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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시인의 대표작을 소개합니다

누구를 찾고 싶은지 말해주세요. 누구를 알고 싶은지 모르겠습니다. 대표적인 이정표 두 가지만 더 소개하겠습니다...

리바이(701~762) ) 당나라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 예의는 Taibai이고 이름은 Qinglian Jushi입니다. 그의 조상의 집은 Longxi의 Chengji (현재 Gansu Province Qin'an County)입니다. 수나라때 그의 조상들이 죄악으로 인해 중앙아시아로 이주하였다. 백우(白玉)는 장안 원년(701) 안시보호령 수이예시(현재의 소련 키르기즈공화국 토크막시)에서 태어나 5세쯤 되었을 때 아버지와 함께 창룡현으로 이주했다. , 쓰촨성 중부 면저우(현재의 소련 키르기스스탄 토크막 시). 쓰촨성 장유현 칭롄 향.

리바이는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교육을 받았으며, 시와 책을 낭송하고 수백 개의 사상 학교를 방문하며 시와 시를 쓰며 검술을 배웠습니다. 취미의 범위. 나는 열다섯 살쯤부터 훌륭한 기사를 쓸 수 있었습니다. 스무 살 이후에는 사천을 유랑하며 사천의 웅장한 풍경을 감상하고 사회생활을 접하며 시야를 넓히고 조국에 대한 사랑, 대담하고 씩씩하며 자유를 사랑하는 인격을 키우고, 부정적인 생각의 뿌리.

개원 14년(726년), 스물여섯 살의 이백이 '칼을 들고 나라에 가서' 친척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 전쟁을 시작했다. 안루(지금의 후베이성)를 중심으로 16년 동안 장쑤성(江蘇省), 절강성(浙江省), 허난성(河南省), 산시성(山西省) 등 두 호수를 포함하여 중국의 거의 절반을 포괄하는 대순회. 이 시기의 시는 주로 자연 풍경과 유랑 생활을 묘사하고 있으며, 그의 작품으로는 "정두호송", "몽호연을 황학루에서 광링으로 보내다", "월중에서 고대인을 바라보다", "중에서 피리를 들다" 등이 있습니다. 봄밤의 뤄성' 등 스타일이 성숙해졌다.

천보 원년(742년), 42세의 이백은 친구의 추천으로 황실 칙령에 따라 베이징으로 가서 황실 서원을 숭배했다. 소환되자 이백은 몹시 기뻐하며 "하늘을 우러러 웃으며 나가니 어찌 펑호인이겠느냐"("난링에서 베이징에 들어오는 아이들이 이별하라")라는 시를 지었다. 정치적 야망을 실현했지만 현실은 냉혹했다. 땅이 그의 환상을 깨뜨렸다. 당시 당나라 현종제는 평범하고 퇴폐적이었고, 관능에 빠져 정부를 무시했으며, "지혜를 발휘하고 기꺼이 조수로 봉사"하려는 시인의 소망을 무시했습니다. 그 결과 배척을 당하고 실망하여 슬픔과 분노를 안고 장안을 떠나 황도에서 2년도 채 못되어 생을 마감했다. 비록 이 기간은 길지 않았지만, 시인은 궁중생활의 내막과 상류층 통치세력의 부패를 접하고 『고문』의 일부, 『길』의 일부 등 현실을 비판하는 시를 많이 썼다. 어렵다', '양부음' 등의 시는 권력자를 채찍질하며 시인의 이념적 도덕성과 타인과 합세하기를 원하지 않는 반항정신을 보여준다.

천보 3년(744) 봄, 이백은 환멸에 찬 이상에 대한 고통과 분노를 안고 장안을 떠나 양원(개봉)을 중심으로 두 번째 유랑을 시작했다. 11년 동안 "세계를 떠돌며 시와 술을 즐겼다"(유전백의 "당나라 한림학자 이준걸의 기록"). 그러나 그는 여전히 국정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국정에 임명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어느 날 다시 황실. 천보 3년 가을, 낙양과 변주에서 각각 두보와 고시를 만났고, 세 사람은 함께 가서 양원, 제남 등지를 방문하며 깊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Zui Mian Qiu *** 이불을 덮고 태양과 손을 잡고 걷는다"(Du Fu의 "Li Twelve와 함께 은둔 생활"). 이 시기는 시인에게 있어 가장 창의적인 시기였으며, 대표작으로는 <몽유병 천목음 이별을 떠나다>, <술에 들어가려다>, <북풍유행>, <양원음> 등이 있다. 현실에 대한 깊은 노출과 강한 저항 정신은 이 시기 작품의 특징입니다.

천보 14년(755), 이백이 난을 진압하고 민족의 단결과 안정을 되찾고자 하는 마음으로 용왕 이림의 팀에 합류했다. Suzong은 왕좌를 놓고 경쟁했고 Suzong은 Li Lin의 팀을 무너 뜨린 후 유죄 판결을 받고 Yelang (현재 Guizhou Province Tongzi County )에서 추방되었습니다. 시인은 자신의 부당함을 느끼고 조용히 울었습니다. 인생, 나는 여기서 끝없이 울 것이다"( "장샤에서 송나라에 작별")). 다행히 그는 도중에 사면을 받고 풀려났습니다. 시 "Chaofa Baidi City"는 당시 분위기를 묘사합니다.

상원 2년(761), 61세의 이백은 이광비가 군대를 이끌고 석조의를 쫓는다는 소식을 듣고 입대를 결심했다. 그가 금릉에 도착했을 때 병으로 인해 돌아갔다. "오징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한 긴 전화"("이 중위가 남동쪽으로 백만 명의 진군을 보냈고 겁쟁이들이 상처를 신청하기 위해 술과 날개를 요구했다고 들었습니다. 아직도 병의 반이 금릉 최석우에게 작별을 고하게 했다.”) 보영 원년(762) 11월, 병으로 숙부인 당도현판 이양병 집에서 6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이백은 자신의 이상을 정치적으로 실현하지는 못했지만 시 창작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고 중국 문학사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굴원 이래 긍정적인 낭만주의 시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며 낭만주의 정신과 창작 방식을 새로운 정점에 도달시켰습니다.

그는 바람과 구름에 맞서 싸우려는 야망,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성취하려는 야망, 인민을 이롭게 하고 나라를 안정시키려는 이상을 끊임없는 열정으로 표현하곤 합니다. 시인은 강한 반항심과 오만하고 반항적인 태도로 사회를 비판하고 권력자들을 채찍질했다. 리바이는 두보와 같은 인민들과 폭넓은 접촉을 갖지는 못했지만 여전히 노동자들에게 동정심을 갖고 있었다. 뱃사공의 피와 눈물은 "정두호송"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추푸송』에는 어부와 야금학자들의 고난이 묘사되어 있다. '첩의 불운한 삶', '장안행', '북풍행' 등의 시에서 그는 여성의 운명에 대한 연민을 썼다. 안시 난 이후, 그는 “흰 뼈가 산산이 되었는데(한 단어는 “덮는다”라는 뜻이다) 서민들이 어찌 죄를 지을 수 있겠는가”(“강하위현 양재에게 헌물”)라고 한탄하며 “심(沈)”을 표현했다. 보는 울기만 했고, 관자놀이의 털이 7일 동안 빠졌다” “반”(“길을 달리다”), “한밤중에 네다섯 번 한숨을 쉬며 종종 대국을 걱정했다”(” 장샤웨이현 양재(梁貝)에게 주는 선물'), 슬프고 분개한 애국심과 국민에 대한 관심을 표현한 것입니다.

그는 조국의 산과 강의 웅장함을 노래하고 깊은 애국심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시를 사용했습니다. 시인의 글에서는 가파른 촉길, 웅장한 봉우리, 급류, 쏟아지는 폭포가 모두 웅장하고 감동적으로 보입니다.

이백의 시가 불멸을 추구하고 도교를 방문하며 불로초를 정제하고 약을 복용하며 인생이 꿈과 같다고 설파하고 시간의 즐거움을 누리는 등 부정적인 감정을 묘사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확인되었습니다.

이백의시는 하늘 밖으로 떨어지고 하늘로 올라가 땅에 들어가는 것을 생각하는 자유롭고 자유로운시, 현실과 환상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상한 과장, 웅장한 색채, 신화적인 이야기, 일화, 전설이 모두 시에 엮여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시는 어떠한 거짓된 장식도 없이 마치 물에서 흘러나오는 무궁화와 같다. 그것은 우아하고 대담하며 장엄하고 자유로운 예술적 스타일을 구성합니다. 그는 7자 노래와 절구에 가장 뛰어나다. 그의 절구는 후세에 의해 당나라 절구의 모델로 여겨진다. Du Fu는 Li Bai에게 큰 감명을 받았으며 그의 시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펜이 떨어지면 바람과 비가 놀라고 시는 유령과 신을 애도하는 시가 됩니다"("Send Twelve Whites and Twenty Rhymes").

대대로 전해지는 '이태백 전집'이 있는데, 현존하는 시가 990편이 넘습니다. 청나라 왕기가 쓴 '이태백 전작 주석'과 오늘날 굴원위안과 주진청이 쓴 '이백 전작 주석'이 있다. Guo Moruo의 "Li Bai와 Du Fu", Wang Yunxi의 "Li Bai에 대한 연구", Wang Yao의 "Li Bai"및 고전 문학 교육 연구 그룹이 주석 한 "이백 선정시"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푸단대학교 한문학과 교수.

두보(712-770), 예명 쯔메이(Zimei)는 원래 허난성 공현 출신이었습니다. 그의 할아버지 Du Shenyan은 당나라 초기의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젊었을 때 그는 오늘날의 강소(江蘇), 절강(浙江), 하북(河南), 산둥(山둥) 지역을 여행하며 이백을 두 번 만났고, 두 사람은 깊은 우정을 쌓았다.

당 현종 천보 5년(746)에 두보는 장안에 왔다. 이듬해 당 현종의 명령에 따라 시험을 치렀다. 왕조의 배신자 이린푸(Li Linfu)의 방해로 인해 후보자 중 누구도 입학하지 못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발전할 길이 없었고 가난하게 살았습니다. 천보 14년(755년)이 되어서야 그는 '유위를 거느리고 군에 입대한다'는 직위를 부여받았고, 갑옷창고를 관리하는 일을 맡게 되었다. 같은 해, 안시 난(Anshi Rebellion)이 발발했다. 이때 두보(Du Fu)는 봉현(현재 산시성 푸청)에 있는 가족을 방문하고 있었다. 이듬해에 가족을 안주(현 산시성 복현현) 강촌에 정착시키고 영오(현 간쑤성)에서 즉위한 수종에게 홀로 갔다. 그는 도중에 반군에게 붙잡혀 함락된 후 장안으로 끌려가는 동안 반군의 살육과 약탈, 인민들의 고통을 직접 목격했다. 자덕 2년(757년) 4월이 되어서야 그는 위험을 무릅쓰고 숙종의 임시 거처인 봉향(지금의 섬서성 풍향현)으로 도망쳐 관직 좌시이(左師儀)로 임명되었다. 그는 방관을 구출한 후 곧 화주사공으로 강등되어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이후 현실정치에 크게 실망하고 관직을 버리고 가족과 함께 서쪽으로 여행을 떠났고,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초가집을 지었다. 세계에서 "두보 초가집"으로 알려진 도시 서쪽 환화강 기슭에 있습니다. 나중에 그는 Yan Wu의 추천으로 Jiedu 참모와 검사부 직원 Wailang이 되었습니다. 안무가 죽은 후 그는 청두를 떠났고 그의 가족은 쿠이저우(지금의 쓰촨성 풍계현)에 살았습니다. 2년 후 그는 귀주를 떠나 강령(江陵)과 형양(桃陽)을 두루 다녔다. 당태종 5년(770), 시인은 향강에서 작은 배를 타다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시는 예술의 풍부함과 다양성으로 유명합니다. 때로는 활기차고 억제되지 않고, 때로는 우울하고, 때로는 웅장하고, 때로는 평범하고 단순합니다. 그는 운문시를 잘하며 새로운 월부시 양식의 창시자이다. 그의 시에는 조화로운 운율과 간결한 단어 선택이 있다. “그는 인간의 본성을 위해 좋은 문장을 쓰는데, 그의 말은 놀랄 일이 아니다.” 이는 그의 엄격한 창작 태도를 반영한 ​​것입니다. 중국 문학사에서 그는 '시의 성자'로 알려져 있다. 그의 시 중 1,400편 이상이 오늘날까지 남아 있다. "Du Shaoling Collection"이 있습니다.

두보초당(Du Fu Thatched Cottage)은 청두 서문 밖의 환화강 기슭에 위치한 최초의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중 하나입니다. 당나라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그가 청두에 살았을 때.

두보(杜寶, 712~770년)는 조미(村瑞)라는 이름으로 소릉예라오(少靈寶老)라고도 불렸다. 허난성(河南省) 공현현(孔縣縣) 출신으로 당나라가 흥망성쇠로 넘어가는 시기에 살았다. 그의 삶은 험난했고 결국 실패했다. 그는 시 창작에 있어서 뛰어난 업적을 세웠기 때문에 '시의 현자'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까지 1,400편이 넘는 시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서기 759년 늦겨울, 두보는 안시의 난을 피해 청두로 피신했고, 이듬해 봄, 친구들의 도움으로 강둑에 초가집을 지었다. 그가 시에서 언급한 풍경이 아름다운 환화강(桃河河)은 "완리교 서궁, 백화탄 북궁"의 청두 초가집입니다. 그는 이곳에서 4년 가까이 살면서 '봄밤의 즐거운 비', '사천 총리' 등 유명 시 240여 편을 남겼으며, 그 중 '가을바람에 부서진 초가집의 노래'는 영원한 명작이다.

두푸는 청두에서 살면서 여행하며 시와 그림을 쓰며 끝없이 멋진 작품을 남겼습니다. "푸른 버드나무 속에서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로 솟아 오른다. 창문에는 서능의 전추의 눈이 있고, 문에는 오동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배가 정박해 있다." 『사행(4부)』은 시인이 초가집에서 본 모습을 생생하게 그린 작품이다. 765년 안무가 병으로 사망하고, 유일한 지원을 잃은 두보는 마지못해 청두와 작별을 고해야 했다.

오늘의 두보초당은 여러 차례 복원되었으며 면적이 240에이커가 넘는 청두에서 관광객이 가장 많이 집중되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초가집에는 우뚝 솟은 난무, 매화, 대나무 숲, 구불구불한 시냇물, 교대와 정자, 꽃길과 나무 문,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는 구불구불한 길이 있고 정원 배치가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건물은 정문을 시작으로 대사, 시역사관, 채먼, 공부사 순으로 이어진다. 그 중 대사(大寺)와 채문(蔡文)은 두씨의 시에서 언급된 초가집의 원래 건물이다. 시역사관 중앙에는 두보의 입상이 있고, 두보의 유명한 인물들이 새겨진 명판이 전시되어 있다. 과거 왕조. 공부사에는 두보의 시를 계승한 육유와 황정견과 함께 두보의 초상화가 모셔져 있습니다.

1985년 두보초당은 두보초당 박물관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박물관에는 30,000권이 넘는 다양한 자료와 2,000여 점의 문화 유물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송, 원, 명, 청 왕조의 두보 시의 고급 판화, 사진 사본, 손으로 쓴 판 및 다양한 현대 인쇄판이 포함되어 있으며 15개 언어로 번역된 외국어 번역본과 한국과 일본에서 출판된 120개 이상의 중국어 판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보의 일생에 관한 작품으로, 두보의 일생 동안 1,000편이 넘는 시를 남겼으며, 그 중 유명한 작품으로는 "세 명의 관직", "세 번의 이별" 등이 있습니다. 유랑마차', '가을바람에 부서진 초가집의 노래', '미인', '싱', '봄희망' 등 두보의 시는 인민에 대한 깊은 동정심을 충분히 표현하고 봉건 사회의 착취자와 피착취자의 날카로운 대립을 드러냈습니다. "부유한 집의 술과 고기는 냄새가 나고 길에는 얼어붙은 뼈가 있습니다!" 시는 대대로 이어져 중국인들의 기억에 남았습니다. "위기의 순간, 외롭고 상심한 순간에 감히 죽음까지 사랑하라!" 이것은 두보의 조국에 대한 비교할 수 없는 사랑을 충분히 표현한 것이며 그의 시는 높은 인기를 얻습니다. 두보의 애국적 열정은 "봄을 바라보며", "정부군이 허난과 허베이를 점령한다는 소식을 들으며"와 같은 유명한 작품에도 충분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삼관』과 『세 이별』에서는 온갖 고난을 감내한 인민의 애국정신을 칭송하고, 독자들 앞에서 인민을 향한 순진한 애국심과 사랑의 마음을 보여주었다. 그는 조국과 인민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지배층의 사치스럽고 방탕한 모습과 조국과 인민을 해치는 범죄에 대해 강한 증오심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 점은 불멸의 명작 <병거행기>와 <미인기행>에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다. 조국과 국민에 대한 위대한 애국자의 관심은 다른 측면에서도 반영되어야 합니다. 사물과 장면을 소재로 한 두보의 시는 물론 부부, 형제, 친구를 소재로 한 서정시까지 모두 조국과 인민에 대한 깊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요컨대 두보의 시는 당나라의 번영에서 쇠퇴로의 전환기를 예술적으로 기록한 것이다. 두보(杜富)는 세계에 대한 긍정적인 정신으로 극히 광범위한 사회 현실을 용감하고 충실하며 깊이 있게 반영했습니다. 어떤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어도 그는 우리 나라 문학의 오랜 역사 속에서 결코 자신감을 잃지 않았습니다. 두보 시의 인지적 역할은 참고, 교육, 미학적 기능 모두 달성하기 어렵다.

두 시의 가장 큰 예술적 특징은 객관적인 묘사 속에 주관적인 감정을 숨겨 독자들에게 사물 자체를 감동시키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미인의 여행』에서는 시인이 양 형제자매들의 방탕함을 직접적으로 질책하지는 않았지만, 그들의 옷차림이나 식습관 등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에서 작가의 애증의 태도가 고스란히 드러난다.

두씨의 시 언어는 평범하고 단순하며 대중적이고 현실적이면서도 그의 실력을 보여준다.

그는 또한 인물의 개성을 강조하기 위해 독백과 말을 자주 사용합니다.

두시는 인물을 묘사할 때 특히 묘사의 세세한 부분을 파악하는 데 능숙하다. 예를 들어 '북방 원정대'에 나오는 아내와 아이들에 대한 대목이 대표적이다.

두보의 시적 스타일은 변화무쌍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우울하고 답답한 것으로 요약할 수 있다. 여기서 우울이란 글의 깊고 심오한 뜻을 말하고, 좌절이란 감정의 기복, 어조와 음절의 기복을 뜻한다.

이 모든 것이 두보의 위상을 3000년이 넘는 중국 문학사에서 최고의 '시'로 확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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