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대강 2: 여기관은 이미 세고, 노마는 비가 내린다. 누가 대승자입니까?

대강 2: 여기관은 이미 세고, 노마는 비가 내린다. 누가 대승자입니까?

제 2 부에는 삼숙여의 그림자가 나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의 이야기는 김주화학공장을 떠나는 것부터 완전히 끝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렇게 끝내는 것은 좀 달갑지 않을 수도 있다. 여실도 인재이기 때문이다. 다만 그는 결국 수서기의 희생양이 되었지만, 그 자신은 아직 알지 못했을 뿐이다. 사실 그의 성격으로 금주 화학공장을 떠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며, 바다에 내려가는 것이 그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어쩌면 모략이 맞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2 부에서는 유와 송운휘의 상대극을 볼 수 있다. 이번에 송운휘가 장비를 사는 이야기를 찾는 것은 간단한 대화처럼 보입니다. 내용은 상세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말 찾을 수 없는 기관을 찾을 수 없습니다. 송운휘가 제기한 모든 질문에 일일이 대답했기 때문에 완전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리고 추가 명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송운휘가 어떤 일을 하든 한 가지 선택이 아니라 대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여산청들은 모두 송운휘를 생각했다. 송운휘가 명단을 접수한 뒤 카메라 속에서 입가가 살짝 올라가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어 모든 것이 그의 통제 속에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고, 재능의 깊이에서 해석한 것은 정말 무섭다.

다만 모든 일에 있어서 송운휘는 여전히 그 실의에 빠진 사람이다. 동해의 종목이 비준되었으니 1 등상은 그에게 속해야 한다. 그러나 그도 육피리를 불쾌하게 해서 부에서 제외되었다. 동해 프로젝트가 착지할 무렵, 설비 도입으로 그는 다시 항구로 보내졌다. 이 모든 것은 그가 기술적인 측면만 고려했기 때문에 동해의 전망밖에 없었다.

인심을 무시하는 것은 바로 이렇기 때문에, 그는 뜻을 이루지 못한다. 마로는 송운휘가 피고석으로 보내진 것은 그를 위한 것이고 논리는 완전히 가능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정말 그럴까요? 늙은 말은 다른 방식으로 이 일을 할 수 있는데, 그것은 바로 자조를 위한 것이다. 후자의 경우, 이들은 장비 도입 측면에서도 일본의 방안을 채택했지만, 이는 노마가 송운휘에게 약속한 미국 방안에 어긋난다.

그래서 피고석에 보내진 것도 노마의 몰락이라고 할 수 있다. 결국 동해 프로젝트 전체가 송운휘에 의해 아주 좋은 기초를 쌓았기 때문에, 그들은 단지 인수했을 뿐이다. 부두의 공헌이 아무리 커도 전체 공사를 이길 수 있을까? 마주한 권위와 늙은 말의 낙마임에도 불구하고 송운휘는 사실 대승자라고 말해야 한다.

여래가 송운휘를 찾아온 것은 당연히 부서에서 기술 차원에서 송운휘를 인정한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머지는 송운휘를 찾아오지 않을 것이다. 이 때문에 동해 프로젝트는 기술적으로 송운휘를 빼놓을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노마는 우물 밑에 떨어지는 돌 냄새가 나지만 송운휘는 다시 한 번 인심을 얻고, 김주화학공장 전체가 방평은 송운휘만 알아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송운휘, 송운휘, 송운휘, 송운휘, 송운휘)

송운휘는 실의에 빠졌지만 영원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부처는 송운휘의 기술능력을 다시 한 번 고찰하고 싶었을 뿐, 언젠가는 중용될지도 모른다. 그때가 되면 송운휘는 동해화공의 영향력이 더 커질 것이다. 설령 이미 냉문이 있었다고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송운휘, 송운휘, 송운휘, 송운휘) 언젠가 바다로 내려가는 것은 밝은 미래가 될 것이지만, 그와 양감정선에서 일어나는 일은 일어나서는 안 된다. 결국 고양이를 좋아하는 관중이 적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