 돈을 가장 빨리 벌까, 다음은 순위다.

부동산 업계의 이윤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오늘날, 어떤 업종의 절대 이윤도 중국 부동산업의 거액의 이윤에 도전할 수 없고, 어떤 업종의 이윤도 중국 부동산업의 맏이 지위를 뒤흔들 수 없다.

2002 년에는 25 명의 부동산 거물이 중국 부자 순위에 진입했고, 2003 년에는 35 명, 2004 년에는 45 명이었다. 이 수치가 계속 상승하면서 중국의 재산이 중국 부동산 대형들의 개인 금고에 집중을 가속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러나 중국의 부동산 산업을 세분하면 부동산 업계의 폭리가 부동산 산업보다 훨씬 높은 것 같다. 부동산 업계의 폭등 금리가 15% 에서 30% 라면 부동산 업계의 폭리는 150% 에서 300% 까지입니다.

고속도로 업계의 출납원을 차지하다

2004 년은 중국 고속도로 업계의 이윤이 많은 해이다. 2004 년 중국의 석탄, 전기, 기름, 운송에 전례 없는 긴장이 나타났다. 석탄과 전기 오일이 사방팔방에서 불나고, 전국 운력이 사방으로 급급하여 도로 운송 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중국 고속도로 업계의 폭리가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2004 년 중국의 고속도로는 현금을 받아 수확기에 들어갔다. CCTV 에 따르면 일부 고속도로 통행료원의 월급은 8900 원으로 국가 공무원 최고임금을 초과했다. 이 산업은 모든 수준에서 폭리 산업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장의사업의 마지막 칼

장의사업 시장을 한 번 더 살펴봅시다. 국가통계청이 발표한 수치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매년 약 820 만 명이 사망합니다. 저기준 장례비 계산에 따르면 1 인당 장례비가 평균 2000 원이라면 장례업계의 연간 시장은 654 억 38+084 억원으로 추산할 수 있다. 유골 보관과 묘지 구입 비용을 계산하면 장의사업의 총 매출이 2000 억원을 넘어설 것이다.

장례비 이윤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예를 들어 작은 유골함 하나, 최저 가격 400 원 정도, 최고10000 ~ 20,000 원입니다. 사실 저가의 유골함 비용은 수십 위안이고, 유골함의 이윤은 1000%-2000% 에 이를 수 있다. 묘지나 불탑을 사는 비용은 더 비싸고 교통도 불편합니다. 멀리 떨어진 묘지, 가장 싼 묘지도 5,600 원입니다. 면적은 1- 1.5 평방미터에 불과하다. 1 평방 미터 상업용 주택은 2700 여 개에 불과합니다.

운전학교 업종은 매출 총이익이 상당하다

세계 경제의 발전 과정에 따르면, 한 나라의 1 인당 수입이 500 달러를 넘었을 때, 그 나라의 한쪽 발은 이미 자동차 시대에 접어들었다. 2003 년 중국의 1 인당 소득은 65438 달러+0,000 달러가 넘었다.

따라서 중국이 매년 200 만 대 이상의 자동차를 중국인의 가정에 진입할 때, 중국은 매년 최소 400 만 ~ 500 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동차 운전 기술을 배우는 데는 시장 수요가 있다.

이 시장 수요의 규모가 6543.8+05 억원을 넘어 50 억에서 6543.8+00 억원의 폭리를 발생시킨다는 것을 대략적으로 계산해 보자. 이것은 놀라운 숫자입니다.

그럼 운전학교에서 운전자 한 명을 훈련시키면 얼마나 많은 이윤을 얻을 수 있을까요? 한 운전학교 업계 관계자는 베이징에서 산타나를 배우는 데 최소 2700 원을 예로 들면 코치 임금, 기름값, 차량 마모 감가 상각을 제외하면 마오리 1000 원은 문제없을 것으로 추산했다.

전력 산업은 낮은 구매 높은 판매.

2004 년 전력 부족은 중국의 재앙으로 국가가 독점한 국가전력회사가 2004 년 중국 전력 부족의 최대 수혜자가 되었다. 2004 년 중국의 전기황이 전력업계에서 고의로 제조되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한편, 전력업계는 전기난을 이용해 석탄업계에 압력을 가해 석탄업계가 시장가보다 훨씬 낮고 석두 가격보다 싼 가격으로 석탄을 팔도록 강요했다. 한편, 전력 업계는 전력 부족을 이용하여 국가를 위협하고, 국가가 전기 가격을 올리도록 강요함으로써 업계에 폭리를 도모하고 있다.

전력 산업의 독점 지위가 변하지 않는 한, 중국의 전기 황무지는 갈수록 심각해질 뿐이다.

중국에서는 전력 산업이 가장 돈을 벌고 가장 부유한 산업이다.

케이블 업계 요금이 급등하다.

2003 년 7 월 1 부터 베이징 케이블 시청 유지비는 12 원에서 18 원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시청료가 50% 올랐다. 소식이 발표되자 여론이 떠들썩했다. 케이블 TV 는 독점 산업과 폭리 산업으로서 이미 국가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

케이블 TV 독점 경영권을 가진 중국 케이블 TV 는 중국에서 가장 진취적인 업종이다. 자신이 어떤 인터넷 자원을 가지고 있는지 전혀 모르는 것 같은데, 텔레비전 요금을 인상하는 것 외에는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외국에서 선진국들은 이미 케이블 방송망의 놀라운 자원 잠재력을 보았다. 케이블 네트워크는 케이블 TV 를 보는 데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전화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삼망을 완전히 융합시켜 자원 낭비를 크게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 지출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의료업계 가격 인상은 불가능하다.

개혁개방 20 여 년 동안 가격 인상의 최고봉은 약품이다. 20 년 동안 임금은 10-20 배 올랐고 의료비는 100-200 배 올랐다! 그 증가폭은 임금 인상 수준보다 훨씬 높을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국민 경제 성장 수준보다 훨씬 높다.

20 년 전 병원에서 아이를 낳은 지 겨우 10 여 위안밖에 안 되었는데, 지금은 이미 4,5 천 원에 이르렀다!

한 5 원짜리 약품 소매점이 이 약의 가격을 9 위안으로 올려 상승폭이 80% 에 달했지만 병원은 46.80 위안으로 환자에게 판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윤이 900% 를 넘는다!

우리는 저가약국이 허황된 약값을 낮출 수 있기를 바랐지만, 문제는 중국 의약업계에서 생산된 약품의 80% 가 병원 약국을 통해 환자의 입에 들어가는 것이다. 가격 인하전이 병원 약국에 타지 못한다면 중국 의약업의 현황은 여전히 변하기 어려울 것이다.

교육업계는 학부모의 주머니를 마음대로 꺼냈다

지난 8 월 국가발전개혁위는 올 상반기 가격신고의 6 대 이슈를 발표했고, 교육난비 신고는 고가가격 불만 1 위를 차지했다. 역대 불만 순위에서 교육난비는 이미 3 년 연속 1 위를 차지했다. 게다가, 2004 년에는 교육등록금이 이미 4 년 연속 1 위를 차지했다.

유료의 패턴을 다시 보는 것도 눈을 크게 뜨고, 천기백괴하며, 전체 교육 단계를 관통한다. 그중 학생 모집에는 등록금, 등록금, 시험비가 있다. 신입생 입학, 학교 선택 비용, 개교비, 재수비; 초편비, 개편비, 보충수업료 등도 있습니다. 학교에서 공부할 때 학교를 떠날 때 파견비, 정보비, 대학원 시험비가 있습니다.

2004 년 8 월 드러난' 북항모집 스캔들' 은 고교모집비의 빙산의 일각을 열었다. 중국 서민들이' 교육 난비' 를 서민에게 압박하는 새로운' 세 개의 산' 중 하나로 꼽은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교과서 출판업은 시장의 80% 를 독점하고 있다

만약' 교재 출판' 섹션을 자르면 우리 출판업계에 재앙이 될 것이다. 교재 출판은 중국 도서 출판의 80% 를 차지한다. 중국의 출판업은 거의' 교과서 출판'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우리나라 출판업이 교재 독점으로 생존한 것도 바로 이런 이유로 초중고 교재 가격이 고속으로 오른 것이다.

책 가격의 구성을 살펴 보겠습니다. 인쇄 비용과 용지 비용은 책 가격의 약 23%-25% 를 차지합니다. 즉, 20 위안의 책 가격은 5 위안의 책 가격보다 적고, 저자의 원고료는 약 8%- 10% 또는1입니다. 출판사가 직접 발행하는 경우 5% 발행비를 더하면 1 원입니다. 나머지 45%-50%, 가까운 10 위안의 이윤은 소매상에게 가져갔다. 책값의 구성을 보면 서점이 고교 교무처와 관계자에게 30% 의 리베이트를 준다 해도 서점은 여전히 15%-20% 의 폭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온라인 게임 업계는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되었다.

5438 년 6 월 +2003 년 10 월 발표된 중국 대륙 포브스 부자리스트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진천교가 갑자기 6 위에 등장해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가 됐다.

천교가 우리로 하여금 온라인 게임을 다시 알게 했으니, 온라인 게임을 쓸모없는 것으로 만들지 마라. 온라인 게임은 큰 산업이다. 2004 년, 온라인 게임은 심지어 중국의 법률체계에 새로운 문제를 제기하여 시민 네트워크의' 가상재산' 을 어떻게 보호할 것인가에 대한 문제를 제기했다.

중국 가상 게임장비 연간 거래액은 게임카드 연간 매출의 두 배, 즉 40 억 원 이상이어야 한다. 한국 대만성 등 온라인 게임이 발달한 지역에서는 가상재산의 연간 거래액이 이미 수십억 달러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