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한한은 왜 쓰러졌는데 장팡저우는 여전히 우뚝 섰습니까?

한한은 왜 쓰러졌는데 장팡저우는 여전히 우뚝 섰습니까?

지난해 이맘때쯤, 방한 사이에 격렬한 전쟁이 본격화되어 1년 가까이 치열한 싸움을 벌인 끝에 팅한 세력은 점차 쇠퇴하고 마침내 침묵을 지키며 버텼다. 마지막 지지 이익을 위해.

방주의 기치를 짊어진 반장(방주) 운동이기도 했지만, 시작하기도 전에 흔적도 없이 사라졌고, 칭찬도 부족한 농담처럼 조용해졌다. 몇 마디 활기찬 말을 한 후.

장애링은 “일찍 유명해져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 문장의 현재 의미는 빠른 성공을 열망하는 자기기만 운동으로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수학, 물리학, 화학 등의 노벨상은 모두 기초연구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그 결과가 단시간에 시장에 출시되어 빠른 수익을 낼 수 있는 제품으로 전환될 수는 없습니다. 서구 시장 경제에서는 다양한 자금 조달 채널 덕분에 수십 년 또는 심지어 수십 년간의 끊임없는 연구와 막대한 양의 인력 및 물적 자원 투자가 유지될 수 있습니다.

중국을 보면 국가 체제가 중국이 올림픽에서 몇 개의 금메달을 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과학 연구에 대한 투자는 수년 이상 지속되는 주기적인 투자로 가득 차 있다. 10년이 넘으면 과학 연구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유치하기가 어렵습니다. 성과 프로젝트를 추구하고 프로젝트에 직면한 관료와 정치인의 지원을 받습니다. 그들은 성공적인 작가를 포함하여 확립된 과학적 연구 결과를 얻기 위해 모집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상의 불모지에는 기적이 가득할 것입니다.

내면의 힘이 모두 상실된 무술의 세계에서 주먹자수, 다리자수는 대가의 꼬리표가 됐다.

신동이 대거 등장하고, 영양실조와 기형이 도처에 널려 있는 시대다. '한한'은 원래 아버지 한런준이 사용한 필명으로, 결국 '싹이 돋다'와 결탁한 복막의 주인공이 되었고, 무대 위의 인형극은 물론 더빙 작업까지 맡았다. 자신의 신분증으로 출판할 수 없는 오래된 원고를 재인쇄하는 것은 마치 차세대 신분증으로 보내는 것과 다름없지만, 자유로운 눈으로 "알 수 있게 한다"는 말처럼 암묵적이었다. 진주'를 선보이며 함께 신나는 가면무도회를 펼친다. 결국 현실의 침에 물감이 씻겨 나가고, 얼룩덜룩한 추함은 거짓으로 뒤덮였다.

홍콩 귀환의 해에는 일곱 살 때부터 읽고 창작하기 시작한 '아기여신'이 무대에 올랐는데, 그 뒤에는 분명 늙고 정욕적인 작가도 있었지만 차이점은 있었다. 성별로. 그래서 꼭두각시가 탁자 위에 자기 나이를 넘어서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나는 종종 사람들이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아이들은 돈을 벌 수 있는 최고의 돈입니다. 사실 아이들이 돈을 버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오늘은 '동급생 샤오장 생존에 대하여'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우선 장씨의 어머니는 한씨의 아버지보다 사려 깊다. 무명의 삼류작가로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통찰력이 있고, 모방능력 면에서는 여성이 확실히 독특하지만, 장씨의 어머니는 사랑과 애정이 넘친다. 물론 중국인들은 일반적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먼저 성숙하다고 믿고 있는데, 이는 이 '노인과 청년' 연극의 완벽한 배경음악이기도 합니다.

둘째 장모님은 한 신부님보다 무대 걷기를 더 잘하신다. 한씨의 아버지가 세운 신기루 사다리는 그의 아들을 구름 위로 올라가 단숨에 하늘에 닿을 수 있게 해주었지만, 동시에 그가 살아갈 안전한 안식처도 빼앗겼다. 폭풍으로 인해 선박이 전복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장쩌민의 어머니는 딸을 위해 한 단계씩 꾸준히 3단계 전략을 수립하고 수도에 들어가기 전에 시와 성 차원에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낡은 혁명기지인 만큼 기지 면적은 매우 촘촘하고 견고하다.

다시 한번, 개인 전투의 재미와 유연성은 대규모 그룹 전투의 제약과 결합됩니다. 원래는 한씨 부자도 전투에 참여해 막후에서 함께 일하며 많은 돈을 벌었다. 그러나 사람들의 마음은 충분하지 않고 동시에 Lu Jinbo와 같은 사업가들도 이익을 쫓고 있기 때문에 금 장비의 과대 광고는 불가피합니다. 팀의 가장 큰 허점은 "밀폐 된 벽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천 마일의 제방이 개미집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하지만 장모녀는 줄곧 '모녀 가게'로 노출 가능성이 크게 줄었다. Xiao Jiang이 자라서 독립적으로 칼럼을 쓰고 나서야 그의 천박한 문학적 기량과 사상적 수준이 드러나고 표절을 통해 진실이 ​​드러났습니다.

마지막으로 미디어는 선입견에 의해 움직인다.

『남주』 같은 출판물의 대담함과 참신함을 높이 평가하지만, 이 호기심 많은 정신은 『신동』 앞에서 평소의 합리성을 잃고 놀라움을 만들어내는 분위기 속에서 맹목적으로 신화의 가장자리를 향해 걸어간다. Han의 아버지와 Chiang의 어머니는 모두 이를 성공적으로 활용했습니다. 진실은 미디어가 사실적인 이야기를 쓰고 싶어했지만, 점점 이야기가 마법 같은 현실주의 소설로 변했다는 것입니다. 이는 Mo Yan에게 매우 사실입니다.

결론적으로 보면 불안과 흥미, 현기증이 원인이라는 결론이 나온다.

중국에서는 모든 것이 단기적이다. 심지어 The Voice of China도 36세 이상의 승진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유는 같다. 시장이 없기 때문이다. 이는 결국 중국의 정치와 일치한다. 공무원은 36세 미만이면 된다. 중국의 시장은 작은 청년들의 노점상이다. 이곳은 시장경제라고 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서방 사회에도 하루빨리 중국이 시장경제 국가라는 사실을 인식할 것을 촉구해야 한다.

서구에서는 연령을 막론하고 기적의 일꾼이다. 기적은 청소년에게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를 이해한 한 신부와 장 어머니는 자신의 기여 제출을 멈추지 않고 어린 놀이 친구에게만 의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자 상인들이 착취할 수 있는 물건이 갑자기 늘어나고, 시장도 갑자기 확대됐다.

이를 이해하면 언론은 더 이상 신화에서 기적을 찾지 않고 일상의 모든 곳에서 기적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