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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강물을 품은 서예작품을 선정한다면?

모든 강을 품은 엄선된 서예 작품은 모든 강을 품는 정신과 정신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내용입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즐기세요

그림 1

그림 2

사진 3

사진 4

서예에 대해 이야기하는 후란청 선생님

서예에는 없는 중국 서예의 예술적 풍미 다른 나라에서. 한자는 그림문자를 기본으로 하여 붓으로 직선으로 쓴 네모난 글자이다. 이것이 한자가 다른 나라 글자에 뒤처지는 치명적인 핵심이다. 그러나 중국 서예의 독특한 예술적 풍미는 여기에 있습니다. 상형 문자이기 때문에 구조의 포괄적인 의미가 있고 다양할 수 있습니다. 그림 전체의 구성이 인상적이며, 붓으로 써서 선의 변화가 다양하고, 송연묵을 사용하여 붓과 색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

말은 쟁기나 망치와 마찬가지로 인간의 필요에 따라 개선될 수 있는 도구이기 때문에 한자의 라틴어화를 제안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수공예품이 필연적으로 사라지는 것처럼, 수공예품에 의존하는 예술도 여전히 역사적 존재를 갖고 있다. 우리는 여전히 석기시대의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지만, 석기시대에 대한 향수를 느끼지는 않는다는 것을 여기서 우리는 알 수 있다. 서예와 보수적인 한자를 옹호하는 것은 다른 것이다.

서예라는 예술적 영역은 이미지 측면에서 회화와 가장 공통점이 있고, 리듬 측면에서 음악과 가장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서예는 회화의 영역에 도달할 수 없다. 서예로 표현되는 이미지에는 극복할 수 없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서예가 음악이 닿을 수 있는 영역에 도달할 수 없는 이유는 서예가 표현하는 리듬이 서사적 양식으로 종합적으로 전개될 수 없기 때문이다. 서예는 기쁨, 분노, 슬픔을 표현할 수 없고 오직 가벼움과 엄격함, 명확함과 복잡함, 장엄함과 단순함, 위험함과 고요함만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서예가 표현하는 것은 감정이 아니라 에너지, 이미지가 아니라 스타일입니다. 서예는 속일 수 없다. 인색한 사람이 쓴 글자도 인색하다. 세상을 떠도는 사람이 쓴 글자는 세상의 정취를 숨길 수 없다. 그러나 그 사람의 관대함은 글에서 볼 수 있지만 종종 매우 정확합니다. 이처럼 서예는 예술의 의인화를 갖고 있다. 잘 쓰여진 글자는 경쾌하면서도 정확하고, 복잡하면서도 명확하며, 장엄하면서도 이해하기 쉽고, 위험하면서도 고요할 수 있는데, 이것이 피라미드만큼 크고 먼지만큼 작은 수정의 특징이며, 아름다움에 대한 감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그리고 글로 표현되는 힘의 요동은 건강한 사람들이 직장에서 느끼는 삶의 기쁨과 공명한다. 즉, 서예에는 예술의 창조적인 맛이 담겨 있습니다.

서예는 수학의 과학과 비슷합니다. 수학은 모든 과학의 종합적인 추상법칙이고, 서예도 모든 예술의 종합적인 추상법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예의 발전에는 엄격한 제한이 따른다. 그 이유는 아마도 예술과 과학의 차이에 있을 것이다. 예술의 한 부분은 독립적으로 완성될 수 있지만, 과학의 한 부분은 독립적으로 완성될 수 없으며 다른 부서와 상호 의존적이어야 합니다. 이는 역사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같은 시대에 물리학, 화학 등 다양한 과학 학과의 발전은 조각, 회화, 음악 등 다양한 예술 학과의 발전에 비해 훨씬 덜 다양합니다. 연대. 예술학과는 이학과처럼 공통핵심단위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예술에서의 서예의 위상은 과학에서의 수학의 위상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각 학과가 독립적으로 완성되기 때문에 서예의 한계는 정신을 표현할 수 있을 뿐 정서를 표현하지 못한다는 점에서 너무 추상적이고 실체가 부족하다는 한계가 있다.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