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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과 시미터 Gao Zhoumu 플레이 방법

게임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한 라운드 또는 최대 두 라운드만 플레이했을 수 있는데, 부족과 시미터의 높은 수준의 라운드를 어떻게 플레이해야 할까요?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Deep Sky High Game이 선사하는 5라운드 클리어 스킬 공유를 보러 오세요.

5라운드 클리어 팁 공유

개인적으로 여러 라운드에 이름 없는 검을 추천합니다: Guard(지배용), Demon Blade, Dexterity 또는 Critical Strike, Dark Moon, (Iron-Armored) 비스트 혈통이 마음에 든다면 하나만 선택하세요. 이중 변신은 아마도 앞으로 수정될 것이고, 5주차 최종보스와 싸울 때 변신 스킬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초기 팀원은 Gray Snow를 선택하도록 권장합니다(현재 버전의 Lovisa의 전투 효율성은 평균 이상이며 Hui Xue는 선택하지 않으면 게임에 그녀를 영입할 수 없습니다).

현재 버전에서는 후기 단계에서 대규모 군대를 창설하려면 반드시 옥이 부족할 것이다(통일 대륙에는 아직 완전히 업그레이드할 수 없는 병력이 몇몇 있지만, 드래곤, 불사조, 악마를 업그레이드하려면 많은 옥이 필요합니다. 정크 부대를 업그레이드하지 마세요. 일반 부대는 경험치를 얻기 위해 직접 먹어치울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용, 악마, 불의 마기사와 피아노 성녀의 조합을 좋아합니다만, 상당한 수의 사막 포식자 부대(24명 이상)를 구성하고 부두술사와 피아노 성녀와 협력한다면 사실상 그렇습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설정하기가 훨씬 쉽지만 나중에는 조금 더 어렵다는 것입니다. 현재는 석궁병 등 장거리 병력이 부족하고, 장거리 기병도 존재하지 않지만(완전 레벨 석궁병 3팀이 화마기병 1팀에 의해 전멸됐다), 마녀 암살자는 그룹을 구성하면 매우 강력해질 것입니다. 어쨌든 본 적이 없습니다. 아마도 향후 버전에서 약간의 변경이 있을 것입니다.

명성은 재능 포인트와 직결됩니다. 이런 부분은 사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후반에 더 많은 분기 라인을 수행하면 배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력을 먼저 추천합니다. (강력한 NPC가 사용하기 더 쉽습니다.) 소규모 병사보다), 행군(사업 운영 및 탈출에 필수)이 이어집니다. 그 밖의 모든 것은 사업을 하는 것처럼 캐주얼하며, 나중에는 돈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옥입니다.

장비의 경우 현재 버전의 내구도가 50이다. 앞으로 장비 제련이 추가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멀티게임 난이도에서 하루종일 수리하기가 매우 귀찮을 것이다. 장비레벨보다 장비에 부여된 오라가 중요하며, 실용성 측면에서는 전체 체력치의 상한을 증가시키는 것, 치명타율을 증가시키는 것, 회피율을 증가시키는 것, 특수공격 스킬 등은 모두 우선 선택이다.

외교 멀티 게임 난이도에서는 이름 없는 검이 어쨌든 레벨이 오르는 한, 반격을 가합니다.

힘: 전투 중 양측의 힘 차이가 차단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즉, 상대에 비해 힘이 높을수록 상대의 공격을 막기가 더 쉬워집니다. . 난이도 5에서는 이후 유닛들의 능력치가 훨씬 높아집니다. 불의 악마 도끼병의 힘은 140, 얼음의 용의 힘은 400, 악마의 힘은 460입니다. 힘의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 그러나 회피율 10의 보너스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Infinite Heritage 모드로 테스트한 결과, 캐릭터 패널은 동일한 풀 스킬 상태에서 회피율 30과 치명타율 35를 가지며 이는 공성전에서 확실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전체 레벨 강도는 270을 넘는데, 여전히 모드의 현재 제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가되는 15개의 물리 공격은 약 300에 불과하며, 차단 확률은 회피만큼 높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