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초현실주의 화가

초현실주의 화가

질문 1: 초현실주의란 무엇이며, 대표적인 화가는 누구인가? 초현실주의는 보편적 의미를 지닌 문학적, 문화적 경향으로, 그 철학적 기반은 헤겔의 변증법과 베르그송의 '생명충동' 이론이다. 헤겔은 인간의 사고와 행동의 모든 결과에는 최종적인 성격이 없으며 절대적인 진리는 지식의 지속적인 심화에만 반영된다고 믿었습니다. 베르그송은 삶의 충동을 문학과 예술의 심리적 기반으로 보고 직관이나 텔레파시 같은 비합리적인 표현을 옹호했다.

리얼리즘은 프랑스에서 시작된 문학예술학파로 다다이즘에서 유래해 시각예술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1920년부터 1930년까지 유럽 문학과 예술계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주요 특징은 소위 "초현실적"이고 "초지적"인 꿈과 환각을 예술적 창작의 원천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현실을 초월하는 이 "무의식"의 세계만이 모든 제약을 제거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객관적인 사실을 보여주세요. 초현실주의는 예술에 대한 전통적인 견해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흔히 초현실주의 운동이라고도 불린다. 아니면 단순히 초현실주의일 수도 있습니다.

프로이트는 꿈의 해석으로 정신분석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1922년경 그의 영향으로 초현실주의는 다다 미술에 등장했고 이는 유럽과 미국의 현대 미술 운동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림의. 초현실주의 화가들은 꿈과 현실의 합일은 절대적인 현실임을 강조하며 신비와 공포, 기이함을 특징으로 하는 삶과 죽음, 꿈과 현실의 통일을 위해 노력한다. 대표적인 화가로는 Joan Miro, Dali, Ernst, Magritte, Yves Tanguy, Paul Delvaux, Masson Klee 등이 있습니다.

질문 2: 초현실주의 화가와 그들의 작품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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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현실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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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현실주의 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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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3: 초현실주의 화가와 그들의 작품은 무엇입니까? 마그리트 마그리트, 르네(1898~1967)는 벨기에 화가입니다. 1898년 11월 21일 레진에서 태어나 1967년 8월 15일 브뤼셀에서 사망했습니다. 초기에 그는 브뤼셀 예술 아카데미에서 공부했습니다. 그의 성숙한 작품은 초현실주의가 특징입니다. 대표작으로는 '두 자매', '살인의 위협' 등이 있다. 그의 작품은 젊은 초현실주의 화가 S. Dali, Maisan 및 기타 팝 아티스트들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스페인의 유명한 화가 달리 달리(1904-1986)는 초현실주의 회화 운동의 가장 영향력 있는 지도자입니다. 그는 회화, 문학, 영화, 보석 등 분야에서 큰 업적을 남겼습니다. 기부금. 그의 작품 '기억의 영원'은 회화적으로 보면 회화 역사상 보기 드문 걸작인 것 같아요. 그림은 죽음과 평화로운 황야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잔잔한 바다, 평평한 해변, 황량한 해안, 수수께끼의 사각형 받침대, 판자, 나무. 그림에는 세 개의 페이스트리 같은 시계가 눈에 띈다. 하나는 나무에 걸려 있고, 하나는 받침대에 걸려 있고, 다른 하나는 사람의 얼굴 모양을 한 흰색 생명체 위에 살며시 놓여 있다. 검은 개미들로 뒤덮인 빨간 시계도 있습니다. 그림에는 쉬고 있는 파리도 있습니다. 작가는 이 작품을 그릴 때 매우 사실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림 속의 모든 것은 불합리한 표현을 사용하고 전통적인 논리의 맥락에서 벗어나는 등 모든 것이 부조리하다. 여기에는 현실의 흔적은 없고 신비로움과 부조리, 기묘함이 있을 뿐이다. 그러나 표면을 통해 우리가 현실적이면서도 비현실적인 것을 본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이 단순한 그림 그 이상이라고 생각한다. 초현실주의의 대표적인 인물이자 스페인의 유명한 화가이자 조각가인 미로 미로(Miró Miró, 1893-1984)가 캔버스에 쓴 시입니다. 그의 걸작 '아름다운 깃털을 가진 새'에서 그림 속 부드러운 곡선은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점과 면을 연결하며, 점과 선, 면의 관계는 복잡하고 신비롭다. 제목 언어는 매우 매혹적이고 시적입니다.

그림 전체에 새의 이미지는 없으며, "눈" 모양의 점 두 개와 나뭇잎 모양의 "부리"만 그림에 나타납니다. 작품 전체에는 현실을 뛰어넘는 우아한 판타지와 상큼한 미스터리가 반영되어 있다. 작품에는 구체적인 것은 없지만 관객은 구체적인 것에서 얻을 수 없는 많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이것은 현재의 몇몇 훌륭한 시들이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1].

질문 4: 초현실주의 화가와 그들의 작품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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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5: 현대 중국 초현실주의 화가는 누구입니까? 중국 극사실주의 화가나 구상화에 대한 글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이 두 분야에는 더 많은 자료가 있고 분류하기 쉽습니다. 중국에는 초현실주의자가 거의 없으며, 그렇게 하는 사람도 별로 성공하지 못합니다. 그냥 제안입니다! !

질문 6: 초현실주의 회화 대표작 달리의 '기억의 지속' 스페인 화가 달리(1904~1989)는 20세기 가장 유명한 화가 중 한 명이다. 그는 역사고를 통해 상상의 그림을 자유롭게 조합하고, 과거 경험의 역전과 재생을 통해 새롭고 생소한 이미지로 초현실적인 장면을 구축한다. 그의 대표작 '기억의 영원'은 1931년에 창작되었는데, 이는 전형적으로 그의 초기 초현실주의 회화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사진 속 텅 빈 해변에는 말처럼 보이지만 말이 아닌 괴물이 누워 있고, 앞부분은 속눈썹과 코, 혀만 엉뚱하게 모여있는데, 그 옆에는 괴물이 있다. 플랫폼에는 죽은 나무가 자라고 있는데, 가장 놀라운 점은 이 그림에 등장하는 시계가 부드럽고 유연한 물체가 되어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거나 플랫폼에 놓여 있거나 괴물의 등에 드리워져 있다는 것입니다. , 마치 금속, 유리, 기타 단단한 재료로 만들어진 이 시계들이 너무 오랫동안 소모되어 헐거워진 것처럼 말입니다. 미친 시간의 흐름을 표현하는 독특한 방식은 물질 세계의 압박 속에서 터져 나오는 개인 감정의 피할 수 없는 힘을 암시합니다. '기억의 지속'은 20세기의 대표적인 영상 이미지 중 하나이다. 달리는 "기억의 지속"이라는 그림에서 자신이 일종의 "프로이트가 드러낸 개인적인 꿈과 환각"을 표현했으며 무차별적으로 그렇게 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잠재의식과 꿈 속의 모든 생각의 결과를 가능한 한 정확하게 기록했습니다. 마그리트의 "천국에서 내려오다" 벨기에 화가 마그리트는 초현실주의 경향의 또 다른 대표자입니다. 마그리트는 이성적 질서의 시각적 습관을 깨기 위해서는 이 친숙한 체계를 원래 친숙한 사물과 비교하는 이성적 수단도 사용하여 그림 속 사물이 상당한 유사성을 갖도록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마그리트는 시원한 색채, 얇고 무광택 물감, 선명한 선의 화법을 즐겨 사용했다. 마그리트의 작품에는 달리나 에른스트처럼 일종의 블랙 유머가 있지만, 악몽 같고 그로테스크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앞선 두 사람과 달리 마그리트의 핸들링 기법은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것 같다. 그는 평범한 사물에 새로운 모습을 부여하여 사람들을 침묵 속에서 숨을 멈추게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때로는 초감각적인 상황에서 갑자기 떠오르는 시가 나타나 사람들의 감정이 자유롭게 뛰고 영혼이 해방되도록 합니다. 그의 대표작 'Drop from the Sky'는 도시 위로 날아가는 눈송이처럼 하늘에서 떨어지는 돔 모자를 쓴 이상한 모습의 인물들을 묘사한 작품이다. 그림 속 이미지는 매우 선명하고 매우 사실적인 것처럼 보이며, 이는 "비정상적인" 시각적 이미지에 대한 초현실주의 화가의 애정을 반영합니다. 많은 사물이 정상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모순된 상태에 있습니다. "Skyfall"은 이상한 타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질문 7: 초현실주의 회화의 의미를 이해하려면 '비정상적인 조화'의 정의는 중국 고전 미학의 개념입니다. '비정상성'은 표면적으로는 현실이 왜곡된 것을 말하지만 예술에서는 흥미롭고 참신한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 그러나 "비정상"은 "도에 부합"해야 합니다. 즉,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이성에 속합니다. 즉 "생활 상식에 어긋나지만 예술의 방식에 부합"해야 합니다.

이런 마음의 상태는 본질적으로 논리주의와 양립할 수 없는 '역설'인 선(禪)의 운문과도 같으나, 표면적으로는 터무니없지만 사실은 소위 '겉으로는 그렇지 않지만'이라는 진정한 묘사이다. "라는 일종의 모순된 형태를 보여주고 있다. 젠 공안은 '순수한 법신', '잔잔한 바람과 파도' 등 역설적이고 모순적인 의미 상태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그 대답은 완전히 논리에 어긋나지만 만물 평등의 원리를 담고 있기 때문에 ''라고 볼 수 있다. 겉으로는 달라 보이는 것". 하지만" 또는 "진실을 보여주기 위해 대답하는 것". 특징적 초현실주의는 20세기 전반에 등장한 중요한 예술 학파로, 다다이즘의 일부 개념에서 파생되었으며, 그 가장 중요한 철학적 기반은 프로이트의 잠재의식 이론입니다. 잠재의식은 종종 혼란스럽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환상으로 나타납니다. 초현실주의의 반논리적이고 비합리적인 "비정상적" 특성을 결정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불확실성입니다. 초현실주의자들은 인간의 본능, 꿈, 무의식의 영역이 예술 창작의 원천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인간의 두뇌 활동은 논리와 합리성의 제약에서 해방되어야 한다고 믿어집니다. 이성, 도덕, 종교, 사회, 일상생활 경험은 모두 인간 정신과 인간의 본질적인 필요를 가두는 족쇄입니다. 인간의 무의식, 꿈, 광기만이 인간 정신의 실제 활동이다. 어린이와 미치광이의 말과 행동은 모든 통제로부터의 진정한 자유의 예입니다. 따라서 그들의 예술적 창작에서는 비정상적이고 몽환적인 이미지로 전통적인 아름다운 풍경에 반대합니다. 초현실주의의 '조화' 잠재의식은 이성적인 사회와 부합하지 않지만, 인간의 본능에 의해 추동되며 특정한 인간 본성의 진정한 존재이다. 초현실주의는 인간의 초월적 본성에 주목하고, 현실의 개념과 본능, 무의식, 꿈의 경험을 혼합하여 절대적이고 초월적인 현실 상황을 달성하려고 시도합니다. 초현실주의 회화에 비정상적이면서도 유순한 영역을 부여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비합리성을 표현하려는 노력이다. 이런 부조리함과 예술의 방식에 가까운 아름다움은 초현실주의 회화의 또 다른 특징이다. 선(禪)의 목적이 인식론적 의미의 '지식'이 아니라 존재론적 의미의 '깨달음'을 추구하는 데 있는 것처럼, 회화의 목적도 예술적인 의미의 '진리'가 아닌 예술적 의미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데 있습니다. 과학적인 감각. 선의 깨달음과 미학은 매우 다르지만 동일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질문 8: 초현실주의 회화의 대가 미로(Miró, 1893~1984)는 초현실주의의 대표적인 인물이자 스페인의 유명한 화가이자 조각가이다. 그의 걸작 '아름다운 깃털을 가진 새'에서 그림 속 부드러운 곡선은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점과 면을 연결하며, 점과 선, 면의 관계는 복잡하고 신비롭다. 제목 언어는 매우 매혹적이고 시적입니다. 그림 전체에 새의 이미지는 없으며, "눈" 모양의 점 두 개와 나뭇잎 모양의 "부리"만 그림에 나타납니다. 작품 전체에는 현실을 뛰어넘는 우아한 판타지와 상큼한 미스터리가 반영되어 있다. 작품에는 구체적인 것은 없지만 관객은 구체적인 것에서 얻을 수 없는 많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이것은 현재의 몇몇 훌륭한 시들이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질문 9: 초현실주의 회화의 특징 초현실주의 회화에서 화가들은 새로운 창작의 자유를 찾기 위해 자신의 비합리적인 면을 탐색하기 시작했다. 초현실주의 그림의 장면은 낯설고 기괴하며 현실과 양립할 수 없고 '비정상적'인 특성을 구현하고 있지만,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영원성을 갖고 있어 사람들에게 효능감과 무(無)감을 선사한다. 이것은 억압된 일상의 세계이다. 이 작품은 부서졌지만 서로 연결되어 있는 인간과 우주의 모순을 은유하며 '비정상적인 조화'라는 예술적 매력을 고스란히 구현하고 있다. 초현실주의 그림은 회화의 본질을 가장 잘 반영하는 다양한 언어적 특징과 예술적 기법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창작방식은 합리성과 현실성을 특징으로 하는 기존의 사실주의 회화에 대한 반작용으로, 현실에 대한 심층적인 탐구와 표현을 목표로 한다. 초현실주의 회화는 주로 구체적인 표현형식과 추상적인 화면 장면의 독창적인 통합에 의존합니다. 즉 추상적인 예술적 개념과 구체적인 실체를 의도적으로 일치시켜 현실과 현실이 교차하는 구체적이고 모호한 영역을 형성함으로써 독자들에게 작가 개인의 감정을 추적할 수 있는 기회. 이는 “이미지의 외부를 초월하여 원의 중심을 찾는다”는 고대 중국의 강조와도 일치한다. . '가상'과 '현실'의 처리에서 '가상' 부분은 작가의 상상력이 비상하는 곳, 이것이 바로 회화의 초현실적 성격이다.

질문 10: 현대 중국 초현실주의 화가는 누구입니까? 그림을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