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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온라인 이벤트 계획 프로그램을 어떻게 개발할 수 있습니까?
먼저 뒤 어머니 에게 물었다:
"온라인 활동이란 인터넷을 의지하고, 인터넷에서 발기하고, 전체 또는 대부분의 활동을 인터넷에서 진행하고, 인터넷에 활동 정보를 게시하고, 활동가를 모집하고, 인터넷에서 활동을 수행하는 과정을 말한다.
쉬다.
온라인 행사의 기획 사례는 창의적 사례와 실행 사례로 나뉜다.
양자는 연결도 있고, 큰 차이도 있다. 크리에이티브 사례는 구현 사례의 기초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케이스는 활동의 기본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만 보여주면 되고, 구현 사례는 활동의 세부 사항을 상세히 전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첫째, 활동 창조적 사례
행사 크리에이티브 사례는 간단하고 명료해야 하며, 너무 많은 내용은 필요 없지만, 행사의 아이디어를 보여줘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일반적으로, 하나의 활동 창의적 사례는 2~3 개의 아이디어를 선택할 수 있다.
창조적 사례의 틀은 비교적 간단하며 일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창조적 출처 (소개), 활동의 기본 내용. 두 가지 점만 분명히 말하다.
크리에이티브 소스: 행사의 영감, 현재의 핫스팟을 결합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활동의 기본 내용: 주제, 시간, 플랫폼, 어떻게 하는지 명확하게 설명해 주세요.
B. 활동 구현 사례
활동 실행 사례는 활동 크리에이티브 사례가 확정된 후에 진행된다. 어떤 회사들은 활동을 계획할 때 창의적인 사례가 없다. 그럼에도 창의적인 사례가 없더라도 집행 사례를 만들기 전에 행사의 아이디어와 기본 내용을 잘 전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획에 많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행사 집행 사례는 기본기 기획에 매우 좋은 시험이다. 여기서는 온라인 이벤트 플래너가 갖추어야 할 자질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인터넷감-인터넷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한다. 특히 웨이보, 위챗, 콩잎 등 활동에 많이 쓰이는 플랫폼의 특징과 법칙이다.
크리에이티브-활동의 플랫폼은 제한되어 있고, 활동의 형태가 왔다갔다하기 때문에, 온라인 활동이 성공할 수 있을지는 좋은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시스템 사고-창의에서 실행에 이르는 활동에는 다양한 자원의 배치, 큰 환경, 회사의 실제 상황, 제품의 상황, 체계적인 사유로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계획한 일은 공문이 되어 땅에 떨어질 수 없다.
의사 소통 표현 능력-창의력에서 구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서와 접촉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활동을 원하는 방향으로 발전시키려면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소통해야 한다. 반드시 활성 상태여야 합니다.
좋아요.
I. 활동의 목적
다운로드, 플랫폼 활동도, 브랜드 전파를 늘리기 위해서인가요?
목적은 상부상조하는 것이지만, 요점을 찾으려면 주요 목적을 파악해 전체 활동의 세부 사항을 설계해야 활동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둘째, 활동 유도
1, 주제 감정 안내, 사진 선택, 참여감
예: 웨이보
# 이번 크리스마스에 너는 어떻게 지냈니 # 크리스마스가 왔다. 너는 누구와 함께 보내고 싶어도 된다. 당신의 크리스마스 소원에 대해 논평하고 CCTV 에서 추천하는 휴대폰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으세요. 여기에서, 당신은 기회를 두 영화 티켓을 승리 하 고 Ta 와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낼 것입니다.
열 명 중 한 명이 상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인품을 위해 싸울 때가 되었다! 。 스탬프 → _ →: 다운로드 주소
2, 물질적 보상 설정:
즉, 사용자가 이 행사에서 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대상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작은 상은 끊이지 않는다" 고 건의했다. 대상을 미끼로 사용할 수 있고, 매일 혹은 일정 기간 동안 작은 상이 나타날 수 있지만, 반드시 계속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의 적극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
상
A, 브랜드 관련, 맞춤형, 맞춤형.
B, 에너지 전송 비용
우편으로 보낼 필요가 없는 물건을 선택할 것을 건의합니다.
충전카드, JD.COM 카드, 영화 쿠폰, 위챗 빨간 봉투, 복권, 영화 씨앗. 。 。
세 가지 형태의 활동
창의적이고 재미있고 참여 비용이 낮다.
활성 플랫폼을 선택한 후에는 플랫폼의 특성과 활동의 목적에 따라 활동 형식을 계획해야 한다.
온라인 행사 형식은 건물 강탈, 초살, 상금 전달, 상금 수령, 온라인 선정, 신청권 등이다. 수십 개가 있다. 관건은 활동의 목적과 플랫폼의 특징을 결합하여 선택과 혁신을 하는 것이다.
1. 시장 분석
제품 시장, 차별화, 경쟁, 활발한 사용자 등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상세한 데이터 지원이 있는 경우
2. 활동 주제
활동의 주제는 간단하고 매력적이어야 한다.
한 사용자의 곤혹을 해결하다: 이 활동은 무엇에 관한 것이고, 내가 왜 참가해야 하는가?
3. 작업 기간
즉, 활동 시간, 온라인 활동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되며, 활동 시간이 너무 길면 사용자의 참여 흥미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제안 15 일 이내에 완료.
4. 활성 플랫폼
활동 플랫폼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며 활동 방식과 최종 효과를 결정합니다. 여기서는 활동 플랫폼을 자체 플랫폼과 대중 플랫폼으로 잠시 나누겠습니다.
자체 플랫폼:
홈페이지 앱, Wap 페이지, 위챗, 웨이보 등.
장점은 형식이 다양하여 자신의 요구에 따라 기능을 개발하여 공식 홈페이지에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이다. 단점은 기술 요구 사항이 높고 (일반 기업은 작동하지 않음) 판촉 비용이 높다는 것이다.
폭스 바겐 플랫폼:
웨이보, Qzone, 콩잎, 스티커 같은 것들이죠.
장점은 플랫폼 자체의 자원을 이용하여 기술 요구 사항 없이 보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활동 형식이 제한적이라는 것이다.
4 ~ 3 개 활동 보급
대형 활동은 예열이 필요하고, 사전 안내가 필요하며, 핵심 대상 사용자가 필요합니다.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측면, 즉 역내 마케팅과 역외 마케팅으로 나뉜다.
역내 보급은 비교적 간단하다. 즉, 자신의 플랫폼 자원을 이용하여 보급하는 방법, 예를 들면 홈페이지의 광고위, 문자사슬 등이다.
역 밖에서 보급하려면 힘을 헤아려야 한다. 일반적으로 판촉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콜 전달, 수동 게시, 협력 홍보 등.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피드백
활동 완료 알림 및 격려
사악한 웃음 (Evil Grin 의 약자)
A. 안녕, 토호. 이번 행사에 성공적으로 참여해 주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수상자 명단은 XX 일 발표될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주세요.
B. 친구들을 행사에 많이 초대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C. 당신이 XX 행사에서 대상을 받지 못해서 유감입니다. 나는 너에게 위로의 키스를 보낼 것이다. 고마워하지 마!
수상자 명단 공시, 얼마나 가져갔는지, 얼마나 남았는지, 실시간 피드백.
1. 브랜드 신뢰성 개발
사용자의 참여 열정을 지속적으로 자극하십시오.
자동사는 기대와 목표에 영향을 미친다
온라인 활동의 효과는 참가자 수, 다운로드 수, PV, UV 등 여러 차원에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활동 실행 중 실제 효과와 목표의 차이에 따라 적절히 조정되도록 활동 진행에 따라 단계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일곱. 활동 설명
이 부분은 계획 시행의 관건이다. 중점은' 디테일' 이며, 활동 실시의 모든 방면을 고려해야 한다. 활동 프로세스, 활동 규칙, 수상 설정 등의 영역에서 고려할 수 있습니다. (실행 가능성이 비교적 강한 경우 활동 프로세스를 그래픽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활동 규칙:
활동 규칙에는 면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유효한 연락처를 제공하지 않는 기간은 자동으로 보상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부 형식 조항은 "이 활동의 최종 해석권은 XX 소유입니다." 와 같이 활동 페이지가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약화되거나 배치될 것을 권장합니다.
"이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엄금하고, 어떤 방식으로든 부정행위를 엄금한다."
총계.
1. 사용자에게 이 행사에 참가하는 이유를 줄까?
재미있고 유용하다. 신뢰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상 활동이 있습니다. 교류 공유 메커니즘 (아이스 버킷 도전, 미소 도전).
(폭발점: 개성의 법칙, 부착요소, 환경력의 법칙)
둘째, 사용자 참여 비용은 매우 간단합니다.
셋째, 즉각적인 피드백, 피드백 제시.
넷째, 사후 피드백, 상금공고, 브랜드 인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