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신들의 분노에 좋은 배우는 누구인가요?
신들의 분노에 좋은 배우는 누구인가요?
그리스 신화의 영웅적인 주제를 부각시킨 많은 작품 중 '신들' 시리즈는 점수가 낮아 주류 플랫폼인 도우반이 5.9점/6.0점을 거의 밑도는 수준이다. 리뷰의 경우 별 3개 이하가 기본적으로 모두 줄거리에 대한 불만, 하얗게 흐르는 서사적 기법, 혼과 핵심의 부족에서 비롯됩니다. 전체 시리즈를 본 후에는 충격적인 특수 효과와 날아 다니는 돌과 불의 혀를 제외하고는 하이라이트가 없습니다!
이렇게 줄거리가 부족하고 특수효과가 뛰어난 영화에서는 배우들의 연기력이 어느 정도 함축되고 억압될 것이다. 줄거리가 움직이지 않을 때는 사람들을 졸리게 만들지만, 전쟁이 시작되면 기본적으로 배우들의 미묘한 표정을 포착하고 감정을 효과적으로 발산하는 것이 어렵고 어렵다. 효과적으로 전파하고 표현하기 위해!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의 진노'와 '신들의 충돌'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완성도를 칭찬하지만 이는 사실 편향된 것!
'신들의 분노'에서는 등장 시기로 따지면 반신 페르세우스(샘 워싱턴 분?)가 단연 가장 등장 시기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인물로, 주인공의 아우라가 강하고, 그에게 주어진 클로즈업과 카메라 샷은 그를 신들 사이에서 확실한 외모의 왕으로 만듭니다. 따라서 Worthington의 극중 뛰어난 연기는 기대되고 안정적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예상치 못한 놀라움이 터집니다!
제우스 역을 맡은 리암 니슨과 포세이돈 역을 맡은 헤스턴은 두 베테랑 배우로서 두 사람의 연기력이 놀랄 만큼 뛰어나고, 남다른 긴장감이 느껴진다. 긴장을 풀고 매력을 뽐내세요!
그래서 내 생각에는 워딩턴, 리암 니슨, 헤스턴의 훌륭한 연기력과 뛰어난 연기는 시간과 경험이 뒷받침되는 보통 수준이라고 할 수 있을 뿐, 인정받을 필요는 없다. 지나치게 과장하다!
반대로 제가 얘기하는 나머지 세 사람은 정말 연기가 뛰어나고 놀라움이 가득합니다. 등장 시간이 제한되어 있고, 주인공의 후광도 없고, 부분적인 클로즈업도 빠졌지만, 캐릭터의 의미와 특징은 여전히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개구쟁이 늙은이 헤준스토스와 이상한 삼촌 아그노르, 그리고 꼬마 싱싱한 헬리오스.
노인, 중년, 청년의 세 역할은 각각 신, 반신, 인간에 해당한다.
금기를 어겨 힘을 되찾은 발칸 슈토스는 수다스럽게 혼잣말을 한다.
극의 첫 장면은 그가 모든 사람을 만나는 카일 섬의 신성한 산에서 등장한다. 그의 광기 어린 성격과 그의 재능에 대한 오만함, 그리고 자신의 경험에 대한 불만이 드러난다. 공기와의 대화, 기복과 변동하는 억양은 위 세 가지 성격의 주요 요소를 완전히 보여줍니다.
또 다른 장면: 스토우를 강타한 안드로메다 공주의 말: "희망이 없을 때 항상 희망을 가지라! 믿을 수 없을 때 믿음을 가지라." 시의 마음 속 여린 곳을 바라보며, 스토스의 내면 감정이 갑자기 강렬해지면서 그는 다정하게 말했습니다. "오, 내 아내가 생각나네요." 그는 고개를 들고 눈썹 사이를 힐끗 보았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는 여전히 감정과 오만함이 남아 있었습니다. 과거의 영광에 속한 것은 매우 정확합니다!
포세이돈의 아들인 반신 아그노르는 제1차 '신들의 전쟁'에서 중요한 항해사이다.
우스꽝스럽고 괴상한 성격은 2부에서도 이어진다. 몇 개의 이빨이 나오고, 똑똑하고 펄쩍 뛰는 눈빛과 함께 천지애도 없는 나쁜 남자의 모습을 완성했다.
카일 섬을 찾기 위해 바다 깊은 곳에 갔을 때, 공주는 페르세우스에게 삼지창을 들고 흔적도 없이 바다로 도망가지 못하게 하라고 거듭 강조했다. 그러나 사실 아그노르는 불 같은 마음, 단정치 못한 외모, 변덕스러운 성격을 갖고 있지만 사이좋게 지내기 매우 쉬운 매우 정직한 반신입니다.
많은 일을 겪은 뒤에도 자신을 포기하고 평화롭게 살아가는 퇴폐, 재앙에 맞서고 사명에 직면했을 때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는 아그노르에서 완벽하게 발휘된다. 갑작스럽지만 부드럽다.
반신 아들, 평범한 인간 소년 헬리오스.
처음 두 사람의 연기력이 뛰어나다면, 이는 캐릭터의 성격과 내면의 굴곡의 복합성에 반영된다. 헬리오스는 캐릭터에 대한 간단한 이해와 숙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으로서 용을 처음 보면 호기심이 생기고, 성난 용을 보면 겁이 난다.
인자로서 아버지가 죽임을 당할 뻔한 것을 보고 걱정이 되었고, 아버지를 지키기 위해 무기를 들고 용감하게 나섰던 것.
인간으로서 재난을 극복하고 평화를 되찾은 후의 기쁨과 행복.
배우들이 직접 영화 속 현장에 들어가 몰입한 듯 연기의 흔적이 많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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