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나는 가수다 시즌3 가수들의 활약을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나는 가수다 시즌3 가수들의 활약을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1. 리자웨이:
조게주위가 앞선 상황에서 리자웨이가 그녀를 능가하는 것은 사실상 쉽지 않다. 넓은 음역대와 치솟는 고음의 극강을 보여주기 위함이기도 하다. 그러나 장량영은 고음을 칠 수 있고, 아린은 할 수 있고, 한홍은 더 잘 칠 수 있다. 하지만 Jane Zhang은 흑인 음악과 빠른 노래를 다룰 수 있고 A-lin은 풍부한 목소리와 어두운 노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Han Hong은 자연스럽고 맑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민족적 요소를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Li Jiawei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가수가 고음만으로 기억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개인 레이블은 매우 중요합니다.
PS: 오늘 의상이 너무 예뻐요! 그리고 Tanya Tanya와 더 비슷합니다.
2. 리롱하오:
선곡도 편곡도 모두 최고지만, 그래도 스승님의 사랑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우선, "Xiao Fang"은 원래 매우 현대적인 풍미를 지닌 소박한 발라드였습니다. Li Ronghao는 노래를 매우 도시적인 풍미를 지닌 도시적인 노래로 바꾸었습니다. 마을 소녀 Xiao Fang은 적어도 도시에 적응한 것이 분명합니다. 현장에 있는 관객 입장에서는 단시간에 받아들일 수 없는 일이다. 최종 투표 결과에서도 알 수 있듯이, 대부분의 관객들은 이 노래가 어디서 개작되었는지 알지 못했으며, 노래의 마지막 부분에는 소울이 풍부한 조옮김이 많이 있는데, 이는 일부 사람들이 리롱하오의 노래를 생각하는 이유를 완전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음악은 Fang Datong의 것과 비슷합니다. Li Ronghao의 첫 번째 앨범의 주요 스타일 중 하나는 Soul이며, Fang Datong은 중국 음악계의 대표적인 소울 음악 가수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Fang Datong의 "Xiao Fang" 샘플입니다. '라는 곡으로 지난해 앨범 소송을 당한 바 있다. 두 사람이 함께 곡을 작업할 수 있다면 팬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다. 공연 중 첫 번째 합창에서 동급생 리롱하오(Li Ronghao)가 노래를 불렀는데, 마지막 문장의 '시대'가 정확하게 불려지지 않았고 이 두 가지 실수가 매우 명백했기 때문에 그는 꼴찌가 되었습니다.
3. 키티 첸:
첸 자매는 이미 방송 전 VCR에서 자신이 부르고 싶은 노래를 부르겠다고 밝힌 바 있다. 결과를 위해 경쟁에 맞는 노래를 선택하세요. 이는 이번 공연에서 킷찬이 선곡한 곡들 역시 자신에게 친절했던 가수들의 곡(Jacky Cheung - 'Heart Like a Knife Cut')이거나 그녀의 인생에 큰 의미가 있었던 곡들이었다. (Sinead O'connor —
Leslie Cheung의 원래 애절하고 공허한 차가운 음색에 비해 Kit Chan의 버전은 훨씬 더 따뜻하고 밝으며,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노래와 같이 1990년대 후반부터 이 곡을 더 향수적이고 복고풍으로 변경했습니다. 취하게 만드는 색소폰 같은 느낌, 또 다른 예로는 1990년대 초반 그녀의 중국어 서정적 창법(참고곡: 꽝메이윤 - "나는 봄과 데이트해요")이 있는데, 노래하는 동안 첸 자매는 움직임에 관계없이, 그리고 목소리는 모두 노래와 통합됩니다. 이런 종류의 노래 영역은 노래가 아니라 노래입니다.
그러나 첸 자매의 노래의 결점은 여전히 예전과 같다. 그녀의 목소리는 확실히 피곤하고 노화되어 있다. 가장 직접적인 결과는 '내 손 단추'와 같은 고음의 어려움이다. 전체 노래에서 가장 높은 노래인 Bridge에서 Chen Jieyi의 음색은 확실히 노래의 나머지 부분에 비해 매우 갑작스럽습니다.
4. 구 주지:
귀엽고 잘생긴 구 주지는 예선에서 페이 웡의 'The Year in a Hurry'를 불렀습니다. 다시 말해, 이미 중국 가요계의 신이 된 두 가수가 노래를 완전히 바꾸지 않고 대사만 따라 부른다면 정말 억울할 것 같다. 원곡 중 마음에 드는 것. 개인의 특성과 노래 실력 모두 중국 최고 수준이고 개인 각인이 매우 강하다(특히 페이 웡). 사람들이 수평적 비교를 하기 쉬우며 99% 패배한다.
구주의 현장 연주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Ji Zai와 같은 광둥 노래의 대가에게는 거의 흠 잡을 데없는 노래를 제공했습니다. 홍콩 음악은 전곡이 듣기 좋은데, 문제는 전체적으로 하이라이트가 없다는 것!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하는 이런 대박 경쟁에서는 기억에 남는 것을 남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진행자가 아니었고 귀여울 수 없었던 Ji Zai는 분명히 이번 공연만으로는 많은 것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번 구레오의 '나는 가수다' 투어는 너무 보수적이다. 본토 관객들의 수용성을 과소평가하고 정규 앨범에서 보여준 흥미로운 시도들을 이번까지 끌어오지 못한 게 아닌가 싶다. 연민.
5. 후옌빈:
가사를 생각하지 않는다면 후옌빈의 퍼포먼스는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낼 수 있는 모든 요소를 갖춘 정말 좋은 라이브입니다- 나선형 사다리 같은 편곡으로 저음에서 고음으로, 신나는 장조를 사용해 관객의 감성을 지속적으로 따뜻하게 해준다. 후렴구의 마지막 줄은 끝이 없다. Key의 프로모션, 이 모든 것은 절대 떠날 생각이 없고 오로지 실력만 뽐내는 Hu Yanbin의 스타일과 완전히 일치한다. Li Jian이 말했듯이 이것은 배낭이 아니라 단순히 폭발물이 담긴 가방입니다. 경쟁에서 폭발하는 유일한 가수로서 Hu Yanbin의 돌파구는 완전히 합리적입니다. 물론, 이 노래에 익숙한 분들은 Care 가사를 읽지 않으셔도 됩니다.
6. 탄 웨이웨이:
탄 웨이웨이는 다시 한 번 민요를 대중가요에 교묘하게 접목시켜 항가이 밴드의 아련하고 풍부한 하모니를 더욱 눈길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밤에는 울란바토르의 조용한 초원에서 하늘의 별을 감상해보세요. 아버지의 사랑을 산처럼 노래할 때 누가 그 사랑을 지킬 수 있겠는가? Tan Weiwei가 슈퍼걸의 순수 기술적인 노래 기계에서 노래의 내용, 목소리의 감정, 강력한 기술, 다양한 스타일을 갖춘 오늘날의 아티스트로의 변신은 정말 필수적인 변신입니다. 오늘 밤 나는 그녀의 노래가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오늘 밤 그녀의 영혼을 좋아합니다. 편곡이 만들어내는 분위기나, 가수의 노래에 대한 감정적 처리와 기술적인 어려움을 떠나 원곡의 예술적 컨셉에 충실하며, 여기에 가족애가 더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공연 최고의 퍼포먼스다.
마지막으로 탄 웨이웨이는 '나는 가수다' 무대에서 옷 두 벌만 입었다. 한 벌은 아주 예쁘다고, 다른 한 벌은 다행히 전자를 입었다.
7. 샤오황치:
많은 테크니컬 가수들의 문제가 노래할 때 신경쓰지 않고 종종 노래하는 기계라는 비난을 받는다면 샤오황치의 문제는; 노래는 감정이 너무 풍부해서 첫 문장이 흘러넘쳐 예고도 없이 젖어들었다. Luzhu는 Xiao Huangqi 선생님의 노래 실력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지 않습니다. 그의 목소리 상태와 기술 수준은 오늘날 중국 남자 가수 중 1위입니다. 하지만 내 개인적인 관점에서 볼 때 노래는 많은 경우 섹스와 같습니다. 전희는 매우 중요하며, 준비 후의 클라이막스는 사람들을 더 많이 만드는 것이 아니라면 처음에 사정하면 사람들이 죽고 싶어지게 만듭니다. 결국에는 흥분되고 트릭이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의 기대에 부응하기가 정말 어려울 것입니다. 게다가 'YeYeYeYe'는 오디션에서 정말 형편없는 노래를 불러 누구에게도 기대나 신선함을 주지 못했다.
8. Zheng Chunyuan(The One):
마지막 큰 움직임을 제외하고는 슈퍼 사이어인으로 변신하여 맨손으로 화이트 블레이드의 머리를 잡는 소리는 사방 300도의 고음으로 모든 것이 기대되는 퍼포먼스다. 악마급 가창력과 리버브가 내장된 매력적인 목소리를 갖고 있지만, 거의 똑같은 스타일의 음악과 창법이 조금 피곤하다. 게다가 춘원여왕은 정말 바다의 딸이다. 장혜미의 『지방해』를 듣고도 한선생님의 바다를 보고 싶다.
9. 리젠:
리젠은 파격적인 서정적인 노래를 너무나 아름답게 부를 수 있는데, 이는 가수의 성량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옆에서 보면 알 수 있다. Li Jian은 의심할 바 없이 올해 I Am 가수 중 가장 똑똑합니다. 그는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매우 잘 알고 있으며, 거의 모든 곡에서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피하며, 또한 자신의 취향을 보여줍니다. 민요와 중국 옛 노래에 대한 감정. 많은 라이브 관객들은 분명히 한국 원곡보다 Luo Zhixiang의 "Gray Space" 커버 버전에 더 익숙하지만, Li Jian의 노래 실력과 음색이 결합된 이 기술적이고 타고난 보컬 장점은 정말 압도적입니다. A-lin의 커버와 동일합니다. 이전 공연에서 윌버 팬(Wilber Pan)의 '포갓 투 포갓(Forgot to Hug)'을 감상했습니다. Li Jian의 버전을 듣고 다시 Luo Zhixiang의 버전을 들었을 때 감정이 더 충만해졌을 뿐만 아니라 다른 면에서도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PS: 저는 항상 Li Jian과 Luo Zhixiang이 다소 비슷하다고 느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