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Zhao Benshan의 스케치 "납치 판매 3부작"은 어느 세 스케치에서 나왔습니까?

Zhao Benshan의 스케치 "납치 판매 3부작"은 어느 세 스케치에서 나왔습니까?

Zhao Benshan의 스케치 "납치 판매 3부작"은 2001년 봄 축제 갈라의 "납치 판매", 2002년 봄 축제 갈라의 "자동차 판매", 2005년 봄 축제 갈라의 "쿵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출연진은 자오번산(趙本山), 판웨이(象孝), 가오시우민(高秦院)이다.

Zhao Benshan의 스케치는 수천만 명의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아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그 비결은 Zhao Benshan의 스케치가 Errenzhuan의 농담 연기 방법을 계승하고 계속하며 광대의 성능을 강화하고 Errenzhuan의 언어로 된 게임과 카니발. 청중을 농담과 카니발의 세계로 데려가 원시 생활의 충동을 경험하게 하는 "납치 삼부작"은 Zhao Benshan의 스케치 공연 스타일의 가장 좋은 예입니다.

'납치범 파는 것' 속 조번산은 '좋은 사람도 속이고, 약한 사람도 속이고, 나쁜 사람도 속이고, 나쁜 사람도 속일 수 있다'는 '교활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오늘은 목발을 팔아요. 다리가 좋으면 그 사람을 절름발이로 만들 수 있어요!" 한동안 "퍼지"라는 단어가 전 세계 관객들 사이에서 유행했습니다. 국가.

추가 정보:

2001년부터 He Qingkui와 Zhao Benshan은 협력하여 "납치범 판매" 및 "자동차 판매" 스케치를 통해 Zhao Benshan을 북동부의 큰 거짓말쟁이로 묘사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청중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He Qingkui가 각본을 쓰고 Zhao Benshan이 주연을 맡은 이 듀오는 황금 파트너라고 불립니다. 그들이 공동 작업한 촌극의 일부 전형적인 대사는 올해의 인기 단어와 진언이 되기도 했습니다.

Zhao Benshan의 "스케치" 예술이 나쁜 평가와 나쁜 평가를 모두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술의 가치는 특정한 예술적 이미지 자체의 사회적 속성에 대한 태도에 있는 것이 아니다. “이 시를 가지고 시를 써야 하며, 당신은 시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예술적 이미지가 드러내는 문제의 폭.

조본산의 소묘는 사회적 현실의 공통된 현상을 응축하면서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속임수'의 문제를 제기한다. 동의하든 부정하든, 무시하든, 감히 직시하지 않든 객관적으로 존재합니다. Zhao Benshan의 예술은 사회가 스스로 판단하고 선택하도록 하는 것이며, 여기에 그의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