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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생을 위한 경극 지식

1. 경극은 초등학교 때부터 체험해 본 경험이 있나요?

경극은 창단 이후 2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 오페라 예술의 모든 특징을 모아 놓은 작품으로, 한의학, 중국화와 함께 중국 3대 정수로 꼽힌다. 문화와 예술이 결합된 경극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문화적 전통과 중국의 오랜 역사와 문화를 구현하고 있으며, 이 우아한 예술을 중국에 전파하고 홍보하려면 어린 시절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경극과 음악은 어떤 의미에서 비슷합니다. 예를 들어 경극도 과거의 전통 레퍼토리를 갖고 있으며 오늘날의 현대극으로 발전했습니다. . 경극은 “중화민족의 정수”로서 “역사문화가 심오하고 지도적 의미가 강합니다. 경극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의 삶의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일부 전통 문화는 점차 사람들에게 무시되고 문화이든 교육이든 상관없이 많은 서양인들이 학습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전통을 계승하는 데 관심을 두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중국 전통 문화를 더 잘 계승하고 발전시키려면 엄격하고 엄격한 교육 방법을 피하고 북경의 예술적 특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오페라와 음악, 음악 교실의 특별 교육 어린이와 초등학생부터 시작하여 북경 오페라의 요소를 통합합니다. 경극 예술이 캠퍼스와 교과서에 들어가게 하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경극을 이해하고 좋아하게 하여 경극이 예술로서 생존하고 발전할 수 있는 비옥한 땅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2. 초등학생을 위한 손으로 쓴 경극 신문 만드는 법

오페라는 중국 민족의 전통 예술입니다. 문학, 음악, 무용, 미술, 무술, 곡예, 공연예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랜 기원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8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끊임없이 풍요로워지고, 혁신되고, 발전해 왔으며, 노래하고, 연기하고, 노래하고, 연주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춤이 풍부합니다. 기술적 구성이 다른 드라마와 다르며 완전한 오페라 예술 시스템이 됩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다양한 민족 지역에는 약 360종의 오페라가 있고, 수만 편의 전통 연극이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후에는 현대생활을 주제로 한 새로운 역사극과 현대극을 개작한 작품이 많이 등장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더 인기 있고 유명한 오페라 유형에는 북경 오페라, 쿤 오페라, 월 오페라, 허난 오페라, 후난 오페라, 광동 오페라, 진 오페라, 사천 오페라, 핑 오페라, 진 오페라, 한 오페라, 테오추 오페라, 복건 오페라, 허베이 방지가 있습니다. , 황매 오페라, 호남 화고 오페라 등 50여 종의 오페라가 있으며, 특히 북경 오페라는 가장 인기가 높으며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전국에 퍼져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중국 연극 예술의 발전은 쇠퇴하고 있으며 새로운 예술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수많은 홍콩과 대만의 노래가 본토에 쏟아져 들어왔습니다. 학생들은 별을 쫓아 몰려들고 있지만 우리 중화민족의 예술적 보물에 대해서는 거의 알지 못합니다.

중국 고대극의 주요 요소가 '극'과 '곡'이기 때문에 '오페라'라고 부른다. 중국 오페라는 주로 송원시대의 남가극, 원명대 좌극, 명청시대의 전설과 전설을 비롯해 현대 북경오페라와 기타 향토가극의 전통 레퍼토리를 포함한다. 중국 국가 연극 문화의 총칭.

○현대극은 20세기 이후 서양에서 유입된 연극, 오페라, 무용극 등을 주로 지칭하며, 외국극은 일반적으로 연극을 지칭한다.

중국 오페라는 노동을 모방한 노래와 춤에서 처음 등장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전진(Pre-Qin) - 오페라의 싹트기 시기. 『시경』의 『송』과 『추자』의 『구곡』은 신에게 제사를 드리는 동안의 노래와 춤의 가사이다. 춘추전국시대부터 한대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을 즐겁게 했던 노래와 춤은 신들을 즐겁게 했던 노래와 춤에서 점차 발전해 나갔습니다. 한(汉)나라와 위(魏)나라 시대부터 당나라 중기에 이르기까지 경쟁을 중심으로 한 <교전>(백희), 질의응답 형식으로 공연되는 <군가극>, 단편소설 등을 펼친 노래와 춤 '타워니앙'은 모두 초창기 드라마다.

(2) 당나라(중기와 말기) - 오페라의 형성기. 당나라 중기 이후 우리나라 희곡은 급속히 발전하여 희곡예술이 점차 형태를 갖추게 되었다.

(3) 송·금나라 - 오페라의 발전기. 송나라의 '자주', 금나라의 '원본', 그리고 노래와 노래의 형식을 갖춘 '주공초'는 음악, 구조, 내용에 이르기까지 모두 원나라 자주의 초석을 다졌다.

(4) 원나라 - 오페라의 성숙기. 원나라에 이르러 『좌주』는 원작을 바탕으로 크게 발전하여 새로운 형태의 드라마가 되었다. 이는 드라마의 기본적인 특성을 갖고 있으며, 우리나라 드라마가 성숙한 단계에 들어섰다는 표시이다.

원자주는 노고를 통해 개선되고 창조된 종합무대예술의 비옥한 토양에서 이전 세대의 다양한 문학적, 예술적 성취를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변태학적으로 원극은 북경의 4대 세트를 사용하여 줄거리를 배열하고, 쐐기를 사용하여 일관되지 않은 부분을 결합하여 4겹 1쐐기의 공통 형식을 형성합니다(왕시푸의 "서방의 로맨스"는 독특한 장문입니다). , ***은 5권의 책(21접기)을 썼으며, 각 접기에는 동일한 궁중 곡의 여러 곡을 사용하여 모음곡을 구성하고 필요한 경우 "쐐기"를 추가합니다. 마지막에는 2행, 4행, 8행의 시를 사용하여 극의 내용을 요약하는 것을 '제목 수정'이라고 합니다. 각 접기는 Quci, Shuobai(Binbai) 및 Ke(Kefan)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가사는 강사의 필요에 따라 채워 넣은 텍스트로, 텍스트, 가사 또는 가사라고도 합니다. 그 기능은 스토리라인을 설명하고 캐릭터를 묘사하는 것입니다. 모든 가사가 같은 운율로 운율을 이룹니다. 내레이션은 줄거리를 표현하거나 인물 간의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 말을 사용하는 예술적 방법으로 대화(인물 간의 대화), 독백(인물이 개인적 감정과 소망을 단독으로 표현하는 것), 내레이션(인물이 무대 위에서 다른 인물을 운반하는 것)으로 구분됩니다. 등 뒤에서), 관객에게 하는 말), 바이바이(노래 가사에 삽입된 단어) 등이 있습니다. 섹션은 동작, 표현 등을 나타냅니다. 연극은 대개 정모나 정단 한 사람이 부르고, 다른 배역은 부른 경우가 많다. Zhengmo의 리드 싱어는 "Moben"이라고 불리고 Zhengdan의 리드 싱어는 "Danben"이라고 불립니다.

3. 경극 지식 개요

DOC 경극 예술 감상 과정 교육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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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극 예술 감상" 과정 교육 개요 1, 기본 정보: 과정 이름: "경극 예술 감상" 과정 코드: 2학점; 1. 경극의 기본 지식에 대한 답변이 공개되어 50권에 달합니다.

jwc.ctgu.edu/newshtml/jssw/05q/06cjxtg. 22K 2006-11-21

4. 어린이들이 경극을 배우면 어떤 이점과 장점이 있나요?

베이징 하이뎬구 시이 초등학교가 5년제 경극을 개교했습니다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모든 학년에서 주 1회 경극수업이 진행됩니다. 학교 선생님들 외에도 베이징 오페라단의 전문 배우들도 매주 찾아와 학생들에게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학교는 또한 북경 오페라 공연에서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하여 해정 청소년 북경 오페라 극단을 설립했습니다. 학생들은 전국 어린이 오페라 콩쿠르에서 7개의 작은 매화상을 수상했습니다. 교사들은 교육부가 9년 의무 교육의 음악 커리큘럼에 경극을 포함시킨 것을 환영했습니다.

"교육부가 이렇게 하는 데에는 분명히 일정한 근거가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의 관심을 키우고 중국의 우수한 전통 문화를 더 잘 계승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중국 청소년 대학교 청소년학과 교수." 정치학에서는 경극 관객 중 젊은 층의 비율이 더 낮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그것을 커리큘럼 범위 내로 만드는 것은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Liu Weidong은 경극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시대의 미적 취향에 맞춰 경극 형식의 지속적인 혁신과 더불어 젊은 관객을 양성하고 새로운 세대는 북경 오페라를 이해하고, 북경 오페라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립경극극장 우장 감독도 경극의 창법은 중국의 벨칸토 창법이자 세계 유일의 과학적인 창법이라고 믿고 있다. 어릴 때부터 배우는 것이 유익하다. 이번에 선정된 15곡의 아리아는 초·중등학교 교사 및 전문가와의 폭넓은 협의를 거쳐 선정된 것으로, 경극예술의 주요 특징을 잘 대변하고 있다.

중국오페라학원 자오징파 교수는 “경극은 중화민족의 정수로서 영광스러운 역사를 갖고 있지만 오늘날의 젊은이들은 이에 대해 잘 모른다”고 말했다.

초등학생부터 시작하여 경극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경극에 대한 지식을 대중화하는 것은 경극 문화의 홍보와 계승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현재 많은 나라들이 국가적 특성을 지닌 문화를 기초교육에 포함시키고 있으며, 그러한 실험은 옹호되고 지원되어야 합니다.

또한 많은 예술 전문가들은 얼굴 화장, 악기, 공과 북, 무역 등 북경 오페라에 대한 지식을 늘릴 것을 제안합니다. 모든 사람이 그것을 부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 그러나 우리 후손들은 4대 유명한 Dan, 4대 Xusheng, Nan Qi 및 Bei Ma 등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초등 및 중등 학교 교실에 도입되는 경극 시범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5. 경극의 상식을 알려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1.

케이단은 흔히 못생긴 여자로 알려져 있지만,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하고 낭송하지만 실제로는 직업상 광대이다. 쉽게 말하면 카이단은 바이를 강조하고, 기본적으로는 솜씨에 치중하고, 연기와 분장도 굉장히 과장되어 있고, 재미있고 재치 있는 연기를 주로 하는 코미디 역할이다.

그러한 캐릭터가 모두 나쁜 사람은 아니지만 일부는 바보스럽고 똑똑한 사람들을 풍자하는 데 사용됩니다. 등. 또한 '드래곤볼'의 화포, '사진시'의 완시, '철공원'의 천수영의 어머니 등 명랑하고 거칠며 억제되지 않은 성격을 대표하는 여성도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유머러스한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 "옥 팔찌를 줍다"의 중매인 Liu와 같은 유머러스 한 예술적 이미지.

2. Wusheng은 자연스럽게 그의 삶에 무술을 갖춘 캐릭터입니다.

외모로 보면 대부분의 샤오성이 턱수염이 없다는 점에서 샤오성과 다르지만, 어떤 우성은 턱수염과 턱수염이 있고, 일부는 수염을 기르지 않는다. Wusheng의 분류는 상대적으로 간단하며 주로 긴 플레이와 짧은 플레이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오랫동안 무술에 의존해 온 이들은 묶인 채 밑창이 두꺼운 장화를 신고, 긴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장판포"의 조운, "조화철"의 고종, "청석산"의 관평처럼 수염을 기른 ​​사람도 있고, "완성전"의 장수, "추저우전"의 타타, Wengong 및 "복수의 화살"의 다른 사람들.

단거리 무술가는 대개 묶지 않고 겉에는 주름을, 안쪽에는 화살옷을 입고 짧은 무기를 사용하며 백병전을 벌이는 캐릭터로, Wu Song, Huang Tianba 및 "Sanchakou"Ren Tanghui의 캐릭터, "Xi Fu Shan"의 He Tianbao 등. 그러나 긴 휴식과 짧은 휴식의 차이는 단지 의복의 형태에만 국한될 수도 없고 절대적이라고 할 수도 없습니다.

<수호경극>, <일화살>의 시원공처럼 그의 정체는 성두성 교사다. 육군 장군처럼 투구를 쓸 수 없어 보호대도 착용하지 않는다. 전문 용어로 '넥타이 스카프'라고 불리는 모자를 쓰고 화살 재킷을 입었지만 그와 육준이의 촬영 스타일은 여전히 ​​​​장기적이다. 나중에 진영을 빼앗고 물을 잡는 행위를 해야만 번트 플레이로 간주된다.

우셩의 또 다른 특징은 웃긴 장면도 연기해야 ​​한다는 점이다. 오페라 용어로는 인물의 얼굴에 유성물감을 일정한 패턴에 따라 바르는 화장법을 페이스 후킹(Face Hooking) 또는 페이스 러빙(Face Rubbing)이라고 한다.

Wu Sheng이 맡은 일반적인 역할로는 '철장산'의 Jiang Wei, 'Leopard'의 표범, 'Yangyang Tower'의 Gao Deng 등이 있습니다. 원숭이 놀이 얼굴 잡기 놀이 외에도 Wu Sheng은 "서유기"이야기의 원숭이 왕인 "원숭이 놀이"도 수행합니다.

손오공도 웃긴 얼굴을 갖고 있다. 일반적으로 성흥의 공연은 엄숙해야 하지만 원숭이 오페라는 태평해야 합니다. 이것은 과거 왕조의 거의 모든 무성 대가들이 원숭이 오페라를 공연하지 않았던 북경 오페라의 전통입니다.

3. 단싱은 북경 오페라의 떠오르는 스타입니다. 금세기에 단싱 예술가들의 대두로 인해 이 직업의 공연예술이 급속히 발전하여 비약하게 되었습니다. 노성을 능가하고 경극의 가장 중요한 직업이 됩니다.

단 역할에는 여러 가지 범주가 있는데, '완청전'에서는 조우(Zou), 오단(Wu Dan), 라오단(Lao Dan) 등 크게 청의(Qingyi), 화단(Hua Dan)으로 나눌 수 있다. 정단이라고도 불리는 청이는 위엄 있고 조용한 성격을 지닌 긍정적인 캐릭터를 연기한다.

'청의'라는 단어는 '삼낭대자'의 왕춘어, '오자포'의 왕바오추안, '펀허완'의 류잉춘 등 많은 연극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의 옷에서 유래했습니다. 등. 그들은 모두 단순한 파란색 주름을 입기 때문에 모두가 Zhengdan Qingyi라고 부릅니다. 물론 이것이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두 번째 궁전에 들어가다"의 이연페이는 용(가죽 스카프)을 입었고, "삼오"의 왕바오촨(Wang Baochuan)도 소위 풍관하(가죽 스카프)를 입었습니다. 그녀는 처음 무대에 등장했고, 아버지와 헤어진 후 나는 소중한 옷을 벗고 주름을 입었다.

칭이를 구별하는 주요 상징은 성격과 예술적 특징이다. Tsing Yi의 특징은 항상 노래를 부르는 것인데 An Gong Laosheng과 비슷합니다.

칭이의 노래는 가성을 주로 사용하는데, 이는 앞서 소개한 틈새시장과 유사하다. 창법은 맑고 청량해야 할 뿐만 아니라, 남성적인 음색이 있어야 하며 너무 여성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낭송도 운율로 낭송해야 하며, 징백이 아닌 운율로 낭송해야 위엄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단의 역할 중 더 복잡한 역할은 화단(Hua Dan)이다.

화단은 카테고리가 많고, 그들이 맡은 역할도 매우 복잡하다. 대부분은 매력적이고 활기차고 귀엽고 일부는 강하고 강합니다.

여러 가지 옷을 입고 윤백을 읽는 이들도 있지만 대부분은 징백을 읽는다. 과거 화단은 연기에서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었는데, 즉 그녀는 보통 "죽마 위를 걸어야 했다"는 것이다.

일명 '교'는 나무로 만든 일종의 의족으로 고대 여성의 '3인치 황금 연꽃'을 모방하는 데 사용됐다. 그리고 이러한 의족을 착용하여 무대에 오르거나 몸매를 가꾸거나 심지어 공연을 시작하는 것은 힘든 훈련이 필요한 스턴트 작업입니다.

1949년 이후 오페라계는 '죽마 폐지'를 시행했다. 요즘 무대에서는 이런 퍼포먼스를 보기 힘들고, '로커워크'의 실력도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화단싱에서는 '유룡이 불사조'에서 리펑 자매 역을 맡았고, '옥팔찌'에서 손우교 등 순진한 소녀들을 '귀먼단'이라 부른다. 전문 용어로. Guimendan의 공연은 더욱 춤 지향적이며 우아하고 생동감 넘치는 인물과 춤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창법의 특징은 사용된 창법이 모두 서비곡이나 남방자이며, 얼황곡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화단에는 현재 무대에서 비교적 보기 드문 또 다른 역할이 있는데, 바로 '농담단'이다.

과거 농담단은 '장구구가 아내를 빌리다'의 셴, '국수통'의 저우 라메이, '꽃'의 화포 등 일부 '농담'의 주인공이었다. 드럼', '호수 위의 배'의 뱃사공, '친지방문'의 시댁 식구 등이 있지만 요즘 이런 '장난극'은 무대에서 거의 볼 수 없다. 30여 년 전 한 전문가가 '요즘 사람들은 '장난놀이'를 이해하지 못한다'라는 제목의 글을 썼던 기억이 난다.

교단 예술의 또 다른 특징은 반드시 서피나 얼황을 부를 필요는 없지만, 부는 곡으로 "장구구가 아내를 빌리다", "장국수 항아리" 등 일부 잡곡을 부는 것입니다. 노래는 Nan Gong이고, "Flower Drum"은 Fengyang 노래, 꽃 노래 등을 부릅니다. 화단 중 매운단은 원할 때마다 때리고 꾸짖는 관대하고 비공식적인 캐릭터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인물은 <암살자 팔로허>에서 바지우의 할머니인 마진딩이다. 이 캐릭터는 오단에 가까운 면모를 갖고 있지만, 결코 순수한 오단으로 플레이할 수는 없습니다.

싸움을 시작할 때는 큰 장대를 자주 사용했고, 과거에는 당시의 화단, 오단과 달리 죽마를 사용하지 않았다.

6. 중학교와 초등학교에서 경극 감상을 가르치는 방법에 대한 간략한 토론

마이크로 클래스와 역진행 수업은 최근 몇 년간 등장한 교수법입니다. 거꾸로 교실에서의 학습은 학생의 학습 과정이 재구성되고, 학습에 대한 의사 결정 권한이 교사에서 학생에게로 이전됩니다.

이 교육 모델에 따라 학생들은 소규모 수업을 통해 지식 구성, 문제 해결, 확장 및 확장을 완료하고 교실에서 귀중한 시간을 학생들에게 돌려줍니다. 학생들은 적극적인 체험 학습에 더욱 집중하고, 지식을 내면화하고 흡수하며, 더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거꾸로 교실의 교수 모델을 고등학교 음악 감상 교육과 결합하고, 음악 교실 교육에 마이크로 강의 혁신을 적용하여 교수법의 변화를 이루고 학생 중심의 음악을 구현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 주도권을 완전히 동원하여 학생들이 음악 체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교육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음악 감상 교육에서 마이크로 강의는 풍부한 그림과 생생한 시연으로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교실의 활력과 활력을 높이고, 음악의 매력을 높이고, 학생들이 학습 과정에 지속적으로 흥미를 유발하고 단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인식 시간을 단축하고 학생들을 미리 정해진 학습 목표로 더 잘 안내하고 음악 감상 교육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7. 북경 오페라 얼굴 화장 지식

오페라에서 노란 얼굴의 팡라와 하얀 얼굴의 팡지는 역사상 나쁜 사람이 아니다.

둘 다 원숭이 얼굴을 하고 있지만 가면의 모양도 다릅니다. 예를 들어 손오공 손오공 시대, 손오공이 서방에서 불경을 구하던 때, 손오공 시대에 '투승불'로 불렸던 손오공의 표정은 다음과 같다. 저항, 끈기, 정의의 정신, 그리고 일부는 그가 불교도임을 보여주었습니다. "Zhengguo".

(그리고 같은 캐릭터라도 아티스트마다 얼굴 화장 패턴이 다릅니다.) 또 다른 예는 화과산의 원숭이 미남과 원숭이 장군의 이미지입니다. 늙은 원숭이 브라치브라키아(Brachibrachia)는 성숙하고 개방적이며 원시적이다. 먹원숭이의 이미지는 검은색 등 어두운 색상이 주를 이룬다.

팔선 백원숭이의 백원숭이는 똑똑하고 흥미로워 보이는데, 주로 밝은 흰색을 사용한다(줄거리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이마에 요정 복숭아 문양이 있다). 오공 여섯 귀 원숭이가 더 교활해 보입니다. 천상의 별자리에 있는 원숭이, 불원숭이(신의 목록에 있는 송귀이다.

손오공이 천궁에서 그와 함께 싸웠다)의 얼굴은 기민하고 생생하다(손오공, 곤강극의 불원숭이 등) 얼굴 화장은 경극의 화장과 정확히 같지 않습니다. 흑요석 아홉 별 중 나호(일식별)는 공식적인 모습을 하고 있으며 위엄 있는 척합니다.

8. 경극 소개

경극 소품 경극 소품은 대개 드라마처럼 실제 장면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여백을 많이 남겨두는 자유로운 상징적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관객의 상상을 위해.

테이블과 의자: 테이블과 의자는 아마도 경극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품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집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를 나타내지만, 같은 의자를 연극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 앞면은 일반 좌석, 뒷면은 용 침대를 나타냅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물론 문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의자를 배치하고 그 앞에 두 사람이 서고 나면 마치 실내와 실외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문이 생성됩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산, 경사면, 일반 플랫폼 등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면보다 높으며 쌓을 수 있습니다.

배우가 테이블에 오르면 줄거리에 따라 산에 오르기도 하고 높은 단에 오르기도 한다. 때로는 가난함을 표현하기 위해 집에 벤치를 두기도 하는데, 벤치는 여러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며, 원리는 의자와 같다.

깃발의 종류 : 경우와 형태에 따라 많은 의미를 갖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용 무리가 들고 있는 깃발은 수천 명의 군대 또는 명예의 수호자를 나타냅니다.

세단 깃발은 두 사람이 들고 있으며 약간 문 모양을 하고 있으며, 설향령이 '수림백'에서 결혼할 때 사용한 것과 마찬가지로 세단을 상징하는 데 사용된다. 차량 깃발은 뒤에 바퀴가 그려진 두 개의 깃발을 들고 있는 사람이 다양한 차량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드래곤 로브>, <도르래를 골라라> 등의 연극에서 찾아볼 수 있다. 명령 플래그와 같은 것도 있습니다.

말채찍: 경극의 가장 대표적인 소품이다. 채찍은 말을 타거나 이끄는 것을 나타냅니다.

배우들의 열연과 어우러져 마치 현실에서 말을 타는 듯한 느낌을 준다. 무기: 검, 총, 검, 미늘창 등이 있습니다.

수하물: 북경 오페라의 수하물은 크기, 모양, 색상에 따라 수하물, 금, 은, 인장, 머리 등 다양한 사물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기타 물리적 사물 : 와인병, 와인잔, 책, 램프, 양초 등 물리적 이미지와 크게 다르지 않은 소품. 너무 많이 나열하지는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