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소지종산(So Ji Zhongsan)이 인저우(Yinzhou)에서 사망했습니다.

소지종산(So Ji Zhongsan)이 인저우(Yinzhou)에서 사망했습니다.

지강 하면 판천정이 이백에게 쓴 비문이 떠오른다. 삼촌 마음이 높아요"라는 말이 놀랍다. 왕권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서로를 반영하는 두 학자의 모습을 그린 것입니다. 지강의 캐릭터는 한 단어로 요약된다. 끝까지 터프하고 터프한 인물이다. 가끔은 그냥 지강이라고 부르기도 해요.

지강 하면 남쪽 국경을 넘어 혼란과 혼돈 속에 헤어진 리칭조(Li Qingzhao)가 떠오른다. 건염 4년 봄, 황제의 뒤를 이어 저장성 동부로 이주했고, 9월에 진족의 지원을 받아 꼭두각시 제나라를 세웠다. 이안은 "소나라에 이어 두 한나라가 있으니 새 집은 사마귀 같으니 기종이 흩어지고 은나라와 주나라에는 죽을 때까지 쇠약해지더라"고 화를 냈다. 대학자 주희(朱熙)는 "이런 말은 여자의 힘을 넘어서는 일이다." "그는 영웅으로 태어났으나 귀신 영웅으로 죽었다. 나는 아직도 항우를 그리워하며 장강을 건너기를 거부한다"고 따뜻하게 말했다. 같은 말입니다. 이안예강.

지강 하면 루쉰이 떠오르는데, 그 화난 신사는 지강의 전집을 열심히 수집하고 거의 20년에 걸쳐 지금까지 가장 완벽한 교정을 해왔다. 강지. 2007년 7월 광저우에서 '위진(魏金)의 문물과 약과 술의 관계'라는 유명한 연설을 했고, 2008년에는 천쥔에게 '우리가 광저우에서 위진(魏金)에 대해 이야기한 내용'이라는 글을 썼다. 정말 그렇습니다." 강 씨의 조상은 시(秦)씨로 콰이지(절강성 소흥) 상우 출신이다. 이후 차오궈(안후이성 쑤저우) 지현으로 이주했다. 같은 고향 출신.

지강 하면 '검객'이 떠오르는데, 진씨도 지강을 추모하겠다는 뜻이었다. "검객의 검"이라는 노래는 광링에서 유래했으며, 영호종 역시 유명한 가르침을 초월하여 자연을 자신의 장치에 맡긴 반면, 그의 행동은 기강에 비해 도연명의 행동에 더 가까운 것 같습니다. 책에는 정직한 무술인으로 가장하여 생명체를 죽이는 일에 가담하는 여러 정치인이 등장합니다.

지강 하면 도우웨이도 떠오르는데, 좀 헷갈린다. 그러나 귀국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오현을 흔들며 자랑스럽게 위아래로 위아래로 살펴보던 이 위진(魏金) 선비의 몸 속에는 로큰롤 청년이 살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마찬가지로 도우웨이(Dou Wei)라고 하면 홍함(Hung Hom)에서 플루트를 연주하는 로큰롤 청년 지강(Ji Kang)이 떠오른다. 그는 일상에 숨어 도우샤너(Dou Xianer)로 살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의 몸에 유명인이 살고 있다고 느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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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강(예명 슈예)은 죽림 칠현의 중심인물이다. 상노장(Shang Laozhuang)의 형이상학은 대중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넓고 오만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유명한 종교의 예절을 경멸하고 유명한 종교를 초월하고 자연의 순리를 따르도록 옹호했습니다. 노장(Lao Zhuang)과 장자(Zhuangzi) 사이에서는 명백히 반정치적 성향과 예술적인 생활방식을 지닌 장자를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는 진을 잘 쳤고, 진에 복을 썼으며, 기씨네 4작품을 포함하여 음악과 무음론을 썼다. 그리고 건강 보존에 관한 이론을 썼습니다. 생계 방식도 특별하다. 『강진지 전기』에는 “초창기 강씨가 가난하게 살던 시절, 그와 항수가 큰 나무 아래서 생계를 유지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대장장이 아들, 지금 보니 몽환적이네요. 나는 그가 비할 데 없는 검이나 서리 같은 시미터를 만들고 있다고 상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조커는 술을 차고 있고, 오왕은 서리와 눈으로 덮여 있다. 은안장은 백마 위에서 빛난다." , 별똥별처럼 바스락거린다." 선비와 기사와 기사가 하나로 합쳐지는 것은 그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일이다. 녹색 셔츠를 입고 꼿꼿한 자세로 세계를 여행하며 와인 가게를 운영할 수 있다. 유교에서는 문학을 이용해 법을 어길 수 있고, 기사들은 무술을 이용해 금지된 것들을 어길 수 있습니다. 아마도 타오르는 불 뒤에는 팔괘노군 용광로가 있고, 그곳에서 철을 단조하고 비약을 정제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비약을 정제하면서 하늘에서 난리를 일으킬 원숭이가 그를 쓰러뜨릴 것이라고 몰래 예상했는데...

지강은 아이돌이었고, 그의 품행과 기질은 그의 삶의 특징이었다. 당시 상류층에서는 남자들이 외출할 때 화장을 하는 것이 유행이었지만, 그는 세속적인 외모를 갖고 있었고, 자기 치장도 하지 않았으며, 천성이 자연스러웠다. "첫 달 15일에는 머리와 얼굴을 씻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것은 아마도 리 후우주의 말과 같을 것이다. 거친 옷과 헝클어진 머리는 민족미를 가리지 않는다는 뜻이다. 머리를 감거나 샤워를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우시 가루를 복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가루를 복용하는 사람은 피부가 주름지고 갈라지기 쉬우므로 자주 세탁할 수 없는 헌 옷을 입고 슬리퍼를 신어야 한다. 그래서 가벼운 털은 천천히 입혀져 요정처럼 펄럭인다.

산에 가서 약초를 채취했는데, 일부 사람들은 그를 정말 신으로 오해하기도 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느리고 엄숙하며 상쾌하고 맑다”고 칭찬했고, 다른 사람들은 “소나무 아래 바람처럼 진지하고 높고 천천히 흐르는 것”이라고 칭찬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말, 적어도 "석수신우"의 가장 아름다운 말은 모두 그를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Shan Tao는 "지 삼촌은 밤에 사람 같고 바위는 외로운 소나무처럼 독립적이며, 술에 취하면 곧 무너질 것 같은 옥산과 같습니다. 길이가 7피트 8인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충 계산해 보니 1미터에 가까웠는데, 이것만으로도 많은 분들의 미적인 부분에 영향을 미치더군요. 그가 죽은 후 어떤 사람이 그의 아들 지샤오를 왕롱에게 칭찬하기를 "기옌은 닭 중의 들학만큼 뛰어나다.

"왕용이 말했다, 당신은 그의 아버지를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습니다!

대나무 숲의 칠성인은 거칠고 오만하며 방탕한 행동으로 유명했습니다. 하나 가장 난폭한 성격을 지닌 지강은 완고함과 나쁜 시력으로도 유명한데, 늙어서도 말을 숨길 수 없을 정도로 사람 이야기를 잘했다고 한다. 그러나 기강은 『석수신우』와 『금서』에 기록된 바에 따르면 말을 많이 하는 사람은 아니었고, 학식이 매우 높았으며, “말과 행동이 조심스러웠고, 글을 쓰는 데 매우 관대했다”고 한다. , “롱자는 산양에서 20년 동안 살았는데 결코 행복해 보이지도 불행해 보이지도 않았다고 하더군요.” 그는 해방과 자유였습니다. 비록 관직도 역임하고 조위중산의사를 역임했지만, 마음속으로는 도겸처럼 관료가 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좀 슬픈데, 정치는 어디에나 있기 때문에, 특히 그런 나라에서는 반정치가 거의 반민족적인 경향이 있는 사람은 군중의 중심에서 벗어나 시와 술의 삶을 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술의 삶, 혹은 목가적인 삶, 즉 도연명처럼. 요컨대 지강은 너무 유명해서 그의 일거수일투족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아니면 도연명처럼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피가 충분히 흘렀고 선비들의 마음도 식어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산을 볼 수 있었다.

기강이 이전에 가장 싫어했던 정치에서 죽었다. 그는 왕위를 찬탈했고, 사마씨는 자연스럽게 스린의 지지를 받기를 바랐다. 만약 그가 그것을 지지하지 않는다면, 그는 "산주원과의 단절 외교서"에서 그의 태도를 직접적으로 언급할 수 없었다. 당오가 아니라 보주공'이 가장 중요한 문장이다. 그는 위왕의 찬탈과 양위를 명목으로 실제 왕위 찬탈에 반대했다. 그에게 무시당했던 종회는 사마소금을 비방하고, "과거에 제나라가 중국 학자들을 죽였고, 루가 소승모를 죽였습니다. 그는 정직하고 현대 종교에 해를 끼치므로 성인들은 물러갔습니다. 의. 강안씨 등의 음란한 언행은 법전을 파괴하려는 것이 아니며 황제가 용납해서는 안 됩니다. 도발로 인한 근절과 풍습 개선이 바람직하다. "공자의 소성마오 살해는 정말 나쁜 시작이었습니다! 그때부터 언론의 자유를 부정하는 것이 가장 올바르고 옳은 일이 되었습니다.

포기서한 이후 실질적인 외교관계 단절은 없었습니다. , 그래서 Shan Tao는 Sima 가족에게 조롱을 받았습니다. 죽기 전에 Shan Tao는 혼자 남겨져 아들에게 "거원이 여기 있습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그의 형제 Ji Xi도 아니고 그가 철을 단련한 Xiang Xiu도 아닙니다. 그의 마음 속에서 Shan Juyuan은 여전히 ​​그의 가장 믿을 수 있는 친구입니다. 그의 친구들에게는 선택의 자유가 있습니다. 그의 아들도 선택의 자유가 있고 아들에게 남겨진 가문의 계율은 아들에게 아버지의 야망을 물려줄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말하자면, 유교에서 가장 숨막히는 것은 세 가지 기본 원칙뿐만 아니라 이생에서 독립과 자유를 얻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심오한 것은 기강의 가계에 노장형이상학의 흔적이 거의 없다는 점이다. 그 중심에는 '사람은 야심이 없고 인간이 아니다'는 주장이 많다. 자신의 성격에 대한 반성이기도 하고, 어쩌면 아들의 미래 상황에 대한 예측이기도 한데, 이는 매우 다정하고 사람들을 울게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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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 전기'는 사마천의 사상이 수백 가지 학파에서 나온 것이라고 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가치는 숙고할 가치가 있는 최초의 역사 전기입니다. 공자(孔子)는 내가 주(周)나라를 따랐고, 시건(吉吉)이 최고라고 할 수 있다. 그러면 내가 공자(孔子)에게서 왔다고 말할 수 있다. 문학적 폭력에 반대하고, 부끄러워서 주수를 먹고, 수양산에서 굶어 죽는 것은 그에게 유교적 가치관과 이상이 내재되어 있고, 윤리적 사고도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유교의 딜레마 사마천은 선과 운명, 이기에 대한 불만이 있는지 혼란스러워한다.

유교 윤리는 3대 원칙과 5대 불변의 원칙을 강조한다. 인(仁)이라는 말이 핵심이다. 구 정권과 신 정권을 바꾸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이 이상은 인간의 본성에 비해 너무 높다고 할 수밖에 없으며, 강지은은 그렇게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Tang Wu가 아니라 Bo Zhou. 공은 사마 가문이 왕위를 찬탈하는 모든 길을 막았습니다. 폭력도 좋지 않고, 섭정도 좋지 않고, 퇴위도 좋지 않습니다. 주공은 힘으로 왕이 되었고, 공자는 요순의 조상이 되었고, 요순은 천하에 굴복하였다. 지강은 알 수 없었는데, 사마에게 왕위 찬탈을 가르칠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인(仁)과 정의(仁信)와 충효(孝孝)를 믿었던 백이수기는 죽을 때까지 인저우(陰州)에 부응하지 못했고, 유명 종교의 예절을 업신여기던 기중산(吉忠山)도 인저우 아래에 살았다. 그의 죽음까지.

후세의 눈에는 자유롭고 잘생긴 기강이 단순히 조위를 위해, 그리고 유명한 종교를 보호하기 위해 죽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유명한 종교를 뛰어넘어 자연의 길을 따르게 한 바로 그 기강입니까? 노장 형이상학의 외투와 유명 종파(유명 브랜드?) 의 속옷을 입고 있지만 죽을 때까지 한 번도 벗지 않습니까? 아마도 왕궈웨이(Wang Guowei)의 죽음처럼 자비롭고 지혜로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에게 지강은 여전히 ​​명예와 종교를 초월해 자연에 순응하는 지강이다. Yue Mingjiao는 반유교주의가 아닙니다. Ji Kang이 벗겨내고 싶은 것은 Mingjiao의 위선일 뿐입니다. 그가 싫어하는 것은 권력자들에 의해 망가진 부분입니다. Ren Ziran은 인내하지 않는 Ren Ziran도 커버가 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Ji Kang과 Boyi Shuqi의 가장 감동적인 점은 그들이 어떤 사상이나 관념을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고수하는 그러한 독립적 정신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이 혼란에 빠졌을 때 Yi Qi는 Wu King의 Ma Tou를 붙잡았습니다. 세상이 사람들로 북적거릴 때, 지강은 내가 탕우가 아니라고 퉁명스럽게 말했다!

아이러니하게도 정말로 족쇄에서 벗어나 명예와 종교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 바로 영리한 정치인들이다. 아시다시피 조조는 자신이 재능이 있으면 불성실하든지 불효하든 관계없다고 공개적으로 말했지만 나중에 불효자라는 이유로 공롱을 죽일 것이라고 사마도 여안의 불효 사건을 이용하여 기강을 죽였습니다. . 왕위를 찬탈하고 싶다면 왕위를 찬탈하라, 명상을 거듭해야 한다면 어리석은 자들과 어리석은 여자들을 위해, 역사를 위해, 그리고 후대들을 위해 하기에 좋은 드라마이다. 좋은 배우가 있으면 자연스럽게 좋은 관객도 생기기 때문에 루쉰 씨는 중국 사람들은 관객이 많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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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수오신우> 기록에 따르면, 지중산은 동시에서 형벌을 받게 될 예정이었다. 표정이 변함없어 피아노를 치며 '광링산'을 연주했다. 노래 말미에 그는 "원효니가 이 시를 배우려고 했으나 나 진구가 주지 않았다"며 "제국 학원의 학생 3천 명이 나에게 편지를 보내 자신들의 스승이 되어 달라고 부탁했다"고 말했다. 『진서』의 이 문단에는 “해 그림자를 바라보며”라는 문장은 천재적인 획이다. 그것은 마치 우리가 정오에서 4분의 3시인지 확인하기 위해 휴대폰이나 시계를 힐끗 볼 때와 마찬가지로 여유로운 시간입니다. Guangling San은 확실히 인생에서 후회하지만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공부하면서 좋아하는 영웅적인 캐릭터를 만나면 감격해서 눈물을 흘리는 경우가 많은데, 지슈예나 원티엔샹에 대해서는 단지 이런 차분함 때문에 눈물이 나지는 않는다. Tan Sitong도 같은 기질을 가지고 있었고 희생적이고 침착했지만 나는 그를 위해 울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는 설명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그가 주도적으로 죽기 때문이었을 수도 있고, 아니면 마침내 충분히 참았기 때문일 수도 있고, 마침내 누군가가 그를 전복시키려고 나서게 되었을 것입니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선택은 평범하지만, 자유롭지 못한 느낌을 받을 때가 많다. 하지만 삶과 죽음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너무나 차분하고 차분합니다! 그들에게 선택은 이미 그 순간에 이루어졌는데, 그것은 단지 아침에 진리를 듣고 저녁에 죽는 문제였습니다. 선택은 사람들을 자유롭지 않게 만들 수 있지만, 용감한 선택은 사람들을 자유롭게 만듭니다. 사람들은 용기 때문에 자유롭다.

'광릉산'은 채용의 '진조'에 나오는 '한왕을 암살한 섭정'이라고 하는데, 이름은 다르지만 곡조는 섭정의 이야기다. 그의 아버지의 복수. 그러므로 이 노래에는 살인적인 의도가 담겨 있습니다. 암살자의 이야기는 늘 비극적이고, 바람은 바스락거리고, 물은 차갑습니다. 그날 광링의 침묵을 듣던 삼천명의 학생들이 흰 옷을 입고 있었다고?

참고:

1. 지강의 출생 및 사망 연도에는 224-263년과 223-262년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장락각의 우두머리인 위씨족의 딸과 결혼했다. 그의 음악 작품으로는 <소나무에 부는 바람>이 있고, <고독한 누각에서 신을 만나다>도 그의 작품이라고 한다. "Changqing", "Duanqing", "Changside" 및 "Duanside"라는 4개의 곡을 "Ji's Four Lanes"라고 합니다. Cai Yong의 "Cai's Five Lanes"와 함께 총칭하여 "Nine Lanes"라고 합니다. 고대 우리나라의 유명한 피아노곡 모음입니다. 지강은 그림과 서예, 특히 필기체 서예에 능했다. 시는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2. '시수오신우'와 '진서'에는 지강이 우시분을 먹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기록이 없습니다. 자신의 기사에서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약에 대해서만 이야기했습니다. Lu Xun 씨의 뜻으로 판단하면 그는 확신했습니다.

3. 삼국지 한 발이 24센티미터 정도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삼국지 이진의 한 발이 24.2센티미터쯤 된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

4. 지강은 루쉰, 루안과 좋은 친구였다. 루안(Lu An)의 아내는 루쉰(Lu Xun)에게 성폭행을 당했고, 너무 화가 나서 루쉰(Lu Xun)을 고소하려고 했습니다. 기강은 루안에게 가문의 명예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가문의 스캔들을 폭로하지 말라고 충고했다. 뜻밖에도 루쉰은 루안이 불효자라고 선제적으로 비난했고, 기강은 매우 화가 나서 '루창티와의 외교 파기 편지'를 써서 루쉰을 꾸짖고 루안을 위해 증언하러 나섰다. Sima Zhao는 기회를 이용하여 Kang과 An을 죽였습니다.

Yue Mingjiao는 여전히 그 명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Mingjiao는 큰 그물이고 그물에서 벗어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5. '석수신우'는 종희가 지강에게 종희가 쓴 '사서'를 보길 원했지만 지강이 좋아하지 않을 까봐 두려웠기 때문에 필사적으로 말했다. 실제로는 "밖의 한적한 곳에 나갔다"던가 던지면 뒤돌아서 걸어가버린다. 유명해진 종희는 다시 기강을 찾아갔지만 기강은 그를 무시하고 집 앞 큰 나무 아래서 '단조 철'을 하고 심심해 화를 내며 떠났다. 이때 지강이 "왜 들은 것을 따라 오고, 본 것을 가느냐"고 묻자 종희는 "뭔가 들으면 오고, 본 후에는 간다"고 답했다. 사랑 때문에 증오로 변하는 광적인 팬에 대한 진부한 이야기입니다.

6. 『논어』에서 공자는 백이와 숙기를 여러 번 칭찬했지만, “말을 두드려 간언한다”는 언급은 한 번도 하지 않았다. 이 작은 줄거리는 소설가의 Shi Qian 문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하!

7. '광링산'은 사라지지 않았다. 지강은 불멸자가 가르쳤다는 독특한 연주 기술을 가지고 있었음에 틀림없기 때문에 지강 버전은 절판된 상태이다. 섭정이 한왕을 암살했다는 역사적 증거는 없습니다. 채용은 『사기: 자객전』에서 섭정이 한상하뢰를 암살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추론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