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Cai Yuexun이 감독한 영화는 무엇입니까? 완성해 주세요...
Cai Yuexun이 감독한 영화는 무엇입니까? 완성해 주세요...
1968년생 아역배우로 데뷔한 차이웨순은 아버지 차이양밍의 영향을 많이 받아 연예계에서 발전해 왔다. 붉은 연꽃'과 영화 '덤'이 대표적이다.
아버지 차이양밍처럼 연기와 연출도 잘했던 차이웨순은 원래 아버지를 따라 스튜디오에서 대본을 배우고 조감독으로 일했다. 은하계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후 선배 아티스트인 Zhang Xiaoyan이 그를 TVBS-G에 소개하고 나서야 트랙을 바꾸고 "음악 사랑 이야기"를 제작, 감독 및 연출하기 시작했습니다. Gigi Leung, Huang Shujun, Jordan Chan, Xin Xiaoqi, A Niu 등 많은 유명한 홍콩 및 대만 가수를 포함하여 Cai Yuexun 감독과 그의 제작팀은 계속해서 실험하고 노력하고 성장했습니다. 진지하게 만들고, 성실하게 촬영한다'는 것이 그가 늘 고수하는 신념이자 원칙이다. 채월순은 '뮤직 러브 스토리' 이후 첫 TV 작품 '천지애' 연출을 맡았고, 이후 유명 프로듀서 차이즈핑과 손잡고 아이돌 열풍을 일으킨 '유성원'을 연출했다. F4를 단독으로 제작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같은 해 차이웨순(Cai Yuexun)이 2001년 골든벨상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습니다.
2003년 차이웨순 감독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홍콩, 중국 본토 등지의 영화 계약을 거절하고 아버지 차이양밍과 함께 '페이머스' 제작에 집중해 호평을 받았다. .
1997년 중국 텔레비전 '옛 사랑' 작가
1998년 중국 텔레비전 골든벨 드라마 '장군의 명령' 각본
TVBS-G '뮤지컬 러브' " 1996년부터 1999년까지 스토리" 각본 및 감독
2000년 영화 "지금 죽고 싶어"의 리더
2001년 중국 TV 아이돌 드라마 "유성원"
-제90회 최우수 감독상 금상 종상 수상
2001년 위대한 사랑 "천지애"
-1990년 최우수 TV 드라마상 감독상 후보
2003년 대만 TV의 "페이머스"
-1992년 최우수 드라마 시리즈 감독상 후보에 올랐고, 2004년 중국 TV의 "무신" 감독으로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인터뷰/엘리트 독서 편집실
조직/장자롱
채월순은 2001년 '유성정원'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뛰어난 감독으로서 현지 아이돌 드라마 촬영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대만 드라마로 아시아 중국 TV 드라마 시장도 개척했다. 당시 그는 영화 기용이 많았지만 높은 연봉을 받는 상업영화의 제안도 많이 거절하고 자신이 꿈꾸는 '새 대세 드라마' 준비에 집중했다. ○년 3년차에 까이웨순(蔡玉葉) 일가가 ***을 동원하여 <페이머스>를 공동 제작했으나, 공연이 성사되지 않아 회사는 100만 위안 이상의 손실을 입게 되었다.
2004년 채월순 팀이 다시 활동을 시작해 '백탑' 촬영을 시작했다. 2년간의 준비와 촬영을 거쳐 이번에 대만 관객들에게 어떤 드라마틱한 이상을 선사하고 싶은지.
'하얀거탑'은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2년에 걸쳐 당초 예산 150만 달러에서 총 예산 2000만 위안 이상으로 치솟았다. 총 예산 8천만 위안으로 대만 TV 드라마 제작 역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Cai Yuexun 감독과 Yu Xiaohui 프로듀서로 구성된 부부 팀은 이 TV 시리즈에 상당한 돈과 노력을 투자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시청률과 선정성에 부응하는 드라마, 드라마의 이상을 노래하며 대만 드라마의 새로운 가능성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아시아 드라마 환경에서 1세대는 일본, 2세대는 한국이다. 일본은 쇠퇴하고 한국은 흥하고 있다. 우리가 살아남는 한 기회는 생길 것이다. 아시아 1위 '삼대 군주'가 된 우샤오후이는 "3대 군주는 대만이나 중국 본토가 될 것"이라고 최근 몇 년간의 추세를 분석했다.
'유성화원'의 성공 경험 두 사람이 아시아 중국 TV 시장 개념과 의지를 탐색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그러나 3년 전 차이웨순의 '페이머스'는 호평을 받았지만 흥행에는 실패했다. 부부는 처음에는 낙담했지만, 사인회를 위해 투어를 하던 중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관객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한 문장은 "고마워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낙담하지 않았고, 이 비전을 향해 계속 노력하면서 "The White Tower"가 그들의 다음 작품이었습니다. 대본의 선택과 각색, 배우들의 훈련, 장면 소품의 매칭 등 모든 면에서 세심한 배려가 엿보입니다.
이번 각색에서도 첫 15화는 여전히 원작 속 의료계의 권력 투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원작의 결말이 사람들을 절박함과 희망 없이 느끼게 하기 때문이다.” 작가는 10부작 분량에 “우리가 늘 이야기하고 싶었던 사람들에 대한 배려, 즉 삶, 사랑, 가족애를 표현하기 위해”라는 챕터도 추가했다. 캐릭터의 성격과 연애 장면 비율도 조정됐다. "소설의 주인공 소이화 박사(안성서 분)는 유행을 너무 쉽게 따라가는 캐릭터다. 그는 실력이 좋은 평범한 의사지만, 드라마에서는 먼저 그를 '좋은 실력을 갖춘 귀여운 의사'로 만들어서 관객들이 그를 좋아하고 우리의 바람을 따르게 해야 한다. 관객이 택하는 길은 거대한 하얀 탑의 권력투쟁과 생애주기를 보는 것이다"라고 우샤오휘는 말했다. 설명했다.
소이화의 성격과 사랑에 대한 관점은 적응 과정에서 가장 논란이 되었던 부분이었다. 두 사람 모두 "이 캐릭터는 너무 수동적이어서 해석에 어려움이 있을 것이고, 상업 드라마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어려울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원작보다 어린 옌청쉬에게 사랑을 앞에 두고서야 우유부단해지는 캐릭터를 부여했다.
대부분의 TV드라마의 가장 큰 셀링 포인트인 사랑신도 대본에 강화됐다. “소설에서 제공하는 사랑 요소는 완전하지 않다. 사랑은 신화적이어야 하고, 주인공은 그것을 좋아한다. 재미있을 것 같아요.”라고 우샤오후이는 말을 가다듬지 않았다. 사랑의 해석에 대해 채월순은 결말이 관객들에게 조금 더 이해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면서 자신의 극적인 이상을 결합할 것을 고집했다. 하지만 우리는 그에게 "주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배우게 하고 더 이상 그것을 잃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해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드라마를 만드는 힘이 없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꿈과 희망이라도 주세요."
"그래서 '투쟁 신화'와 '사랑 신화'라는 요소를 결합해 대만 TV 드라마의 하얀 탑을 탄생시켰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다.
다양한 부서와 작업하는 면에서 차이웨슨은 이번에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고 감독, 특히 시나리오 작가와 배우의 재능을 끌어낸다는 것이 가장 큰 교훈이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다이리렌은 차이위에순이었다. 1년을 기다렸던 "리온 다이는 작문, 연출, 연기 경험이 풍부해서 그에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여지를 열어줬다. 기본 축만 지키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마음을 여는 법을 배웠다. ", 내 아이디어의 필요와 축을 제공하고 그것이 스스로 성장하도록 하세요."
Cai Yuexun은 온화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거친 말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그는 전통적인 옛 감독들처럼 사람들을 함부로 욕하고 싶지 않다. "왜냐면 그 사람은 전에 상처받은 적이 있으니까요"라고 Yu Xiaohui는 농담했습니다. Cai Yuexun은 배우들이 편안한 상태에서 자유롭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안전한 공연 공간을 만들고 싶다고 설명했습니다.
대만 드라마 환경에서 드라마 감독이 갖추어야 할 기본 조건은 무엇인가?
채위에슨은 잠시 고민한 끝에 재능이나 기술과는 전혀 상관없는 대답을 내놨다. “일에 있어서는 성실함이다.” "감독은 창작의 중심점을 책임지는 사람이다. 아무리 기술이 뛰어나고, 컨셉이 아무리 충실해도 작품과 창작에 진정성과 의지가 부족하면 사람에게 감동을 주는 작품을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는 "경험이 없더라도 반드시 그런 마음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그 일을 할 수 있는 가장 큰 요인은 성실함이다. 그 자리에 서서 모두의 고통을 감수할 의향이 있는가?"라고 강조했다. 당신의 가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Cai Yuexun은 미적 함양, 인간 본성에 대한 이해, 정서적 통찰력, 시사 문제 파악 등이 단지 기술 훈련이라고 믿습니다. 감독마다 잘하는 게 다른 거다. "액션 감독은 러브신을 못 찍을 수도 있다. 무엇을 배우고 싶어도 그 부분만 전문으로 하라. 하지만 핵심은 성실함이 있어야 한다." 일에 충실하고 거기에 머물 수 있는 자신만의 가치관을 가지세요."
우샤오휘는 실제로 아이돌 드라마가 성공한 뒤 중국 본토에서 여러 차례 연락을 취해 연출을 섭외했지만 서두르지 않는다고 말했다. "입소문과 흥행 보장을 통해 Cai Yuexun은 국경 간 개발을 고려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제작 팀을 구성하여 국제 협력을 논의할 것입니다."
'하얀 거탑' 촬영이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후 해외 판권 판매도 순조롭게 진행됐을 뿐만 아니라, 대만 드라마 사상 최고가를 기록하기도 했다. 일본은 물론 중국 본토, 동남아 등에서도 폭넓은 주목을 받았고, 미국, 캐나다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며 '8000만 위안의 생산비를 회복했다'고 한다.
이 젊은 제작진의 끈기는 아시아 영화와 TV 산업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대만 드라마 산업이 스스로를 폄하하거나 제한된 현지 시장에 국한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정해져 있는 한.
'백거탑'의 각색과 촬영의 유래에 대해 말하자면, 우선 적극적으로 끈을 당기는 사람은 우샤오휘였다. 그녀는 항상 Hou Wenyong의 충실한 독자였으며 Cai Yuexun이 의학적인 주제를 촬영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기 때문에 China Television의 Bai 드라마 저작권 구매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 Yu Xiaohui는 즉시 Cai Yuexun에게 전화를 받고 싸우도록 격려했습니다.
사실 채웨쑨은 어려서부터 사람들의 고통과 연약함에 예민했다. 그와 그의 어머니는 종종 병원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많이 보았고, 왕이지아의 '인턴일기'를 접한 후 처음으로 환자의 입장에서 벗어나게 되었다. 가족들과 함께 의사의 입장에서 삶과 죽음을 경험한 나는 문득 '질병과 죽음 앞에는 누구나 똑같이 무력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Cai Yuexun은 그때부터 "인생은 도전으로 가득 찬 곳"이고 병원은 벗어날 수 없고 잊지 못하게 하는 곳, "당신이 할 수 있는 곳"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회상했다. 삶의 또 다른 얼굴을 보아라." ". Cai Yuexun은 언젠가는 "재밌지만 꼭 설교하거나 위협적이지는 않은 의료 영화"를 만들겠다고 비밀리에 결심했습니다. <하얀 거탑>을 각색한 것은 그에게 꿈을 실현할 기회를 주었습니다.
이번 드라마 촬영 시 차이웨슨의 목표는 '응급실의 봄'(ER)이다. 그는 화면 속 배경뿐만 아니라 '진짜' 병원도 재현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구성. .
촬영이 시작된 후 채웨순은 자신의 도전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깨닫게 됐다. 첫째, 공연장 대관, 소품 준비, 배우들이 반드시 갖춰야 할 기초 의료 훈련 등을 하면서 배우는 경우가 많다. 이 과정에서 일본 측에서는 동명의 드라마 제작에 대해 큰 우려를 표했다. 20명이 넘는 방송국 팀이 대만에 방문해 현장 인터뷰를 진행해 제작진에게도 큰 부담을 안겼다.
"경주를 하고 있는 기분이다. 이 경주에서 따라잡기가 너무 힘들다. 유럽과 미국의 TV 드라마 결과는 서 있어도 뒷모습조차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발끝으로." 아쉬움이 많다. "'응급실의 봄'의 장면과 기준은 아직 우리의 기술 역량에 미치지 못한다."
그러나 이런 비교는 그의 자기 요구와 지속적인 개선의 원동력이기도 하다. 의료 현장과 기술이 현실적일 뿐만 아니라, 각 장면의 매니지먼트가 '자학 및 고문' 지경에 이르렀다고 전하며 극중 최고액이 50만 달러에 달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병원 로비 장면을 위해 제작진은 난강소프트웨어과학단지 건물을 빌렸다. 우샤오후이는 "20년 동안 대만 환경을 뛰어넘는 병원 로비를 만들었고 감독님의 미학적 요구 사항을 충족했다. 50명의 엑스트라가 공연을 했다"고 농담했다. 대통령 도착 현장에서 모든 기계가 켜지고 50만 위안이 순식간에 사라졌다”고 말했다. 또 다른 예를 들자면, 막 작은 역을 촬영하고 있을 때 감독이 프로듀서에게 “역은 산 중턱에 있어야 하고, 산 정상이 보여야 하고, 제작진은 기차를 타고 섬을 일주해야 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감독의 마음 속에서 꿈의 기차역을 찾아보세요.
또 다른 예는 거리 장면을 촬영할 때였다. 차이웨쑨은 현장 요구에 맞춰 영화 전용 램프를 빌려야 한다고 고집했다. 요즘 영화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Yu Xiaohui가 말했습니다. 완성도가 높아 제작비가 예상보다 4배나 들었다.
놀라운 점은 '하얀 거탑'이 아직 방송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해외 판권 판매에 성공했다는 점이다. 이는 '내가 원하는 것'이 실제로 아시아에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으로 보인다. 지금은 수상작을 촬영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의 이익에 관한 것입니다. 시장이 열리면 거기에 얽매이지 않고 원하는 대로 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생산.
일본과 한국 드라마가 아시아를 침략하고 돈을 끌어들이기 위해 막강한 문화적 영향력과 시장 지배력을 발휘하는 것을 본 차이웨쑨은 정치인들이 결코 마음을 바꾼 적이 없다고 비판했다. "문식 있는 사람은 예능인이다"라는 일방적인 관념, 문화 정책의 개선 부족, 수년간 변함없이 지속되어 온 잘못된 교육 정책이 현재 대만 영화와 영화에 심각한 격차를 가져왔다. 텔레비전 재능.
현재 공영방송에서 장려하고 장려하는 인재, 과외 보조금, 우수한 대본 선정 등은 시장과 동떨어져 있고, 학교 교육은 학생들의 전투 능력을 훈련시킬 의도가 없기 때문에 이를 비판했다. "학생들이 배운 많은 것은 실천할 수 없고 싸울 수도 없습니다. 그들은 항상 거창한 생각을 하며 시장에 진입하자마자 실패할 것입니다. Cai Yuexun은 이렇게 믿습니다." 정부가 현 상황을 바꾸지 않는다면 '모든 훈련은 도그마'라는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도 있다. Yu Xiaohui는 기본 이론을 가르치는 것 외에도 학생들이 "환경에 단단히 노출되고 피비린내 나는 경쟁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최소한 마지막 해에 업계에서 인턴십을 할 수 있도록 허용되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까이웨쑨 역시 정부가 '비즈니스'와 '예술'의 정의에 대해 생각해 보길 바란다. 소위 좋은 영화란 무엇인가? 예술영화, 예술TV는 반드시 존재해야 하지만 그것이 유일한 주류가 될 수는 없다. 무너지고 불량품만 남게 된다. 대만영화도 그런 경우가 있는데, 지금은 1년에 10편밖에 안 나오고 구하기도 힘들다”고 제안했다. 공무원이 임의로 결정하기보다는 전문가들이 정책을 빨리 세우는 것이 최우선이라는 것”이라며 “책임을 지는 사람이 책임을 진다. 환경과 완전히 단절되어 대만을 소위 '순수 예술 창작의 세계'로 이끄는 창작자들보다.
지난 10년 동안 대만 TV 드라마가 급격히 위축된 것에 대해 Cai Yuexun은 이렇게 한탄했습니다. "전체 시장에서 드라마를 만드는 사람들은 성실하지 않고 목표가 없습니다." 따라서 비용, 환경 및 시장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과거 대만 TV는 제작비를 환불 받았습니다." 160만, 그러다가 120만까지, 어느 방송국에서 가격을 공개했는데, 8시편 제작비는 분당 1만 원에 불과하다”고 분석했다. 이는 모두 '평가'에만 집중하는 대만인들의 근시안적인 성격 탓에 '창의적인 성실성'이 사라지는 결과를 낳는다. 시청률이 반드시 드라마 제작을 좌우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이 지난 10년 동안 대만이 소위 메이저 드라마 몇 편을 진지하게 제작하지 못한 이유다.”
채위순은 이것이 단지 언론만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우려되는 점은 정부가 방법을 찾아야 한다"며 "모두가 '아시아 환경'의 관점에서 대만 시장을 바라보고 대만이 결코 현지 TV 방송국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 정부와 교육 기관, 제작 기관과 방송사 모두가 함께 대처해야 한다”고 간절하게 말했다.
- 관련 기사
- 여자들의 농담을 원해요!
- Wolf Warrior 2는 어디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 진학동은 어떤 여자를 좋아하나요?
- 테니스의 왕자 유키무라 세이이치의 인적사항과 성격.
- 왕이메이: 일본 주력을 덩크슛으로 제압한 그는 제2의 랑핑으로 불린다. 은퇴 후에도 여전히 요직을 맡고 있다.
- 신분증 1개로 알리바바 피쉬 카드를 몇 장까지 신청할 수 있나요?
- 'Yu Tian'의 전체 txt 세트를 다운로드하세요.
- 개인이 구입한 고무보트를 강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지금 밖에서 늘 하는 말 '뇌우'는 무슨 뜻인가요?
- 화재 증명서를 변경하려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