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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아기는 이웃의 큰 학급 교안을 찾는다
디지털아기가 이웃 교안 찾기 1 활동 목표
1, 아이들에게 각 숫자마다 이웃수 개념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10 이내의 정수의 이웃수를 파악하다.
2.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수학 활동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게임을 통해 대화식으로 수학을 배운다.
3. 아이들이 활동 중에 협동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한다.
준비할 활동
1,1-10 의 디지털 카드.
2. 동물집과 작은 동물 (강아지, 고양이, 토끼, 원숭이, 여우) 의 사진
3. 빈 종이상자.
활동 과정
첫째, 대화 가져오기
1 .. 아름다운 숲 속에서 강 한 줄기가 천천히 흐른다. 숲 옆에는 많은 작은 동물들이 살고 있는 아름다운 건물이 있다. 누가 안에 사는지 보자, 알았지?
2. 선생님은 작은 동물이 있는 건물의 사진을 전시합니다.
강아지 (1 층), 고양이 (2 층), 토끼 (3 층), 원숭이 (4 층), 여우 (5 층) 입니다. 누가 이 작은 동물들의 이웃이 누구인지 말할 수 있습니까?
3. 아이들은 모두 작은 동물의 이웃이 누구인지 알고 있으니, 당신의 이웃이 누구인지 보세요.
아동 상호 작용과 교사 관찰.
선생님: 우리 아이들은 모두 이웃이 있어요. 디지털아기도 이웃을 찾고 싶어요. 그를 도와주고 싶니? 우리 함께 그들의 이웃을 보러 가자!
5. 선생님은 1- 10 의 디지털 카드를 제시하셨습니다.
아이에게 어떤 숫자든 인접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리다 (/kloc-0 보다 큼/1 보다 작음).
6. 선생님은 10 범위 내에 인접한 디지털 카드 세 장을 꺼내서 아이에게 이 세 숫자를 줄을 서게 하고 순서대로 줄을 서도록 지도했다.
둘째, 게임
1, 게임 1: 친구 찾기
어린이들이 1- 10 의 디지털 카드를 들고 순서대로 줄을 섰고,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동요를 말했다.
아기 아기는 몸을 돌리고, 아기는 보고, 왼쪽은 오른쪽으로 보고, 많은 친구들을 봅니다. 당신 친구는 누구입니까? 와서 말해줘.
아이는 큰소리로 상대방에게 누가 그들의 친구인지 말해 주었다.
유아는 디지털 카드를 교환하고 몇 번 더 놀아서 인접한 숫자 사이의 배열 관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게임 2: 복권 터치
아이는 1-9 디지털 카드가 들어 있는 상자 안을 더듬어 숫자를 더듬어 인접한 숫자를 말하면 맞히면 상을 받는다. (웃는 인형 보상) 우리 같이 놀자.
게임 3: 친구 찾기
각 어린이에게 1 부터 10 까지의 번호표 한 장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으세요. 선생님은 임의의 숫자를 꺼내서 아이들에게 인접한 숫자를 찾아 어떤 아이가 가장 빨리 반응하는지 보라고 했다.
활동 확장
과학구역에 1 부터 10 까지 다양한 색깔의 디지털 카드와 작은 공을 놓아서 아이들이 10 내의 숫자 인접 수를 더 탐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디지털 아기는 이웃 수업 계획 2 디자인 의도를 찾습니다.
큰 반의 아이들이 로그한다는 개념은 초보적인 인식을 갖게 되었다. 아이가 10 이내의 숫자를 공부한 후, 아이가 비슷한 숫자를 더 잘 알 수 있도록, 각 숫자에 인접한 숫자 아기가 있다는 것을 아이에게 알리고, 각 숫자가 두 개의 인접한 숫자보다 1, 적은 1 이라고 말하게 한다. 따라서 이 섹션의 교육 활동은 게임 위주로 설계되었습니다.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놀이' 중학교 수,' 재미' 중학교 수,' 경기' 에서 수를 연습하도록 지도하고 담력을 높인다. 재미있는 게임으로 아이들의 수학 공부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무미건조한 수학 지식을 게임에 통합시켜 게임 활동에서 아이들의 협력의식과 능력을 키우다.
활동 목표
1, 아이들에게 각 숫자마다 이웃수 개념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10 이내의 정수의 이웃수를 파악하다.
2.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수학 활동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게임을 통해 대화식으로 수학을 배운다. 아이들이 활동 중에 협동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다.
3. 아이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수학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며, 집단 활동의 즐거움을 느낀다.
4. 각종 감각 훈련을 통해 계산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와 사고의 정확성과 민첩성을 키운다.
준비할 활동
1, 1- 10 의 디지털 카드.
2. 동물집과 작은 동물 (강아지, 고양이, 토끼, 원숭이, 여우) 의 사진
3. 빈 종이상자.
활동 과정
1, 교사 대화 소개:
(1) 아름다운 숲 속에서 작은 강이 천천히 흐른다. 작은 숲 옆에는 많은 작은 동물들이 살고 있는 아름다운 건물이 있다. 누가 안에 사는지 보자, 알았지?
선생님은 개 (1 층), 고양이 (2 층), 토끼 (3 층), 원숭이 (4 층), 여우 (5 층) 등 작은 동물이 있는 건물의 사진을 전시했다. 누가 이 작은 동물들의 이웃이 누구인지 말할 수 있습니까?
(2) 어린아이들은 모두 작은 동물의 이웃이 누구인지 알고 있으니, 당신의 이웃이 누구인지 보세요. 아동 상호 작용과 교사 관찰.
(3) 선생님: 우리 아이들은 모두 이웃이 있습니다. 디지털아기도 이웃을 찾고 싶어요. 그를 도와주고 싶니? 우리 그들의 이웃을 보러 가자!
(4) 교사가 1- 10 의 디지털 카드를 제시하여 어떤 숫자라도 인접관계가 있다는 것을 아이에게 알리다 (/Kloc-0 보다 큼/보다 작음 1).
(5) 선생님은 10 에 인접한 디지털 카드 3 장을 임의로 꺼내 어린이들이 이 세 숫자를 줄을 서도록 하여 유아들이 순서대로 줄을 서도록 유도했다.
2. 게임이 시작되었다
게임 1: 친구를 찾습니다
어린이들이 1- 10 의 디지털 카드를 들고 순서대로 줄을 섰고,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동요를 말했다.
자기야, 돌아봐, 자기야, 한번 봐.
왼쪽으로 보고, 오른쪽으로 보고, 많은 친구들을 보고,
당신 친구는 누구입니까? 와서 말해줘.
아이는 큰소리로 상대방에게 누가 그들의 친구인지 말해 주었다. 유아는 디지털 카드를 교환하고 몇 번 더 놀아서 인접한 숫자 사이의 배열 관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게임 2: 복권 터치
꼬마는 1-9 가 있는 디지털 카드 상자에서 숫자를 만져보고 인접한 숫자를 말하면 바로 당첨된다. (웃는 인형 보상) 우리 같이 놀자.
게임 3: 친구 찾기
각 어린이에게 1 부터 10 까지의 번호표 한 장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으세요. 선생님은 임의의 숫자를 꺼내서 아이들에게 인접한 숫자를 찾아 어떤 아이가 가장 빨리 반응하는지 보라고 했다.
활동 확장
과학구역에 1 부터 10 까지 다양한 색깔의 디지털 카드와 작은 공을 배치하여 아이들이 10 내의 숫자 인접 수를 더 자세히 탐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반성을 가르치다
게임이 전체 교육 활동을 관통하기 때문에, 어린이는 전체 활동의 주체이며, 아이들의 학습 열정을 동원하여 강한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유아게임 활동을 관찰하는 과정을 통해 유아들이 게임에서 인접한 숫자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협력의 즐거움을 경험하며 협력의식과 능력을 키우는 것을 발견했다.
백과사전: 이웃은 집이나 거처가 다른 사람의 집이나 거처와 가깝거나 인접한 사람을 가리킨다. 옆집 다른 집이나 근처에 사는 사람.
디지털보배 이웃 대반 수업 계획 3 활동 목표 찾기
게임을 통해 수학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다.
게임에서 10 내의 숫자 사이의 인접관계를 감지하고 이해합니다.
아이들이 간단한 법칙을 발견하고 요약하는 수학 능력을 배양하다.
게임 상호 작용에서 수학을 배우면 아이들이 협동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아이에게 이웃 수의 개념을 알리고 10 이내의 정수의 이웃 수를 파악하게 하다.
준비할 활동
1- 10 디지털 카드, 빈 판지 상자.
동물집 사진, 작은 동물의 사진 (강아지, 고양이, 토끼, 원숭이, 여우)
활동 과정
첫째, 이웃을 찾으십시오.
얘들아, 우리 생활 속의 이웃을 찾자! 너는 아이의 이웃, 옆자리의 이웃을 볼 수 있다. 아이는 우리가 배운 숫자에도 이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먼저 디지털 아기에게 이웃을 찾아주세요! 함께 게임을 하다.
둘째, 디지털 아기가 이웃을 찾는다
아이들은 먼저 디지털 보배를 하고 스스로 이웃을 찾는다. 아이들은 디지털 아기의 이웃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셋째, 게임은 복권을 만진다
어린이 자신의 기억과 초보적인 추상적인 논리적 사고를 통해, 우리는 디지털 아기의 이웃을 찾을 수 있다. 어린이가 배열된 숫자를 보지 못했을 때. 적당량으로 난이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넷째, 비교한다.
모든 아이들을 참여시켜 누가 빠르고 정확하게 숫자를 찾을 수 있는지 보자. 선생님이 번호표를 들어 올리자 아이들은 빠른 반응에 집중하여 번호의 이웃을 찾았다. 반 전체 학생에 대한 또 한 번의 공고한 연습이기도 하다.
디지털 아기는 이웃 수업 계획 4 디자인 의도를 찾습니다.
유치원지도 개요' 는 "유아들이 생활경험을 결합하고 활용하고, 과학이 생활에 주는 편리함을 느끼고, 과학에 대한 흥미를 싹트게 해야 한다" 고 지적했다. 이 행사에서 나는 생활경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이웃' 을 알게 하고 이웃을 통해 이웃을 그려냈다. 문제 해결 과정에서 수학적 사고를 통해 아이들이 10 이내의 숫자의 인접 수를 이해하고 사고력을 발전시키도록 돕는다. 또한 아이들이 활동에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자신의 탐구과정과 결과를 게임으로 표현하고, 활동을 통해 아이의 논리적 사고력과 언어표현능력을 발전시켜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도록 독려한다.
활성 목표:
1. 아이가 이웃 수를 인식하게 하고 10 내에서 이웃 수를 찾는 방법을 알게 한다.
2. 우리는 게임 활동을 통해 10 이내의 인접한 숫자를 찾을 수 있다.
3. 수학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고, 아이들이 활동 중에 성공의 기쁨을 느끼게 한다.
4. 아이들의 관찰력과 공간 상상력을 발전시킨다.
5. 일상생활에서 숫자의 응용을 이해하고, 숫자와 사람들의 생활의 관계를 초보적으로 이해하다.
이벤트 준비:
1. 교구 준비: 1- 10 의 디지털 카드와 PPT 코스웨어.
2. 학교 도구 준비: 1- 10 디지털 카드가 들어 있는 종이상자.
활동 프로세스:
첫째, 대화 가져오기
1. 아름다운 숲 왕국에는 귀여운 작은 동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도시에는 아름다운 성이 하나 있고, 그리고 세 동물의 좋은 친구가 있다. 그들이 누구인지 짐작할 수 있습니까?
2. (PPT 재생) 그들이 누구인지 봅시다.
아이들은 모두 자신이 누구인지 (강아지, 토끼, 원숭이), 작은 동물의 이웃이 누구인지 알고 있으니, 자신의 이웃이 누구인지 알아주세요.
둘째, 이웃 수를 안다.
1 .. 작은 동물과 아이의 이웃을 찾아 디지털보배 이웃을 찾으려고 합니다. (전시 PPT 디지털 베이비)
예: 3 과 7 을 구하는 "이웃".
아이에게 한 수의 인접 숫자가 그보다 작은 1, 그보다 큰 1 이라는 것을 알리다.
3. 아이들이 인접한 숫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동요' 친구 찾기' 를 부른다.
셋째, "이웃" 을 찾기 위해 게임을하십시오.
1 .. 게임 1: 복권을 만져서' 이웃' 을 찾는다. 그 중 한 아이는 2-9 의 숫자가 있는 상자에서 그것을 만져보고, 디지털 카드 한 장을 꺼내서 이웃 수를 큰 소리로 말했다. 맞는 것은 상을 받을 수 있다. 다른 방법으로 인접한 숫자를 계속 찾으십시오.
2. 게임 2:' 이웃' 을 찾아 각 아이에게 명세서를 보낸다. "이웃" 의 중간 수를 적어주세요.
넷. 활동 요약
오늘 우리는 디지털 아기를 도와 이웃을 찾아 이웃 번호가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즉, 그보다 큰 1, 그보다 작은 1 의 수는 바로 그 이웃 번호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디지털 아기는 매우 행복하다. 아이들은 행복합니까? 아이들은 오늘 아주 잘했다! 집에 돌아온 후, 부모를 시험하여 그들이 이웃을 아는지 알아보다. 안녕, 얘들아!
활동 반영:
게임이 전체 교육 활동을 관통하기 때문에, 어린이는 전체 활동의 주체이며, 아이들의 학습 열정을 동원하여 강한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유아게임 활동을 관찰하는 과정을 통해 유아들이 게임에서 인접한 숫자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협력의 즐거움을 경험하며 협력의식과 능력을 키우는 것을 발견했다.
디지털 아기는 이웃 수업 계획 5 디자인 의도를 찾습니다.
유치원지도 개요' 는 "유아들이 생활경험을 결합하고 활용하고, 과학이 생활에 주는 편리함을 느끼고, 과학에 대한 흥미를 싹트게 해야 한다" 고 지적했다.
이 행사에서 나는 생활경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이웃' 을 알게 하고 이웃을 통해 이웃을 그려냈다. 문제 해결 과정에서 수학적 사고를 통해 아이들이 10 이내의 숫자의 인접 수를 이해하고 사고력을 발전시키도록 돕는다. 또한 아이들이 활동에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자신의 탐구과정과 결과를 게임으로 표현하고, 활동을 통해 아이의 논리적 사고력과 언어표현능력을 발전시켜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도록 독려한다.
활성 목표:
1, 아이가 이웃 수를 인식하게 하고 10 이내의 이웃 수를 찾는 방법을 알게 한다.
2. 10 이내의 인접 숫자는 게임 활동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3. 수학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고, 아이들이 활동 중에 성공의 기쁨을 느끼게 한다.
3. 수학팀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합니다.
4, 예비 훈련 관찰, 비교 및 반응 능력.
이벤트 준비:
1, 교구 준비:1-10 디지털 카드 및 PPT 코스웨어.
2. 학교 도구 준비: 1- 10 디지털 카드가 들어 있는 종이상자.
활동 프로세스:
먼저, 시작 섹션
대화 가져오기:
1. 아름다운 삼림 왕국에는 귀여운 작은 동물들이 많이 있고, 도시에는 표류가 있다.
세 동물의 좋은 친구가 밝은 성에 살고 있다. 그들이 누군지 맞춰봐.
2. (PPT 재생) 그들이 누구인지 봅시다.
3. 아이들은 모두 자신이 누구인지 (강아지, 토끼, 원숭이), 작은 동물의 이웃이 누구인지 알고 있으니 자신의 이웃이 누구인지 알아주세요.
둘째, 기본 부분
인접한 숫자를 알고 있습니다.
1 .. 작은 동물과 아이의 이웃을 찾아 디지털보배 이웃을 찾으려고 합니다. (전시 PPT 디지털 베이비)
예를 들어, 3 과 7 을 찾는 "이웃".
아이에게 한 수의 인접 숫자가 그보다 작은 1, 그보다 큰 1 이라는 것을 알리다.
3. 아이들이 인접한 숫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동요' 친구 찾기' 를 부른다.
4. "이웃" 을 찾기 위해 게임을하십시오.
게임 1: "이웃" 을 찾기 위해 복권을 만지십시오. 그 중 한 아이는 2 ~ 9 개의 숫자가 있는 상자에서 그것을 만지고, 디지털 카드 한 장을 꺼내서 인접한 숫자를 큰 소리로 말했다. 맞는 것은 상을 받을 수 있다. 다른 방법으로 인접한 숫자를 계속 찾으십시오.
게임 2: "이웃" 을 찾아 각 아이에게 목록을 작성해 주세요. "이웃" 의 중간 수를 적어주세요.
셋째, 결론 부분
활동 개요:
오늘 우리는 디지털 아기를 도와 이웃을 찾아 이웃 번호가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즉, 그보다 큰 1, 그보다 작은 1 의 수는 바로 그 이웃 번호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디지털 아기는 매우 행복하다. 아이들은 행복합니까? 아이들은 오늘 아주 잘했다! 집에 돌아온 후, 부모를 시험하여 그들이 이웃 번호를 아는지 알아보다. 안녕, 얘들아!
교육 반영:
수학은 현실에서 유래하고, 현실에 존재하고, 현실에 응용한다. 수학 과정은 아이들이 실제 문제를 수학 문제로 바꾸도록 돕는 과정이어야 한다. 교육활동의 내용 선택은 아동생활에 가깝고, 어린이가 관심 있는 사물과 문제를 선택하는 것은 아동의 경력과 시야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