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시뮬레이터가 3D 게임의 해상도를 향상시키는 메커니즘은 무엇입니까? 호스트를 수정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까?
시뮬레이터가 3D 게임의 해상도를 향상시키는 메커니즘은 무엇입니까? 호스트를 수정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까?
시뮬레이터의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높이면 화면 정확도가 향상되지 않습니다. 즉, 320x240 의 화면을 1920x 1200 으로 보간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시뮬레이터는 시뮬레이션 해상도를 높여 화질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이는 HLE (High Level Emulation) 에 속합니다. 즉, 하드웨어의 모든 부분이 정확하게 시뮬레이션되는 것이 아니라 특정 디스플레이 기능이 위로 매핑됩니다. 예를 들어 게임기에 3 면 표면을 그리는 것은 원래 하드웨어 래스터화 과정이 필요했지만 하드웨어의 실제 래스터화 기능을 시뮬레이션 목표로 삼지는 않았다. 대신 삼각면의 래스터화를 PC 비디오 카드에 직접 전달하여 정확도가 완전히 다르고 성능도 크게 향상됩니다 (원래 이 작업은 CPU 가 수행하는 코드로 시뮬레이션됨). 해상도가 높지만 실제 시뮬레이션 효과는 원래 하드웨어와 다릅니다. 예를 들어, Model3 시뮬레이터는 색상과 라이트의 시뮬레이션과 Model3 의 베이스보드 간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할 수는 있지만 출력 효과에서 공장 기판을 보면 시뮬레이터 화면이 눈에 띄지 않는다고 할 수 있지만, Model 3 시뮬레이터의 원활한 작동도 이러한 적당한 HLE 덕분이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정확한 시뮬레이션이 아닙니다. 시뮬레이터가 정확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매우 유사한 예를 하나 더 들어보겠습니다. 사운드 칩을 시뮬레이션할 수 없을 때 시뮬레이터는 동일한 곡조의 MP3 파일을 재생하여 게임에 맞춥니다. 이게 시뮬레이션인가요? 기술적으로 시뮬레이션, 시뮬레이션 게임 체험, 즉 어느 고비가 시작될 때 BGM 을 연주했기 때문에 넓은 의미의 HLE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추상적인 수준의 H 는 좀 높지만, 오리지널은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s: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