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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를 잘 쓰고 이야기를 잘 쓰는 네 가지 방법

카탈로그법 1: 영감 찾기 1, 관심 현실에서 영감을 얻는다. 2. 상상 속의 "만약?" 장면에서 영감을 찾다. 3. 당신의 경험에서 영감을 찾으십시오. 4. 당신이 들은 이야기에서 영감을 찾으십시오. 5. 장면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작문 실습에서 영감을 찾으십시오. 7. 단편 소설을 읽음으로써 영감을 얻습니다. 방법 2: 자신의 이야기 쓰기 능력 향상 1. 습작반에 참가하다. 사람, 동물, 물체 및 풍경에 대한 설명을 연습하십시오. 3. 가능한 매력적인 방식으로 이야기를 쓰십시오. 4. 문법 오류를 피하십시오. 5. 너의 마음을 써라. 방법 3: 당신의 이야기 1 을 확장하고 당신의 관점을 발전시킵니다. 2. 너의 스토리라인을 발전시켜라. 3. 너의 역할을 발전시켜라. 4. 대화를 시작합니다. 5. 너의 이야기 장면을 설정한다. 6. 너의 언어 스타일을 써라. 단편 소설 쓰기에서 몇 가지 함정을 피하십시오. 방법 4: 당신의 이야기 수정 1 먼저 제쳐두고 보세요. 2. 피드백을 받습니다. 3. 이야기를 수정하는 데는 많은 기교가 있다. 인간은 타고난 이야기 내레이터이다. 하지만 이야기를 잘 써야 한다. 생동감 있는 상상력과 위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해도 어려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이야기를 잘 쓰려면 영감이 있어야 하고, 당신의 이야기 내용을 발전시키고, 최고의 이야기를 쓸 수 있을 때까지 반복해서 수정해야 합니다. 좋은 단편 소설을 쓰고 싶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방법 1: 영감 찾기

1, 현실에 대한 관심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좋은 이야기를 쓰고 싶다면, 눈과 귀를 자주 열고 세상에 귀를 기울여 격려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주변 세계를 관찰하고 단편 소설을 구성하는 위대한 주제에 대해 생각하는 연습을 하지 않는 한, 관찰해야 할 세부 사항과 파악해야 할 사상을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세부 사항은 단편 소설을 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세부 사항을 수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지역 뉴스를 보세요. 지방 뉴스는 국가 텔레비전 프로그램보다 더 기괴한 일을 보도할 것이다. 한 여자가 냉장고에 갇혀 8 시간 동안 살아났거나 한 남자가 평생 복권을 두 번 탔다는 말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다음에 네가 아는 것은 네가 작은 이야기를 쓰는 전제가 될 수 있다.

재미있는 성격 특징에 주의하세요.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이웃이 그의 식물과 이야기하기를 좋아하거나, 그가 매일 그의 고양이를 데리고 산책을 나가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이 개인 생활의 핵심을 생각해 보고 이야기가 어떻게 발전하는지 보자.

주변 환경에주의하십시오. 산책을 하거나 시간을 내어 공원에서 관찰하여 네가 무엇을 발견할 수 있는지 보자. 도랑 옆에 활짝 핀 장미 한 송이나 공원 벤치에 참신한 운동화 한 켤레가 보일 것이다. 그들이 어떻게 왔는지 상상해보세요.

다른 사람이 말을 할 때는 자세히 들어야 한다. 어쩌면 당신이 듣는 재미있지만 조금만 지나가면 전체 이야기를 창작할 수 있는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쩌면 당신은 누군가가 "나의 세 번째 아내가 내가 유일하게 사랑했던 사람인가?" 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 아니면 "내 개는 내가 데이트하는 모든 남자를 괴롭히는 걸 좋아하니?" 이것은 이야기를 쓰기에 충분합니까? 물론이죠!

2. 상상 속의 "만약?" 장면에서 영감을 찾다. 이것은 단편 소설을 쓰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이다. 이 세상에 관심을 기울일 때, 현실 세계뿐만 아니라 이 세상의 여러 가지 가능성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듣거나 본 이야기를 알아차리면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하지만 만약 일이 이렇다면요?" " 아니면 "만약 그가 이렇게 한다면?" 이 생각을 따라가면, 당신을 괴롭히는 미스테리들을 탐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네가 너의 이야기를 시작할 때, 너는 결말을 알 필요가 없다. 사실 글을 쓰기 전에 이 이야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종종 더 많은 가능성을 탐구하고, 당신의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시나리오는 진짜이거나 완전히 허구일 수 있다. 너는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다. "만약 내 개가 나에게 말을 걸면 어떡하지?" " 아니면 "우리 개를 자주 괴롭히는 이웃이 어느 날 납치당하면 어떡하지?"

3. 당신의 경험에서 영감을 찾으십시오. 단편 소설 쓰기는 소설 쓰기에 속하지만 많은 단편 소설은 자서전을 위주로 한다. 만약 당신이 쓴 것이 정말로 당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일어난다면, 그것은 소설 작문이 아닙니다.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에서 영감을 얻어 소설을 다시 창작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특히 쓸 것이 없다고 느낄 때는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많은 사람들이 네가 아는 것을 써야 한다고 말한다. 많은 사람들은 아칸소 농장에서 자랐거나 아이슬란드에서 10 년 동안 화가가 되려고 노력한다면,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곳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라 이런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작가들은 네가 모르는 것을 평범한 물건에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 즉, 익숙한 분야부터 글을 쓰고, 궁금하거나, 알고 있는 것을 탐구해야 한다는 뜻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미 일어난 일을 쓰는 것이 너무 쉽다고 생각한다면, 창작할 공간이 많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예를 들어, 어린 시절 죽마고우의 친구가 갑자기 이사를 갔거나, 아이처럼 관람차 운영자에게 매료되어 그의 처지를 상상하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세계를 탐험하고 적어 두다.

4. 당신이 들은 이야기에서 영감을 찾으십시오. 너의 친구나 가족으로부터 위대한 소설을 구성하는 이야기를 찾아라. 만약 당신의 어머니나 할머니가 항상 그들의 어린 시절에 대해 말해준다면, 그것들을 모두 적어라.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서로 다른 시간이나 장소의 성장 이야기를 상상하고 모든 가능성을 적어 보세요. 만약 네가 그 시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너의 작문 계획을 지체하지 마라, 너는 연구를 할 수 있다. 너의 친구가 말했다. "지난주에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믿을 수 없어?" " 너는 이미 작은 이야기로 시작할 수 있는 것이 하나 있다는 것을 주의해라.

한 이야기가 뜻밖의 곳에 나타날 수 있다. 어쩌면 한 라디오 진행자가 자신의 어린 시절을 세 마디로 회상했을 뿐인데, 갑자기 자신이 전생에 관심이 가득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단지 경고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이 말하는 이야기를 훔치고 자신의 소설에 쓰는 작가가 된다면, 사람들은 더 이상 당신에게 마음을 열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장면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이야기는 종종 장면으로 가득 차 있지만, 아름다운 해변이나 베니스로 가서 멋진 여행을 해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대로, 영감은 평범한 생활에서 비롯된다. 어렸을 때 매년 여름마다 할머니 사과밭에서 지내던 날을 생각해 보고 고등학교 때 너와 친한 친구가 지하실에 있던 시간을 회상해 봐. 재미있는 사람과 갈등을 쓸 수 있는 곳을 묘사하다.

작문 실습에서 영감을 찾으십시오. 글쓰기 연습은 많은 작가들이 창의력을 발전시키고, 예상치 못한 곳에서 영감을 얻고, 창의력이 없을 때에도 글쓰기를 강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너는 매일 10- 15 분 동안 워밍업 쓰기 연습을 해서 너의 생각을 열 수 있다. 설령 영감이 없어도 한 시간 동안 글쓰기를 연습할 수 있다. 다음은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괜찮은 작문 연습입니다. 다음과 같은 말로 이야기를 시작한다. "나는 누구에게도 이 이야기를 한 적이 없다."

들판에 평범한 헛간이 하나 있다. 이 그림을 상상해보세요. 그런 다음 방금 사람을 죽인 사람의 시각으로 이 장면을 묘사하고, 방금 어머니를 잃은 소녀의 시각으로 이 장면을 묘사한다. 캐릭터의 사상이 세계에 대한 그의 견해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10- 15 분 동안 계속 쓰면 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완성할 때까지 당신이 쓴 것을 멈추거나 돌아보지 마세요.

네가 절대적으로 싫어하는 사람을 골라라. 자, 이 사람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써서 독자들이 그를 동정하게 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당신의 캐릭터가 당신을 놀라게 합니다. 당신이 상당히 잘 알고 있는 인물을 쓰고, 그 사람이 당신을 완전히 놀라게 하는 일을 하게 하고, 이것이 당신의 이야기를 어디로 이끌지 보자.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논쟁하다. 두 캐릭터가 쓰레기를 버리는 사람, 영화를 위해 돈을 지불하는 사람 등 완전히 세속적인 일에 대해 논쟁하게 하라. (존 F. 케네디, 영화명언) 이러한 다툼을 발견하는 것은 사실 더 크고 더 심각한 일에 관한 것이다. 예를 들면, 누가 이 관계를 끝낼 것인가, 혹은 누가 계속 지불하고 있지만 아무런 보답도 받지 못하는 것과 같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대화를 통해 이 모든 것을 보여주다.

신체 언어. 함께 앉아 있는 두 캐릭터를 500 자로 묘사하고 대화는 없지만, 묘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이 두 캐릭터가 서로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알려 준다.

7. 단편 소설을 읽음으로써 영감을 얻습니다. 만약 네가 단편 소설에 정통하고 싶다면, 너는 가능한 한 많이 읽어야 한다. 너는 고전과 당대의 작품을 읽고, 다른 사람의 글로 자신의 소설을 쓰도록 영감을 주어야 한다. 체호프의' 아가씨와 개' 라는 자신의 소설을 더 많이 쓰도록 영감을 줄 수 있는 현대적이고 고전적인 단편 소설이 있다.

에드거 엘렌 포우 (Edgar Ellen Poe) 의 "화이트 와인 한 통"

헤밍웨이는 깨끗하고 밝은 곳이다

유도라의 익숙한 길

레이몬드. 카버 대성당

아이작 아시모프의 "지나간 시간"

레이 브래드베리의 초원

팀 오브라이언의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가?"

앨리스. 먼로의 거지 하녀

자메이카 진케이드는 그 소녀입니다.

조이스 캐롤 오트즈의 "어디서 오셨어요? 어디로 가시나요? \ "을 참조하십시오

조안파 라힐리의 "정전 시간"

주노? 갈색 피부 소녀, 검은 피부 소녀, 하얀 피부 소녀, 혼혈아를 어떻게 데이트합니까?

말로리 블랙먼의 "구름의 파괴"

프란츠 카프카의 "변형기"

방법 2: 자신의 이야기 작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1, 작문 수업에 참여하십시오. 작문 수업은 멋진 문장 쓰기를 배우는 좋은 방법이다. 일반 작문 기교나 네가 관심 있는 습작반을 전문적으로 공부하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야기는 어린이 서적부터 잡지 문장 등 다양한 형태로 나눌 수 있다.

사람, 동물, 물체 및 풍경에 대한 설명을 연습하십시오. 또한 감정, 감정, 반응을 묘사하는 연습도 한다. 좋은 저자는 이 물체들을 가장 창의적으로 묘사하는 방법을 안다. 당신 주변의 일을 묘사해 보세요. 예를 들어, 집에 보라색 커튼이 걸려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커튼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그것은 당신에게 무엇을 생각나게 합니까? 그들은 집에 어디에 있습니까?

그러나 지나치게 묘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이야기를 끌 수 있다. 독자의 머리 속에 현실적인 그림을 그려보세요.

3. 가능한 매력적인 방식으로 이야기를 쓰십시오. 아무도 간단한 이야기를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독특한 단어를 사용하다. 사전을 많이 뒤져서 매력적인 단어를 찾다.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많이 볼 수도 있다. 생동감 있고 재미있어서 독자가 너의 문장 수업을 멈출 수 없게 해야 한다. 목표는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켜 그들이 계속 읽고 싶어하게 하는 것이다.

4. 문법 오류를 피하십시오. 독자가 당신이 쓴 것을 이해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적절한 언어는 독자를 곤혹스럽게 한다. 시기적절한 책을 쓸 때는 가능한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글을 써서 오자를 피해야 한다. 하지만 주인공은 무언가를 틀리게 말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주인공의 실제 언어와 사고를 반영하기 위해 따옴표 안에 넣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5. 너의 마음을 써라. 문장 감정이 충만하다면, 진실한 이야기 증인들처럼 이야기할 것이다. 당신이 관심 있는 내용을 적어서 이야기에 가장 좋은 아이디어를 제시하세요. 열심히 쓰는 법을 배우다. 건설적인 비평을 경청하는 것은 작문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언제 불평해야 하는지, 언제 질투해야 하는지도 알고 있다. 네가 많이 연습하기만 하면, 너는 이 점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방법 3: 이야기를 시작하십시오.

1, 당신의 관점을 발전시키세요. 대부분의 단편 소설은 1 인칭, 2 인칭 또는 3 인칭 관점을 포함하고 있다. 만약 네가 초보자라면, 너는 조금만 써야 한다. 다음은 세 가지 아이디어와 그 사용 방법입니다: 1 인칭. 일인칭은 한 캐릭터가 직접' 나' 로 자신을 대표하는 것을 가리킨다. "나는 이 이야기를 다른 사람에게 말한 적이 없다" 는 것은 일인칭 글쓰기의 한 예이다. 한 인물의 사상과 관점을 가장 적절하게 표현하고 싶다면, 1 인칭은 매우 적합하지만, 인물의 관점이 너무 좁다면 1 인칭 사용은 다소 제한적일 것이다.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1 인칭은 가장 간단한 글쓰기 각도였다.

세 번째 사람. 제 3 인칭은 당신이' 그' 나' 그녀' 와 같은 외부 시각에서 쓴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그는 피곤하다' 이다. 제 3 인칭, 작가는 캐릭터에서 더 멀리 떨어진 각도에서 자신의 생각을 고려할 수 있다.

두 번째 사람이 말했다. 두 번째 사람은 독자를' 너' 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사무실로 들어가세요" 는 독자를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이지만, 너무 많이 썼을 수도 있습니다.

2. 너의 스토리라인을 발전시켜라. 모든 단편 이야기에는 독자를 붙잡는 줄거리가 있어야 하고, 그에게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물어보라고 해야 한다. 그렇다고 당신의 이야기가 고속으로 쫓거나 살인을 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만약 당신의 줄거리가 매우 흥미진진하다면, 두 캐릭터만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더라도 독자들은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고 싶어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각 단편 소설은 다르지만, 다음은 단편 소설이 갖추어야 할 몇 가지 기본 요소이다. 상승 동작: 보통 단편 소설의 시작이다. 독자는 주요 인물, 스토리라인, 중심 충돌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이야기는 행동 과정에서 시작되어서 독자들이 어떻게 된 일인지 궁금하게 한다.

갈등: 이야기의 자극. "모든 이야기는 중요한 순간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독자들은 당신의 언어가 아무리 아름다워도 계속 읽고 싶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모든 이야기는 모순적이거나 긴장해야 한다. 두 남자가 같은 여자를 다투는 것처럼 치열할 수도 있고, 한 소녀가 그녀의 친구가 그녀를 파티에 초대할 것인지 궁금할 수도 있다. 갈등의 본질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관객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떨어지는 동작: 이야기의 해답. 충돌이 해결되거나 논의되면 이야기는 끝난다. 하지만 대부분의 단편 소설은 깨끗하고 해피엔딩도 없고 깨끗한 결말도 없다. 많은 이야기들이 한 문장이나 하나의 이미지로 끝나 독자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겨 준다. 이야기에 깨끗한 결말이 있다면, 당신은 이야기의 신비감과 매력을 떨어뜨린다.

3. 너의 역할을 발전시켜라. 당신의 이야기는 정직하거나 좋은 사람이 아니더라도 한 명 이상의 독자가 관심을 갖고 지지하는 인물이 필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너는 여러 가지 효과적인 방법으로 너의 역할을 묘사할 수 있다. 다음은 당신의 캐릭터를 감동시키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그들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완벽한 대화는 한 역할의 본의를 통찰할 수 있다. 특히 대화가 그의 생각에 맞지 않을 때 더욱 그렇다.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이 인물은 매일 아침 6 시에 일어나서 알람 시계가 없나요? 아니면 몇 시간 동안' 잠꾸러기' 버튼을 눌러서 일어나나요? 처음에는 보잘것없어 보이지만 모든 작은 행동은 캐릭터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들의 모습을 묘사하다. 이 인물이 옷을 입고 슈퍼마켓을 돌아다닐까요? 아니면 슬픔이 극에 달할 때 미친 듯이 웃을까? 한 인물의 외모는 그의 정신 상태를 알 수 있다.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소통하는지 설명하십시오. 너의 역할은 연약하고 수줍음이 많니? 아니면 주변 사람들이 감히 말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위압적입니까? 그는 종업원에게 매우 우호적이다, 왜냐하면 그의 어머니가 종업원이기 때문이다? 아니면 그가 여종업원이 그의 마음을 상하게 했기 때문에 종업원에게 좋지 않은가? 아니면 단지 그가 그렇게 하기를 원했기 때문일까요? 이 역할을 사회에 맡기면 많은 것을 반영할 수 있다.

4. 대화를 발전시키다. 대화는 캐릭터가 하는 말이다. 보통 따옴표로 묶는다. 대화는 인물이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든 원하지 않든 많은 것을 반영할 수 있다. 너는 대화가 진실한 사람처럼 들리게 해야지, 너무 화려하거나 너무 딱딱하지 않게 해야 한다. 당신의 대화를 소리내어 읽어 보세요. 그것이 한 사람이 실생활에서 할 수 있는 말처럼 들리는지 보세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두 캐릭터 간의 대화는 그들의 역동성을 보여 줄 수 있다.

말하지 않은 말에 주의해라. 예를 들어, 한 소년이 아버지가 그의 야구 경기를 놓친 것에 실망한다면, 만약 소년이 다음 만남에서 이 경기를 전혀 언급하지 않고 아버지에게 물어본다면, "당신의 직업은 어떻습니까?" " 이렇게 하면 더 많은 것을 반영할 수 있다.

너의 대화를 당돌하게 만드는 것을 피하라. 예를 들면, "메리가 언급했다" 가 아니라 "메리가 말했다" 는 것이다.

5. 너의 이야기 장면을 설정한다. 단편 소설의 환경 설정은 전체 이야기의 전개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이야기가 평범한 집에 설정되어 있고, 전체 이야기와는 무관하다면, 그것은 상관없다. 그러나 캐릭터의 여주인이 역할과 그의 아내가 있는 방으로 돌진한다면, 모든 세부 사항은 매우 중요하다. 그 캐릭터와 그의 아내 사이의 관계를 밝혀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그의 부인이 생각하는 것이다. 당신의 장면이 이야기의 발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고 그에 따라 당신의 이야기 장면을 설정하세요. 장면 설정이 이야기에 중요하지 않더라도 독자들을 곤혹스럽게 하지 말고, 일리노이 주의 소진, 외진 곳의 보잘것없는 고등학교에서라도 사건이 어디서 발생했는지 알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 설정은 장면 설정의 일부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이야기가 1960 년대에 설정되었다면, 독자들에게 충분한 단서를 주거나 직접 말하면, 독자들은 이 일이 현재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습니다.

6. 너의 언어 스타일을 써라. 글쓰기에서, 글쓰기의 언어는 독특하며, 이것이 너의 작품임을 알아볼 수 있다. 너의 언어는 자신의 특징, 리듬, 운율을 가져야 한다. 아무도 그대로 옮길 수 없다. 단편 작가가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자신이 좋아하는 단편 소설 작가를 모방하려고 시도한 것은 인지상정이다. 하지만 단편 소설 작가가 될 때, 당신의 생각과 관점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언어" 는 인물의 발성어뿐만 아니라 작가의 목소리 스타일을 묘사한다. 단편 소설 속의 모든 글자는 작가가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단편 소설 쓰기에서 몇 가지 함정을 피하십시오. 몇 가지 지침이 있지만 훌륭한 단편 소설 작가가 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규정은 없다. 하지만 단편 소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수를 피하고 훌륭한 단편 소설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단편 소설을 밀어넣을 때,' 정보가 쏟아지는 것을 피하라' 는 생각을 해야 할 것이 있다. "이야기가 시작될 때, 그가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그에게 말하지 마라. 캐릭터와 동작을 설명하는 세 페이지를 썼는데 실제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독자들은 피곤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못된장난 결말을 피하다. 아무도 이야기를 읽고 싶어하지 않지만 이 모든 것이 꿈이라는 것을 발견하거나, 이 모든 것이 외계인의 관점에서 보인다는 말을 들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간단 유지. 너는 네가 화려하고 정교한 언어로 단편 소설을 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화려한 성의 상류층 이야기를 쓰고 싶다면 이것이 최선의 선택일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언어를 간결하고 명료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대화에서 상술하는 것을 피하다. 대화가 아니라 독자에게 이야기의 기본 정보를 알려줘야 한다. 대화는 인물의 성격, 그들의 투쟁과 관계를 보여주는 것이지 이야기의' 사실' 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샘, 네가 20 살이지만 하버드에서의 이듬해야?" 라고 말할 수 없는 캐릭터가 있다. " 왜냐하면 이런 일들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야기의 요점을 분명하게 유지하다. 당신의 이야기를 다 읽거나 다른 일을 한 후에 독자들은 "관건이 뭐죠?" 라고 대답할 수 있을 것이다. " 만약 한 독자가 전체 이야기를 다 읽었는데 관건이 어디인지 모른다면, 그 이야기는 실패하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방법 4: 이야기를 수정하십시오.

1, 먼저 제쳐두고 보자. 너에게 주는 이야기는 숨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단 하루라도. 그런 다음, 새로운 시각으로 그것을 바라보고, 작가가 아닌 독자로 바라본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독자로서, 당신은 어떤 말이 불필요하거나 혼란스럽다고 생각합니까? 어떤 사실을 더 잘 알아야 합니까? 어떤 줄거리가 너무 명백하거나 너무 복잡합니까? 당신의 작품을 열심히 읽으면 어떤 것을 바꿀 수 있는지 새로운 시각을 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의 이야기를 word 문서에 인쇄하기만 하면 새로운 각도에서 그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당신이 정말로 이 이야기를 보완하고 싶지만, 완전히 난처하다면, 한두 달 동안 그것을 보류해 보십시오. 이 기간 동안 더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일을 한동안 두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너무 오래 두면 일에 흥미를 잃는다.

2. 피드백을 받습니다. 세상과 이야기를 나눌 준비가 되어 있다면, 먼저 친한 친구, 작가, 영어 선생님, 심지어 한 무리의 작가들과 공유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그것에 대한 너의 견해가 완전히 형성되기 전에 묻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자신이 비판을 받았다고 느낄 것이다. 글쓰기 워크샵에 가입하고, 뜻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글쓰기를 하면, 글쓰기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피드백은 유용하니 너는 반드시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야기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이야기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아무도 무슨 말을 하는지 듣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너의 이야기가 정확한 독자의 손에 닿도록 확실히 해라. 공상 과학 소설을 쓰고 있는데 공상 과학 소설을 읽지 않은 작가 친구에게 이야기를 준다면 최고의 피드백을 받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3. 이야기를 수정하는 데는 많은 기교가 있다. 하나의 이야기를 수정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의 초안이 어떠한지, 그리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이 얼마나 더 있느냐에 달려 있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많은 이야기들을 10 번 이상 수정해야 완성할 수 있으니 이야기의' 모든 것' 을 수정해야 한다고 느낄 때 낙담하지 마세요.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수정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은 이 사람을 바꿔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야기가 1 인칭으로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두 번째로 보면 3 인칭이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이야기에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잔소리하는 말을 빼다. 한 가지 좋은 경험은 이미 다 썼다고 확신하면 이야기에서 250 자를 삭제하는 것이다. (단, 이야기가 적어도 10 페이지는 있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경험명언) 너는 놀랄 것이다, 불필요한 쓸데없는 말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혼란을 빼다. 만약 당신이 전체 이야기를 쓰지 않았다면, 당신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너 자신은 이야기의 구조를 잘 알 수 있지만, 너의 독자는 곤혹스러울 수 있다.

반드시 감정과 목소리를 융합해야 한다. 감정은 이야기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결국, 좋은 이야기는 어떻게 감정이 없을 수 있습니까?

필요하다면 더 많은 연구를 한다. 만약 당신의 이야기가 60 년대의 뉴욕 서촌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데, 당신이 상상하지 못한 만큼 이 역사를 잘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이 지역에서 일어난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쓰려면 시간을 들여 공부해야 합니다.

견지하다. 절망감을 느낄 때, 어떤 이야기도 초고가 없다는 것을 일깨워 주는 것이 좋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2, 3, 4 초안을 썼다면, 당신은 놀라운 단편 소설을 쓸 수 있을 것이다.

감각 언어를 사용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다. 이것은 독자를 당신의 이야기에 끌어들이는 열쇠입니다. 관객이 그들 주위의 환경을 보고, 냄새를 맡고, 들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세요. 너는 이 책이 무미건조하거나 딱딱한 것을 원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독자가 너의 언어로 모든 것을 상상하고 그림을 그리길 바란다. 아니면 그 말, 모든 나무의 모든 잎을 묘사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줄거리가 발목을 잡을 것이다.

너의 성격을 만들어라. 이 캐릭터가 영원히 같은 나이에 머무를 수는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들이 자랄 때, 기분과 성격이 모두 변하면, 더욱 감정적으로, 더욱 흥분될 수 있다. 당신이 연락할 수 있는 연령대를 캐릭터에게 주세요.

한동안 당신의 캐릭터와 함께 살면서 그들의 개성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세요. 캐릭터가 당신을 따라오게 하고, 당신과 이야기를 나누게 하는 등등. 이것은 마치 허구의 친구가 있는 것과 같지만, 그들은 적어도 너의 이야기에서 진실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역할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보통 완전한 문장을 말하지 않고, 단지 한 단어만 주어 대답한다. 그래서 가끔' 네, 음' 과 같은 문구를 사용한다. 그것들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라! 좋은 대화는 그것이 진정한 연설과 같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이것은 진정한 연설이지만, 지루한 부분과 다른 부분은 모두 삭제해야 한다.

당신의 역할 (그들이 누구인지, 그들이 생각하는 것, 그들이 원하는 것, 그들이 두려워하는 것), 설정 (시간과 장소), 충돌 (사람, 사람, 사회, 사람, 운명) 을 생각해 보세요. 이것들은 당신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만들 것입니다.

편집, 편집, 편집. 물론 문장 부호, 맞춤법, 문법, 문장 의미를 검사하는 것입니다. 큰 문제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캐릭터의 행동과 반응은 믿을 만합니까? 세속화 또는 표면화를 위한 지름길이 있습니까?

다른 사람이 쓴 것에 쉽게 영향을 받는다면 너무 많이 읽지 마세요. 익숙한 책을 계속 읽고 저자가 인물, 줄거리, 목표를 어떻게 발전시켰는지 제때에 연구하다.

너의 생활 경험을 이야기의 영감으로 삼다.

너의 어휘를 검사하고 보완해라. 찾고있는 단어를 찾으십시오: 이 역할은 우울증이나 불안입니까? 이 단어들의 내포를 연구하고 생각하다. 스타일 요소' 와 같은 가이드를 읽어 보면,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명확하고 효과적이며 독특하게 표현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타일 요소, 스타일 요소, 스타일 요소, 스타일 요소, 스타일 요소, 스타일 요소, 스타일 요소, 스타일 요소)

줄거리가 너무 혼란스럽지 않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너무 많은 일이 동시에 발생하면 멈춰라. 휴식을 취하고 맑은 머리를 유지하다. 전체 이야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보면, 새로운 시각이 주어져 다음 단계의 방향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이야기명언)

작은 대화 라벨을 줄입니다 (예: "앤드류" 또는 "몰리 귓속말"). 독자에게 누가 말하고 있는지 어떻게 말해야 할지 생각해 보세요. 각 캐릭터의 고유한 언어와 장면의 대화를 통한 이식. 사람이 말할 때도 움직이고,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 누가이 문장의 문맥 단서를 암시 했습니까? 만약 당신이 정말로 "말" 을 사용해야 한다면, 그것을 사용하세요. (독자를 현혹시키는 것이 더 나빠요.)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장면을 묘사한다면, 당신은 보통 불필요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생략된 단어, 억양, 권위 있는 말투, 순종적인 말투, 또는 언어 선택을 통해 간결한 말을 한다. 방언을 사용할 때는 매우 조심해야 한다. 꼭 사용해야 한다면 소량이면 됩니다. 당신의 역할을 잘 알고 있다면, 그들이 어떻게 자신을 표현할 것인지, 그들이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 그리고 그들이 결코 말하지 않을 말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글을 쓸 때, 예를 들면 책을 쓰는 것과 같이, 보통 하루에 한 시간씩 당신이 어디에 갔는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어디로 가야 하는지 적는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인터넷에서 이름을 찾는 것은 당신의 캐릭터에 이름을 붙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네가 적당한 캐릭터 이름을 찾을 수 없다면, 이 방법은 매우 효과적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이야기 중 한 사람이 사냥꾼이라면,' 의미' 에서' 사냥꾼' 이라는 단어를 찾으세요. 이 설명과 일치하는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Chase 라는 이름은' 사냥꾼' 을 의미하므로 너의 이야기 속 사람은 Chase 라고 부를 수 있다.

너의 주인공이 어떤지 알아. 어리석은 아이가 멋진 말을 하게 하지 마라, 너는 그가 이런 말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 자신을 아는 것처럼 너의 역할을 이해하고, 어느 날 너의 캐릭터의 머리로 생각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책을 읽고 책 한 권을 쓰기 전에 만 권의 책을 읽다. 용감하고 집중적인 독서 여행에 착수하여, 이 작가가 이렇게 너의 매력을 끌어들이는 것을 느꼈다. 당신의 이야기와 관련된 책을 선택하고 작가가 페이지를 바꿀 때 메모를 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만약 당신이 심오하고 자극적인 소설을 쓰고 싶다면, J·K· 로레인의 책이 좋은 예입니다. 어떤 스타일이 모든 책에 의미를 부여하고 어떤 스타일이 당신을 끌어들이는지 주의해라. 이 캐릭터는 사상 깊이가 있습니까? 작가는 감각 언어를 사용합니까? 이 점을 기억하고, 물론 자신의 작문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도 기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이야기를 어떻게 발전시킬지 모른다면: 당신의 머리 속에 있는 모든 것을 적어 보세요. 마지막으로, 방금 쓴 것을 편집/교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멈추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나가서 걷고, 고무적인 음악을 듣고, 버스를 타고 특별한 곳으로 가고, 심지어 일상적인 활동만 할 뿐, 짧은 시간 안에 자신의 이야기를 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리고 돌아가서 쓰려고 하면 이야기에 영감이 생긴다. 만약 네가 일정한 간격으로 휴식을 취한다면, 너의 머리는 더욱 선명해질 것이고,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앉아서 단숨에 다 쓰려고 한다면, 너는 곧 피곤할 것이고, 너의 글쓰기의 흥분감은 곧 바닥으로 떨어질 것이다. 그래서 매번 30 분 정도 휴식을 취할 때마다, 당신의 마음과 당신이 얼마나 앉을 수 있는지, 당신의 머리가 텅 비어 있을 때까지,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머리가 텅 비어 있을 때까지 기다려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이것은 이야기와 자신의 활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휴식명언)

어쩌면 당신은 구석에 자신을 그렸습니다. 줄거리가 정말 네가 원하는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을까? 당신이 묘사한 장면이 필요합니까? 다른 각도에서 결과를 보다 (바로 여기, 너의 머리 속에).

여러분의 뇌를 깨어나게 합니다. 단어 포커를 하다: 당신을 끌어들이는 단어 (명사, 동사, 형용사, 부사) 를 수집한다. 작은 종이 한 장에서 각 단어를 떼어내다. 작은 종이 조각을 많이 가지고 있을 때, 그것들을 큰 상자 안에 넣고 다섯 장을 꺼내라. (존 F. 케네디, 종이명언) 이 단어들로 한두 개의 엄밀한 문장을 만들면, 곧 너의 생각이 조합될 것이다.

일단 이야기를 시작하면, 글을 쓸 때, 인물이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는지, 그들이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그들이 무엇을 견지하는지 항상 기억하라.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다른 책을 베끼지 마라. 글쓰기에 장애가 있다면 영감을 찾아 보십시오.

경고 이야기를 미루지 말고, 어떤 문제에서 확장하지 말고, 독자들이 이해하고 즐거움을 찾도록 격려하기에 충분한 세부 사항을 주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너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하고, 다른 사람의 작품을 표절하지 마라. 좋은 이야기를 쓰는 데는 항상 시간이 좀 걸리니 참을성 있게 기다려 주세요! * 크고 화려한 단어를 자주 사용하지 마십시오. 컴퓨터에 편지를 쓰는 것처럼 프로답지 않게 들릴지 모르지만, 지루하고 밋밋한 단어를 자주 사용하지는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문장의 길이를 변경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무 많은 시간을 들여 풍경을 묘사하지 마라.

당신은 자연스럽게 가족과 같이 당신과 가까운 사람들의 묘사를 사용한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아니면 이런 성격을 위장하고 가족을 불쾌하게 하지 않는다. 아니면 일시적으로 그들의 나쁜 면을 지지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작문 장애, 작문 장애는 매우 흔하다. 너는 우울해질 수 있지만 포기하지 마라. 휴식을 취하고 뇌를 좀 풀어라. BIC 를 기억하고, 의자에 앉아, 그 위에 누워서, 너의 생각을 말해라. 이것은 BIC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