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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 6 건설 과정 및 시립 과학 기술 선정 추천
만약 자습서가 없다면, 나는 이것이 삼국지와 걸음걸이와 같은 게임이라고 순진하게 생각할 것이다. 사실, 이 게임은 도시 계획입니다. 체스와 매우 흡사합니다. 매우 사려 깊습니다. 하루가 무의식적으로 지나갔습니다.
오프닝 설정, 난점은 태자를 고르는 것이고, 국가는 함부로 하지 마라. 군사적이거나 부유해 보이는 나라를 선택하는 것은 새로운 생각을 싹트기에 매우 적합하다.
첫 번째 정찰병은 이전에 주위를 볼 수 없었다. 정찰병이 있으면 주변 상황을 잘 조사할 수 있다. 여기서 시각적 사용에 대해 논의합니다.
기술의 선택, 이것은 당신 주변의 자원에 달려 있고, 광업과 같은 기술을 선택하고, 먼저 광업을 배워야 한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젖이 있으면 목축을 선택한다. 또한 광산을 파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게임에 거의 영향을 미치므로 아래에서 이야기할 것이다.
나는 보통 무역을 배우기로 선택한다. 무역은 너에게 절실히 필요한 생산성과 금화를 제공할 수 있는데, 이 영향력은 여전히 매우 크다.
가장 중요한 것: 두 번째 병사는 반드시 건설자를 선택해야 한다. 이 물건은 bug 이다. 장인을 데리고 성외의 숲으로 직진한 다음 나무를 베고, 나무를 베고, 나무를 베고, 중요한 일을 세 번 말하다. 나무를 베면 즉시 생산성을 제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투석기를 만들고 있다면 40 생산성이 필요합니다. 만약 이 숲이 40 의 생산성을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은 매초마다 투석기를 생산할 수 있고, 라운드는 전혀 소모하지 않을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대신은 두 번째 도시가 늦어도 40 라운드가 필요하다고 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주성에서 멀지 않은 곳을 골라야 한다. 강에는 식량과 광산과 산이 있다. 사업가를 짓고 야만인을 청소하는 라운드도 있다.
수도 주위에 사막이 있다면, 기술은 처음으로 피라미드를 지적할 수 있다. 그런 다음 건축가는 다른 숲을 파낼 수 있습니다. 이 물건은 빨리 만들수록 좋다. 정책 입안자의 강화를 생략할 수 있어 수지가 맞는다 ~
종교를 제쳐두고 금화와 생산성은 매우 중요하다. 금화는 초당 더 많은 공기가 있고, 늦게 만들어질수록 생산성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땅을 현명하게 계획하고 경제 (상업) 를 발전시킨 다음 기술 (학원) 을 강화하여 생산성 (공업) 을 높여야 하기 때문에 맹신을 가장 오래 괴롭히는 것은 각종 추가이다.
다음은 어떻게 부지를 선정하여 구역을 짓는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좋은 "긴" 그림, 이것은 문명백과에서 학원에 대한 묘사입니다.
우리는 주로 인접한 부가물, 즉 산맥, 열대 우림, 지역 세포를 본다. 무슨 뜻이에요? 즉, 당신의 대학이 산과 열대 우림으로 둘러싸여 있는 한, 학원이 기본적으로 생산하는 과학 기술의 가치는 더 높아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기술 업그레이드에 유리할수록!
예를 들어, 가운데에 있는 이 +4 의 칸에 학원을 하나 지었는데, 주변에 산이 네 개 있으면 +4 의 효과가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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