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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코북동부의 양식적 특성

동북양고의 스타일은 불타오르고 씩씩하며, 차분하고 유머러스하다.

동북양코음악의 전통음악은 매우 풍부하며, 그 미적 원리는 부드러움, 생동감, 운율이라는 세 단어로 요약될 수 있다. "Shun"은 부드럽다는 뜻입니다. 멜로디의 모든 변화, 음악의 연결, 키와 모드의 변화는 "부드럽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라이브"란 높은 수준의 즉흥 연주 능력을 갖고 음악을 유연하고 변화 가능하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윤"은 리듬감과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양코북동부의 전통음악은 4/4박자나 1/4박자(유도판)를 포함해 대부분 2/4박자이다. 리듬 강세는 각 소절의 첫 번째 박자에 반드시 나타나는 것은 아니지만 소절 중간(4/4박자의 세 번째 박자)이나 마지막 박자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미디엄 템포나 느린 템포의 음악에서 리듬은 변화무쌍하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춤의 리듬 특성인 '빠른 발, 안정된 발, 강한 무릎'과 매우 조화를 이룬다.

동북양코의 공연형식

1. 대구양코

대구양코는 세 가지 형식 중 가장 널리 퍼져 있으며, 특히 요녕성 남부의 잉커우(Yingkou)와 하이난(Hainan) 지역에 널리 퍼져 있다. . 도시, Gaixian 및 기타 장소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다. 주로 소품을 사용하는 점에서 샤오구양코와 구별된다.

2. 작은 북 양게

소북 양게는 '천진 죽마'와 '소북 죽마'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연주자들은 Chiliukun 마을 주변의 나무 기둥 위에 서 있습니다. 둘 다 허리 북과 손 징을 반주하기 때문에 총칭하여 작은 북 Yangko라고 불립니다.

3. 디양게

지금 우리가 수업에서 배우는 것은 죽마를 타지 않고 연주하는 일종의 양코입니다. "Di Bangzi"라고도 불리는 Di Yangge는 주로 심양과 푸순에 퍼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