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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 경고 부정 행위! ! ! 강제 시공처럼!

홍위병에는 사기꾼이 없다. 예를 들면' 내 돈 줘' 를 치는 것은 모두 거짓말이다. 또 뭐가 탱크를 마지막 한 방울의 피 한 방울에 맞힐 수 있을까, 구덩이에서 나오면 무적이 될 수 있을까? 나는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렇게 우리의 홍위병 대원을 속이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런 비도덕적인 행위는 마땅히 경멸을 받아야 한다.

나는 오랫동안 홍경을 해 왔고, 몇 가지 경험과 비적을 총결하였다. 예를 들어 미군을 선택하면 스파이와 엔지니어를 통해 홍군에서 유리 개혁을 받을 수 있다. 나는 모두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네가 죽은 후에도 계속 지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만약 두 사람이 인터넷에 접속할 때 미군을 선택했다면, 빨리 싸우거나 장기전을 해야 한다. 더군다나 나는 지금 보통' 빙설' 지형을 가지고 놀고 있다. 왜냐하면 이 지형은 도전적이기 때문이다. 나는 보통 두세 대의 광차로 빨리 친다. 홍경을 하는 사람은 이 말의 뜻을 알아야 한다.

장기전이라면, 너와 그 중 하나만 남겨두고, 모두 많은 탱크가 있다면, 공격측은 손해를 볼 것이다. 먼저 탱크를 다른 사람의 집 앞에 설치한 다음 미군 낙하산병으로 탱크 집결지에 균열 발생기를 던져서 상대방이 탱크를 볼 수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균열 발생기 아래의 시간 탱크 우세는 상실되고, 실력은 방보다 별로 강하지 않을 경우, 당신은 안심하고 이 수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회색곰 탱크와 방공 탱크의 조합으로 상대방의 광차를 먼저 파괴할 수도 있다. 미국 방공차에 지연병을 몇 개 더 넣으면 더 좋을 것 같다.

또 한 가지 더 알아야 할 것은, 빨리 치는 것이 속도보다 빠르다는 것이다. 건물을 지을 때 어두운 곳에 놓아 속도를 높일 수 있다.

A 키와 S 키를 동시에 누르는 것이 더 빠르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나는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또 모든 전쟁게임의 승리의 명언은 상대방의 상황을 알아야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명언)

사실 홍위병은 부정행위를 하지 않고 실전 경험에 의지하고 있다. 전문가와 많이 접촉해야 진보할 수 있다는 점을 나는 깊이 체득했다. 근본적으로 이것은 개인의 종합적인 자질의 구현이다. 홍경은 전술성이 강한 게임으로 전술적 소양에 대한 요구가 높다.

1, 병사는 매우 빠르고, 천하를 확장한다: 정찰은 항상 1 위다. 반드시 첫 시간에 주변 환경, 특히 상대의 활동 영역을 조사해야 한다. 강요할 수 없는 10,000 개의 고지점이 있는지, 한 사람이 지키고, 광산이 있는 곳, 유공장이 있는 곳, 공항이 있는 곳, 수리소가 있는 곳, 과학기술관이 있는 곳, 건물이 있는 곳, 준비되지 않은 전쟁을 하는 것이 확실하다. 시간은 생명이다. 상대를 한 걸음 뒤처지는 것은 수동적인 것을 의미할 수 있다. 특히 쌍방이 모두 경쟁하는 곳이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물론 상대의 수사를 파괴하려는 시도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문을 닫고 차를 만들었을 뿐, 상대가 누구인지는 전혀 알지 못했다. 이것은 절대 초보자의 표시이다. 미 국방부는 스파이 위성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어떻게 격렬한 전쟁에서 이렇게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것을 허락할 수 있습니까?

2. 지기를 알고, 합리적인 안배: 고수는 자신의 기술전 특징을 잘 알고, 각종 정간부대를 목표로 조합하고, 상대국의 특징과 취할 수 있는 전술을 이해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홍위병의 각 부서와 시설에는 그 위치가 있다. 만약 네가 소용없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단지 네가 그것의 장점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고수의 경제와 군사가 서로 잘 어울리고, 손이 딱딱하다. 각 시설의 순서, 지뢰를 광산으로 빨리 몰아서 상대가 맞히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 매우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다. 주인의 돈은 항상 끊이지 않고, 수입은 끊임없이 생산성으로 전환되며, 모든 병사, 모든 졸은 각자의 몫을 얻어 선순환을 형성한다. 그렇지 않으면, 적들이 아무리 돈이 많아도 어쩔 수 없이, 만약 작은 주식에 의해 공격당하면, 사람들이 하고 싶은 대로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은 헛수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3. 사유가 유연하고 일관성이 있다: 대사의 사유는 매우 유연하며,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임기응변한다. 아니면 광차를 공격하여 수입을 차단하거나 하이테크 발전소를 때려서 시간을 얻거나 레이더를 종료하여 우리의 공세를 엄호할 수도 있습니다. 뒤통수를 빼놓을 수 없는 무효한 수법도 있다. 주전자 밑에서 봉급을 뽑는 사람, 금매미가 껍질을 벗긴 사람, 경솔하게 뱀을 놀라게 하는 사람, 동쪽에서 서쪽을 치는 사람, 동쪽에서 서쪽을 치는 사람, 엿보는 사람, 엿보는 사람이 있다. 탈토끼처럼 움직이고, 허실은 대응하고, 세 머리와 여섯 팔은 끊임없이 출격한다. 여기는 좀 싸고, 거기는 좀 성공해서 상대를 막을 수 없다. 고수는 일반적으로 쌍방이 서로 방해하지 않는 대결전을 벌이는 것을 선택하지 않는다. 너무 밋밋해서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표현할 수 없다. 나는 어떻게 변통할지 모르지만, 나는 홍경을 이길 수 없다.

4. 관찰력이 예민하고 대국관이 강하다: 고수들은 상대의 일거수일투족에 대해 매우 예민하며, 그 전략적 의도는 일찌감치 주목을 받았다. 바람이 불고 풀이 움직이는 조짐이 있는 한, 우리는 즉시 그것을 해결할 수 있다. 상대에게 약점이나 경거망동하는 것이 있다면, 그는 즉시 붙잡아 무거운 대가를 치르게 할 것이다. 고수의 주먹과 주먹은 모두 상대의 아픈 곳을 때리고, 상대가 완전히 쓰러질 때까지 계속 다칠 수 있게 한다. 시야가 짧고 소견으로 크다는 것은 전문가가 하는 일이 아니다.

5. 심리우수함, 단호함: 고수 신경이 강하고 강인하며, 의외로 방해받지 않고, 큰 풍랑을 견딜 수 있다. 극도로 불리한 상황에서도 냉정하게 분석하고, 즉시 절차를 세우고, 힘을 결집하고, 정세를 교란한다.

물론 실전 경험과 통제의 숙련도도 성적이 좋은 필수 요소다. 그러나 그것은 가장 중요한 것도 아니고 전술적 소양과도 크게 관련이 없다. 구체적인 조작은 먼저 말하지 않고, 나는 실전이 적고 전문가도 아니지만, 약간의 견해도 있다. 게임도 인생이다. 인자는 무적이 될 수 있고, 속이지 않고, 속이지 않고, 훔치지 않을 수 있다. 만약 정말 이길 수 없다면 흔쾌히 패배를 인정할 수 있다면, 고수는 고수의 풍격을 가져야 한다. 게다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행복이고, 모두가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오락과 교제이다. 활달, 호기심, 진취적인 사람도 차근차근 진보하고 손자병법, 36 식 현대전술, 신식 무기를 배우면 반드시 적색 경계를 추진할 것이다.

탱크전의 미세 조작 전술

전문이 시작되기 전에, 먼저 한 가지 질문을 하겠습니다.

적색 경계 2 에는 전투 탱크 두 대, A 는 탱크 20 대, B 는 탱크 18 대+개 5 마리+동원자 6 대가 있다. 쌍방의 통제에는 모두 실수가 없다. 누구 거예요?

승산이 큰가요?

나는 일정 수준의 친구가 망설이지 않고 대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B 는 반드시 이길 것이다.

이 문제의 관건은 양군 총가격 16000 원입니다!

붉은 경찰 속담이 있다: 스승이 정병을 데리고 있다. 많은 친구들도 이런 경험을 했다. 같은 부대는 고수를 이길 수 없다. 마치 그들의 병처럼.

특히 싸울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도 좋은 병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문장 는 당신에게 이것을 말할 것입니다!

이 글은 중급 고급 게이머를 대상으로 초보자가 고수의 생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비판을 환영하고 시정하다.

(1) 힘 대비.

이 섹션에서는 주요 병종의 능력을 비교한다.

1- 1 연합군의 주요 병종

주전 탱크: 코뿔소 탱크 HP400, 발사 속도 3.3, 살상 90.

3 성 코뿔소 탱크 HP600, 발사 속도 2, 살상 170.

능력 분석: 코뿔소는 걸음걸이가 안정적이고 공격력이 강하며 속도가 느린 것이 특징이다.

MVP 병종: 천계탱크 HP800, 사격속도 5.3, 살상 100.

3 성 천계탱크 HP 1200, 발사 속도 3.2, 살상 200.

능력 분석: 천계탱크도 전체' 적색 경계 2' 중 가장 가치 있는 단위 (MVP) 로 하늘과 땅을 칠 수 있어 살상력이 강하다.

1-2 연합군의 주요 무기

주전 탱크: 회색곰 탱크 HP300, 발사 속도 4, 살상 65.

3 성급 그리즐리 탱크 HP450, 발사 속도 2.4, 살인 1 10.

능력 분석: 회색곰은 동작이 빠르지만 걸음걸이가 불안정하고 공격력이 약한 것이 특징이다.

MVP 병종: 광탱크 HP 150, 발사 속도 6.5, 살상 65.

3 별 탱크 HP225, 발사 속도 4, 살상 150.

능력 분석: 광날 탱크의 공방과 속도는 모두 출중하지 않지만 사정거리가 멀어 적을 공격할 때 반사되는 빛 빛은 원거리 병종이다.

1-3 암 요약

주요 병종은 탱크전의 주력이며, 능력은 익숙해야 현지 여건에 따라 전쟁을 잘 할 수 있다.

② 보조 팔

이 섹션에서는 다음 보조 암 및 해당 특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2- 1 연합군

개 (가격 200)-개는 인류의 충실한 친구이다.

레드 경고 2' 중 유일한 동물팔은 개 (오징어는 기계) 다. 이런 개는 시야가 넓고 활동이 민첩하다. 그것의 초기 주요 역할은 길을 탐험하는 것이고, 후기는 담에서 하는 것이다.

전투에서 상대의 화력을 끌어들이다.

거미 (가격 500)- 무섭다 ~ 무섭다! !

거미는 유연하고 빠르지만 시야가 좁고 HP 가 낮다. 처음엔 주로 상대와 도난을 괴롭히고, 후기에는 탱크전에서 다시 상대를 공격하는 데 쓰였다.

꼬리날개 강도.

동원병 (가격100)-싸고 양질의 서비스.

동원병은 행동이 느리지만 상대방의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 수 있다. 자신의 탱크와 다른 탱크 사이에 서 있는 동원 사병들은 심지어 자신의 절을 명령했다.

그램 후에도 상대방의 화력을 끌 수 있다.

2-2 연합군

비행 전사 (가격 600)- 신속 대응 부대

비병은 상대방을 방공부대에서 벗어나게 하는 데 큰 역할을 하며, 상대방의 방어 체계를 빠르게 잡아당겨 뜯어낼 수 있는 주전 공격이다.

편리를 제공하다.

병사 (가격 200)- 일단 엎드리면 ~ 헤헤!

쪼그리고 앉지 않는 병사는 동원병과 맞지만, 일단 쪼그리고 앉아 공격과 사정거리가 두 배로 늘어나면 상대의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3) 탱크 전쟁 스타일.

이 섹션에서는 탱크 전쟁의 주요 전술을 소개합니다.

3- 1 보조암 및 MVP 수

보조병종의 가치는 모든 공격부대 가격의 5% 이상이며 15% 를 넘지 않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비교적 공식적인 협력은: 18 탱크 +5 개+

8 병력을 동원하면 공격력이 23 대 정도의 단일 탱크를 물리칠 수 있다.

또한 공격군의 약 5% 는 연합군의 자동차와 연합군의 방공 수송병차와 같은 비주주병종을 사용할 수 있다.

주병종을 적게 만드는 것이 보조 병종을 만들지 않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중후기에는 MVP 팔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천계탱크의 경우 핵심 부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수량은 부대의 총가치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10%; 광령 탱크의 경우, 주전 탱크 뒤에 배치할 수 있으며, 어느 정도의 보조 병종과 수리차 보호가 있어서, 수량은 사병보다 많아서는 안 된다.

전체 힘의 30% 입니다.

3-2 연합군 탱크 전투

루틴 1:

탱크는 두 팀으로 나뉘어 7 대 안팎으로 나뉘고, 다른 팀은 홈팀으로 나뉜다. 그리고 개와 동원자를 두 팀 사이에 두었다.

싸울 때 먼저 탱크 분대로 상대 탱크 근처로 돌진한 다음 철수하고, 주부병종이 앞으로 나아간다.

이런 타법은 상대 탱크 대형의 변화를 끌어들이고 보조 병종으로 상대의 화력을 끌어들이고 주력사로 상대 부대를 포위하는 것이 특징이다.

루틴 2:

탱크는 두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좌우 양익을 차지한다. 중간에 수송병차로 자폭병, 거미 등 보조병종을 싣고 상대편 진지로 뛰어들어 두 개의 측면을 더 사용한다.

대대는 뒤를 따라 그것을 옆쪽에서 끌어냈다.

이런 타법은 상대의 화력을 가운데로 끌어들인 다음 양쪽에서 공격을 움직이는 것이 특징이다.

요약:

연합군 탱크 전쟁의 두 가지 요점, 하나는 지대이고, 하나는 견인이다. 연합군 탱크가 안정적인 하판을 갖고 있어 상대방의 포메이션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3-3 연합군 탱크 전투

루틴 1:

탱크를 삼각형으로 조합한 다음 개를 날개에 올려놓고 앞에 병사들을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다. 대형중간에 수리차 한 대가 있는 것이 좋다.

싸울 때 병형과 강아지가 먼저 간 다음 탱크가 다시 전진한다. 대형이 파괴되지 않도록 주의해라.

이런 타법의 목적은 상대방의 포메이션을 끌어들이고 분산시켜 공격하면서 부상당한 탱크를 복구하는 것이다.

루틴 2:

비행 군인, 개, 탱크의 조합.

비병이 먼저 가고, 다른 방공부대가 오면 개와 탱크가 함께 있다. 상대방의 방공이 약해졌다는 것을 확인한 후, 비병은 다시 갔다.

이런 타법은 목적성이 명확하고 연합군의 기동성과 공군의 우세를 이용하여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탱크 뒤에는 수리차 한 대를 따라잡는 것이 가장 좋다.

요약:

연합군은 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대형의 안정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헤어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두 번째는 차량과 공군의 합리적인 사용을 수리하는 것이다.

3-4 전쟁 중 절도에 관하여

나는 다방면 출격을 강력히 주장하지만 전선이 너무 길게 당겨졌다고 주장하지는 않는다.

싸울 때, 상대방이 매우 공허하거나 자신의 통제력에 대해 절대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당신은 전투를 지휘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좀도둑이 있어서는 안 된다.

3-5 "걷는 탱크" 에 대하여

작전 중에 탱크를 드래그하여 이동 공격을 하게 하는데, 흔히' 걷기 탱크' 라고 불린다.

두 가지 상황에서 탱크를 걸어야 합니다.

1, 상대방은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보조병종이 없고, 형성은 상대적으로 집중된다.

2. 상대방은 효과적으로 화력을 끌 수 있는 보조병종이 없어, 자기 측의 탱크 수가 약간 많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탱크를 걸어서는 안 됩니다.

1, 상대방은 연합군이고, 우리측은 동맹군이며, 쌍방의 실력은 상당하다.

상대방은 보조 병종이 있어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3. 상대방은 뚜렷한 이탈을 하고 탱크를 갈 의도가 있다. 이때 상대방의 화력을 끌어들이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한다.

탱크 보행시 주의사항:

1, 상대방이 약한 곳에 충격을 주고, 상대방의 포메이션을 최대한 분산시켜야 합니다.

2. 상대방 포메이션이 집중되면 팀은 외곽에서 걸어야 한다.

부상병과 포탑 교체에 관한 3-6

부상당한 부대는' 황혈' 이나' 홍혈' 부대를 가리키며, 이 부대는 더 이상 화선에 있어서는 안 된다. 연합군이라면 꼬리날개에 수리차 한 대를 제때에 배치하세요.

부상당한 부대를 데리고 내려가 수리하다. 연합군이라면 뒤에 두고 보조 병종으로 보호해야 한다.

철수한 부대도 공격에 참여해야 하지만 * 뒤의 진지에서만 화력 지원을 제공한다.

탱크가 움직이거나 보조팔을 만나면 포탑이 돌아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피하고 이용해야 한다. 부상당한 군대를 철수시킬 때,

잠깐, 상대방의 보조병종을 공격하게 할 수 있고, 공격부대는 공전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상대방의 보조병종에 접근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빈 총과 맞먹는 것은 시간만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주 탱크와 보조 병종은 다른 탱크의 양쪽에 배치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여 상대방의 발사를 늦출 수 있다.

④ 결론

고수와 초일류 고수의 차이는 얼마나 됩니까?

작지만 산 같다. 이 산은 탱크 전쟁의 통제이다!

많은 친구들이 레인저 대사와 싸우고 나서 그가 발전한 것은 두렵지 않지만, 쌍방 부대가 접촉하자마자 발견되었다고 한탄했다.

진정한 초일류 고수가 되려면 먼저 탱크 전쟁을 연습해야 한다.

응답자: 유치원 원장-매니저 4 급 3- 14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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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의 복수 임무 게임 해적

첫 번째는 잘못된 것이다.

위치: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임무 1: 발전소를 점령하여 타임머신에 전기를 공급하다.

임무 2: 타임머신 방어.

임무 3: 오크스의 정신 지배자 파괴.

임무 설명: 유리는 곧 악마의 섬에서 그의 정신 지배자를 발사할 것이다. 우리가 지금 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아인슈타인 교수가 제공한 타임머신을 이용해 과거로 돌아가 그가 전 세계의 정신지배자 네트워크를 완성하기 전에 그를 막는 것이다.

이 등급은 실습 임무로 비교적 간단하다. 임무에 들어간 후에는 웨이백을 공급할 전기가 부족하기 때문에 최소한 네 개의 발전소를 점령해야 합니다. 지도의 왼쪽 아래에 있습니다. 유리의 병사들이 길을 따라 있는 집을 점령했으니 조심해야 한다. 엔지니어에 의해 점령된 후, 타야는 타임머신에 들어갈 것이고, 타임머신은 가동되고, 시간은 역류하기 시작할 것이다 ... 멈추다. 그것은 이미 과거로 돌아갔지만, 과거에는 소련군의 기지였던 것 같다. 소련군은 대규모 공격을 시작하여 거대한 포의 유지 보수에 치중하기 시작했고, 아주 먼 사정거리가 절대다수의 두려움 없는 전함을 파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편 키로프는 빈 보트가 생기기 때문에 더 많은 재장병들을 생산하여 이 빈 보트를 파괴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런 다음 담야는 타임머신에서 나와 바다를 헤엄쳐 악마의 섬으로 건너와 정신 지배자를 폭파시켜 임무를 완수하도록 지시했다.

할리우드의 2 층, 꿈

위치: 할리우드 로스앤젤레스

임무 1: 도시의 모든 군대 재활용 공장을 파괴하다.

임무 2: 유리의 모든 건물을 파괴한다.

임무 팁: 모든 인질이 정신에 의해 통제되는 것은 아니며, 그들 중 일부는 다가오는 전투에서 당신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임무 설명: 유리는 이미 로스앤젤레스의 인민을 통제하고 그들을 군 재활용 공장으로 보내 그의 방대한 정신 지배자 프로젝트를 공급하기 위해 자원을 교환했다. 만약 이 군대 재활용 공장을 파괴할 수 있다면 유리는 거대한 자원 공급 기지를 잃게 될 것이다.

임무에 들어가면, 컴퓨터는 지도의 왼쪽 아래 구석에 있는 로스앤젤레스를 점령하고 낙하산병의 도움을 구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주변에 악어 총 네 자루가 있으니 처음부터 때리지 마세요. 전투에서 유리의 악어 탱크에 주의해라. 연합군 보병 부대는 그 앞에서 그야말로 일격을 당할 수 없었고, 미군 병사로 건물을 점령하면 효과적인 방어 역할을 할 수 있었다. 그 후, 두 개의 전투 요새와 열 명의 중장병으로 로스앤젤레스 주변에서 악어 총을 쉽게 떨어뜨릴 수 있다. 임무에서 유리는 두 개의 기지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왼쪽 위에, 하나는 중간에 있다. 팬텀으로 모든 육군 재활용 공장을 파괴한 후 (동시에 몇 개의 전투 요새를 추가할 수 있음), 먼저 본부, 병거 공장, 병영을 파괴한 다음 그 잔해를 쉽게 정리할 수 있다. 그러나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적을 만나면 먼저 정신통제기관을 쳐야 한다.

권력 경쟁의 세 번째 수준

위치: 시애틀

임무 1: 유리의 핵폭탄 발사정을 파괴한다.

임무 2: 거대한 소프트파크를 구하라.

임무 소개: 우리가 유리의 자원을 차단했기 때문에, 지금 이 미치광이는 좀 더 직접적인 방법을 취할 계획이다. 그는 시애틀에 핵폭탄 발사정을 세우고 이를 이용해 거인 소프트웨어 회사로부터 돈을 뜯어 정신제어 소프트웨어를 컴파일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우리의 임무는 유리의 핵 위협으로부터 시애틀과 거인 소프트웨어를 구하는 것이다. 거대 소프트 회사의 사장 (빌처럼 생겼어! 우리에게 구조 요청 메시지를 보낸 후, 그것은 지금 유리의 손에 있다. 우리나라의 몇 개의 발전소를 잘 지키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면, 날씨 컨트롤러의 전력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각 발전소에는 유리의 정신 통제 장치와 바이러스 저격수를 지키기 위해 보병차를 실은 저격수가 한두 명 있어야 한다. 10 여 대의 탱크 (팬텀, 회색곰, 저격수를 실은 보병차 포함, 돈이 있으면 매끄러운 가장자리 몇 대) 를 준비하고, 먼저 번개폭풍으로 핵폭탄 발사정 주변의 적의 건물과 단위를 치우고 핵폭탄 발사정을 평평하게 밀어냈다. 적의 첫 번째 핵 공격은 우리의 전차 공장을 폭파시킬 것이며, 지도의 오른쪽 아래 구석에 전차 공장이 하나 있지만, 점령해야 전차를 다시 생산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제 4 관 고분에 대한 기습

위치: 이집트

임무 1: 대피라미드 옆 유리의 생화학 원자로를 파괴하고 아인슈타인을 구출한다.

임무 2: 유리의 기지를 파괴하라.

임무 설명: 유리는 아인슈타인 교수를 붙잡아 정신 지배자 기술의 완성을 가속화하려고 시도했다. 이제 우리는 아인슈타인 교수를 즉시 구조하고 이집트에 있는 유리의 모든 무장력을 파괴해야 한다.

임무, 황사, 처음에는 방어를 잘하고, 신속하게 4 명의 탱크 킬러를 동원하면 유리 탱크의 초기 공격을 막을 수 있다. 미군 병사들이 기지 위에 있는 작은 금탑을 점령하면 기지의 방어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그 후 타냐와 몇몇 엔지니어들이 지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유정을 공수해 두 입구에 가장자리가 매끄러운 탑을 만들어 방어할 수 있다. 리모콘 센터를 건설하여 10 여 대의 리모컨 탱크를 생산하다. 가자! 먼저 대피라미드 옆에 있는 발전소와 가이트 총을 치우고 아인슈타인 교수를 구한 다음 유리의 기지를 파괴한다. 날씨 컨트롤러를 만들 수 있다면 먼저 적의 기지에서 번개로 적의 기지를 청소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제 5 차 시드니 복제전

위치: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작업 1: 유리의 복제 센터를 찾아 파괴합니다.

임무 2: 유리의 잔여 무장을 소멸하다.

임무 설명: 유리는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에 복제 센터를 설립하여 세계 지도자를 복제하고 교체할 계획이다. 우리는 복제 센터가 목적을 달성하기 전에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것을 파괴해야 한다.

임무에 들어간 후 서너 척의 구축함을 생산하여 곧 다가올 천둥잠수함의 공격에 대처하고, 동시에 해안의 방공에도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일부 기지의 오른쪽에 미군 병사들이 점령한 집을 생산하다. 많은 집들이 이미 유리 신병에 의해 점령되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들에게서 좀 떨어져라. 그리고 기지 가장자리에 네트워크로 연결된 프리즘탑을 몇 개 만들어서 지상 방어를 잘 한다. 그런 다음 스파이 위성과 전송점을 건설하고, 네다섯 개의 광날과 전투 요새 (물범 한 개와 중병 네 명) 를 유리의 기지 뒤로 보내 정신통제탑에서 멀리 떨어진 곳을 찾아 공격을 시작한다. 화력을 집중시키고, 가장 가까운 정신통제탑과 정신통제장치를 먼저 해치우고, 차근차근 추진해 그 건물을 전부 쓸어버린다.

제 6 급 공방 동맹 조약

위치: 영국 런던

임무 1: 영국 의회를 지키다.

임무 2: 유리의 기지를 파괴하라.

임무 설명: 세계 지도자를 복제하는 계획이 실패하자 유리는 진정한 지도자를 잡을 계획이다. 현재 그들 (소련 총리 포함) 은 영국 의회 빌딩에서 유리에 대한 공수동맹 조약을 협상하고 있다. 우리의 임무는 의회를 파괴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다.

유리의 공격은 17 분 후에 전면 전개될 것이다. 우리는 세 곳, 즉 세 다리의 교두보를 지켜야 하는데, 임무가 막중하다. 20 명의 미군 병사들이 기지 왼쪽의 두 건물을 먼저 점령하여 좌측의 방어가 70% 가 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런 다음 건물의 확장을 통해 각 다릿목에 프리즘탑 두 개와 토치카 세 개를 건설하여 지면 방어에 큰 문제가 없도록 합니다. 발전소가 아닌 바다에 있는 그 건물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가장 좋다. 유리의 레이저 비행접시가 발전소에 접근할 때 기지는 정전될 것이다. 중교 양쪽에 각각 4 ~ 5 개의 애국자 미사일 (또는 해군 기지를 만들어 3 ~ 5 척의 이지스함 순양함) 을 만든다. 유리의 레이저 UFO 가 공격할 때, 그것은 발전소에 접근하기 전에 파괴될 수 있다. 국회 빌딩 경비가 성공했다! 지도의 왼쪽 위 모서리에는 스파이 위성과 시공발사기를 짓기 위한 자금을 모아 5 개의 광날을 만들어 유리 기지의 정신제어 탱크가 우리를 공격할 때 유리 기지의 오른쪽 위 구석으로 전송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순조로운 변두리 안전의 상황에서 가능한 한 빨리 적의 전차 공장을 파괴하고, 그 재생 생산 정신이 탱크를 통제하는 것을 방지한 다음, 그를 관리하자!

일곱 번째 관유리의 종말.

위치: 남극

임무 1: 소련 레이더 역을 건설하다.

임무 2: 남극에서 유리의 정신 지배자를 파괴한다.

임무 3: 모든 유리의 군사력을 파괴하라.

임무 설명: 마지막 임무, 유리는 남극의 마지막 심령지배자를 가지고 있으며, 유리의 부대가 전폭적으로 보호하고 있다. 당신의 임무는 남극으로 날아가서 폐기된 소련 기지를 통제로 돌려주고, 소련 레이더 역을 설립하여 유리 군대의 정확한 위치를 찾아 연합군의 진입점을 확정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번개 폭풍과 핵폭탄이 유리의 정신통제 계획을 진정으로 끝내게 하다.

공수공병으로 소련군 기지를 점령하고, 기지 가장자리에 있는 건물을 보수하고, 동원병 점령을 생산하고, 각 입구에 전투 벙커를 짓고, 동원병을 투입하여 먼저 방어를 해야 한다. 그런 다음 레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잠시 후 연합군의 기지차가 지도의 왼쪽 아래에 도착했고 탱크도 있었다. 바로 오른쪽 아래로 이동해서 기지차를 다음 경사로 위에 깔고, 유리의 정신제어탑과 가토포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매끄러운 가장자리로 그것을 쓸어라. 초기 건설을 시작하여 소련군 기지 오른쪽 아래에 5 ~ 6 개의 고사포를 빠르게 건설했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적의 레이저 미확인 비행체가 당신을 괴롭힐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연합군 기지 앞에는 3 개의 전투 벙커, 3 개의 거대한 포병, 몇 개의 고사포 또는 애국자 미사일이 건설되었다. 연합군 기지 건물이 입구로 뻗어나가는 것을 주의해야 하며, 절벽 가장자리에 자폭 코일과 고사포를 만들어야 한다. 더 많은 광업차를 생산하여 충분한 자원을 제공하다. 우리 기지의 건설은 기본적으로 우리 뒤의 광산에 대한 적의 괴롭힘을 차단했다.

특히, 어떤 육지 보병 단위도 건물 외부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유전자 변이인의 유효 범위 내에서 그들은 갑자기 야수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유전자 변이체가 이미 배치되었다면, 보병 단위를 생산해야 한다면, 먼저 병영 출구에 토치카를 건설해야 한다! 동시에 심령지배자의 배치 상태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배치가 완료되기 전에 반드시 차량 단위를 기지 건물 밖으로 옮겨야 한다. 만약 차량 단위가 있다면, 일반적으로 공격의 목표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목표가 전차 공장이 되고, 심령지배자의 의파가 건물에 핵폭탄 같은 파괴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차량 단위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일반적으로 인접한 건물의 손실을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정신 지배인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차량 단위를 계속 움직여야 합니다.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장기전이다. 우리의 특수 무기로 유리의 특수 무기를 쓰러뜨리는 것이 승리의 관건 중 하나이다. 그 후에 어떻게 때리면 너 자신을 볼 수 있어!

적색 경보 2- 소련 임무 기습기의 첫 번째 적색 여명

이야기 내용: 이야기가 시작될 때 조피아 소위는 자신을 한 번 소개하는데, 이때 수상이 나타나 플레이어에게 허튼소리를 한다. 마지막으로, 그는 아군의 과학 연구개발원 중 한 명인 그의 고문인 유리를 소개할 것이다. 1 차 입문 후 수상은 플레이어에게 워싱턴을 공격하여 미국 수도의 모든 연합군을 분쇄하고 펜타곤을 파괴하라고 명령할 것이다.

작업 내용:

임무 1: 펜타곤 파괴

평균 시간: 00: 15:00

이 수준은 분명히 적게 시도했을 것이다, 소련의 병사는 절대적으로 싸다. 플레이어는 이 관문에서 대량의 보병 (약 30 ~ 40) 을 생산하여 펜타곤을 공격할 수 있으며, 길을 따라 연합군 기지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군대의 전력을 파괴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매우 간단하다. 연합군 기지가 파괴되면 연결된 다리가 파괴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때 몇 명의 엔지니어를 공수하여 플레이어에게 줄 것이며, 엔지니어가 다리를 수리하면 펜타곤을 공격할 수 있다.

두 번째 위기는 위험으로 가득 차 있다.

이야기 내용: 수상은 플레이어의 승리에 매우 만족했고, 즉시 플레이어를 해안 플로리다로 보내 미 해군 기지를 파괴했다. 이 해군 기지는 북쪽의 뉴욕에서 남쪽의 하바나까지 어디든 공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그곳에 자신의 해군 기지를 세우고 잠수함을 사용하여 모든 연합군 해군력을 파괴해야 한다.

작업 내용:

임무 1: 해변 상륙을 강행하여 기지를 세우다.

임무 2: 모든 적을 소멸하다.

평균 시간: 00:35:00

이 수준에 이르면 귀찮은 장군이 플레이어를 지지할 것이다. 그는 초기에 해변에 상륙할 때 우리에게 약간의 도움을 줄 것이고, 그리고 모든 것은 그 자신에게 의지할 것이다. 해군은 플레이어에게 너무 많은 해군을 생산할 필요가 없고, 단지 5 ~ 6 척 정도의 공격 잠수함만 있으면 된다고 건의했다. 육군 방면에서 플레이어는 탱크의 위력을 시험해 볼 수 있다. 게이머의 공격 잠수함이 생산되자 즉시 연합군의 함정과 부두를 공격하여 연합군이 생산함을 건설할 수 없게 되었다. 육지에서 플레이어는 탱크 수십 대와 보병 한 팀만 있으면 적을 쉽게 소멸할 수 있다.

세 번째 큰 사과

이야기 내용: 오늘 총리가 직접 중국 홍장에서 열병을 주재하며 미국의 연이은 승리를 축하한다. 한편 유리는 선수들에게 그의 위대한 연구인 정신통제를 설명했다. 우리가 마음의 등대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우리가 여기저기 이 장치를 설치하기만 하면, 우리는 미국인을 통제할 수 있다 ...

작업 내용:

임무 1: 미국 전쟁 실험실을 점령하다.

임무 2: 영적 등대 설립 및 보호

평균 시간: 00 분 30 초

플레이어는 이 고비에서 조심해야 한다. 자신의 기지를 점령하는 것은 어렵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장 어려운 것은 정신등대를 보호하는 것이다. 정신등대가 성공적으로 건설된 후 연합군은 계속 군대를 파견하여 공중과 육지를 공격할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미군 작전 실험실을 점령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먼저 아군이 30 ~ 40 명의 방공병, 30 대 정도의 탱크를 확보하여 게이머가 충분한 승산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임무가 시작될 때, 유리는 플레이어에게 네 명의 좋은 병사, 즉 초특공대를 줄 것이며, 각각 한 명의 적을 통제할 수 있으며, 초기 방어에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플레이어의 군대가 이런 군사력을 가지고 있을 때 먼저' 미국작전실험실' 부근의 건물을 파괴하고 모든 부대가 도착하면 엔지니어를 파견하여 점령한다. 점령이 성공한 후 플레이어는 5 분만 버티면 되고 임무는 즉시 완성된다. 기지가 파괴 되더라도 전투 효과를 분산시키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적들이 보낸 공군이 정신 등대를 파괴하는 것을 조심하는 것이다.

네 번째 후방

이야기 내용: 아군이 적의 주요 포위점을 돌파하는 데 성공했지만, 바로 이때 대한민국이 우리에게 공격을 개시했고, 그들의 남조선함대는 블라디보스토크 부근에 상륙하여 우리 영토를 공격할 준비를 했다 ...

작업 내용:

임무 1: 기지를 건립하여 국토를 지키다.

임무 2: 모든 적군을 소멸하다.

평균 시간: 00 분 30 초

이번에 적의 해군 한 명이 수시로 아군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 그래서 아군도 맞이 준비를 잘 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약 10 척의 공격 잠수함을 생산할 수 있고, 적의 공세는 해륙공이 발기할 것을 건의한다. 그래서 이번 플레이어는 공대공 부대와 건물을 대량 생산할 필요가 있다 (고사병과 고사포를 대량 생산할 것을 권장하고, 전차 공장은 주로 탱크를 생산한다). 첫째, 플레이어는 적의 해군을 파괴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위협은 없지만 그들에게 어떤 기회도 주어서는 안 된다. 해군을 파괴한 후, 그들은 당연히 자신의 육군을 파괴할 준비를 했다. 플레이어가 약 30 대의 탱크를 가지고 있을 때 총공격을 개시할 수 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자원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지도의 상센터를 점령해도 무방하다. 거기에는 많은 자원이 기다리고 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총공격을 개시하는 부대를 스스로 통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제 5 회 등화의 도시

이야기 내용: 미국이 일련의 무자비한 타격을 입었기 때문에 미국 대통령은 유럽 동맹국에게 미지의 도움을 요청했지만 각국은 오랫동안 그의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이때, 원래 파드가 폴란드에서 손을 잡았지만, 이것은 또한 자신의 방어를 공허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우리는 직접 파리를 공격하여 전자기 기술로 그들을 파괴했다.

작업 내용:

임무 1: 3 개의 전자기 폭발 보병으로 파리 탑을 자화하다.

임무 2: 연합군의 공격으로부터 파리 탑을 지키다.

임무 3: 나머지 연합군을 모두 파괴하라.

평균 시간: 00 분 20 초

임무가 시작되자 병사 공장 한 개, 보병 소대, 전자기 폭발탑 한 개, 전자기 폭발병 네 명. 플레이어는 먼저 그 보병들이 지도의 왼쪽으로 이동하는 것을 통제한다. 거기에는 석유 수송 플랫폼이 있다. 하지만 탱크 주둔군이 있어서 플레이어의 보병은 거의 싸울 수 없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건물을 점유하여 적을 공격하면 사상자를 최소화할 수 있다. 돈이 있으면 플레이어는 보병을 많이 생산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에게 세 개 더 생산할 것을 건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