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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사진 자습서를 보는 방법
1, 먼저 눈을 늦추거나, 멀리 보거나, 눈을 희번덕거린다.
2. 화면 위의 두 점을 두 눈의 목표로 선택하고, 화면이 멀다고 상상하며, 의식적으로 시야를 넓히고, 가까이서 보는 것이 아니라 디테일을 선명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일부분이 튀어나와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올바른 방법이다. 이것이 우리가 보통 먼 곳을 보는 방식이다. 이런 방법도 근시를 완화시킬 수 있다. 근시인 사람들은 가까운 거리를 보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이렇게 보기 어려울 수 있다.
3. 주의: 3D 화면의 특정 지점에 초점을 맞추지 마십시오!
4. 중점: 그림을 볼 때 화면을 닫고, 책처럼 가깝다. 그렇지 않으면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3D 를 보면 눈의 시력 저하를 늦추는 효과적인 조치가 될 수 있고, 그림을 볼 때는 화면을 확대하기만 하면 된다. 다 보고 제자리에 놓아두면 근시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가장 좋은 확대도가 있다! 전체 화면!
지식 확장:
3D 이미지는 눈의 시각적 이미징 시스템의 일치 및 분리를 통해 화면에 숨겨진 이미지를 볼 수 있는 특수한 평면도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다른 세상이다. 안에 있는 물체는 종이에 생동감이 있고, 생동감이 있어, 너는 그것의 묘함에 경탄할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3D 효과를 보고 싶다면, 당신은 짧은 훈련이 필요합니다. 즉, 화면을 마주하고, 가능한 한 눈을 일치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너는 아름다운 세상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입체화는 인간의 눈의 입체시각 현상을 이용하여 만든 컴퓨터 그림이다. 컴퓨터로 생성된 3 차원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일반적인 그림과 사진작품은 눈의 빛과 빛과 빛과 빛과 명암, 허실감을 이용하여 입체감을 얻을 뿐, 두 눈의 입체시각을 이용하지 않는다. 한 눈과 두 눈은 같다. 쌍안 입체 시각을 최대한 활용하면 멋진 세상을 볼 수 있다.
AutoCAD 나 3Dmax 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본 사람들은 3D 그림이 3D 소프트웨어로 만든 사실적인 평면 이미지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보통 사진은 모두 3D 사진이다. 왜냐하면 어느 것이 가깝고 어느 것이 멀리 떨어져 있는지 직접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비슷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3D 그림이 언뜻 보기에는 어지러워 보이고, 눈 한 쌍에는 범프감이 있는 시각적인 속임수 사진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