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은 무명일수록 실력이 더 강력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은 무명일수록 실력이 더 강력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삼국지가 공명을 죽인다)
인기 카드 게임 '삼국지 죽이기'에서는 역사상 무명의, 인기가 없는 장군이 친숙한 삼국지 캐릭터보다 더 강력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현상은 매우 이례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탐사 기계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느낀다. 『삼국지』의 발전 과정을 분석해 보면 대략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삼국지' 게임이 프로모션 초기에 게임 기획자들이 가장 먼저 고민한 것은 게임 출시 방식이었다. 삼국지의 역사 속에서 여성과 어린이 모두에게 잘 알려진 유명 장군들은 대중적 기반이 탄탄해야 함은 물론, 이러한 '연예인'을 먼저 디자인해야 관심을 끌고 게임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 소교)
하지만 '삼국지 죽이기'에는 지속적인 신선한 피 주입이 필요하며,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가 쉽게 미적 피로감을 느끼고 플레이에 지루함을 느끼게 됩니다. 잘 알려진 삼국지 캐릭터를 디자인한 후, 다음 단계는 덜 인기 있는 캐릭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대중적 기반이 약한 비인기 게임 캐릭터의 경우, 플레이어가 이를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셀링 포인트가 필요하므로, 이를 더 강하게 만들어야만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기꺼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게임 자체도 돈을 벌어야 하는데, <삼국지>도 예외는 아니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장군을 구입하기 위해 돈을 쓰도록 유도하기 위해 게임은 장군의 힘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크립톤 골드 플레이어의 경우, 자신의 돈으로 구입하는 장군이 표준 팩과 유사하면 불균형을 느낄 것입니다. 나중에 나오는 장군들이 점점 더 강력해질 수 있는 것은 바로 이러한 요인들 때문입니다.
(삼국이 관우를 죽인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진행되면 새로운 장군이 점점 더 강력해지면 옛 장군의 존재감도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이 경우 장군들의 심각한 불균형으로 인해 게임이 차가워질 것입니다. 실제로 <삼국지>도 이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를 잃었다. 그러나 기민한 양기(梁絲)도 대책을 강구하여 많은 천하장군과 SP장군을 배출하여 낡은 장군들을 강화시켰는데, 이는 어느 정도 효과가 있었다.
삼국지 게임이 큰 인기를 얻었을 때 주류 무장들은 일반적으로 대중에게 인정을 받았고, 그들의 기술은 단순해야 했습니다(자연적으로 힘이 낮았습니다). 이러한 낮은 문턱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플레이어를 도입했습니다. 점차적으로 더 유명한 장군들이 등장하고, 포인트 파이팅, 속성 살해, 각성 스킬, 변신 스킬 등과 같은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난이도는 점차 증가했고 강도는 점점 더 높아졌습니다.
이제 운영 중후반에 접어든 삼국지 게임으로 장수들은 점점 많아지고 신규 유저들은 극소수에 불과해 유료, 스킨 시스템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 삼국지 시스템, 그리고 축복 시스템은 모두 충성스러운 플레이어로부터 돈을 끌어들이는 것이 목적이며, 일반적으로 일반 플레이어가 군 지휘관을 받아들입니다. 매출이 좋아질수록 평가 기준 충족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장군은 은장군, 원보장군, 지방재벌장군으로 나누어진다.
은장군은 대부분의 소규모 R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게임에 시간을 투자하는 한 많은 은장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괴 장군은 직접 구매하려면 주괴를 충전해야 합니다. 물론, 양치에서도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소량의 주괴와 군장 쿠폰, 린, 산, 강 1234 등 일반 보물상자를 출시하는 등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비매품 군 사령관, 즉 지방의 거물 군 사령관들이 있는데, 그 명성과 세력은 다양하지만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쌉니다. 현재 삼국지 10주년 기념 순위 활동을 예로 들자면, 완전 확장 시 3위 안에 들어갈 수 있는 장군인 왕랑은 최소 10,000 이상의 영구 가격을 갖고 있는 약하고 쓰레기인 양수와. Chen Lin은 수백 달러에 달하며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 제한된 시간 동안만 판매됩니다. Cheng Yu, Wu Tu Gu, Sun Hao 및 Guan Suo의 가격은 천 위안입니다. 왕윤과 제갈국은 피부를 위해 부자들의 돈을 캐는 역할을 맡았다.
군 사령관들이 계속해서 혁신하고 돌파구를 마련하면서 노련한 군 사령관들의 실력도 조금씩 향상됐다. 전형적인 강력한 장군 Jie Huang Gai, Jie Lu Xun, Jie Guan Yu, Jie Ma Chao, Wei Yan, Huang Zhong, Cao Ren 등은 이미 후기 Yuanbao 장군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후기에는 장군들의 협력이 증가함에 따라 장군들은 Xi Zhicai, Bu Zhi, Lu Zhi 등과 같은 N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즉, 게임의 연령이 높아질수록 플레이어의 레벨이 향상되고, 더 많은 무장 스킬 요소가 추가되고, 점점 더 많은 조정이 발견되며, 나중에 개발되는 무장의 힘이 크게 증가합니다. 개선되었습니다.
이것이 대세이고 세상의 종말이다.
삼국지에서 가장 비판받는 점은 손에 잡히지 않을수록 이전 장군들이 얼마나 쓰레기 같았는가 하는 점이다. 그러나 나중에는 돌파구가 생겼다. 물론, 잘 알려진 장군들도 이제 거의 다 됐고, 후대 장군들이 무명이고 강력하다는 건 비과학적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유명할수록 일찍 등장하고, 강한 장군들은 계속해서 등장하고, 덜 유명할수록 따라잡게 되는데, 이것이 이런 결과로 이어졌다
이유는 아주 간단하다. 앞서 유명한 장군들이 등장하는데, 조조, 유비, 손책, 오호장수, 오선장, 삼국의 미녀들이 등장합니다. 그렇다면 문제는 삼국지가 돈을 벌려면 매년 장수들을 좀 배출해야 하는데, 실력이 인기에 정비례한다면 나중에 나오는 장수들이 쓰레기 장수들보다 더 많을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Ma Zhong과 Li Tong이 그 예입니다. 그들은 기술로 유명하지 않고 쓰레기입니다. 그들은 1,600 위안 바오에도 사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삼국지 킬러 자체도 이 문제를 인지하고 경계를 허물고 소교, 황종, 위연, 조인, 하후원 등 장군들의 실력을 수정했다
관우처럼 실력이 좋지 않은 유명인들이 먼저 나왔기 때문이다. 나중에 나오는 것들은 점점 유명해지지 않지만 실력은 점점 강해지고 있어요.
초반 영웅들은 매우 강력하며 필드 장악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스킬 디자인 컨셉은 그의 인기가 아니라 그의 행동과 당시 사회에 미친 영향에 있습니다. 과장해야만 게임이 재미있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게임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전체 디자인 컨셉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카드게임 말씀하시는 건가요? 아니면 모바일 게임? 어쨌든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밸런스라고 생각해요!
게임을 더욱 플레이하기 쉽게 만들기 위해 추후 출시되는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플레이어들이 더 나은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버전의 리그 오브 레전드와 유사합니다. 기존 영웅이 새 영웅보다 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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