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심즈 온라인이 폐쇄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심즈 온라인이 폐쇄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더 이상 중국에 상륙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다음 정보를 살펴보세요.
이르면 2003년 초, 세계적인 게임 대기업 EA는 자사의 걸작 "The Sims"를 중국으로 옮기려고 했습니다. 웹에서. 개발에만 2,000만 달러를 들인 온라인 게임 '심즈 OL'은 독립형 시리즈의 후광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출시 이후 대다수의 플레이어들에게 타격을 입혔다. 사람들은 지루함을 느낍니다. 시장 효율성 측면에서 볼 때 '심즈 OL'은 엄청난 적자를 내는 제품이고, 이로 인해 얻는 수익은 개발 투자 비용에 비해 훨씬 낮습니다.
'심즈 OL' 첫 번째 버전의 실패로 EA는 '한 번 뱀에 물리면 10년 동안 짚줄을 두려워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후 '심즈' 시리즈의 독립형 버전이 계속해서 새로운 게임을 출시했지만, 온라인 게임 분야에서는 '심즈 OL'이 변함이 없었다. 최근 EA China 총괄 제이슨 체인(Jason Chein)은 관련 인터뷰에서 '심즈'를 온라인 버전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고민이 필요하기 때문에 '심즈'의 OL 버전 개발 계획은 없다고 언급한 바 있다. "단기적으로는..
독립형 게임 개발사로서 EA는 확실히 업계 선두주자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게임 분야에서는 EA는 항상 아웃사이더였습니다. EA는 수많은 독립형 명작을 개발했지만 온라인 게임 개발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는 독립형 게임 개발에 능숙한 EA 팀의 구성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심즈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는 많은 플레이어들은 EA가 심즈 온라인의 개발 계획을 포기했다는 사실을 알고 실망했습니다. EA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심즈" 게임의 조상이지만, "심즈" 게임이 반드시 "EA에서 제작"이라는 브랜드를 붙일 필요는 없습니다. '세컨드 라이프', '게임 라이프' 등 게임 제품의 등장은 EA에 큰 위협이 됐다. 이 SimsSimcity 유형의 제품은 EA의 두 명작 "The Sims"와 "SimCity"의 정점을 결합한 온라인 게임 2.0 제품입니다. 이 게임은 전문 교육, 개인 성장, 도시 건설 및 기타 실제 사회 과정을 시뮬레이션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만든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기존 관련 설정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시스템을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매칭, 매장 오픈, 펫 키우기 등 '심즈' 게임의 본질적인 기능을 '게임 라이프'에서는 더욱 인터랙티브하고 심도 있게 해석할 예정이다. 그 외 게임 내 광고, 게임 내재 커뮤니티, 가상 가치 공유, 가상 현실 도킹 등 온라인 게임 2.0 요소도 하나씩 반영될 예정이다.
'심즈 온라인'을 기다릴 수 없다면 '세컨드 라이프'와 '게임 라이프'를 먼저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