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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청조의 멋진 이야기

이청조의 멋진 이야기

송대 여사인으로서 완곡한 어파의 대표 인물인 이청조는' 천고 제일재녀' 로 불린다. 다음 이청조의 멋진 이야기는 제가 정성껏 수집한 것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도박신 이청조

누가' 사상 제 1 재녀' 이청조도 도박꾼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는가. 북송 () 이 멸망하여 배에서 탈출한 후, 그녀가 생각한 첫 번째 일은 먼저 도박을 하는 것이다. 그녀는 도박 게임을 발명하여 후세 사람들을 위해 기록했다. 송대의 도박 금지 처벌은 엄하다. 그녀는 어떻게 도박을 할 수 있습니까?

이청조는 보통 도박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는 도박에 거의 집착하고 있다.

도박신 이청사진은' 타마서' 를 한 편 썼는데,' 타마' 는 도박의 한 방법이다. 이 글의 시작 부분에 이청조는: 왜 나처럼 도박에 정통할 수 없는가? 사실 도박은 비결이 별로 없으니 첫 번째 길을 찾으면 된다. 그래서 도박에 전념해야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이른바' 블로거는 그를 두지 않고, 지식탐구가 목마르면, 전문은 할 수 있다' 는 것이다.

그녀는 또 다른 취미는 없지만 천성적으로 도박을 좋아한다고 자랑스럽게 선언했다. 내가 도박을 할 때마다 나는 그 속에 빠져들었다. 도박 테이블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침식을 잊고 밤낮없이 도박을 했다. 게다가, 나는 평생 도박을 했다. 어떤 도박이든, 아무리 도박을 많이 하든, 한 번도 진 적이 없고, 이긴 돈은 모두 호주머니에 쏟아져서, 아무리 해도 막을 수가 없다.

사실 송나라의 도박은 오늘도 그리 멀지 않다. 예를 들어 부자는 축구를 할 수 있다. 송대에는 쿠주 () 라는 스포츠가 있는데, 규칙은 오늘의 축구와 비슷하다.

축구 내기 외에도 장기가 있습니다. 바둑을 두는 것은 가장 고아하고 가장 인기 있는 도박이다. 지위를 가리지 않고, 네가 돈이 있든 없든 간에. 북송 말년에 두 황제 송휘종과 송진종이 북방의 김병에 포로가 되었을 때 허둥대며 장기를 두는 것을 잊지 않았다. 이청조도 "크기가 연극과 같고 바둑을 두는 것" 은 모두 도박 게임이라고 말했다. 아쉽게도 장기는 두 사람만 내려갈 수 있어 자극적이지 않아서 이청조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바리인의 최하급 도박은 아마 주사위를 던지는 것 같다. 주사위를 던지는 것은 규칙이 가장 적고 승패가 가장 빠른 도박이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있다.

물론, 흔히 볼 수 있는 것 외에도, 닭 싸움, 귀뚜라미 등 도박하는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이청조는 문장 속에서 20 여종의 도박 게임을 열거했지만, 일부는 너무 저속하다. 그들 중 일부는 운만으로는 지혜를 보여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어떤 것은 그녀에게는 너무 어렵고, 놀 줄 아는 사람이 너무 적다. 그녀는 그녀의 적수, 즉 전체 박채업의' 동방불패' 를 전혀 찾을 수 없었다.

이청조 자신에 따르면 그녀는' 말 타기' 라는 도박 게임을 만들었다. 경마는 무슨 귀신이냐? 지금은 이미 실전되었으니 우리도 알 수 없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말을 치는 것이 오늘 마작의 전신이라고 고증했다고 한다. 밤새워 마작을 하는 것이 이청조의 큰 취미인 것 같다.

가장 신기한 것은 아직 이것이 아니다. 북송 () 이 멸망한 후 이청조 () 는 유목민족의 포위 공격을 피하기 위해 송조의 황제와 달관 귀인을 따라 도망쳤다. 이 병황마란 때 북송 () 두 황제가 포로가 되어 북송 () 조정에서 멸망하고, 남편이 죽고, 전반생에 모은 재산 중 일부는 거의 도주 중에 거의 다 손실되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도박에 빠져 있었다. 나는 도망가자마자 임시 집을 빌려 정착했다. 내가 제일 먼저 생각한 것은 빨리 찾아내서 도박을 하는 것이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천대를 거쳐, 목숨을 알고 말을 그만두고, 이안거사에서 시작되었다. 원래 이청조가 이' 타마서' 를 쓴 주된 목적은 후세 사람들에게 내가 이청조가 수천 년 후에' 타마' 라는 도박 게임을 열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였다. "박가의 아버지" 는 내 것이니 아무도 빼앗으려 하지 마라!

완곡한' 여자 사나이' 이청조

이청조에 대해 말하자면, 후세 사람들은 늘 그녀의 완곡하고 우아한 자태를 칭찬한다. 왕세정은' 화초가 모두 줍는다' 에서 "완곡하고 안락하며 호방함이 우선이다" 고 평가했다. "하지만 사실 그녀의 호방한 글은 완곡한 글보다 조금도 뒤지지 않는다. 그녀의 아주 적은 수의 호방함에서 우리는 그녀의' 매혹적인 남편의 노여움' 을 느낄 수 있다. 현대의 안목으로 보면, 그녀는 정말 진정한' 여자' 이다.

혼전 이청조는 가볍고 자유로운 가정 환경에서 살았는데, 그녀에게는 일반 여성이 가지고 있지 않은 호탕함, 솔직함, 심지어 강건한 기운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청조 생활 시대에 교양 있는 한 여자가 늘 입을 벌리고 웃으며 속삭였다. 그녀는 높은 담마당에 살면서 외부와 거의 접촉하지 않는다. "작은 누빔 입술" 에서 그녀는 자유분방하여 온몸에 땀이 났다. 더욱 신기한 것은 규실의 아가씨가 낯선 사람이 찾아오는 것을 보고 초조해서 신발도 신지 않고 양말만 신고 떠났다는 것이다. 청매의 엄호 아래 그녀는 호기심에 차서 손님을 훑어보았다. 뿐만 아니라' 꿈처럼' 에서 "나는 늘 서정의 석양을 떠올렸고, 취했어도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모른다.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다투고, 건너고, 갈매기 한 풀을 깨우다. " 그녀는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연꽃 깊은 곳으로 잘못 들어갔다. 그녀의 소탈한 웃음소리가 밤의 적막을 깨고 어둠 속에서 잠든 갈매기와 헤론 무리를 깨웠다. 그녀의 작품에서 우리는 종종 대담한 행동을 볼 수 있고, 낯선 남자를 거리낌 없이 보고, 마음대로 노를 젓고, 곤드레만드레 취하고, 남자처럼 나가서 노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그녀가 시대를 초월하는 대담함, 솔직함, 심지어 야성을 보여준다. 그래서 심씨는' 버섯정담' 에서 "이안 풍류, 남편 모양, 내실 속 소신, 비진 유씨" 라고 평가했다.

결혼 후 명문족과 결혼한 이청조는 여전히 호방하고 용감한 스타일을 바꾸지 않았다. 그녀는 남편 조명성과 행복하게 함께 살고 있다. 아내로서 남편 앞에서는 온순하고 영리하며 신중하고 품위 있고 고귀하고 대범해야 한다. 그러나 \ "깨진 목련 \" 에서 이청조는 남편 앞에서 애교를 부리며 꽃과 다투고 있다. \ "나는 랭 은 nucai 얼굴 이 꽃 얼굴 만큼 좋지 않다고 추측 두려워. 클릭합니다 그녀는 또한 시에서 남편에 대한 사랑을 대담하게 표현했다. 이런 느낌을 없앨 수는 없었지만,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마음속으로 갔다. "등등. 심지어 그녀는 명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이안거사' 라는 별명도 있다. 이 모든 것은' 여현무재' 를 숭상하는 사회에서 정말 충격적인 행동이다. 송대 시인 왕졸은' 블루봉만지' 에서 "예로부터 신사네 집 여자는 이렇게 거리낌이 없었다" 고 논평했다. ""

더구나 그 이학이 성행하던 시대에는 굶주림을 참는 관념이 작고, 불명예스러운 관념은 크며, 자신의 일생에 충성한다는 관념은 인심을 깊이 파고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남편 조명성이 세상을 떠난 이청조는 의연하게 스트레스와 세속적 편견을 뚫고 장여주와 결혼했다. 결혼 후 그녀는 장 인품이 좋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고 참지 못했다. 의연하게 정부를 찾아가서, 차라리 스스로 감옥에 가더라도 타협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결심은 삶이 죽음보다 낫다. 어떤 남자들은 스스로 탄식하는 것보다 못하다.

김은 북송을 멸망시켰고, 김병의 침입에 따라 그녀는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시작했다. 그녀는 조명성이 남긴 많은 문화재 골동품을 가지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줄곧 남하했다. 세상의 냉안, 만경의 처량함, 인생의 처지와 좌절로 그녀는 당국의 연약함을 분명히 볼 수 있었다. 그녀는' 우강' 시에서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의 영웅이다" 고 썼다. 나는 여전히 항우가 그리워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 항우에 대한 칭찬은 사실상 남송통치계급을 비판하는 진취정신이 부족하고 생활이 조용하다는 것이다. 그의 작품에서,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 위해 노력한 강의는 마치 시험삼아 칼로 적을 죽이려는 사람을 보여 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주씨가 "여자 등 이런 말은 불가능하다" 고 말한 것도 당연하다.

이청조의 가장 호방한 단어는' 어부의 자랑' 이다.

하늘이 구름과 마주치자 은하수는 천범춤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마치 꿈의 혼이 황제에게 돌아가는 것처럼, 천어를 듣고 나에게 어디로 돌아가느냐고 물었다.

내가 보고한 것은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는 것이다. 시를 배우는 데는 놀라운 문구가 있다. 구만 이봉붕이 거느리고, 바람이 멎고, 펑주가 삼산을 날려갔다.

이 시는 낭만주의 수법을 채택하여 장면이 웅장하다. 꿈의 묘사를 통해 상상의 신화 세계를 만들어 생활에 대한 열정, 자유에 대한 동경, 광명에 대한 추구를 충분히 표현했다. 그녀는 꿈에서 천하를 넘어 곧장 천궁으로 달려가 대담하게 천제에게 자신의 불행을 하소연하며' 길길' 과' 석양' 의 곤경에서 벗어날 것을 강력히 요구했다. 그리고 붕새처럼 9 일 동안 떠나지 않거나 평평한 배를 타고 이상적인 선경으로 향했다. 이 시는 선명한 낭만주의 특색을 가지고 있고, 풍격이 분방하여, 수시와 신기질과 매우 비슷하다. 황요옹은' 고토시선' 에서 "가루 한 점도 없다. 북송의 스타일이다" 고 말했다. 양계초는' 현대' 에서도 "이것은 절대 수리신파이지,' 소옥집' 의 어문과는 다르다" 고 논평했다.

고대 여성의 사회정치적 지위가 인정받기 어렵기 때문에 문단 여성들은 사막의 오아시스와 같은 희귀한 기린각을 가지고 있다. 이청조의 출현은 횡공이 태어났다고 할 수 있으며, 남편을 억압하는 여성에서는 대명사종과 수건 영웅이라고 불린다. 그녀는 다정다감하고, 측은하며, 완곡한 글로 자식의 느린 감정을 묘사한다. 그녀는 용감하고, 강하고, 분노하고, 호방하며, 한 남자의 야망으로 자신의 관대하고 격앙된 포부를 표현했다. 그녀는 확실히 완곡한 어풍으로 유명한 사인이자 강인하고 독립적이며 강직하고 호방한 여성이다.

이청조를 찾다

이청조, 송대 여성사, 저우치 장구 (이 산둥 장구 명수진) 사람. 그녀는 도연명을 존경하고, 권세 있는 사람을 경멸하고, 전원으로 돌아가는 정신에 감탄하며, 마음의 정토를 찾기를 갈망한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문장' 귀서어' 에서 서재를' 귀당' 이라고 명명하고, 문장 중에서' 나는 무릎이 편하다' 라는 말을 받아 이안거사 () 라는 이름을 지었다. 청명한 이 자명 속에는 그녀의 교만과 정서가 기탁되어 있었고, 초라한 방에서 살더라도 그녀는 마음이 편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러나, 그녀의 마음은 정말 안정될 수 있을까?

이청조의 아버지, 이, 출신 수재를 찾다. 그는 북한의 관원으로 지식이 풍부하다. 그는 당시 유명한 학자였다. 그는 한기학파 출신으로 문장 소식 () 으로 알려져' 수문 후 4 학사' 1 위에 올랐다. 어머니도 명문족, 지식서 식례이다. 이청조는 태어나자마자 꿀통에 빠졌다고 할 수 있다. 그녀는 따뜻함과 행복 속에서 매우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

이런 가정 환경에서 이청조는 어려서부터 시, 서예, 예절, 음악의 훈도를 받아 모든 것을 할 수 있었다. 게다가 집안의 손님들은 대부분 문인, 정치인, 달관 귀인이다. 독특한 정치 분위기가 그녀의 넓은 시야와 고귀한 기질을 만들었다. 그래서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어느 정도의 심미적 능력과 감상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독특한 환경 분위기와 문예의 자양분이 자연히 시적인 마음을 훈제했다. 청조는 예민한 시적인 마음을 품고 주위의 모든 것을 섬세하게 느끼며 내면의 아름다움과 순수함을 찾고 있다. 그녀는 서정적 장면을 쓰고, 다른 사람을 평론하며, 식견이 넓다. 그녀의 재능도 그녀의 시와 함께 퍼졌다. 그녀는 10 대 때' 꿈처럼' 를 써서 경성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당시 문인들이 박수를 쳤다."

여자의 감정은 언제나 시입니다. 그녀는 시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했다. 그녀는 꽃밭 속 개울가를 배회하며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잊었다. 이와 함께 청소년이 사랑의 씨앗기에 있을 때 이성에 민감하고 호기심을 갖게 된다. 그녀는 시에서 그녀의 사랑의 꿈을 짜고 있다.

18 세 이청조는 2 1 세의 태생 조명성과 결혼했다. 부모 의 삶, 중매 의 말 이지만, 두 사람 은 모두 공식 가족 에서 태어 났지만, 문 때 가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시와 문학을 사랑하고, 매일 함께 거문고를 틀고 시를 외우고, 책두차를 추측하며 매우 기뻤다.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은 공통된 취미인 금석학 연구를 가지고 있다. 특별한 가족 배경, 재재재자 가인, 그들의 결합이 얼마나 행복할까!

이청조 () 와 조명성 () 은 금슬이 좋은 원앙 () 으로,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정이 잘 맞는다. 자유롭게 연애할 수 없는 봉건 시대에 이렇게 행복한 사랑을 갖는 것은 얼마나 드문 일인가!

처음 결혼했을 때 청조는 수줍음, 매력, 부드러움, 다정한 어린 소녀가 행복의 달콤함에 도취되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의 단어' 목련을 빼다' 는 당시 기쁨과 자랑스러운 심정을 기록했다.

꽃을 팔 때 봄꽃 한 송이를 살 수 있다. 눈물은 고르게 물들고, 노을은 노흔을 드러낸다.

두려워 랭 은 nucai 얼굴 보다 더 나은 얼굴 을 짐작. 윤귀밑머리가 비스듬히 기울어져, 랑비관을 가르치려 한다.

결혼식은 사랑과 행복을 분명히 하는 출발점이다. 그 이후로, 그녀는 종종 조명성과 결혼의 격류 속에서 장난치며, 금슬이 더해졌다. 구불구불한 회랑에서, 꽃 앞달, 옷장, 침상에서, 그들 두 사람은 계속 시를 읊고, 거문고를 틀고, 금석학을 연구하며, 잊을 수 없는 인생화권을 남겼다! 그러나, mingcheng 외부 공식, 집에서 살고 자오 청, 두 사람은 덜 멀리 모였다.

몇 번이고, 노랫소리는 우리의 여자 시인을 시험하고, 그녀에게 창작 영감을 주는 것 같다.

나는 내 팔을 떠나는 것이 두렵다. 나는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다. 처음 온 것은 날씬하고, 마른 술이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니다.

사람이 있는 곳에는 하늘과 풀까지 도처에 널려 있어 귀로가 끊어졌다.

이 몇 마디 말로 그녀가 조명성에 대해 얼마나 애착을 갖고 있는지 알 수 있다. 함께 있든 헤어져 있든, 그녀는 모두 그의 마음속의 영원한 여왕이며, 그도 그녀의 마음속의 영원한 왕자이다.

청조와 명성이 함께 늙어갈 수 있다면 좋겠다. 그러나 하늘은 영재를 질투하고, 운명은 사람을 만드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이청조와 조명성의 결혼은 분명 행복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의 결혼은 정치와 시국의 영향을 받는다.

이 () 조 () 두 집은 정계에서 기복이 일고, 이청조 () 는 상실과 복직으로 조명성 () 과 헤어졌다.

정강 2 년 (1 127), 김인은 개경을 포위하고 진휘와 그 황후 등 수천 명을 약탈하여 북송 멸망했다. 이청조는 산둥 청주에 있는 사랑의 보금자리가 파괴되고 혜래당 10 여 채의 집에 있는 책과 물건이 타 버렸다. 이청조는 소량의 문화재를 가지고 군중들과 함께 15 대의 차를 타고 도망쳐 남방에서의 비참한 생활을 시작했다. 그녀와 명성의 결혼도 전쟁에서 시험을 받았다.

두남 2 년, 조명성은 건강 지사로 임명되었다. 올해 국치가의 치욕이 일어났다. 어느 날 밤, 도시에서 반란이 일어났다. 지방장관으로서 조명성은 폭동을 지휘하는 데 앞장서지 않고 밧줄로 도시를 빠져나갔다. 모반사가 결정된 후 조명성은 조정에 의해 파면되었다. 이청조는 남편의 임진 탈출에 대해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다. 싸우지 않았지만, 과거의 어수의 합은 이미 다시는 돌아오지 않아, 그녀는 이때부터 조명성과 냉담하게 멀어졌다.

1 128, 부부는 장강을 따라 강서 방향으로 계속 망명했다. 그들이 우강진에 도착했을 때 이청조는 이곳이 항우가 패하여 자살한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상상력을 참지 못하고 감정이 팽배했다. 광대한 강을 마주하고, 나는 이 영원한 절창' 여름 절구' 를 불렀다.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이 시는 이안의 완곡하고 서늘한 풍격을 바꾸자, 아낌없이 격앙되어 당시 조정의 부패와 무능을 풍자하며, 나라를 욕되게 하지 않고, 그녀의 강인하고 활달하고 반항적이고 용감한 애국의 정서를 표현했다. 이 말은 남편 조명성에 대한 불만과 경고를 암시하는 것 같다.

다정다감한 부드러운 여자의 목소리는 어느 것입니까? 필사적으로 싸우는 용사 같다! 글자는 쩌렁쩌렁하고 힘이 있고, 쩌렁하고 듣기 좋고, 망치는 조명성의 마음을 때리고 있다. 그는 청조를 듣고 이 시를 읊으며 부끄러움과 후회를 느끼며 깊이 자책했다. 그 이후로, 그는 우울 하 고 부진 했다. 이듬해 (1 129), 조명성은 경복직으로 소환되었지만 아깝게 병으로 49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조명성이 죽은 후, 이청조는 고독한 배처럼 정착할 곳이 없어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쳤다. 수많은 아침저녁의 교대 속에서 그녀는 추억과 그리움으로 천천히 치유하고, 마음속 깊은 곳에 사랑의 노래를 쓰며 끝없는 서늘함과 슬픔을 하소연했다.

만약 똑똑한 청조가 이런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면, 계속 생각한다면, 아마도 두 번째 실패한 결혼은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의 재혼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주된 원인은 생활압박일 수 있다. 남송 이청조' 한림학사 투표' 와' 건염연대록' 에 따르면 이청조는 외롭고 무력하다. 사오싱 (1 132) 여름, 장가 장여주, 가을 8 월에 갑니다. 원래 장여주는 그녀와 결혼할 때 정말 그녀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일찌감치 그녀의 소중한 소장품에 군침을 흘려 자기 소유로 삼으려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실제로 이청조남도 과정에서 이미 많은 문화재가 유출됐다. 장 ruzhou 결혼 후 리 Qingzhao 가족 재산 이 많지 않은 것을 발견했을 때, 크게 실망하고, 원형, 주먹 을 보였다.

장여주의 야만행위는 이청조를 더 이상 참을 수 없게 했다. 이청조 같은 강하고 총명한 여자가 어떻게 눈에 모래를 비벼낼 수 있을까? 너는 이런 나약한 범죄를 받아들일 수 있니? 이청조는 도처에서 장여주의 자료를 수집하여, 그도 장물을 탐내는 법을 가지고 관직을 사취하는 죄를 발견하였다. 그래서 그는 종이 한 장을 가지고 법원에 가서, 장여주를 폭로하고 이혼을 요구했다. 조사 결과 장여주는 유죄 판결을 받고 광서류주로 전출되었다.

송나라의 법에 따르면 아내는 남편을 기소하여 징역 3 년을 선고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머리를 쳐들고 의연히 로비로 들어가 이혼을 선택했다. 이청조는 이혼 허가를 받았지만, 억울하게 감옥에 들어갔다. 그녀의 재능 방송은 큰 영향을 미쳤을지 모르지만 한림학사 진숭례 등 친지들에게 구조된 후 9 일 동안 구금된 후에야 풀려났다. 이 결혼은 100 일 미만 지속되었다.

이 결혼의 실패는 이청조의 사랑의 불을 완전히 껐다. 그 후로 그녀는 줄곧 외로움을 떠돌아다니며 자신의 시 창작과 조명성이 아직 사업' 석두기' 의 편찬을 계속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사오싱 13 년 (1 143) 쯤 이청조는 조명성의 유작' 금석록' 을 정리해 북한에 바쳤다. 케이시 원년 (1205) 에 책을 새기다.

그녀가 책에 새겨진' 금석록' 을 보았을 때, 그녀의 변덕스러운 얼굴에 회심의 미소를 드러낼 때가 되었다. 그것은 사랑하는 남편에 대한 깊은 사랑이자 그들의 사랑에 대한 증거이다. 그러나 길고 힘든 날, 그녀는 남편을 그리워하고, 집을 잃고, 고향을 떠나는 고통 속에서 또 어떤 고통을 참았는가? 얼마나 많은 깊은 슬픔을 맛보았습니까?

이청조는 인간의 외로움을 맛본 뒤 대표작' 느린 소리' 를 부르며 완곡한 말투의 기초를 다졌다.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너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늦게 와서 급하다.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어, 지금은 아무도 꺾을 수 없다. 창밖을 내다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더욱 가랑비가 내리고, 황혼에는 부슬부슬 내린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이청조의 일생은 즐거운 어린 시절과 낭만적인 사랑을 모두 가지고 있다. 그리움의 달콤함도 있고 결혼의 고통도 있다. 남편과 집을 잃은 외로움도 있고 애국적인 감정도 있다. 달콤함과 굴곡에서 그녀는 인생을 음미하고 인생의 매력과 풍토를 해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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