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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의 성격 특성

어린 소년의 성격을 묘사하는 단어는 모두 긍정적이다: 발랄함, 용감함, 착함, 외향성, 명랑함, 대담함, 직설적, 솔직함, 자신감, 강함, 낙관적, 근면, 유머, 발랄함, 보통, 내성적, 수줍음, 외향적, 명랑함

어떤 남자가 선샤인 남자인가요? 소위 선샤인 보이의 성격 특성은 무엇입니까! 외모가 친화력이 있고 진짜 저장이 있는 남자를 가리킨다! 물론 외모뿐만 아니라 내포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꽃병' 이 될 거야! 오, 너도 주변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솔직해야 해! 영원히 웃어라! 허허, 사실 그는 특별한 기준의 정의가 없다! 단지 사람들의 통상적인 개인인지 하의 모호한 정의에 근거한 것이다!

만약 네가 하고 싶다면, 사실 매우 간단하다! 내일 아침부터 주변의 모든 사람에게 미소를 지으며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자신을 꾸밀 필요가 없습니다.

단정하고 대범하게 입으면 좋다! 머리카락이 가지런하니, 일부러 뿌리지 마라! 자연은 최고입니다! 하지만 너무 지저분하지 말고 깔끔하고 깨끗해!

햇빛이란, 외적인 햇빛뿐만 아니라, 내면의 햇빛이다!

매일 아침 자신에게 말했다: 오늘은 새로운 날이고, 오늘은 새로운 자아가 있을 것이다! 어제의 고민은 이미 일기장에서 뒤집힌 페이지였으니 더 이상 나에게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매일 이렇게 좋은 마음가짐으로 생활에 직면해야 네가 햇빛을 받을 수 있어!

햇빛은 이렇게 간단하다! 나는 네가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음. 얼마나 재미있는가

어떻게 한 남자의 성격 특성을 키울 수 있습니까? 한 반 간부 선거에서 경선에 참가한 여학생들이 대담하고 입이 졸졸 흐르는 장면이 나타났다. 오히려 그 몇 명의 출마한 남자, 소심하고, 소심하고, 조심스럽고, 응당한 멋과 용기가 부족하다. 많은 남학생들도 요즘 여학생들이 정말 사납고, 머리가 똑똑하고, 성격이 활발하다고 불평한다. 거의 모든 반은 여학생을 위주로 한다. 거의 모든 성적이 상위권에 올랐고, 많은 아이디어가 반 간부의 학우들이 모두 여학생이었다. 어떤 부모들은 자기 아이가 사나이 기질이 부족하다고 불평하고, 일에 부딪히면 뒷짐을 두려워하고, 남학생과 교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반의 여학생들과 사이좋게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자의 여성화의 본질은 남자 성격의' 약화' 로, 행동의 위축으로, 말할 수 없고, 할 수도 없고, 위험을 무릅쓰지도 않고, 자신을 표현하지도 못하는 등이다. 한 남자가 남자다움을 잃는다면, 개인, 사회, 심지어 온 민족에게 큰 아쉬움이 된다. 우리가 스포츠 경기장에서' 음성양 쇠퇴' 를 외쳤을 때, 생각을 자극하는' 불협화' 현상도 어린 남자아이라는 집단에 나타났다.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현대 사회 환경에서 많은 아버지들은 점점 더 많은 정력을 일에 쏟고 사회에서 출세하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그들은 가정사무에 정력과 시간이 너무 적다, 특히 아이들의 교육에 쓰인다. 그들은 이 중책을 어머니에게 맡겼고, 집에 돌아온 후에는 아이와 시간을 거의 보내지 않았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아이를 가르치라' 는 것은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가정에서는 모성의 부드러운 어원과 성역 캐릭터가' 용의 후계자',' 말을 잘 들어라' 는 평가 기준에 따라 어린 남자가 있어야 할 양강의 기운이 조용히 떠나갔다. 어떤 가족들은 조용하고 질서 있는 생활을 좋아해서 아이의 시끄러운 소리에 극도로 싫증이 난다. 어린 남자아이는 약간 장난스럽고 시끄럽게 떠들면 혼난다. 과거에는 모성의 지도 아래 어린 소녀처럼 나약하고 겁이 많고 의지하며 혼자 조용히 노는 습관이 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실, 어린 소년에게 그의 아버지는 교육자이자 징계자이자 사회의 지도자이다. 많은 가정에서 아버지는 일반적으로 어머니보다 교육 수준이 높고, 사회와의 연계가 광범위하며, 가정의 중대한 문제에 대한 결정에 있어서 더 권위가 있다. 따라서 어린 소년이 어머니에게 의지하기보다는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해 아버지에게 조언을 구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소년의 성격을 묘사하는 성어. 발랄함, 쾌활함, 괴상함, 오만함, 명랑함, 발랄함, 낙천적, 성숙함, 듬직한, 순진함, 장난꾸러기, 부드러움, 사려 깊음, 발랄함, 보통, 내향, 수줍음, 외향적, 명랑함, 총명, 사려 깊음

노인과 바다 속의 소년' 의 성격 특징인 헤밍웨이는 20 세기 미국의 유명한 현실주의 작가로 침몰한 지 10 년 만에 조수를 돌리고 1952 년' 노인과 바다' 를 내놓았는데, 그는 이것이' 그가 평생 쓸 수 있는 최고의 작품' 이라고 생각했다. 헤밍웨이에게 큰 명성을 안겨준 이 작품에 대해 대량의 평론 문장. 하지만 평론가들을 살펴보면, 터프한 신화, 빙산 이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지만, 작품 속의 또 다른 중요한 어린 소년인 마노린은 무심코 간과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헤밍웨이의 글쓰기 상황, 배경, 의도에 대한 분석을 통해, 우리는 어린 소년이 그의 작품에서 없어서는 안 될 것이 아니라, 마침 작가의 독창성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어린 소년' 이 헤밍웨이의 이상과 청춘의 투영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노인의 힘의 원천이며 영웅주의의 재생이다. 인간의 진정한 사랑의 상징이기도 하다. 그를 통해 그는 우리를 위해 사랑의 찬송가를 한 곡 썼다. 1. 어린 소년은 작가의 이상과 청춘의 투영이다. 젊은 시절의 헤밍웨이는 풍경이 무한하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전쟁 영웅으로서 용감한 훈장을 두 번 받았고 고향에서 영웅으로 숭배받았다.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는 전후 젊은이들의 이상 상실과 막막함을 반영해' 미망한 세대' 라는 선언을 반영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헤밍웨이는 점점 실패의 고통을 느꼈다. 1940 년대 이후 그의 글은 점차 쇠퇴했다. 1950 년 소설' 강을 건너 숲에 들어간다' 를 발표하며 야유를 자아냈다. 사람들은 그가 이미 "강랑의 재능을 다 써버렸다" 고 보편적으로 생각한다. 몸이 갈수록 나빠지고, 질병에 시달리다. 이것들은 모두 헤밍웨이의 평생 떠나지 않는' 터프한 사나이' 의 마음을 매우 고통스럽게 한다. 자신을 증명하고 비평가들의 입을 다물게 하기 위해 헤밍웨이는 1952 년 그의 대표작' 노인과 바다' 를 출간했다. 이 책은 각각 1954 년 리처상과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위의 이유로 우리는 소설에서 저자가 일련의 역경 설정을 통해 84 일 연속 물고기 한 마리를 잡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그를 따르는 유일한 아이도 가족들에게 불려갔다. 한 사람이 가장 멀리 젓다가 마침내 큰 물고기 한 마리를 낚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상어에게 습격을 당했다. 그것은 독자들에게 이 노인의 불요불굴의 정신을 보여 주려는 것이다. 하지만 주인공의 뛰어난 고기잡이 기교, 뛰어난 정력, 완강한 투지를 보여주는 작품과 함께 노인의 이미지에 아이가 곁에 없다는 감탄, 늙었다는 감탄,' 골침' 논의, 행운 논의, 토론 실패 등의 상징을 반복해서 선보이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이러한 문학적 상징에 대한 해석은 우리의 시선을 낙관적인 후광을 뚫고 슬픔의 기조에 빠지게 할 수 있다. 여기에는 나이의 외로움과 슬픔뿐만 아니라' 골침' 이 함축한 정신적 고통의 반응도 있다. 어린 소년의 존재는 노인의 머리에 뒤덮인 슬픈 성분을 점차 분산시켰다. 노인이 84 일 동안 물고기 한 마리를 잡지 못했을 때, 주변 사람들은 모두 그가' 혈곰팡이' 에 빠졌다고 생각했지만, 어린 소년 마노린은 노인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 않았다. 그는 감탄하며 "낚시는 너의 주특기다", "낚시를 할 수 있는 좋은 것들이 많다" 고 말했다. 노인의 성공이 다시 허사가 되었을 때, 아이는 여전히 낙관적이고 집착했다. "나는 개의치 않는다. 나는 어제 두 마리를 잡았지만, 지금 우리는 함께 낚시를 가야 한다. 왜냐하면 나는 아직 배워야 할 것이 많기 때문이다." 노인의 실패에 직면하여 아이는 자신감을 잃지 않고 오히려 노인과 같은 자신감, 낙관, 끈기를 보였다. 노인의 노년에 비해 외롭고 비관적이며, 허약하고 병이 많고, 아이는 한창 장년이며, 긍정적이고 낙관적이며, 몸이 건강하다. 이런 식으로 어린 소년은 헤밍웨이의 꿈을 실현하여 헤밍웨이의 젊음과 이상적인 투영이 되었다. 둘째, 어린 소년은 힘의 원천이며 영웅주의의 중생이다. 이 아이는 노인의 영웅적 기개를 물려받았다. 그는 노인처럼 자신감, 낙관, 집념, 노인의 그런 완강하고 용감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어린 소년은 다섯 살 때 처음으로 노인과 낚시하러 갔는데, 거의 죽을 뻔했지만, 그는 두렵지 않았고, 그때의 상황을 노인에게 이야기해 주었다. 감정이 없어 보이는 몇 마디 말로 한 아이의 생사에 대한 느낌을 표현하는데, 이는 아이의 용감한 성격의 감화 형성이다. 노인은 바다에 나갈 때 일찌감치 노인에게 잠에서 깨어났다. 노인이 그가 그렇게 졸린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죄책감을 느꼈다. 그에게 사과할 때, 그는 "어디, 남자는 다 이렇게 해야 한다" 고 말했다. 젊은 ... >>

어린 소년의 성격 특성을 쓰는 방법: 활발하고 명랑하며 낭만적이고 순진하다.

처녀자리 남자의 성격 특성과 분석: 처녀자리 남자는 완벽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처녀남은 감정을 유지할 때 완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그 감정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하지만 그의 모든 노력이 다 소진된다면 실망과 외로움은 처녀남자의 마음을 깊이 상하게 할 것이다. 이때 그는 심지어 겸손한 자세로 자신의 감정을 만회할 수도 있다.

처녀는 정말 ... 달콤한 말? 내가 본 것을 보면, 그들은 이 일에 관심이 없는 것 같다. 주동적인 사람은 매우 적다. 그들의 재능은 여기에 없다. 처녀남은 정말 이성적이다. 내면의 숭고한 목표의 지도 아래, 그들은 왕왕 자신의 세계에 빠져서 외부의 간섭에 무관심하다. 그들의 표정은 한 글자로 차갑다. 그들은 세속을 초월하는 충동을 가지고 있다. 사랑은 그들의 눈에는 신성하지만, 세속적인 복잡성을 더하면 로리가 된다. 그들은 타고난 고독자이다. 외로움을 참는 능력은 이성적인 행동과 숭고한 목표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사랑이 인생의 유일한 의미가 아니라 사랑보다 더 중요한 일이 있다고 생각한다.

처녀자리 남자는 성격이 내성적이어서 말을 잘 하지 않지만 (말을 많이 하면 쓸데없는 말을 너무 많이 한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분별 이성의 표현이 그들의 강점이다. 단지 감정을 표현할 때, 그들은 실망하고, 수줍고, 체면을 사랑하고, 자존감 있고, 예민하고, 신중하다. 네, 이성적인 사람이 가장 나약하다. 나는 그들이 일을 너무 똑똑히 보는지, 아니면 그들이 까다롭게 구는 천성을 좋아하기 때문인지 모르겠다. 처녀남은 실패를 두려워하고, 위험을 감수하지 않으며, 감정 문제도 보수적이고, 유연하지 않고, 너무 엄숙하다. 복권에 당첨되는 것과 같은 좋은 일은 처녀남의 계획에 결코 포함되지 않는다. 그가 자신이 자신이 확신하지 못하는 일을 하지 않는 것도 우연히 흥미를 느끼는 것도 아니다.

처녀남은 직접적으로 자제하는 감정으로 감정 문제를 처리하는 것을 좋아해서 감정이 없는 결혼을 용인할 수 없다. 만약 감정이 사라진다면, 당신은 처녀남이 무정하고 냉혹하고 무정하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은 불륜을 용인하지 않지만, 자신의 내면에 매우 충성한다. 감정이 없어지면 직접 작별인사를 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고, 결과를 중시하고, 과정을 소홀히 한다. 상대방의 고통을 두려워하여 선의를 말하는 거짓말은 그의 스타일이 아닌 것 같다. 상대방이 작별인사를 하면 처녀남이 남을까? 가능하지만, 그는 절대 울고, 불쌍한 척하고, 무릎을 꿇는 등 굴욕적인 행동을 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죽이지 않겠지만. 네, 그들은 자신의 감정을 억누를 수 있지만, 아프거나 간지럽지 않은 것도 아니다. 그들은 어떻게 고통스럽지 않은 예민함을 느낄 수 있지만, 쉽게 그들에게 말하지 않기 때문에, 종종 피곤하기 때문에 상처받을까 봐, 감정을 쉽게 건드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비관적, 엄숙, 우울증' 은 겉으로는 분명하지 않지만 그의 정서 기조를 다졌다.

나는' 아내가 쓰는 것이지 총애하는 것이 아니다' 라는 말에 동의하지 않는다. 처녀남은 쉽게 한 사람을 쫓지도 않고, 마음 속에서 한 사람을 쉽게 사랑하지도 않는다. 이 말은 처녀남에게는 너무 심각하다. "아내는 사랑을 위해 ..." 또는 "아내는 책임을 지는데 ..." 라고 말해야 한다. 총애' 라는 단어는 너무 화려하고 유치하고 진지하지 않아, 그들은 항상 약간의 낭만이 부족하다.

그러면 처녀는 정말 이성의 "산물" 에 불과합니까? 그들의 마음은 철로 만든 것입니까? 사실 비이성적인 면은 매우 깊게 숨겨져 있어, 여태껏 표면에 떠 있지 않아,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또 하찮게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녀자리는 고품격의 정신생활을 추구하고, 천성적으로 예민하고, 지성을 추구하고, 독서, 음악 등 예술을 좋아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것들은 이성만으로 실현될 수 있습니까? 처녀남의 성격은 그들에게 지울 수 없는 비극적인 색채를 지니도록 운명지어져 있다. "사람이 태어나자마자 무덤에 들어갈 운명이기 때문에 ... 인생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그가 두려움과 슬픔 속에서 선생님께 물어본 것은 이번이 처음일지도 모른다. 이렇게 어린 나이에, 네, 조숙한 머리, 선생님께서 많이 설명해 주셨는데, 그는 한 마디도 듣지 않았다. 슬픔은 그의 삶을 관통하는 예민한 마음과 함께 자란다. 고통을 마음속에 묻고 끊임없이 축적하여 결국' 깊은 슬픔' 과' 비극과 절망의 급류' 를 형성하였다. 폐쇄적이고 비이성적인 세상에서만 그는 근육을 펼칠 수 있다. 내 친구 중 한 명이 담담하게 나에게 말했다. "음악은 내 영혼의 피난처이기 때문에, 나는 평온한 바다에 누워 있는 것처럼 음악의 꿈에 취해 있을 수 있다." 처녀남은 줄곧 감정에 인색했다. 그러나 예술에 대한 경험은 항상 열린 마음이지, 관례를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예술적 감정력이 좋다.

숭고한 내적 목표의 지도 아래 처녀는 본질적인 비열함을 거부하고 정신적 목표를 추구하는 것이 물질적 목표보다 훨씬 더 많다. 그의 이성에도 불구하고 ... >>

14 부터 15 까지 남자의 성격 특성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아이를 어떻게 정확하게 대해야 할지는 단지 나쁜 교육 방법일 뿐이다. 학부모와 선생님은 종종 아이의 진보가 느리기 때문에 초조해하기 때문에 난폭하게 아이에게' 바보' 나' 성격이 고치기 어렵다' 라는 꼬리표를 붙이거나, 아이의 지식이 얕고 수준이 낮다고 생각하여 아이를 교육하지 않는다. 사실, 방법이 적절하다면, 어떤 아이라도 우수하다. 열심히 하기만 하면 자신에게 맞는 교육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첫째, 약한 트릭을 재생-아 이들이 "작은 성인" 역할을 하자. 부모는 아이가 부모의 냉막, 책임감 부족에 대해 자주 불평한다. 그들은 아이의 책임감이 어릴 때부터 길러져야 한다는 것을 몰랐다. 만약 당신이 항상 아이들 앞에서 두려움이 없는 모습을 나타낸다면, 아이들은 부모가 그들의 관심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따라서 부모들은 가끔씩 약한 척하면서 자녀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아이들이 이미 철이 든' 어른' 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랄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도움으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강화 계획-아이들이 열등감에서 자신감으로 바뀌게 한다. 미국 캘리포니아 철학 박사 제임스 도블린은' 강화법칙' 을 제안했다. 한 사람의 행동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때, 이런 행위는 반복된다. 그래서 아이가 인정받으면 자신감이 자극되고, 그 (그녀) 는 열등감에서 벗어나 자신 있는 좋은 아이가 될 때까지 만족스러운 행동을 계속 반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신감명언) 셋째, 유도 계획-아이들이 피곤한 학습의 수렁을 건너도록 돕는다. 거의 모든 아이들이 어느 정도 학습에 지친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그러한 감정이 아이의 학습 열정을 방해하고 아이의 성장에 헤아릴 수 없는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그냥 내버려 둘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러나 아이에게 공부하라고 강요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다. 단지 아이의 반감을 심화시킬 뿐이다. 똑똑한 방법은 아이들의 학습 흥미를 유도하고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공부하게 하는 것이다. 넷째, 냉막 계획-아이들에게 약간의 자제력을 준다. 요즘 아이들은 대부분 외동딸로 가족들의 관심과 보살핌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런 생활은 아이들에게 제멋대로인 습관을 길러 앞으로의 생활에 큰 위험을 안겨줄 것이다. 전문가들은 아이가 제멋대로일 때 냉처리를 시도해 보면 아이가 주의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성질을 자동으로 억제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5. 아이들에게 실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미국 교육자인 캐롤 칼 샌드버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순경은 인재를 만들 수 있지만 역경은 인재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역경 속에서 좌절과 시련을 겪으며 성장한 아이들은 생존경쟁력이 더 강하다. " 다시 말해, 자녀의 인성을 높이기 위해 부모들은 의식적으로 자녀에게 적당한 좌절감을 심어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런 좌절 교육은 아이의 심리적 감당 능력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여섯째, 계획을 놓아라. 아이를 키우고 자기 일을 하라. (서양속담, 공부속담) 아이를 위해 모든 것을 잘 하지 마라. 부모는 가능한 한 아이가 스스로 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은 처음에는 잘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앞으로는 빠르고 잘할 것이다. 절대 안배된 학부모가 되지 말고, 손을 놓고, 아이에게 일을 할 수 있는 기회와 플랫폼을 만들어 주고, 아이를 자립하게 하고, 부모의 고민을 덜어라.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7. 계획을 용인한다. 아이들이' 장난꾸러기' 에서 잠재력을 개발하게 하는 일부 부모들은 아이가' 너무 장난이 심하다',' 파괴성이 너무 강하다' 고 불평한다. 사실 이런 아이는 종종 똑똑하고 호기심이 많고 호기심도 강하며 의지력도 일반 아이보다 강하다. 그러므로 똑똑한 부모는 가능한 한 아이의 장난스럽고 파괴적인 행동을 용인하고, 기회를 틈타 아이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아이의 흥미를 키워야 한다. 어쩌면 당신의 아이는 또 다른 에디슨일지도 모릅니다. 여덟, 처벌 계획-아이들이 자신의 잘못을 직시하게 하다. 아이를 교육하면 상벌이 분명하다. 아이는 잘 하면 상을 받아야 하지만, 작은 실수라도 용납해서는 안 된다. 아이가 자신의 잘못을 직시하고 제때에 바로잡아 실수가 깊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9. 냉방계-자만하는 아이에게 찬물을 끼얹다. 이기주의는 자기 평가로 아이의 성장에 극히 불리하다. 따라서 일단 아이가 자만하는 것을 발견하면, 부모는 제때에' 냉장' 수단으로 아이에게 찬물을 뿌려, 아이가 이성적으로 자신을 평가하고 자신을 제대로 인식하도록 해야 한다. 10. 관용계획-아이들에게 부모의 무조건적인 사랑을 느끼게 한다. 아이가 똑똑하지 않을 수도 있고, 많은 결점이 있을 수도 있지만, 부모로서, 너는 절대 아이에 대해 편견을 가지거나, 굴욕을 당하거나, 아이를 싫어하면 안 된다. 아이의 관용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면, 당신은 어떤 아이를 얻을 수 있습니까? 11. 모범계획-부모가 아이의 첫 번째 선생님이 되어야 한다. 부모는 아이의 본보기이고, 아이는 부모의 거울이다. 부모의 언행은 아이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