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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색 상자로 싸인 살인게임은 어떻게 해요?
현재 각 지역에서는 여러 가지 다른 버전의 다른 규칙이 있는 게임이 유행하고 있다. 서로 다른 버전은 대략 평면판과 표준판으로 나뉜다.
참가자 수와 살인자, 경찰, 규칙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의 분배
참가자 수는 8 ~ 20 명으로 제한된다.
게임에는 킬러 2 ~ 5 명과 경찰 2 ~ 5 명, 1 간민 1 명, 나머지는 모두 서민이다.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 수가 8 ~ 1 1 일 때 살인자와 경찰은 각각 2 명, 간민 수는1입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 수가 12 ~ 14 일 때 살인자와 경찰은 각각 3 명으로 설정되고 간민 수는1으로 설정됩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 수가 15 ~ 18 이면 살인자와 경찰은 각각 4 명, 간사민 수는1입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 수가 19 ~ 20 이면 살인자와 경찰은 각각 5 명, 간민 수는1입니다.
1. 기본 원칙
A. 경찰: 살인자를 찾아 민간인 투표를 이끌고 살인자를 탈락시킵니다.
B. 블랙 애버딘: 경찰을 찾아 날이 어두워질 때 죽이거나 모든 민간인을 죽인다.
C. 민간인: 경찰이 살인자에게 투표하도록 도와주세요. 언제나 민간인은 고의로 살인자를 도와서는 안 된다.
D. 간민: 킬러를 돕고, 오디오 영상을 교란하고, 경찰 감정 기회를 낭비합니다.
2. 게임 과정 (13 인 게임을 예로 들어)
A. 판사가 낸 13 장 (경찰 카드 3 장, 킬러카드 3 장, 1 장간민 카드 6 장, 민간인 카드 6 장 포함) 을 선수에게 추첨해 준다. 자신의 카드를 봐라, 네가 어떤 카드를 피웠는지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라.
B. 판사는 날이 어두워졌다고 발표했습니다. 정말 눈을 감아주세요.
C. 판사는 킬러 카드를 뽑는 플레이어에게 힌트를 주었다. 눈을 떠라, 킬러.
D. 킬러카드를 뽑은 후 세 명의 살인자가 눈을 뜨고 서로의 동반자를 확인했다.
E. 동반자가 확정되면 한 명 또는 몇 명의 살인자가 의견을 통일하고 판사에게 살인을 지시했다. 의견이 완전히 통일되지 않으면 다수의 의견이 법관에 의해 채택될 것이다 (어떤 의견도 발표하지 않는 사람은 법관이 다른 사람의 의견에 동의하는 것으로 기본 설정된다). 다른 사람이 알아차릴 수 있는 소리를 내지 않도록 주의해라.
F. 판사가 피해자를 확인한 후 디스플레이에서 피해자를 확인하고 "확실해?" 라고 말했다.
G. 살인자가 화면에 표시된 ID 가 피해자라는 것을 확인한 후 판사는 눈을 감아 주세요.
H. 판사는 경찰 카드를 뽑는 플레이어에게 힌트를 주었다. 경찰, 눈을 뜨세요.
첫째, 경찰 카드를 뽑자 경찰 세 명이 눈을 뜨고 서로를 확인했다.
J. 동반자를 확인한 후, 한 명 이상의 경찰이 자신의 신분을 살인자로 의심하는 사람을 지목할 것을 판사에게 지시했고, 판사는 그에 상응하는 제스처를 통해 경찰에 의해 지목된 플레이어의 정체를 알릴 것이다. 이와 동시에, 화면에는 그에 상응하는 인식된 플레이어 신분의 중국어 디스플레이가 있다.
K. 확인이 완료되면 판사는 경찰에게 눈을 감으라고 건의했다.
길이 심판은 규칙을 지키지 않는 선수를 뽑을 것을 시사한다.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눈을 뜨세요.
미 (meter 의 줄임말)) 판사는 간민을 확인한 뒤 간민, 눈을 감아 주세요.
나중에 판사는 날이 밝았다고 말했다. 눈을 뜨세요.
O. 판사는 이번 살해된 게이머를 발표했고, 판사는 살해된 플레이어에게 그가 의심한 살인자에 대한 투표를 요청했다. 그리고 네가 투표한 이유를 간략하게 설명하는 쪽지를 한 장 남겨라. 유언이 끝난 후 피해자는 우리 게임에서 물러나 게임 과정에 계속 참여할 수 없었다. 그러나 만약 그가 아직 가방 안에 있다면, 어느 쪽에도 손짓과 얼굴 표정을 주어서는 안 되며, 다른 플레이어가 정상적인 게임을 계속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페이지 (page 의 약어) 판사는 피해자의 오른쪽에 있는 첫 번째 사람이 주관하며, 그는 자신의 관점을 하나씩 진술하고 투표를 진행했다. 발언이 끝난 후, 그는' 오버' 나' 오버' 가 발언이 끝났다고 말했다. 매 라운드마다 단 한 번의 발언과 투표의 기회 (기권할 수 없음) 만 있고, 자신의 발언 시간 외에는 어떠한 의견도 발표할 수 없다.
발언과 투표 후에 판사는 투표를 주재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두 선수가 토론대에 올랐을 때, 심사위원은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선수에게 먼저 답변을 진술한 다음, 그 다음 두 번째로 높은 선수가 답변을 진술할 것을 요구했다. 두 선수의 토론이 끝난 후 심판은 게임에 참여한 다른 선수들에게 손을 들어 국민투표를 하라고 지시했다. (두 명의 변론자가 모두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더라도 손을 들어 국민투표를 해야 하며, 다른 선수들이 손을 드는 것을 보고 기권해서는 안 된다. 만약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판사는 나중에 너에게 손을 들어 줄 것이다.
R. 손을 들어 표결한 후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은 탈락된 것으로 여겨진다. 만약 살인자라면, 판사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이것이 살인자라고 말할 것이며, 살인자는 어떤 유언도 남길 수 없다. 민간인, 경찰, 또는 규칙을 지키지 않는 판사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그들이 좋은 사람들이며 유언을 남기고 게임에서 탈퇴할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이로써 1 라운드 경기는 끝났다.
남쪽은 위에서 언급한 순서대로 본국 2 라운드에 진출했고, 심판도 날이 어두워 눈을 감고 상술한 과정을 반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T. 어떤 신분의 사람이 모두 아웃될 때까지 (규칙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제외) 이 게임의 게임은 끝난 셈이다. 이때 심판은 경기의 승패를 판정하는 방법에 따라 이번 경기의 결과를 선고했다.
3. 게임 승부 판단법
A. 모든 살인자가 죽으면 경찰이 이긴다.
B. 모든 경찰이 죽으면 살인자가 이긴다.
C. 모든 민간인이 사망하고 살인자가 이겼다.
D. 민간인의 결말은 경찰과 같다. 경찰이 지면 민간인도 졌다.
E. 디아 민의 결말은 살인자와 같습니다. 살인자가 지면 간사한 사람이 졌다.
주의사항
1. 경기 중 심판은 절대적인 권위를 누리고 있으며 누구도 어떤 형식 (언어, 표정, 동작 등) 으로도 심판을 의심하거나 공격해서는 안 된다. ). 의견이 있으시면 사이트 관리자에게 불만을 제기하십시오.
2. 게임은 오락을 목적으로 합니다. 개인의 정서적 행동이나 다른 플레이어에 대한 인신공격을 피하십시오.
3. 인격, 명예, 성별을 수단으로 욕하는 등 부당한 방법으로 타인의 신뢰를 얻지 마라.
4. 게임 도중 네가 발언할 차례가 되면 반드시 발언해야 하고, 다른 사람은 질문을 받아도 대답할 권리가 없다. 허가받지 않은 대변인이 심판이 경고를 한 후 같은 실수를 반복해 다른 선수들의 강한 불만을 불러일으킨다면 심판은 규정에 따라 처벌할 권리가 있다.
5.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게임은 경찰이나 일방 아웃으로 끝난다. 게이머 (민간인과 규칙을 지키지 않는 사람 제외) 는 항복을 선택할 권리가 있지만, 동반자가 아직 살아 있을 때는 항복을 엄금한다.
6. 게임에서 몰래 카드를 내거나 다른 사람의 신분증을 훔쳐보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심판이 종말을 발표할 때까지 누구도 경기를 끝낼 권리가 없다.
7. 사람을 죽이거나 재판할 때 소수는 다수에 복종해야 하며, 판사도 이 준칙에 따라 결과를 판단한다.
8. 2 회 연속 1 라운드에서는 같은 사람을 죽일 수 없다.
9. 경기 기간 동안 선수들 사이에는 어떠한 형태의 신체 접촉도 허용되지 않는다.
10. 가능한 간결하게 말한다. 선수는 다른 사람의 발언을 잘 듣고 다른 사람의 발언을 존중해야 한다. 사후에 함부로 묻지 마세요.
1 1. 손을 들 때 미리 결정을 내려야 하므로 들거나 늦춰야 한다. 손을 들지 않거나 늦게 손을 들지 않는 것은 뒷짐으로 기록되어 있다.
12. 플레이어가 게임 중 사적인 일로 잠시 외출해야 할 때 특별카드를 제외하고 퇴장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가야 한다면.
탈퇴하기 전에 반드시 다른 동료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13. 탈락한 플레이어는 방을 나가거나 방에 머물 수 있지만 정상 작동에 영향을 미치는 게임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행동.
14. 게임에서 눈을 잘못 뜨는 플레이어는 자발적으로 외출해야 한다. 만약 내가 자발적으로 묻지 않는다면, 판사는 그를 밖으로 선고할 권리가 있다.
(어떤 정체성이라고 불림)
15. 부정행위를 하지 마세요. 판사는 언제든지 규칙을 위반한 플레이어를 추방할 권리가 있다 (예: 날이 어두워질 때 게이머가 살인자나 경찰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살인 게임을 잘하면 관찰, 분석, 추리, 방어, 표현 등 종합 능력에서 다른 사람보다 우월할 수 있다. 이는 일정한 과정과 노력이 없으면 할 수 없는 것이다. 게임의 각종 논리적 관계는 인위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 복잡성은 한눈에 알 수 있다. 멤버들은 게임 과정에서 경험을 쌓고, 더 많은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심지어 일정 수준에 도달한 후에도 독특한 기술을 창조할 수 있다!
기본 입문 기술
1. 경찰의 유언:
경찰이 1 라운드에서 죽임을 당했을 때, 그가 1 라운드를 부인한 살인자든 유언을 남길 때 자신의 신분을 설명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1 라운드에서 살인자를 지목한다면, "우리는 1 라운드에서 플레이어나 테이블 번호를 지목했고, 판사는 킬러에게 손짓을 했다." 라고 말할 수 있다. 도망가지 말고 표를 죽여라. " 그럼 용의자를 하나 더 지적해 주세요. 다음 라운드에서는 아무도 경찰을 뛰지 않으면 변론대를 직접 밀어 올릴 수 있다. 왜냐하면 그의 신분은 적어도 경찰이 아니기 때문이다. ""
1 라운드에서 살인자를 밝히지 않았다면 "우리 1 라운드에서 XXX 를 지목했는데 그 결과 좋은 사람 (민간인) 이 되어 XXX 를 외삽했다" 고 말할 수 있다. 동시에 자신을 의심하는 사람을 한 명 더 지적하는 것이 좋다. 다른 경찰과 평화민도 그들의 발언을 통해 더 킬러 같은 사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살인자가 아니더라도 말을 좋아하지 않거나 표를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의 신분을 쉽게 판단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귀중한 수사관의 기회를 그에게 낭비할 가능성이 높다. 물론 이 경우 경찰이 사람을 찾지 못했고, 죽은 경찰이 출석한 사람이 한 명 이상이기 때문에 살인자가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 있다 (민간인 두 명을 도입할 수도 있기 때문에 킬러에게 더 유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경찰 내부에서 누구를 추천하는지 아직 밝혀지지 않았을 때 눈을 뜨고 피해자가 경찰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전략을 바꿀 수 있고, 맹목적으로 후보자를 밀지 말고, 사람의 발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언제든지 목표를 바꿀 수 있다. 하지만 살인자가 경찰 내부 투표를 이용해 일치하지 않는 것을 방지하고, 밀고 싶지 않은 민간인을 밀어내고, 심지어 살인자가 민간인을 오도하고 경찰을 밀어내는 것을 막아야 한다.
경찰 상호 지원 보험
죽은 경찰이 유서를 남기거나 경찰이 경찰을 점프할 때, 자신의 한 동료를 가리키며, 어느 라운드 검사에서 자신이 민간인인 것처럼 가장하여, 민간인으로부터 한패가 살인자로 의심받지 않도록 보호하고, 수시로 무대에 오르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하지만 그러한 보호는 살인자에 의해 간파되어 피보험자를 고의로 죽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민간인에게 파트너가 좋은 사람이라고 믿게 하고, 킬러들에게 그가 정말 민간인이라는 것을 믿게 하려면, 실제 게임 실력을 봐야 한다!
살인자가 경찰을 공격했습니다.
언제든지 살인자는 계획적이고 계획적인 가짜 점프 경찰을 가질 수 있다. 네가 이렇게 뛰기만 하면 민간인들에게 네가 진짜 경찰이라는 것을 믿게 할 수 있다. 밝은 방식으로, 상황이 유리해질 수도 있고, 누가 진짜 경찰인지 볼 수도 있고, 다음 라운드에서 그를 죽일 수도 있다. (존 F. 케네디, 경찰명언) 심각한 상황에서, 너는 시민들이 실제 경찰을 선출하도록 오도할 수 있다.
(논리적 관계가 명확하지 않으면 민간인은 당신이 경찰이거나 다른 실제 파출소가 완벽하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네가 경찰을 뛰더라도 딱지를 깨서는 안 된다. 오히려 자신의 신분을 헛되이 드러냈다. 킬러에게 경찰을 쉽게 위조하지 말 것을 건의하다.
민간인이 경찰을 공격했습니다.
신분이 매우 확실한 경찰이 언급한 내사물이 아직 출시되지 않았고, 새로운 경찰이 튀어나와 새로 확인된 살인범에게 알리지 않았을 때, 민간인은 경찰을 가장해 다른 민간인들을 이끌고 경찰이 지적한 내사물을 밀어내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것은 또한 살인자가 자신이 정말 경찰이라고 착각하게 할 수도 있고, 다음 라운드에서 다시 죽이는 것은 경찰에게 칼을 막고 경찰을 진정으로 돕는 좋은 민간인이 되는 것이다.
* 우선, 민간인은 함부로 경찰을 뛰지 말 것을 강력히 권합니다. 민간인의 임무는 경찰을 돕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경찰이 경찰을 도울 수 없다면, 경찰과 강도에게 모두 장단점이 있지만,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는 것 외에는 경찰과 강도에게 이득이 되지 않는다.
특히 민간인들이 경찰과 살인자의 신분을 확신할 수 없을 때 경찰에 함부로 덤벼드는 것은 경찰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살인자가 경찰을 따돌리거나 더 많은 경찰이 민간인에게 물린 경찰을 보호하기 위해 신분을 노출시키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민경이 점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둔다면, 이 국의 경찰민 게임도 이길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민간인들이 경찰을 뛰어내려 경찰을 열세에 처하게 하고, 킬러를 틈타 살인자가 승리할 수 있게 한다면, 이 이국에서 경찰과 인민이 실패하는 가장 큰 주범이 될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투표를 관찰하다
모든 사람의 투표 상황을 자세히 관찰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경찰과 강도가 이렇게 격렬하게 논쟁을 벌여 진위를 분간할 수 없을 때 더욱 그렇다. 이럴 때 투표를 통해 알 수 없는 사람의 입장을 판단하기 쉽다. 또는 누군가의 의심 대상이 투표자와 다를 때, 그의 신분을 의심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어쨌든 투표는 진정으로 작용할 수 있는 수단이기 때문이다.
* 누구에게 투표하든 확고하게 (적어도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도록) 해야 한다. 망설이는 투표나 무효 후속 조치는 당신의 정체를 드러내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