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붉은 저택의 꿈' 40장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나요?
'붉은 저택의 꿈' 40장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나요?
40장: 대관원(Grand View Garden)에서 열린 시태군(Shi Taijun)의 두 번의 연회와 세 마리의 황금 원앙이 이빨을 드러내는 모습.
Jia의 어머니는 Liu 할머니를 기리기 위해 연회를 주최했습니다. 모든 것이 신선하고 더 많은 농담을 했습니다. 모두가 와인을 주문하고 있었는데, 다이유가 무심코 '서방의 로맨스'에서 몇 문장을 말했는데, 류 할머니의 주문이 방 전체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
41장: 추안차, 매화, 눈, 이홍원, 강도, 어미 메뚜기
류 할머니는 모두가 먹고 마시라고 부추겼고, 그녀는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모두가 취취사를 지나갈 때 묘옥은 보채와 대옥을 초대하여 내실에서 차를 마시고 보옥도 영예를 즐기러 갔다.
묘우가 완성한 가마 컵 중 하나를 리우 할머니가 사용했는데, 묘우가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겠다고 해서 보우가 그것을 리우 할머니에게 선물로 주었습니다. 행사를 마친 뒤 유 할머니는 우연히 이홍원과 마주쳐 보옥의 침대에서 잠이 들었다. 다행스럽게도 공격자는 이를 발견하고 은폐하여 Baoyu로부터 숨겼습니다.
42장: Hengwu Junlan의 말은 의심과 중독을 해결하고 Xiaoxiangzi의 우아한 농담은 향기를 보완합니다
Liu 할머니는 작별 인사를 하고 Feng 자매의 요청에 따라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딸. 보채는 술자리에서 '서방연의'의 어구를 읊는 것에 대해 대우에게 심문하고, 정의로운 말로 그녀를 설득하려 했으나 대위는 고개를 숙이고 침묵을 지켰다. Xichun이 Grand View Garden을 그리고 싶어했을 때 Baochai는 항목 목록을 만들었지만 Daiyu는 그녀를 놀렸습니다.
43장: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즐겁게 돈을 모았지만 더 이상 사랑할 수 없다
지아의 어머니는 펑 자매의 생일을 축하해 매우 활기가 넘쳤지만 보우는 밍옌에게 가져가라고 부탁했다 그와 그녀는 시골의 한적한 곳으로 가서 "친구"에게 경의를 표하고 마지막으로 흙을 모아 수선화 사원에서 향을 피웁니다.
보위는 집에 돌아오자 위촨아가 혼자 눈물을 닦는 모습을 보고 교외에서 경의를 표할 예정이라고 그녀에게 언급하고 싶었지만 위촨아는 그녀를 설득해 자무로 돌아갔다. . Jia Mu는 Baoyu가 나왔다는 사실을 알고 매우 화가 났지만 Baoyu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제44장: 펑 자매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핑 자매는 화장을 하고 있을 때 매우 기뻐했습니다.
풍 자매는 저녁 식사 중에 술을 몇 잔 더 마셨습니다. 그녀는 일찍 테이블을 떠나 다시 휴식을 취했지만 지아 리안과 바오의 둘째 며느리 사이의 불륜이 무너졌습니다. Feng 자매는 Jia Lian과 Bao Er이 모두 Ping'er를 칭찬하고 Ping'er가 그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우연히 듣고 Ping'er에게 분노를 터뜨리고 Jia의 어머니가 중재하러 올 때까지 큰 소란을 피웠습니다.
금란기 제45장에서는 서로 금란어를 해부하고 폭풍우가 몰아치는 저녁에 풍우 시를 짓는다
자매들은 풍자매를 찾아와 시에 동참하도록 권유했다. 펑 자매는 모두가 그녀에게 돈을 기부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은화 50냥을 지불했습니다. 가을이 지나자 대옥의 병세가 악화되자 보채가 찾아와 두 사람은 사랑의 말을 나누었다. 해가 진 후 갑자기 하늘이 바뀌었고, 폭풍우가 몰아치는 밤에 대옥은 시를 썼다. 보옥은 비를 맞으며 찾아왔다. "어부". 그녀는 그것을 끝없이 후회했다.
46장: 당황스러운 사람은 필연적으로 당황스러운 일을 겪게 된다. 원양 소녀는 그녀와 절대 결혼하지 않겠다고 맹세한다. 싱은 펑 자매와 상의하기 위해 왔는데, 펑 자매는 가슴이 아팠지만, 이것이 달성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면서도 표면적으로는 어떤 반대도 표명하지 않았습니다. 부인
47장: 대군주가 유혹하고 구타당하고, Leng Langjun은 불행을 두려워하고 떠나갑니다
Jia의 어머니는 원앙을 키우기로 결정하고 Xing 부인에게 Jia She와 첩, 지아는 그 이후로 감히 가무를 볼 수 없어서 첩을 사서 그의 방에 보관했습니다. 귀족 가문의 자녀인 유상련은 보옥과 좋은 관계를 갖고 있지만 설판은 그를 배우로 오해하고 그와 시시덕거린다.
48장: 사랑에 빠지고 오락에 대한 그리움 무야누야 모여 시 낭송
설판은 부상에서 회복되었지만 여전히 친척과 가족을 보는 것이 부끄러웠다. 그래서 그는 나가서 일을 할 기회를 찾았습니다. Xue 아주머니는 처음에는 사업에 동의하지 않았지만 Baochai의 설득을 받았습니다. Jia Zheng은 Madman Shi가 수집한 고대 부채를 좋아했고 Baoyu는 가격을 협상하러 갔지만 Jia Yucun은 Madman Shi를 거짓으로 비난하고 그의 재산을 압수했으며 Jia Zheng에게 심하게 구타당했습니다.
제49화 윤기나는 세계에서 하얀 눈, 붉은 매실, 살찐 향기로운 아기가 생선을 자르고 돼지고기를 먹는다
두 딸 리웬(Li Wen)과 리치(Li Qi) 부인. , Baochai의 사촌 Bao Qin과 함께 Grand View Garden에 살았습니다. Xiangyun도 Jia의 어머니에게 남겨져 정원이 훨씬 더 활기를 띠었습니다.
50장: Luxue'an 경쟁 커플 시, Nuanxiangwu Yazhi 봄 등불 수수께끼
모두가 "Two Xiaos"를 운율로 사용하고 눈을 제목으로 사용하여 다섯 단어를 놓고 경쟁했습니다. Xiangyun에서 가장 인기 있는 Pailu는 사슴 고기의 결과물이라고 합니다. Baoqin과 다른 사람들은 "Red Plum Blossom"이라는시를 썼고 Baoyu는 Baoqin의 빠른 사고에 놀랐습니다. Jia Mu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Nuanxiangwu로 가서 함께 휴식을 취했습니다. Jia의 어머니는 Baoyu와 Baoqin을 커플로 만들려고 했지만 Baoqin이 이미 다른 사람과 약속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날, 모두가 등불 수수께끼를 맞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51장: 설샤오메이(Xue Xiaomei)가 새로 지은 향수 시: 호융이(Hu Yongyi)는 호랑이와 늑대 약을 오용합니다
바오 진(Bao Qin)은 10개의 향수 시를 작곡했으며, 이 시에는 오페라의 암시도 사용됩니다. Bao Qin Chai는 기분이 좋지 않아 Baoqin에게 다른 것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지만 Daiyu는 재빨리 그를 설득하여 중단했습니다. 서인은 어머니가 중병에 걸려 집에 갔지만 보옥은 잠결에 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52장: Qiao Ping'er의 사랑은 새우 수염 팔찌를 덮고 Yong Qingwen의 질병은 새의 황금 털을 고칩니다.
Baoyu의 방에 있는 어린 소녀 Zhuo'er는 Feng 자매의 새우 수염을 훔쳤습니다. 팔찌, Ping'er는 Baoyu를 위해 그것을 숨겼습니다. Qingwen의 상태는 약간 호전되었지만 Baoyu가 노부인이 보상한 황금 모피를 고치는 것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해 상태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53장: 닝궈맨션(Ningguo Mansion)은 섣달 그믐날 사당을 거행하고 롱궈맨션(Rongguo Mansion)은 등불 축제를 벌인다
바오위는 칭웬(Qingwen)의 병이 재발한 것을 보고 죄책감을 느껴 사람을 보냈다. 새벽에 의사. 설날에 닝궈 저택은 사당에서 제사를 지냈고 흑산촌은 가 저택에 새해 물품을 보냈지만 가친도 물건을 가지러 갔지만 가진에게 혼났습니다. 등불 축제의 밤에 Jia Mu는 Rongguo Mansion에서 연회를 열었습니다.
54장 시태군은 진부한 표현을 깨고 화려한 옷을 입고 왕희봉 역을 맡았다
가극이 끝난 후 지아의 어머니는 처음에 두 명의 여신사에게 책을 읽어달라고 부탁했다. , 지아 어머니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추측하고 이야기에 나오는 흔한 진부한 표현을 반박했습니다. 펑 자매는 이야기꾼의 흉내를 내며 문제를 마무리했고 모두가 웃었습니다. 네 번째 감시가 되자 자무와 펑 자매는 각각 농담을 한 뒤 흩어졌습니다.
다섯째: 자기 딸을 모욕하고, 어리석은 첩이 되고, 여가를 위해 싸우고, 젊은 주인을 괴롭히고, 노예가 되고, 위험한 의도를 고발
풍자매는 병에 걸렸다 과로했고 Li Wan, Tanchun 및 Baochai가 그녀를 대신하여 더욱 엄격하게 내정을 담당했습니다. 조이모의 오빠가 죽고, 탄춘이 그녀에게 준 연금은 서인의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보다 적었다. 조이모가 와서 울며 말썽을 피웠지만, 탄춘은 그녀를 설득하고 그녀의 무리한 요구를 무시했다. 자오 이모는 조여에게 단춘과 함께 하지 말라고 비밀리에 선동했고, 핑아는 풍 자매에게 단춘의 불의를 위해 싸우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제56장: 춘싱의 장점을 세심하게 탐구하고 기존 단점을 제거, 시안보채의 소회전 전반
보채는 주희의 말을 사용하여 가족 경영을 지도하지만 탄춘은 그렇지 않습니다. 보채는 사소한 일도 지식으로 언급하면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가지만, 지식으로 언급하지 않으면 평범한 것이 된다고 말했다. Baochai는 Ping'er가 겸손하지도 오만하지도 않다고 칭찬했습니다. 탄춘은 평민이라 슬펐다. Chunxing의 사례를 조사하고 단점을 제거하기 위해 Ping'er는 Feng 자매에게 지침을 요청했습니다.
57장: 혜자연의 사랑의 말은 분주한 옥을 시험하고, 사랑 많은 이모의 사랑의 말은 바보를 위로한다.
왕부인은 보옥을 데리고 진보옥을 만난다. 진달래는 Baoyu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Baoyu는 멍해 있습니다. Zijuan은 Daiyu가 내년 봄이나 가을에 Suzhou로 돌아올 것이라고 의도적으로 말했습니다. Baoyu는 Yihongyuan으로 돌아온 후 Li 이모가 와서 그것이 쓸모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58장: 성자의 질은 가짜, 봉황이 울고, 봉황이 울고, 봉황의 스크린창이 사실이고, 진실은 어리석다
청명보옥은 저녁 식사 후 막대기를 들고 돌아다니면서 Xiangyun은 진흙 배를 가리키며 말했습니다. 그들은 배를 꺼내고 Lin 자매를 데리러 왔습니다. Baoyu는 Xingzi를 올려다보며 가지에 녹색 잎과 그늘이 가득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몇 년 안에 가지에 녹색 잎과 그늘이 생길 것입니다. 새들이 나뭇가지에서 떨어지고 무작위로 지저귀는 것을 보고 나는 다시 한숨을 쉬었습니다. Ou Guan이 동료를 위해 종이를 태우는 것을 본 시어머니는 그녀를 할머니에게 데려가려고했지만 Baoyu는 그녀를 덮었습니다.
제59장: 유예주(劉如柱)의 영자, 안강운헌이 비부장군을 소환
상윤은 살구백선의 공격을 받았고, 보채는 잉아에게 대옥으로 가라고 명령했다. 초석이 필요해서 Rui Guan은 Ou Guan을 만나러갔습니다. Yinger는 고리버들 바구니를 엮어서 Daiyu에게 주었습니다. Daiyu와 Xue 이모는 저녁 식사를 위해 Baochai의 방에 가서 모두에게 더욱 활기를 불어넣을 것입니다. Ying'er는 다시 버드나무 제방에 앉아 바구니를 짜기 위해 Chunyan이 와서 Baoyu가 그녀의 미혼 딸이 귀중한 보물이라고 말했습니다.
60장: 재스민 가루가 장미 초석을 대체하고, 장미 이슬이 복령을 불러옵니다.
Rui Guan은 Chunyan에게 Fang Guan에게 얼굴을 닦을 장미 초석을 가져오라고 요청했습니다. Fang Guan은 Jia Huan에게 장미소금 대신 자스민 가루를 주었습니다. 자오 이모는 이를 이용하여 정원에 들어가 소란을 일으켰고, 이로 인해 샤 부인은 질투심에 불을 지폈습니다. Liu 가족은 심부름으로 딸을 Baoyu의 집에 보내고 싶었 기 때문에 Fang Guan이 Liu Wu'er에게 장미 이슬을 먹일 것을 원한다고 Baoyu에게 전해달라고 Fang Guan에게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Wuer에게 Baoyu의 방에서 심부름을 시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61장 쥐방어 무기 보옥은 훔친 물건을 숨겼고, 핑어는 부당한 판결을 받고 권력을 행사하라는 선고를 받았다
잉춘방의 소녀 연화아는 여기서 Lian Hua'er는 Si Qi에게 말했고, Si Qi는 부엌에서 사람들을 소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Liu Wuer는 약간의 포리아 서리를 주고 Fang Guan에게 주었고 그가 돌아왔을 때 그는 Lin Zhixiao의 가족에게 체포되었습니다. Feng 자매는 Liu의 가족에게 그를 40번 때리고 두 번째 문에 들어가지 못하게 했습니다. 40번의 타격을 가하고 장자(Zhuangzi), 즉 팔거나 친구에게 넘겨주었습니다.
62장: 한향운은 술에 취해 모란과 함께 잔다 [] 링칭의 달콤한 향기가 석류치마를 설명한다
탄춘은 핑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사람들을 모으자고 제안했고, 모두가 응답하고 주문했습니다. Jia Mu와 Mrs. Wang의 제약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Xiangyun은 모란을 온몸으로 드러낸 채 술에 취해 꽃 아래에서 이야기를 나누었고, Daiyu는 봄 탐험을 칭찬했고 Daiyu는 Jia의 가족이 이어받지 못할 것이라고 걱정했습니다. , 하지만 Baoyu는 다시는 인수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그와 Daiyu는 리셉션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63장: Shou Yihong Qunfang이 밤연회를 열고, 죽음의 황금 비약 Duyan이 장례식에 참석합니다
Lin Zhixiao의 가족 Cha Ye는 그에게 빨리 자라고 재촉했고 Baoyu는 동의했습니다. . Lin Zhixiao의 가족이 떠난 후 소녀들은 소녀들을 초대했고 모두 파티를 열고 놀았습니다. 벌써 두 번째 시계였으며 Xue 이모는 Daiyu를 데리러 사람을 보냈습니다. 소녀들이 떠난 후, Baoyu와 소녀는 4시까지 놀았습니다.
64장 여인의 애절한 시: 구룡에서 돌아온 탕자의 수난
보옥은 닝 저택에서 돌아와 다이옥의 집으로 가서 그녀가 자살하지 말라고 설득했다. , 그리고 그녀의 뺨에는 눈물이 흘러내렸습니다. 다이유는 말을 못하고 울었습니다. Baoyu는 Wu Meiyin이시를 읽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았지 만 Daiyu는 그것을 읽기를 거부했습니다. Baochai는 바로 이때 Daiyu의 Wumei 노래가 참신하고 독특하다고 칭찬했습니다.
65장: Jia Ershe는 You Erniang과 비밀리에 결혼합니다. 셋째 여동생 Liu Erlang과 결혼하고 싶어합니다
Jia Lian은 둘째 여동생 할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Feng 자매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그는 축적된 세월을 둘째 누나에게 주었고 풍자매가 죽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를 받아들였습니다. Xing'er는 Feng 자매를 두 번째 자매에게 소개했습니다.
제66장: 어린 청녀 청은 불명예를 안고 지하세계로 돌아가고 랭얼랑은 불교에 입문한다
싱어는 둘째 누나에게 보옥은 겉은 순수하고 겉은 혼탁하다고 말했다 세 번째 여동생은 Baoyu가 혼란스러워했다고 칭찬했습니다. 셋째 누나 유상련은 둘째 누나와 지아련에게 류샹련과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고, 가련은 평안현으로 출장을 갔다가 류샹련의 형제인 설반과 류샹련을 만났다. 셋째 자매는 조상의 만다린 오리 검을 약혼 선물로 받았습니다.
보옥은 샹련에게 셋째 누나를 칭찬했다. 샹련은 닝맨션에 깨끗한 돌사자가 두 마리밖에 없다고 해서 지아롄에게 검을 달라고 했다. 셋째 자매는 칼로 자살했습니다. Xianglian은 그것을 끝없이 후회하고 승려가되었습니다.
67장: 고향을 생각하는 투이와 칭칭을 보고, 펑자매의 가족 아이들의 비밀과 비밀을 듣다
설이모는 바오차이에게 셋째 여동생이 자살했다고 설명했다. , Xianglian이 도교 승려와 함께 승려가 된 것은 유감이었습니다. Baochai는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Xue Mr에게 Xue Pan과 함께 남쪽으로가는 웨이터를 위해 연회를 준비하도록 요청했습니다. Baochai는 Xue Pan이 남쪽에서 가져온 토기를 모든 사람에게 배포했습니다. 오직 Daiyu의 토기가 다른 것과 다르며 두 배나 두껍습니다. 다이유는 고향의 물건을 보고 안타까움을 느꼈고, 부모도 없고 형제도 없어서 친척들과 함께 지냈습니다.
68장: 구유니앙은 대관원에서 생계를 유지하고, 수안펑 자매는 닝궈 저택에서 소란을 피운다.
펑 자매는 둘째 자매에게 자신이 얼마나 고결한지 고백하고, 그리고 둘째 여동생에게 이사 오라고 합니다. 둘째 자매는 실제로 펑 자매를 자신의 친구로 알아보고 함께 대관원에 들어갔습니다. Feng 자매는 Zhang Hua에게 Jia Lian을 고소하기 위해 돈을 썼고 Zhang Hua는 Wang'er와 Jia Rong을 고소하기 위해 메트로폴리탄 검찰원에갔습니다. Feng 자매는 Jia Rong을 끌고 Youshi를 찢어 놓았습니다. 당신의 어머니와 그녀의 아들은 은화 500냥을 보상하겠다고 약속했고, 펑 자매에게 노부인 앞에서 배려와 편의를 부탁했습니다;
69장: 샤오차오는 빌린 검을 사용해 사람을 죽였습니다 하지만 그는 금을 삼킨 뒤 죽었습니다.
풍 자매는 장화의 아버지가 부와 재산을 모두 갖고 있었기 때문에 아내를 구하기 위해 지아의 집에 가고 싶어 했습니다. . Feng 자매는 Jia Mu에게 말했고 Jia Mu는 둘째 자매에게 자신을 변호해달라고 요청했고 Jia Mu는 Feng 자매에게 요리를 요청했습니다. Feng 자매는 Rong과 Zhen과 그의 아들을 통해 Zhang Hua에게 누구도 받아들이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Zhang 가족과 그의 아들은 약 100 골드를 받고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제70장 임대옥의 도화회 재건사, 향운은 때때로 Catkin 시를 채운다
보옥은 추위 때문에 유향연에게서 도망쳐 미스유를 죽였다 유무는 병이 들었을 때 쓸데없는 걱정과 원한으로 가득 차 있었고, 차례로 미혹되어 말이 혼란스러웠습니다.
71장: 서로를 의심하는 사람들은 서로를 의심하게 되고, 원앙 소녀는 우연히 원앙을 만나게 된다
8월 3일, 지아 무의 80주년이 되는 해, Jia Mu의 유일한 이름은 Shi, Xue, Qin이며, Lin과 Tan은 Nan'an 공주를 만났습니다. 당신은 배가 고파서 먼저 펑 자매의 방으로 갔습니다. 펑 자매는 아직 식사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 그녀는 정원에 가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정문과 정원 모퉁이 대문은 닫히지 않았는데 동푸에 계신 할머니라서 별로 개의치 않으시고 넘겨주시지 않더군요.
72장: 왕희봉은 강압과 수치를 의지해 자신이 아프다고 말하고, 부유한 여인은 자신의 힘을 의지해 결혼했다
쓰치는 삼촌, 오빠 때문에 병에 걸렸다 , 그리고 개인 형제는 도망 쳤고 원앙은 Siqi를 고대하고 외부인에게 말하지 않겠다고 맹세했으며 Si Qi는 감사했습니다. Yuanyang은 Feng 자매를 바라보며 Feng 자매가 피 묻은 산사태로 고통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Jia Lian은 Yuanyang에게 Zha Butian 노부인의 금은 상자를 밀수입하여 일시적으로 그 안에 수천 냥의 은을 넣어두도록 요청했습니다.
73화: 어리석은 소녀는 수놓은 봄 가방을 우연히 집어 들었고 겁쟁이 아가씨는 피곤한 금봉황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이 물건이 어디서 왔는지, 실체가 없습니다. Xing 부인은 Yingchun이 자신의 유모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질책했습니다. 그녀는 도박을 하다 적발되었고 외부인은 이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Xing 부인은 Lian과 Feng Heyang을 꾸짖고 그의 여동생 Yingchun을 무시했습니다. Feng 자매는 와서 그녀를 시중들고 싶었지만 Xing 부인은 거절했습니다.
74장: 대관원을 유혹하고 비방하며 야구지에가 닝궈 저택을 제거하다
왕 부인은 수놓은 봄 가방을 펑 자매가 두고 왔다고 믿었고, 펑 자매는 무릎을 꿇고 수비하면서 울었다. 왕 부인은 화가 났다고 말할 수밖에 없었고, 펑 자매를 자극하여 주루이의 아내, 왕의 아내 등을 보내 도박을 확인하고 나이 많고 완고한 사람들을 쫓아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다른 사람.
75화: 밤잔치는 이상한 징조이며 슬픈 소리가 난다. 새로운 중추절 시를 감상하고 좋은 예언을 얻는 지아무는 기분이 좋지 않았다. Zhen 가족이 습격당했다는 것입니다. Jia Mu는 식사를 할 때 Yuanyang의 말을 듣고 Jia가 보낸 음식 두 그릇을 돌려주었습니다. Jia Mu는 Feng 자매, Bao Dai 및 Lan Xiaozi에게 수프와 야채를 배달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당신은 Jia Zhen, Xing 부인의 형제 Xing Dequan 및 Xue Pan을 포함하여 도박을 발견했습니다.
76장: 투비당에서 피리를 불고, 오목 수정당의 대련에서 쓸쓸함과 외로움
보채자매는 보름달의 집 리완에 갔다 Feng 자매는 병이 났고 Jia Mu는 사람이 적고 황량하다고 한탄했습니다. Jia 그녀는 발이 구부러졌고 Jia의 어머니는 Xing 부인에게 돌아가라고 요청했지만 시아버지가 효도를 이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은 돌아 오지 않았기 때문에 Rong과 그의 아내는 Xing 부인을 집으로 보냈습니다. Jia Mu는 와인을 먹고 피리를 듣습니다. Jia She의 시어머니를 본 그녀는 Jia She에게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Jia의 어머니는 Jia She의 부모의 편파적 농담에 대해 여전히 화가 났고 Wang 부인은 이를 설명했습니다. 이전보다 더 황량한 피리 소리가 다시 연주되었고 피리 소리는 슬프고 분개했고 Jia Mu는 울었습니다.
77화: 굴야오가 굴야오를 둘러싸고,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여배우가 수월로 돌아왔다.
왕 부인은 주루이의 가족과 풍자매의 시찰에 대해 물었다. 사실 그들은 서로 만났을 때 Zhou Rui의 가족 중 Zhusi Qi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녀는 Yingchun을 포기하는 것을 꺼려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그녀는 남자와 결혼한 여자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개자식이고 남자보다 더 죽이기 쉽습니다.
78화: 노총각의 여유로운 시 탐구와 바보 아들이 연꽃 시를 지어냈다
방관 등이 떠난 후, 왕부인은 자목의 집으로 가서 지냈다. 아침에 Jia Mu는 그것을 좋아하는 것을 보고 Ming Qingwen의 사건으로 돌아왔고 Jia Mu는 소녀들이 외모, 대화, 바느질에서 Qingwen만큼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Wang 부인은 Qingwen이 그다지 무겁지 않고 아름다운 첩은 온화한 기질과 무거운 태도를 가져야하므로 Xi Ren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79장: 설원룡은 하동 사자와 결혼한 것을 후회하고, 가영춘은 실수로 중산늑대와 결혼한다
대옥이 조아에게 바친 공물은 조아보옥과 함께 전승될 수 있다. 다이유가 바꿔요. Baoyu는 빨간 거즈 천막을 갈아 입었고, 청년은 황토 능선에 있었고, 내 딸의 삶은 스크린 창 아래에서 가난했고, 황토 능선에서 당신은 어떻게 그렇게 비참할 수 있었습니까? 이 말을 듣고 그녀의 색깔은 마음 속에 무한한 의심이 있었지만 밖으로 드러나지 않았습니다.
80장: 매향령은 탐욕스러운 남편의 막대기에 굴복하고, 도사 왕후조는 아내 방을 질투한다
샤진구이는 샹링을 치울링으로 바꾸었다. 진계석은 보찬과 설판을 이용해 향긋한 마름을 쫓아냈고, 향기로운 마름은 보채를 따라가며 건혈증후군을 일으켰다. Jin Gui는 Jian Bao Cha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Xue Pan은 이 가족 문제아와 결혼하지 말았어야 했던 것을 후회했습니다.
추가 정보:
'붉은 저택의 꿈'에는 세 가지 세계가 있습니다. 하나는 시적 세계이고, 다른 하나는 철학적 세계입니다. 이 세 가지는 상호의존적이며 필수불가결하다.
이러한 세계 중 어느 하나의 존재를 무시한다면 <붉은 저택>의 사상적, 예술적 가치에 대한 평가는 크게 줄어들 것이며, <붉은 저택>에 대한 이해와 해석은 크게 줄어들게 될 것이다. Red Mansions'은 불완전하거나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삼국' 비평 모델은 '문학, 역사, 철학'을 구별하지 않는 고대 중국 전통을 반영하며 특정한 보편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1970년대 일부 학자들은 『붉은 저택』이 두 개의 뚜렷하고 대조되는 세계를 가지고 있다고 믿고 『붉은 저택』의 『두 세계』 이론을 제시한 적이 있다. 그들은 "유토피아 세계"와 "현실 세계"라고 불립니다. 책 『홍옥의 꿈』에 투영된 이 두 세계는 대관원의 세계와 대관원 밖의 세계이다.
이 제안은 주로 Suoyin 학교의 'Old Red School'과 Kaocha 학교의 'New Red School'의 오랜 단점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수인학파가 추구하는 '가문사'의 신비나 문헌연구학파의 '자서전'론과 상관없이, 문학적 현실과 역사적 현실, 삶의 현실을 혼동했다는 의혹이 제기된다.
'붉은 저택의 꿈'은 결국 문학작품이고, 적색학 연구의 초점도 역사에서 문학으로 옮겨져야 한다. "두 세계" 이론은 당시에 실제로 고무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적색 혁명"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거의 반세기가 지났습니다. 이상한 역사 연구의 고리에서 벗어나 홍학 정원이 꽃을 피우고 번성했습니다. 그러나 『붉은 저택의 꿈』에 대한 문학적 연구는 아직 갈 길이 멀다.
'붉은 저택의 꿈'은 거대한 예술적 미로와도 같으며, 이를 이해하는 데 있어 세계인들은 서로 다른 의견을 갖고 있다. 루쉰 선생이 『홍루몽(紅密夢)』에서 말했듯이, “유교인은 이(宗)를 보고, 도교인은 매춘을 보고, 재능 있는 사람은 머무름을 보고, 혁명가는 줄을 보고, 수다쟁이는 궁궐의 비밀을 본다.”
'붉은 저택'의 문학세계를 어떻게 하면 더 완전하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을까? '두 세계' 이론은 적색 연구를 문학 연구의 길로 되돌릴 수 있을 뿐이지만 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붉은 저택'의 '두 세계' 이론은 아직 수정과 보완이 필요한 부분이 많다. 대관원의 세계는 '유토피아의 세계' 또는 '이상세계'라고 불리며, 조설근이 '10년의 노고'로 건설한 '홍루몽'의 문학세계 전체를 지칭하는 데 사용되며, 현실 세계와 대조해보세요.
이러한 견해는 주로 <붉은 저택>에 나타난 현실 세계에 대한 비판과 ‘이상 세계’에 대한 찬미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붉은 저택’에도 그런 내용이 담겨 있다는 점은 무시하고 있다. -대관정원의 '이상세계'라 불리는 현실에 대한 성찰과 애증. 소위 '이상 세계'는 실제로 완벽하지 않으며, 현실 세계에도 결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이상 세계'와 '현실 세계'의 관계는 정반대여서는 안 된다. 그 둘은 사실 보완과 변형의 가능성을 지닌 모순적 통일체다. 또한 '현실세계'를 논할 때 이중세계관은 현실생활과 문학창작을 모두 지칭하며, 둘을 잘 구별하지 못한다.
'삼계' 이론은 내용과 성격 면에서 '이계' 이론과 분명히 다르다. '삼계' 이론에서 '시적 세계'는 주로 대관원 안의 세계를 가리킨다. 그 자체로는 그다지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젊은 자바오위의 눈에는 시로 가득 차 있다.
사실 대관원에도 음모와 정치적 갈등이 있지만, 어린 가보옥은 세상사에 익숙하지 않아 별 관심을 두지 않는다. 그러므로 '시적 세계'의 존재는 환경뿐만 아니라 서사적 관점과도 관련이 있다. "붉은 저택의 꿈"은 때때로 Jia Baoyu의 눈을 통해 세상을 바라 봅니다. Jia Baoyu의 시적 기질은 그의 눈에 보이는 Grand View Garden이 강한 시적 분위기를 발산하는 것을 결정합니다.
'현실 세계'란 주로 대관원 밖의 세계, 혹은 어린 가보옥의 인생 비전 밖의 세계를 가리킨다. Jia Baoyu가 성장함에 따라 Grand View Garden의 시적 색채는 점차 퇴색되었습니다. Jia Baoyu는 대관원에서 영원히 살 수 없습니다. 어느 날 그는 대관원에서 나와 보다 현실적인 삶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가보옥은 보채에게 '부자 게으름뱅이'라는 별명을 붙였다. 그는 좋은 옷과 좋은 음식을 먹고 사는 것을 좋아했고, '좋은 노래'가 말했듯이 모든 아름다운 것을 좋아했다. , 좋은 것이 있으면 좋을 것이고, 번영과 쇠퇴가 있을 것입니다. 생명은 인간의 의지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시적 세계'와 '현실 세계'의 관계는 완전히 반대되거나 양립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철학의 세계"는 그들 사이에 소통의 다리를 구축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는 철학의 세계가 추상적인 존재가 아닌 신화, 태서환, 승려와 승려 등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구체적으로 제시된다. 일부 학자들은 “대관원은 너무 환상적이다”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둘의 차이를 인식하지 못하고 둘을 모두 “이상세계”로 분류하기 때문이다.
사실 태서환, 경고환상원경 등으로 대표되는 철학적 세계는 대관원 안팎의 세계를 지배하는 우월한 존재이다. .
'빨간 저택의 꿈'의 '세 세계'는 상호의존적이고 상호침투적이며 불가분의 관계이다. 가보옥의 관점에서 보면 '시적 세계'는 삶의 화려한 모습이며, 그 광채는 피비린내 나는 잔인하고 차가운 '현실 세계'를 덮고 있다.
초월적인 태도로 일상을 바라보는 '철학의 세계'는 그 높은 곳에 우뚝 솟아 있다. 이들은 함께 "붉은 저택의 꿈"의 살과 피, 생생하고 유연한 예술 세계를 구성합니다.
'시적 세계'를 훌륭하게 묘사한 것은 '붉은 저택'의 가장 예술적인 매력이다. 연애 초기의 소년이나 소녀가 꽃 앞에서, 달빛 아래에서 시를 낭송하고 시를 짓는 이런 글은 일반 독자들의 흥미를 쉽게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붉은 선비들은 이를 경멸한다. Suoyin 학교 및 텍스트 연구 학교의.
'붉은 저택의 꿈'의 시적 아름다움은 문학적 감상의 범주에 속하며 학문적 연구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레드사이언스 연구의 초점은 여기에 있지 않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 '현실 세계'에 대한 묘사는 '황금평의 매화'만큼 상대적으로 모호하고 명확하지 않은데, 이러한 측면은 소인과 문헌연구가 제시하는 바이다. 학자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분야입니다. 축적된 연구 결과는 매우 풍부하고 복잡하며 정리가 필요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의 철학적 세계에 대한 연구에 있어서는 이미 20세기 초부터 왕궈위(王國備) 등의 학자들이 참여했지만, 전반적으로 그 결과는 다음과 같다. 제한된. 『붉은 저택의 꿈』의 3차원 세계에서 이는 연구 결과의 가장 약한 고리이자, 향후 레드 연구 전개의 핵심 방향이기도 하다.
적색학 연구에서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문학과 역사 연구의 폐쇄적인 순환을 깨고 여기에 철학적 연구를 도입하는 것이 핵심이다. 장자의 글이 아름다운 산문이면서 심오한 철학적 작품이듯이 『홍루몽』은 문학적 탐구의 가치를 지닐 뿐만 아니라 심오한 철학을 담고 있다.
'붉은 저택의 꿈'은 중국 전통 유교, 불교, 도교의 본질을 흡수하고, 세계 속으로 들어가는 것과 세상에서 나오는 것 두 가지 측면에서 삶에 대한 심층적인 성찰을 제공한다. 소설에는 스님과 스님의 이미지가 자주 등장하는데, 스님과 스님은 늘 함께 여행한다는 점에서 작가의 목적이 특정 종교를 일방적으로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더 깊은 의미를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환상>, <알람 판타지> 등의 허구동화는 독자들에게 삶의 모습을 통해 삶의 본질을 인식하게 해준다.
'홍루몽'의 철학적 세계를 더욱 깊이 이해하기 위해서는 노자의 사상을 빌려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노자는 “도는 하나를 낳고 둘을 낳고, 둘은 셋을 낳고, 셋은 만물을 낳는다”고 말했다. "는 사물의 모순된 극을 의미하고, "3"은 두 극 사이의 임의의 지점을 의미합니다.
'셋'은 임의적이기 때문에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물의 본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 '시'와 '현실'은 각각 삶의 두 극을 상징한다. 다른 삶의 길.
'시적 세계'나 '현실 세계'만을 일방적으로 강조하는 것만으로는 작가의 생각을 모두 포괄할 수 없음을 알 수 있다. '시'와 '현실' 사이에서 적절한 삶의 길을 찾는 것이 『붉은 저택의 꿈』의 삶 철학의 핵심이다.
문학과 역사, 철학이 분리되지 않는다는 점은 중국 인본주의 전통의 주요 특징이다. 『붉은 저택의 꿈』의 위대함은 바로 문학과 역사, 철학이 동시에 작용한 결과이다. 『붉은 저택의 꿈』의 '세 세계'에 관한 한, '시적 세계'는 가장 '문학적'인 반면, '현실 세계'는 '역사'에 더 가깝다.
'문학'에 대한 감상이든, '역사'에 대한 비판이든, '붉은 저택'에는 철학적 세계의 존재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시와 현실의 관계를 변증법적 관점에서 보아야 하며, "한쪽만 고집하고 나머지를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 같은 위대한 작품에서 '철학의 세계'는 결코 빼놓을 수 없다. 《붉은 저택의 꿈》을 문학적, 역사적 차원에서만 감상하고 궁극적으로 인생을 생각하는 철학적 차원으로 올라가지 못하는 것은 진주를 위해 관을 사는 것과 같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붉은 저택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