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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의 기원-오디션
인간의 도박은 어디에서 오는가? 과학자들은 인류의 오랜 진화 역사에서 많은 선제 행위가 강력한 도박성을 지니고 있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나무에서 땅으로 내려와 불을 쓰려고 하는 등 ... 인간은 결국 많은 동물들 사이에서 눈에 띄며 수많은 모험, 행운, 모험, 운의 축적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만약 우리가 미지의 탐험과 용감한 시도의 정신을 잃는다면, 우리는 여전히 수풀 속에서 나뭇가지에 꼬리를 걸고 있는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과학자들이 한 말은 나를 훨씬 기분 좋게 만들었지만, 십중팔구 잃어버린 경험은 여전히 남아 있다. 왜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의 정신과 부를 희망이 없는 게임에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예를 들어 카지노에 가서 도박을 한다. 이 문제에 대하여 우리는 머리를 쥐어짜야 한다.
뇌가 나서서 어떤 관점을 표현하려고 하는데, 설령 완전히 무작위적이더라도 이것은 일종의 습관이나 필연적인 것 같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뇌는 태어날 때부터 판단한 것이다. 이것은 그것의 책임이자 취미이기도 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 그래서 우리 성현들은 기꺼이 별에 멍하니 있고, 우리도 기꺼이 폐쇄된 카드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장기간의 진화 과정에서 뇌는 반복되는 모든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만약 두 개의 우연한 연속 예측이 있다면, 뇌는' 나는 안다' 라는 개념을 도출할 것이다. 수많은 관찰과 예측을 거쳐 어떤 답안은 항상 겹치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이 법칙을 파악하거나 적어도' 우세한 전략' 을 가지고 있다고 믿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 성공적으로 예측된 뇌는 보상을 요구한다. 그럼 도박보다 더 직접적이고 자극적인 일이 또 있을까요?
도박이 시작되자 도파민이 나타났다. 그것은 인류의 분비물이며 행복의 원천이다. 이 화합물이 생산될 때, 너는 즐겁고 유쾌함을 느낄 것이다. 심지어 도박판이 시작될 때에도 천천히 분비하기 시작했다. 뇌는 언제 도파민을 분비하는 것이 가장 왕성합니까? 연구에 따르면 뇌는 확률이 낮은 사건을 선호한다. 즉, 위험이 클수록 실현의 난이도가 커질수록 도파민 뉴런이 활발해지고 분비 시간이 길어진다는 것이다. 때로는 생각만 해도 충분히 자극적일 때가 있다.
당신이 소파에 앉아 있고 추첨 프로그램이 TV 에서 방송될 것이라고 상상해 보세요. 너는 2 위안을 써서 5 백만 원에 당첨될 수 있는 복권을 샀다. 나는 또 10 원짜리 복권을 한 장 샀는데, 200 원에 당첨되면 어느 것에 더 신경을 쓰겠습니까? 틀림없이 500 만 원을 맞았을 거야! 하지만 실제로 마지막 복권의 비용은 이전 복권의 5 배에 달하며 당첨 확률도 훨씬 높다. 그리고 당신은 멀리 떨어진 500 만 달러를 보고 싶어합니다.
"당신" 의 초기 형성을 떠올려 보세요. 천만 형제 중 당신만이 가장 열심히 노력하고, 가장 운이 좋게도, 당신은 필사적으로 꼬리를 흔드는 정자에서 위인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그래서 우리가 함께 앉아서 카드놀이를 하거나 함께 투자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미 한 무리의 승자들 사이의 경쟁이다. 해선은 이미 끝났고, 모두가 성공적으로 선출되었다. 성격이나 교육이 도박성 차이를 초래할 수도 있지만, 애초에 절망과 발버둥쳤던 유전자가 이미 우리의 골수에 깊숙이 파고들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래서 이길 확률이 적다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있는 한 희망이 있다" 는 것은 우리 마음속에서 가장 쉽게 인정될 수 있는 관념이다.
이것이 바로 도박이고,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도박이다. 때로는 매우 맹목적이고 터무니없다. 이것은 자연 진화의 결과이다. 당시 우리를 도왔고, 오늘도 여전히 우리를 괴롭히고 있다. 예를 들어, 환호하며 자신의 동류를 가장 황량한 우주로 보내면서 다른 행성의 새로운 개간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도박 테이블에 앉아서 그에게 돈을 걸었다. 그래, 난 정말 받아들이기 어렵지만, 모험과 도박에 대 한 존중을 연결 하는 양날의 검이 나타내는 정의와 악 처럼, 그들은 도파민의 양면에 불과합니다.
나는 이것들이 도박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을 직시하고, 도박이 있으면 어떻게 잘 이용하느냐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정말 무서운 것은 당신이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일단 그 속에 빠지면 빠져나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도박을 싫어하지 말고 조심해야 한다. 도박의 무절제함을 경계하다. 버핏은 브리지게임을 좋아해서 몇 판을 더 치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는 5 달러라도 다음 타봉이 그린을 칠 수 있을지에 대한 내기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가 돈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가 걱정하는 것은 도박을 횡행하게 하는 것이다.
도박과 투기의 가장 비슷한 점은 투기를 도박의 일종으로 삼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그래도 도박을 깔보지 마라. 홍칠공이 거지에 나타난 것처럼 도박은 성적을 낼 수 없을까? 일이 변하다. 당신이 모든 것이 죽은 것을 보았을 때, 누군가가 튀어나와 당신에게 개몽둥이를 주었는데, 당신은 오히려 유연성을 잃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도박에서 정말 튀어나온 것은 두 명의 대가인 프랑스 수학자 파스칼과 나중에 에드워드 소프였다.
파스칼은 17 세기에 도박에 대한 사고를 통해 현대의 확률을 창출했다. 20 세기 중엽에 에드워드 소프가 뛰쳐나와 카지노에 직접 도전하며 현대컴퓨터를 이용해' 2 1 점 내기' 의 우월한 전략을 찾아냈다. 마지막으로, 그는' 카드 계산' 기교와 저승률 소주, 고승률 증주 방법으로 카지노를 진정으로 물리친 첫 사람이 되었다.
소프의 이야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매력적이다. 한 과학자가 공부보다는 도박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소프는 운이 좋게도 컴퓨터가 정확한 시간에 나타났다. 그래서 그해, 소프는 MIT 에 있는 육중하고 비싼 컴퓨터로 여름 내내 숫자를 처리하고 있었습니다. 카지노를 물리치고, 확율은 흑분홍색에 나타나기 시작한다. ...
그래서 문장 전체는 세 글자만 너에게 유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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