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한국 총대주교의 격려에 대한 소개

한국 총대주교의 격려에 대한 소개

한국 수석무용

장춤은 한국무용계의 진주로 알려져 있으며, 늘 한국인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창구북춤은 수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우아하고 우아한 춤으로 국내외에서 항상 유명해졌습니다.

장북 연주는 주로 부드러운 손 들기, 어깨 펴기, 까치 걸음 등의 동작으로 연주하며, 긴 북을 어깨에 메고 채찍을 쥐는 형태로 이루어진다. 오른손으로 북을 치며 춤을 추는데, 북과 신은 한 몸으로 일체화되어 고도로 조화롭게 통일되어 있다. 댄스 형식에는 솔로 댄스, 듀엣 댄스, 군무 등이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창구무용은 한국무용가들에 의해 신중하게 각색되어 시대의 새로운 풍미와 민족적 특성을 더해 이 예술 형식을 점점 더 완벽하게 만들었습니다.

한국 장구는 양 끝의 음고가 다른 양면북으로, 여자 장구는 우아한 스타일이고, 남자 장구는 활기차고 자유분방하다.

창구북은 농악과 무용의 개인연주에서 유래되었는데, 이후에는 무대에서의 즉흥적인 이중창 연주가 창구북의 발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창구춤은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있으며, 여성 장북춤, 쌍장북춤, 장북 군무 등 다양한 형태가 있다.

현대의 긴 북을 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여성 무용수가 북채찍(약 1피트 길이의 가느다란 대나무 채찍)을 사용하는 것과 북채(약 1피트 길이의 나무망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한쪽 끝이 둥글고 두꺼움); 하나는 드럼 스틱 없이 채찍만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자는 처음에는 채찍만 사용하여 느린 비트에 맞춰 춤을 추다가, 춤이 절정에 달하면 북을 꺼내서 묘기를 부리는 방식이다. 후자는 북과 채찍을 들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