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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자영요 연패. 후자가 지나요?

말해봐.

내 개인 조사에 따르면 나의 최고 연승은 15 경기로 이미 한 번도 아니다.

연승 후 동료에게 묻자 한 가지 답은 9 연승, 한 개 5 개, 한 개 6 개, 자기 12 개, 추론할 수 있다.

1 연승 순위, 일치하는 팀원은 대부분 연승이다.

일단 무릎을 꿇으면, 기본적으로 모두 뛰고 있는 팀원들과 협조해야 한다. 너는 따라 춤을 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연승이 여러 차례 무릎을 꿇으면 내가 너를 다시 안배할게.

왕자영요 연속 패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숨겨진 점수가 너무 높아서 연속 이기면 연속 질 수 있다

왕이 기계를 배합하다. 점수를 숨기기만 하면, 시스템은 당신에게 구덩이 팀원들과 일치시켜 당신을 울게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있다. 먼저 몇 판을 이긴 다음, 모든 것을 다 졌다. 화가 나서 게임을 삭제하려 하다. 나중에야 내가 연속 몇 경기를 이긴 후에 한 경기만 지면 나는 여기에 줄을 서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만약 내가 더 놀고 싶다면, 나는 일치, 영웅 연습, 더 많이 잃는다. 친숙한 친구와 함께 블랙을 켤 수도 있고 크게 향상될 수도 있어요!

두 번째 경우는 그것이 제 개인적인 이유와 시간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항상 지고, 주로 처음엔 놀지 않고, 의식이 나쁘다. 그래서 나는 항상 졌다. 많이 때리기만 하면 곧 적응할 것이고 기술과 의식이 높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주말 저급 지역에는 초등학생들이 많아서 친구들 몇 명을 찾아 함께 까맣게 할 수 있어 초등학생에게 속지 않을 거야!

이상은 개인 요약의 원인과 해결책이다. 댓글로 보충하거나 비판하세요.

우리 같은 게임을 해본 사람들은 한 게임이 유행하기만 하면 시장을 다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많은 사람들이 왕자영요 플러그 인이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내가 너에게 말한 것은 사실이며, 또한 범람하고 있다. 나는 몇 번 만났는데,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나는 왕의 팬들이 연속 무릎을 꿇은 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관건은 그들이 때때로 이유 없이 순위에서 열 번 무릎을 꿇고 왜 그런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런 상황은 플러그인을 만날 가능성이 높다. 내가 최근 열 번 연속 무릎을 꿇은 경험을 가지고 보자. 나는 내 인맥이 좋다는 것을 분명히 몇 개 기억하고 있다. 왜 내가 맞은편 영웅에게 접근하자마자 460 이 나타났을까?

이를 위해 나는 일부러 경기 재생을 몇 번 보고 자신의 인터넷 상황을 살펴보았다. 우리 모두는 게임을 잘하려면 인터넷이 반드시 좋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인터넷이 나쁘면, 나는 분명히 놀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왜 거기에 붙어 있니? 갑자기 인터넷에 460 조수라는 왕 조수가 있다는 것이 생각났다. 이 조수의 역할은 우리의 인터넷을 이용하여 부정행위를 하는 것이다. 친구들, 만약 당신이 게임으로 가는 길에 연대전이거나 영웅에게 다가갈 때, 갑자기 껍데기가 막힙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또 다른 게임에서, 나는 내가 어디에 있든 거리 건너편에 있는 사람들이 항상 나를 아는 것 같다. 비록 내가 집에서 길 건너편에 있는 영웅의 위치에서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다 해도, 나는 내가 어디에 있는지, 마치 한 점도 걸치지 않는 것처럼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그들은 항상 기대하는 길에 나를 기다리고 동료들과 함께 나를 치운다. 한두 번은 괜찮다. 나는 네가 나를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인연이라도 몇 번이고 다시 만날 수는 없다. 그는 내가 파란색인지 빨간색인지 알고 있다. 관건은 내가 우리 야생의 지역이라는 것이다. 나는 너에게 어떻게 알았는지 묻고 싶었다. 나는 풀숲에 그렇게 여러 번 쭈그리고 앉아 있었다. 왜 매번 내 역에 기술을 던져요? 너는 나에게 여러 번 던져서 매번 나를 맞혔다. 처음엔 깜짝 놀랐어요. 제대로 볼 때까지.

그리고 이 플러그인은 초살까지 가지고 있고, 영웅기술로 인한 피해는 옳지 않다. 나 자신을 예로 들다. 7 급 경제와 비슷하다. 왜 네가 두 가지 기술을 넣었는데, 나는 아무 이유도 없이 직접 죽임을 당했니? 완전히 불합리하다. 그래서 내가 여기서 너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은, 그들의 행동을 통해 판단하는 것 외에, 우리는 그들의 기술로 인한 상해를 통해 판단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모두 노게이머이며 영웅의 상처와 위장의 정도를 예측할 수 있다. 화내지 마세요.

우리가 신고하기만 하면, 매전이 확인한 후 바로 그의 게임 계정을 봉쇄할 수 있어, 우리가 무릎을 꿇어도 다른 플레이어에게 노여움을 덜 줄 수 있지, 그렇지?

첫째, 숨겨진 점수가 너무 높아서 연속 이기면 연속 질 수 있다

왕이 기계를 배합하다. 점수를 숨기기만 하면, 시스템은 당신에게 구덩이 팀원들과 일치시켜 당신을 울게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있다. 먼저 몇 판을 이긴 다음, 모든 것을 다 졌다. 화가 나서 게임을 삭제하려 하다. 나중에야 내가 연속 몇 경기를 이긴 후에 한 경기만 지면 나는 여기에 줄을 서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만약 내가 더 놀고 싶다면, 나는 일치, 영웅 연습, 더 많이 잃는다. 친숙한 친구와 함께 블랙을 켤 수도 있고 크게 향상될 수도 있어요!

두 번째 경우는 그것이 제 개인적인 이유와 시간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항상 지고, 주로 처음엔 놀지 않고, 의식이 나쁘다. 그래서 나는 항상 졌다. 많이 때리기만 하면 곧 적응할 것이고 기술과 의식이 높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게다가 주말에는 저지대에 초등학생이 많으니, 나는 친구 몇 명을 찾아 까맣게 할 수 있다. 속지 않을 것이다!

I. 매칭 메커니즘 문제

연패를 초래한 현상은 몇 가지가 있다. 연속 몇 번 이기면 연속 지게 된다. 아무리 잘 놀아도 소용없어, 늘 어찌할 바를 몰라.

1. 일치하는 팀원과 일치하는 적의 차이가 너무 크기 때문이다. 영웅의 숙련도의 현격한 차이이지, 직위의 현격한 차이가 아니다. 같은 사람이 다른 영웅을 가지고 노는 것은 매우 다르다.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일치 메커니즘은 숙련도에 따라 일치됩니다. 연승이 많을수록 숙련도가 낮은 팀원과 더 잘 어울린다.

2. MVP 가 당신이 연승하는 모든 경기에서 활약하여 팀을 승리로 이끌 때, 당신이 일치하는 팀원들은 점점 더 나빠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곳의 차이는 그의 정상 수준이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그는 최근 며칠 동안 협조가 나쁘고, 달리기가 나쁘고, 의식이 떨어지는 것이다. 만약 이길 수 있다면, 결국 전화를 끊고, 머리를 보내고, 매우 어울리지 않는 팀원이 될 것이다.

2. 즉, 당신의 진정한 실력은 직위입니다.

내가 다이아 국에서 공을 칠 때, 나는 항상 MVP 를 받았고, 곧 나는 같은 영웅처럼 야오흥구에 갈 수 있었다. 야오흥단 () 에 이르면 왕까지 갈 수 없고, 매 시즌마다 야오흥 () 을 돌아다니는데, 일어날 수가 없다.

그리고 친구의 왕호로 왕놀이를 하다 보니 자신의 종합 실력이 정말 왕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항상 맞은편에 눌려 붙잡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만약 네가 약하다면, 연속 지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다. 하이 엔드 국을 위해, 5 명의 사람들의 팀은 혼자서 수행 할 수 없습니다.

3. 당신의 생각이 폭발할 때.

완전히 무작위로 때렸고, 각종 사람들은 팀원들과 어울리지 않고, 각자 그 일을 한다. 왕자영요 대 전선에서 한 사람이 협조하지 않으면 대국은 매우 수동적이다. 그의 뇌가 폭발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사람은 바로 이런 심리다. 지고 나서 불복하면 계속 때려서 마음가짐이 좋지 않다. 그들이 아무리 놀아도 정상 수준을 발휘하지 못한다. 점점 더 나빠질 뿐이다. 결국 전화마저 끊다. 。

팀 동료 등을 겨냥하려면, 팀 동료들을 적극 격려해야 한다. 그래도 졌다면, 게임을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행복이다.

"왕자영요" 연속 손실의 원인과 해결책;

1, 연승연패는 일치 매커니즘의 문제다. 매전은 고의로 너의 승률을 제어하여 영원히 50% 를 오르락내리락하게 한다. 그래서 항상 자신이 잘하는 것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쉽게 지는 것이다. 물론 특별한 영웅 (이백, 루나 등) 을 제외하고는 때릴 수 있는 사람을 때려치면 많이 이긴다. 대신 다른 제안을 사용합니다. 2. 만약 네가 이번 경기에서 졌다면. 다음 팀원도 같은 실패자가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연속으로 많은 경기를 졌다면, 너의 팀원도 연이어 많은 경기를 잃은 사람이다. 이 경우, 너와 팀원들이 모두 무너져, 보위 실패, 물 젓기, 저주, 배달 등을 쉽게 할 수 있다. 새로운 연패를 일으키기 쉬우니 연패 직후 순위를 중지해야 한다.

3. 연승이든 5 연패든 문턱이다. 연승은 보통 3 경기 시작 시 어렵다. 어떻게 5 연승을 이룰 수 있을까? 가장 좋은 방법은 물을 젓는 것이다. MVP 를 절대 빼앗지 않는다. 그래야 제 5 중대를 이길 수 있다. 연승 5 회, 6 회는 매우 어려운 경기이고, 상대는 대신이고, 팀원은 컴퓨터일 수 있다. 고려하지 않는다. 6 회 연속 지면 10 에 가까워질 가능성이 높다. 。 。

4. 3 경기 이상 진 팀원은 이미 극한까지 추락해 대부분 좋은 생각을 하지 못했다. 이때 결과를 바꾸려면 리듬을 따라잡고 진정한 승리를 보장해야 한다. 첫째, 당신은 잘하는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둘째, 당신은 정말로 상대를 짓밟을 수 있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결코 긴장을 풀지 말아야 합니다. 내 친구 한신이 좋다. 많이 지면 한신을 쓰고 집을 훔칩니다. 하지만 MVP 를 받아도 영웅을 잘해서 패국을 바꿀 수 없다면 그만두세요!

5. 연승의 경우.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이 경기에서 이겼다면. 예를 들어 누워서 이기기엔 너무 쉽다. 아니면 열세에 처해 있다가 개가 똥을 먹다가 실수로 적의 크리스탈을 훔치거나 일파를 박멸하여 직접 이겼다면, 그 다음은 아마 조정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맞은편에는 1V9 가 있는 신과 같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맞은편 세그먼트는 일반적으로 당신이나 팀원보다 460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요컨대, 이 경기는 질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이런 게임을 만나면 승수와 데이터 종합 분석을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네가 질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면 (매전이 우리를 계속 이기게 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과감하게 게임을 바꾸고, 다른 것을 좀 해야 한다.

6. 순위시간에 주의하세요. 공휴일이나 저녁이나 평일 반나절은 다릅니다. 전자는 네가 연이어 질 때 정상 근무일보다 구덩이를 더 쉽게 일치시킬 수 있다. 같은 요리라도 초등학생이나 선배, 보통 음식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대에 집중하고 순위 시간을 합리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왕자영요" 연속 손실의 원인과 해결책;

1, 연승연패는 일치 매커니즘의 문제다. 매전은 고의로 너의 승률을 제어하여 영원히 50% 를 오르락내리락하게 한다. 그래서 항상 자신이 잘하는 것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쉽게 지는 것이다. 물론 특별한 영웅 (이백, 루나 등) 을 제외하고 때릴 수 있는 사람은 넘어뜨리면 많이 이긴다. 대신 다른 제안을 사용합니다. 2. 만약 네가 이번 경기에서 졌다면. 다음 팀원도 같은 실패자가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연속으로 많은 경기를 졌다면, 너의 팀원도 연이어 많은 경기를 잃은 사람이다. 이 경우, 너와 팀원들이 모두 무너져, 보위 실패, 물 젓기, 저주, 배달 등을 쉽게 할 수 있다. 새로운 연패를 일으키기 쉬우니 연패 직후 순위를 중지해야 한다.

3. 연승이든 5 연패든 문턱이다. 연승은 보통 3 경기 시작 시 어렵다. 어떻게 5 연승을 이룰 수 있을까? 가장 좋은 방법은 물을 젓는 것이다. MVP 를 절대 빼앗지 않는다. 그래야 제 5 중대를 이길 수 있다. 연승 5 회, 6 회는 매우 어려운 경기이고, 상대는 대신이고, 팀원은 컴퓨터일 수 있다. 고려하지 않는다. 6 회 연속 지면 10 에 가까워질 가능성이 높다. 。 。

4. 3 경기 이상 진 팀원은 이미 극한까지 추락해 대부분 좋은 생각을 하지 못했다. 이때 결과를 바꾸려면 리듬을 따라잡고 진정한 승리를 보장해야 한다. 첫째, 당신은 잘하는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둘째, 당신은 정말로 상대를 짓밟을 수 있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결코 긴장을 풀지 말아야 합니다. 내 친구 한신이 좋다. 많이 지면 한신을 쓰고 집을 훔칩니다. 하지만 MVP 를 받아도 영웅을 잘해서 패국을 바꿀 수 없다면 그만두세요!

5. 연승의 경우.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이 경기에서 이겼다면. 예를 들어 누워서 이기기엔 너무 쉽다. 아니면 열세에 처해 있다가 개가 똥을 먹다가 실수로 적의 크리스탈을 훔치거나 일파를 박멸하여 직접 이겼다면, 그 다음은 아마 조정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맞은편에는 1V9 가 있는 신과 같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맞은편 세그먼트는 일반적으로 당신이나 팀원보다 460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요컨대, 이 경기는 질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이런 게임을 만나면 승수와 데이터 종합 분석을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네가 질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면 (매전이 우리를 계속 이기게 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과감하게 게임을 바꾸고, 다른 것을 좀 해야 한다.

6. 순위시간에 주의하세요. 공휴일이나 저녁이나 평일 반나절은 다릅니다. 전자는 네가 연이어 질 때 정상 근무일보다 구덩이를 더 쉽게 일치시킬 수 있다. 같은 요리라도 초등학생이나 선배, 보통 음식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대에 집중하고 순위 시간을 합리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의 승률을 주도하는 것은 무엇인가? 원래 게임에는 승률 균형 시스템이라는 잠재적인 게임 메커니즘이 있었다. 만약 당신이 연승한 후 승률이 60% 에 달한다면, 당신의 전력은 0.6 입니다. 1 의 한계를 돌파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승률에 따라 시스템은 당신의 전력에 0.4 를 더한 팀원과 일치할 것이다. 팀원에 대한 너의 평균 전력은 0. 1 이고, 맞은편의 전력은 평균 0.2 의 적이 될 수 있다. 이 상황은 기본적으로 네가 이 직위의 실력을 초과했는지 테스트하는 것이다.

이로 인해 적들이 당신을 이길 수 있게 되었지만, 그가 먼저 당신의 팀원을 물리칠 수 있게 되면서 그는 절묘한 일을 하게 되었지만, 그는 1 으로 9 를 이길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왜 이런 메커니즘이 있을까요? 이 경우 자주 지게 되지만 1 에서 9 를 치면 한 판에서 한계를 돌파할 수 있다.

게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매전은 승률이 높은 사람과 승률이 낮은 사람을 매치해 평균 승률을 약 50% 로 끌어 장기간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이 메커니즘이 없다면, 승률이 더 높은 사람은 반드시 왕에게 지지 않을 수도 있고, 심지어 왕을 영광스럽게 할 수도 있다.

연패를 초래할 수도 있고, 일부 게이머들이 자신감을 잃고, 더 이상 공을 치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어떻게 이런 균형 메커니즘을 피할 수 있습니까? 연승한 뒤 몇 경기를 치고 몇 경기를 잃어야 순위를 매길 수 있어 너와 비슷한 수준의 팀원과 잘 어울릴 수 있는 기회가 많다.

"왕자영요" 연속 손실의 원인과 해결책;

1, 연승연패는 일치 매커니즘의 문제다. 매전은 고의로 너의 승률을 제어하여 영원히 50% 를 오르락내리락하게 한다. 그래서 항상 자신이 잘하는 것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쉽게 지는 것이다. 물론 특별한 영웅 (이백, 루나 등) 을 제외하고는 때릴 수 있는 사람을 때려치면 많이 이긴다. 대신 다른 제안을 사용합니다. 2. 만약 네가 이번 경기에서 졌다면. 다음 팀원도 같은 실패자가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연속으로 많은 경기를 졌다면, 너의 팀원도 연이어 많은 경기를 잃은 사람이다. 이 경우, 너와 팀원들이 모두 무너져, 보위 실패, 물 젓기, 저주, 배달 등을 쉽게 할 수 있다. 새로운 연패를 일으키기 쉬우니 연패 직후 순위를 중지해야 한다.

3. 연승이든 5 연패든 문턱이다. 연승은 보통 3 경기 시작 시 어렵다. 어떻게 5 연승을 이룰 수 있을까? 가장 좋은 방법은 물을 젓는 것이다. MVP 를 절대 빼앗지 않는다. 그래야 제 5 중대를 이길 수 있다. 연승 5 회, 6 회는 매우 어려운 경기이고, 상대는 대신이고, 팀원은 컴퓨터일 수 있다. 고려하지 않는다. 6 회 연속 지면 10 에 가까워질 가능성이 높다. 。 。

4. 3 경기 이상 진 팀원은 이미 극한까지 추락해 대부분 좋은 생각을 하지 못했다. 이때 결과를 바꾸려면 리듬을 따라잡고 진정한 승리를 보장해야 한다. 첫째, 당신은 잘하는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둘째, 당신은 정말로 상대를 짓밟을 수 있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결코 긴장을 풀지 말아야 합니다. 내 친구 한신이 좋다. 많이 지면 한신을 쓰고 집을 훔칩니다. 하지만 MVP 를 받아도 영웅을 잘해서 패국을 바꿀 수 없다면 그만두세요!

5. 연승의 경우.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이 경기에서 이겼다면. 예를 들어 누워서 이기기엔 너무 쉽다. 아니면 열세에 처해 있다가 개가 똥을 먹다가 실수로 적의 크리스탈을 훔치거나 일파를 박멸하여 직접 이겼다면, 그 다음은 아마 조정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맞은편에는 1V9 가 있는 신과 같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맞은편 세그먼트는 일반적으로 당신이나 팀원보다 460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요컨대, 이 경기는 질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이런 게임을 만나면 승수와 데이터 종합 분석을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네가 질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면 (매전이 우리를 계속 이기게 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과감하게 게임을 바꾸고, 다른 것을 좀 해야 한다.

6. 순위시간에 주의하세요. 공휴일이나 저녁이나 평일 반나절은 다릅니다. 전자는 네가 연이어 질 때 정상 근무일보다 구덩이를 더 쉽게 일치시킬 수 있다. 같은 요리라도 초등학생이나 선배, 보통 음식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대에 집중하고 순위 시간을 합리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왕의 영광이다. 연패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I. 매칭 메커니즘 문제

연패를 초래한 현상은 몇 가지가 있다. 연속 몇 번 이기면 연속 지게 된다. 아무리 잘 놀아도 소용없어, 늘 어찌할 바를 몰라.

1. 일치하는 팀원과 일치하는 적의 차이가 너무 크기 때문이다. 영웅의 숙련도의 현격한 차이이지, 직위의 현격한 차이가 아니다. 같은 사람이 다른 영웅을 가지고 노는 것은 매우 다르다.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일치 메커니즘은 숙련도에 따라 일치됩니다. 연승이 많을수록 숙련도가 낮은 팀원과 더 잘 어울린다.

2. MVP 가 당신이 연승하는 모든 경기에서 활약하여 팀을 승리로 이끌 때, 당신이 일치하는 팀원들은 점점 더 나빠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곳의 차이는 그의 정상 수준이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그는 최근 며칠 동안 협조가 나쁘고, 달리기가 나쁘고, 의식이 떨어지는 것이다. 만약 이길 수 있다면, 결국 전화를 끊고, 머리를 보내고, 매우 어울리지 않는 팀원이 될 것이다.

2. 즉, 당신의 진정한 실력은 직위입니다.

내가 다이아 국에서 공을 칠 때, 나는 항상 MVP 를 받았고, 곧 나는 같은 영웅처럼 야오흥구에 갈 수 있었다. 야오흥단 () 에 이르면 왕까지 갈 수 없고, 매 시즌마다 야오흥 () 을 돌아다니는데, 일어날 수가 없다.

그리고 친구의 왕호로 왕놀이를 하다 보니 자신의 종합 실력이 정말 왕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항상 맞은편에 눌려 붙잡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만약 네가 약하다면, 연속 지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다. 하이 엔드 국을 위해, 5 명의 사람들의 팀은 혼자서 수행 할 수 없습니다.

3. 당신의 생각이 폭발할 때.

완전히 무작위로 때렸고, 각종 사람들은 팀원들과 어울리지 않고, 각자 그 일을 한다. 왕자영요 대 전선에서 한 사람이 협조하지 않으면 대국은 매우 수동적이다. 그의 뇌가 폭발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사람은 바로 이런 심리다. 지고 나서 불복하면 계속 때려서 마음가짐이 좋지 않다. 그들이 아무리 놀아도 정상 수준을 발휘하지 못한다. 점점 더 나빠질 뿐이다. 결국 전화마저 끊다. 。

말하는 것을 잊었다, 나는 단행이고, 줄곧 단행이다. 이에 대해 깊이 체득하다.

마지막으로, 나는 게임이 단지 여가를 위한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생각을 바꾸고 계속 열심히 공부하세요. 너무 진지하지 마세요. 결국 우리는 프로 선수가 아니다. 이것으로 미래를 이기지 말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