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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쓰기는 가장 단순한 3막 구조로 시작됩니다.

우리는 중학교 때 소설에 대한 문학적 상식을 배웠다. 이야기의 줄거리는 이야기의 시작, 전개, 클라이막스, 결말의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했다. 우리는 보통 이야기 구조를 나눌 때 이런 식으로 나누기도 하는데, 이것이 이야기를 쓰는 방식인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적어보면 아직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 제임스 벨은 자신의 저서 '좋은 이야기를 이런 식으로 쓰기'에서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하는데, 이는 매우 간단하고 실용적인 3막 구조를 제안합니다.

3막은 무엇인가요? 3막 구조는 시작, 중간, 끝을 의미합니다. 이를 위해 그는 아들 나이트가 네 살 때 소설을 썼다는 예를 들기도 했다. 책은 4페이지밖에 안 되고, 각 페이지에는 한 문장만 들어 있는데, 이는 매우 헤밍웨이의 간결하고 명확한 어조이다.

Knight는 모든 단어를 병음으로 철자합니다. 다음은 크레용 삽화를 제외한 그의 소설 전체이다. 독자의 편의를 위해 저자는 발음 표기를 올바른 철자로 변경했습니다. Robin Hood는 사냥을 나갔습니다. 여기 나쁜 놈이 온다. 그들은 싸운다. 그는 이겼다.

이야기는 로빈후드가 사냥을 가면서 시작되고, 중간에 악당이 등장해 둘이 싸운다. 결국 그는 이겼습니다.

이 이야기를 보면 이야기가 쓰기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우리는 너무 복잡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세 장면을 잘 쓰려면 그래도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먼저 시작부터 이야기해보자. 진입점은 주인공이다. 독자가 주인공과 최대한 빨리 연결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로빈후드는 사냥을 하러 간다.

시작 부분에는 다른 중요한 기능도 있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4가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소설 속 세계를 제시합니다. 독자에게 이야기의 배경, 시대 및 관련성을 알려줍니다. 배경.

2. 소설의 분위기를 확립하고 독자에게 의지할 만한 것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서사시 소설을 쓰고 있습니까, 아니면 희극을 쓰고 있습니까? 액션 장면이 계속 이어지는가, 아니면 캐릭터 변화에 초점을 맞추는가? 빠른 속도인가, 아니면 여유로운가?

3. 독자가 중간 부분까지 계속 읽도록 설득하세요. 왜 독자들이 당신의 이야기에 관심을 갖고 계속 읽어야 할까요?

4. 상대를 소개하세요. 주인공의 앞을 가로막고 싶은 사람은 누구이며, 무엇이 있을까요?

소설의 주요 부분은 중간 부분에서 주인공과 상대방 사이의 일련의 공격과 방어 전투로 구성된 갈등입니다. 그들은 싸운다.

하위 플롯도 중간에 생겨나 소설의 복잡성을 더하고 일반적으로 소설이 표현하고자 하는 더 깊은 의미를 반영합니다.

서로 다른 스토리라인이 엇갈리며 거부할 수 없는 운명의식을 불러일으키며 다양한 방식으로 독자들을 놀라게 한다. 또한 중간 부분에는 다음 사항도 필요합니다.

1. 등장인물 간의 관계를 심화시킵니다.

2. 관객이 스토리 전개에 계속 관심을 갖도록 하세요.

3. 스토리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전투를 준비하세요.

소설의 마지막 문단인 엔딩은 전체 이야기의 끝, 엔딩을 가져온다. 그는 이겼다. 최고의 결말:

1. 모든 농담을 정리하세요. 끝나지 않은 스토리라인이 있나요? 묻힌 밈을 삭제해야 하지만 메인 플롯에 영향을 미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간단히 돌아가서 밈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독자의 기억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2. 뒷맛을 만들어보세요. 최고의 결말은 종종 독자들에게 소설 너머의 드라마가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실제로 글을 쓰려면 다음 구조 모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막

(1) 독자에게 영웅의 세계를 소개합니다.

(2) "탐험에 대한 부름"이나 예상치 못한 사건은 영웅의 세계를 혼란에 빠뜨립니다.

(3) 영웅은 소환이나 예상치 못한 사건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4) 영웅은 '선을 넘어' 어두운 세계로 들어간다.

2막

(5) 영웅을 가르치는 영적 멘토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6) 영웅은 어둠의 세력과 여러 번 마주합니다.

(7) 영웅은 내면의 어두운 악마와 맞서고 이를 극복합니다.

(8) 동일한 부적이 영웅의 전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액트 III

(9) 마지막 전투가 시작됩니다.

(10) 영웅은 자신의 세계로 돌아갑니다.

이야기 초반에는 특정한 삶을 살아가는 인물을 소개하는데, 이것이 그의 출발점이다. 영웅의 여정 구조로 보면 이것이 영웅의 본래 세계이다. 무언가가 그를 변화시키도록 강요하지 않는 한, 그는 여기에 머물게 될 것이고, 그가 변하지 않는다면 독자는 위협이나 도전에만 관심이 있기 때문에 이야기는 독자에게 지루할 것입니다.

1막 초반에는 현상 유지를 방해하는 무언가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독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해하는 것뿐입니다. 캐릭터가 곧 위협이나 도전에 직면할 것처럼 느끼게 하려면 어떤 일이 일어나야 합니다.

파괴적인 사건은 반드시 심각한 위협일 필요는 없으며, 단지 주인공의 평화로운 일상을 방해하기만 하면 됩니다.

방해적인 사건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1. 한밤중에 전화가 왔습니다.

2. 편지 놀라운 일을 언급했다 뉴스

3. 상사가 주인공을 사무실로 불렀다

4. 아이가 병원으로 보내졌다

5. 사막의 작은 마을에서

6. 주인공이 복권에 당첨됐다

7. 주인공이 사고나 살인을 목격했다

8. 주인공의 아내 (또는 남편)이 그녀(그)가 떠난다는 메모를 남겼습니다

구조적인 관점에서 볼 때 첫 번째 충격적인 사건은 독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다음에 들려줄 흥미로운 이야기를 암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줄거리의 주요 부분이 나오지 않은 이유는 아직 갈등이 일어나지 않았고, 상대와 주인공이 피할 수 없는 싸움에 빠지지도 않았기 때문이다.

처음에서 중간(1막에서 2막으로)으로 이동한 후, 중간에서 끝까지(2막에서 3막으로) 이동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변환.

인간은 늘 현상에 만족하고 안정을 추구한다. 우리 캐릭터도 마찬가지입니다. 주인공을 2막으로 밀어넣는 일이 발생하지 않는 한, 그는 1막에 머무르는 데 만족할 것입니다! 그는 그저 평범한 세상에 머물고 싶어할 뿐입니다.

당신은 그를 평범한 세계에서 몰아내고 갈등에 직면하게 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를 문 밖으로 쫓아낼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냥 집에 있을 것입니다.

문을 통과하면 이제 갈등의 시간이 됩니다. 2막은 계속해서 주인공의 고군분투를 묘사하지만, 이야기는 끝나야 하기 때문에 되돌릴 수 없는 2막의 문은 주인공을 임팩트 있는 결말로 빠르게 보내야 한다.

두 개의 문은 열차를 연결하는 볼트처럼 세 개의 구획을 서로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볼트가 단단하지 않거나 전혀 존재하지 않으면 열차가 운행되지 않습니다.

글을 쓰는 방법을 알면 이야기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