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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편리한 모바일 VR 상호 작용 방식?
그러나 미래 제스처 인식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 장면은 게임이 아니다. 시장 공간을 비교하면 게임업계는 약 6543.8+00 억 달러에 불과하며, 근무생활 구석구석 (사무실, 가정, 교육, 관광, 의식주) 을 파고드는 조급 시장이다.
사무용 가구 등 생활이 손짓 인식으로 가득 찼을 때, KINECT 등 여러 센서를 결합한 장비는 현재 시장에서 유행하지 않고, leap motion 도 마찬가지다. 주변 장치가 필요하다. 사람들은 모든 장면에서 주변 장치를 살 수 없고, 경제적도 실용적이지도 않다. 제스처 인식 기술이 휴대폰 전면 카메라, 컴퓨터 등 일반 단안 카메라 아래의 작업을 지원하면 방금 설명한 장면을 빠르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제스처 인식과 일반 카메라를 기반으로 한 3 세대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이 더 편리하고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시장에 진출한 이스라엘 회사인 eyesight 는 기술적으로 세계를 앞서서 2 천만 달러를 융자하고 있다. 대부분 운전 등 손으로 조작하기 불편한 곳에서 손짓 상호 작용을 해 더욱 편리한 해결책을 제공한다. 국내 한 기술회사인 Inmeiji HandCV 도 이 기술을 실현했다. 그들은 제스처 상호 작용 시스템과 제스처 인식 SDK 를 발표하고 응용 프로그램 공급업체에 공개했다. AR/VR 에 깊이 적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카메라를 기반으로 추가 장치 없이 휴대전화 카메라에서 손짓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