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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문망 관련 협력
그들은 마사지 학교 동창회에서 만났다. 당시 김문왕은 이병휘의 하모니카 기술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말을 걸어 한 박자에 딱 맞았다. 나중에 이병휘는 김문왕을 소개하여 북투의 기독교 음악센터에 가서 기타 연주를 배웠다. 1, 2 년 후 김문왕은 더 좋은 출구를 찾지 못했고, 이병휘는 그를 민물 나카시로 데리고 가서 노래를 불렀고, 수입은 괜찮았기 때문에, 그들은 노래를 부르는 길로 들어섰고, 한 번 부르면 20 여 년이 되었다.
1997 기간 동안 두 사람은 노래 경력의 절정에 이르렀다. 향토풍과 민물로 떠돌아다니는 기이한 조형들이 대만성을 풍미하여 일거에 유명해졌다. 두 번째 앨범' 오가는 하와이' 는 오백 제작으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오면 하와이에 간다" 라는 노래가 대만성에 울려 퍼졌다. 아쉽게도 제작사와의 갈등과 시장 불황으로 이들의 명성과 지위가 악화되면서 3 집 앨범은 밋밋했다.
상업화가 심한 대만성에서 두 사람은 결국 출로를 찾지 못하고 복권을 팔러 가는 것은 슬픈 결말이다. 2002 년 5 월 5 일 이병휘가 옛 친구들과 함께 녹음을 기대하고 있을 때 김문왕은 갑자기 뇌졸중으로 49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옛 친구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된 이병휘는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다.
김문왕과 이병휘의 음악적 생애를 살펴보면 찻집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부터 앨범 발행에 이르기까지 판매량 때문에 가요계에서 탈퇴한다. 이것은 정말 금전감독의 희비극이다. 두 사람과 그들의 음악은 자기도 모르게 캐릭터를 바꿀 뿐이다. 2002 년에 김문왕이 사망할 때까지, 그들을 위해 대만성 민가 한 채를 녹음한 정부 기관이나 단체가 없었다는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대만성은 미국의 본토 민요 보호에 비해 이런 의식이 부족하지만, 결국 두 사람은 팬들이 좋아하고 그리워할 수 있는 음반 세 장을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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