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모레 거래성이 닭갈비인가요? 아무리 돈이 많은 사람이라도 그것으로 물건을 사지 않을 것이다.

모레 거래성이 닭갈비인가요? 아무리 돈이 많은 사람이라도 그것으로 물건을 사지 않을 것이다.

내일 이후 자유도가 높은 핸드투어로 플레이어는 캠프를 자유롭게 짓고, 자신의 집을 짓고,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감염자의 침략을 막을 수 있다. 캠프를 짓든 집을 짓든 필요한 목재, 도면 등의 재료를 빼놓을 수 없다. 업그레이드 소품은 도면과 재료가 있어야 한다. 재료가 부족하면 필사적으로 하는 것 외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물론 거래시티에 가서 샀어요! 하지만 거래도시에 도착하자 플레이어는 토구 패턴을 열었고, 토구 거래시티는 플레이어에 대한 다양한 제한이 있었다. 이렇게 자유도가 높은 이 게임은 왜 거래시스템에 각종 요구 사항을 설정하여 플레이어 거래를 제한해야 합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나중에 거래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플레이어 간의 상호 증정이다. 플레이어는 한 방향으로 기초 (흰색) 재료를 증정할 수 있고, 노게이머는 초보자에게 기초적인 것을 증정하여 전기기간을 빨리 넘기는 데 도움이 된다.

모두들 침을 뱉는 것은 주로 거래의 도시이다. 거래성에서 플레이어는 노점을 통해 금괴로 물자, 장비, 총기를 매매할 수 있다. 이것은 전통 게임에서 경매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거래 방식이기도 하다. 거래 방식이 틀리지 않은데, 그럼 어디가 잘못됐나요?

관건은 세금이다! 거래성에서 물건을 사고파는 데는 15% 의 세금을 내야 한다. TV 에서 원격으로 쇼핑하려면 5% 의 운임을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10000 개의 금괴를 팔았고, 그 결과 8,000 개의 금괴만 받았다. 이 세금은 복권에 당첨되는 세율과 같아야 한다. 아, 어쩐지 플레이어가 침을 뱉는 것도 당연하지.

그렇다면 왜 내일 이후 플레이어 간의 자유거래를 제한하고 거래도시를 설립하여 세율을 그렇게 높게 조절해야 하는가?

사실 공식도 어쩔 수 없다.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주고 싶다. 내가 왜 세율이 이렇게 높은지 분석해 줄게.

1, 스튜디오의 횡포를 막고 게임 상품 거래 시장을 파괴한다. 세율이 취소되거나 매우 낮게 조정되면 대량의 스튜디오가 극본으로 소재를 칠해 판매할 것이다. 더 많은 재료를 팔면 가격이 떨어질 것이다. 게임을 정상적으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획득한 자원이 고가에 팔리지 않아 장비와 건물을 업그레이드할 수 없게 된다. 그 후 플레이어는 곧 질 것이다.

2. 대량의 스튜디오 트럼펫이 게임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한다. 옷으로 가득 찬 스튜디오 트럼펫이다. 귀찮아 보이니? 채널 채팅도 스튜디오의 광고 정보로 가득 차 있어 정상 플레이어를 심각하게 방해할 수 있다.

3. 도난당한 게임 계정의 손실을 줄입니다. 모든 물건이 플레이어에 의해 마음대로 거래될 수 있다면 해커는 신속하게 플레이어의 물건을 옮기고 플레이어가 비밀번호를 찾으면 빈 번호를 발견하게 된다. 그래서 거래도시를 이용해 거래를 하고 심사기간을 주면 계좌 도난 피해를 줄일 수 있다.

4. 거래 시스템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경제 분야에 대한 이해에 있다. 시장을 구성하게 하면 시장이 반드시 붕괴될 것이다. 이는 시장의 이익과 정보가 완전하지 않은 필연적인 결과이다. 따라서 정부는 게임의 경제 시스템을 안전하고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통제할 수 있는 지침을 마련해야 한다. 여러 차례의 테스트와 계산을 거쳐 세율을 20% 로 설정하면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일련의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한 게임이 장기간 안정적으로 운영되려면 질서 정연한 게임 경제 체계가 필수적이다. 공식과 게이머가 함께 노력해야 스튜디오와 인플레이션의 경제체계에 의해 게임이 파괴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래서 내일 이후 더 나은 발전을 위해 세율의 문제일 뿐이다. 나는 참을 것이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