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베니스 화파의 특징

베니스 화파의 특징

1. 베니스 학교

베니스 화파는 색채 운용에 많은 변화가 있고, 두툼한 색채가 쌓여 있다. 일부 화가들은 고강도 빛을 이용하여 주요 인물을 강화하고 보조 인물을 그림자에 녹였다. 기술적으로 그들은 전통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하다. 그들은 유화물감을 사용하여 캔버스에 작품을 완성했는데, 습한 베니스 기후는 벽과 목판에 계란채화를 사용하는 데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조바니 벨리니

조바니 벨리니 (약1430-1516) 는 베니스 화파의 창시자이다. 조바니 벨리니가 색채를 회화 요인에서 압도적인 자리를 차지했고, 그의 기법도 달걀채화에서 유화로 바뀌었다. 그의 학생인 조엘 조네와 티향과 나중에 딩톨레토와 윌로니는 베네치아 화파의 기법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베네치아 화파의 작품을 섬세하고 완벽하게 만들었다. 17 세기 이탈리아 화가, 카라바조, 카라치 등은 모두 베니스화파의 영향을 받았다.

조바니 벨리니의 빛의 특성에 대한 활용은' 성철롬이 읽고 있다' 에서 볼 수 있다. 전체 화면은 따뜻한 황금색으로 덮여 있다.

화원의 기도' 에서 우리는 조바니 벨리니가 빛에 대해 아주 잘 이해하고, 색채가 밝고, 분위기가 부드럽다는 것을 발견했다.

티향

티향 (약 1487- 1576) 은 베니스 화파의 가장 뛰어난 대표이다. 그는 조바니 벨리니의 학생으로, 기교적으로 조르조네의 영향을 받았다. 티향의 예술 생활은 거의 15 세기를 관통했다. 그는 르네상스 시대의 유화 기법이 가장 다양하고 유화 기법이 가장 뛰어난 화가 중 한 명이다. 그의 작품은 조르조네의 상황 창작과 만타니아의 환상적인 현실주의 풍격을 융합했다. 티향의 초기 중기의 유화는 색채가 뚜렷하고, 화풍이 섬세하며, 펜으로 듬직하고 힘이 있다. 후기 작품은 펜으로 대담하고 호방하며, 색조는 간단하고 변화무쌍하다. 티향은 유럽의 이후 그림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리스도가 막달라 마리아 앞에 나타나셔서 (나를 만지지 말라는 라고도 함) 탁월한 젊은 티향을 색채의 대가로 보여 주셨다.

디오니소스의 카니발 축제' 는 티향이 페라라 공작의 의뢰를 받아 창작한 것이다. 그림은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대담하고 방탕하며,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라 제향호방한 생활태도와 금욕관념에 도전하는 정신을 표현했다.

틴톨레토

정톨레토 (1518-1594) 는 티향의 학생이고 티향의 본명은 제이콥 롭스티다. 그가 염색방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정톨레토라고 불렀다. "염색공의 아들" 이라는 뜻입니다. 틴토레토의 포부는' 티향의 색채와 미켈란젤로의 몸매를 결합하는 것' 이다. 그의 그림은 구도가 웅장하고, 획이 대담하며, 짙은 갈색 배경에 빛의 대비를 두드러지게 하여, 종종 격렬한 인체 동작으로 과장되고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한다. 그의 작품은 인류의 가장 강한 분방한 감정을 담고 있으며, 이후 플랑드르 마스터 루벤스가 숭배했다.

세인트 카일의 기적' 은 사실 종교의 겉옷을 통해 베니스인들의 비참한 처지를 보여주는 장면이다.

목욕 후 수잔나' 는 그가 벌거벗은 여자를 주제로 한 걸출한 작품 중 하나이다. 수사나는 성경과 함께 전해지는 히브리 전설에서 왔다. 히브리 민간 이야기에서 그녀는 동정의 상징이다.

베로니

윌로니 (1528-1588) 는 선생님의 향을 내는 색채 방법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그의 밝은 은회색 톤과 결합하여 그림을 밝고 장식적으로 만들었다.

카나의 결혼식은 성경의 이야기에 근거한 것이다.

화성과 비너스' 는 로마 신화 개편에 근거한 것이다. 비록 천계이지만, 윌로니는 풍부한 색채와 장식적인 인물 동작으로 강렬한 세속 쾌락주의를 나타냈다.

조엘 조네

조엘 조네 (약1476-1510) 는 그의 선생님 조바니 벨리니의 기술을 물려받았다. 그는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지만 비범한 천재로 한 세대의 화풍을 창조했다. 조엘 조네는 베니스 화파대 위에 그림을 그리는 선구자이다. 그는 색채의 명암 수준을 중시하여 색채를 단순하고 풍부하게 하며, 화면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인문적 함의가 풍부하다. 그의 후기 작품은 기법상 제향에 큰 영향을 미쳤다.

잠든 비너스' 는 익숙하고 친절한 작품이다.

조얼조는' 삼철' 에서 대담하고 조화롭게 색채를 운용하여 베니스화파의 특징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이' 목자가 참배하러 왔다' 는 빛과 색깔의 관계를 잘 처리했고, 화면의 색채는 여전히 밝았고, 그림 속의 풍경에는 향기가 더해졌을 가능성이 높다.

2. 문체주의

16 세기의 특징: 르네상스 초기와 번영기, 예술가들이 방법과 표현력을 찾고 있는 것은 지성과 이성의 추구이다. 하지만 성숙함을 바탕으로 거인 시대 이후의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때 바사리는' 화가전' (1550) 을 써서 디자인 학파를 설립하고 이론과 교조를 요약했다. 젊은이들은 고전과 르네상스 모델을 모사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여 기교를 익히고' 아름다움' 을 얻고, 기교가 능숙하고, 냉엄하고 우아하다. 예를 들면 브롱키노 (1503-65438+) 이다. 덕. 메디치의 하녀는 인간성에 무관심하다. 파미니아노의' 장목성모' 는 정상적인 비율을 왜곡하고, 시각공간을 존중하지 않고, 주제의 의미를 무시하고, 주제를 표현 기교의 매체로 삼았다. 이것이 예술사 자체의 발전의 필연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사실, 르네상스 원칙에 대한 예술상의 이탈은 여전히 당시 사람들의 사상에 달려 있었다. 스타일 예술도 16 세기의 사회적 배경을 반영했다. 조화와 균형이 파괴돼 생긴 냉랭한 불협화였다. 유럽을 휩쓴 종교 폭동, 종교 개혁 운동, 반종교 개혁 운동: 15 17 마틴. 루터는 "95 조 개요" 를 발표했다. 1534 년, 세인트 글로리아는 예수회를 설립했습니다. 1545-68 년에 트렌트 회의는 반종교 개혁 운동의 출현을 선포했다. 개신교와 천주교의 격렬한 투쟁 속에서 인문주의는 이탈리아에서 퇴각했고, 이탈리아에서는 사람들의 능력과 건립된 교회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은 이상한 의식을 가지고 있는데, 이 세상도 그 세상도 아니다. 예술가는 한쪽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적 직감을 구현한 신앙의 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