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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음악 게임 수업 계획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음악활동에 참여하게 하고, 껍질에서 나오는 병아리의 움직임을 음악의 맥락에서 몸으로 표현하고 병아리가 껍질에서 나오는 기쁨을 경험하게 해준다. 그 껍질. 다음은 제가 꼼꼼히 정리한 어린이 음악 게임 수업 계획 관련 정보입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어린이 음악 게임 수업 계획 1부

" 껍질밖의 닭"

활동 목적

음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껍질에서 나오는 병아리의 움직임을 몸으로 표현해 보세요. 음악의 맥락을 이해하고 병아리가 껍질에서 나오는 기쁨을 경험해 보세요.

활동 준비

1. 어린이 체험 준비: 닭의 구성과 각 부분의 움직임, 둥근 물체(공)로 변신하는 방법 리듬 연주: 노래 " 어린아이들의 닭》

2. 재료 준비: PPT, 음악, 보물상자, 계란

활동 과정

1. 추측하고 놀아보세요. 계란이 굴러갑니다

1. 보물 상자를 보여주고 아이들에게 그것을 만져보고 보물 상자 안에 무엇이 숨겨져 있는지 추측해 보라고 하세요.

---보물 상자를 꺼내서 다음과 같이 질문하세요. 무엇일지 추측해 보세요. (어린이들은 자유롭게 상상하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 앞으로 나와서 손으로 만져보며 보물 상자에 무엇이 숨겨져 있는지 살펴보라고 하세요. (에그 베이비)

2. 아이들이 자신의 몸을 계란 아기로 바꾸고 다양한 롤링 스타일을 시도하도록 격려합니다.

-----질문: 계란 아기는 어떻게 생겼나요? Round) 에그베이비를 만들 수 있나요?

어린이들에게 에그베이비로 변신하고, 그들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개별 어린이의 시연을 통해 배우도록 권유하세요.

계란 변형 개선 아기는 반드시 몸을 숨기고, 수축하고, 안아주어야 합니다.

아이들은 음악에 맞춰 굴려보는데요. 교사는 다음과 같이 상기시켜 줍니다. 굴릴 때 손을 떼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아기 알이 깨질 것입니다.

2. 방법을 배우면 병아리가 부화합니다.

1. 언론에서 이를 보여주면서 아이들이 아기 병아리가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기꺼이 돕도록 유도합니다. 달걀 껍질

----미디어를 보고 물어보세요: 달걀은 왜 움직이는 걸까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요약: 아기 닭이 날로 자라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안에 있으면 더 이상 머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기 저기 두드리고 있었어요.

---질문: 닭이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내도록 도와주세요.

2. 아이들이 사용하는 음악의 맥락에서 영감을 주세요. 달걀 껍질에서 나오는 병아리를 표현한 몸동작

병아리가 날개를 퍼덕이는 동작을 표현하기 위해 아이가 작은 날개를 퍼덕이고 달걀 껍질에서 나오는 모습을 이야기해주세요

----질문: 이 동작 외에 아기 닭이 달걀 껍질에서 벗어나기 위해 날개를 움직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린이들에게 동작을 해보라고 하세요)

---다음을 들어보세요. 그러면 아이들은 음악에 맞춰 동작을 하게 됩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의 동작 리듬을 관찰하고 음악에 맞춰 오르락내리락할 수 있는지 여부를 관찰합니다.)

시나리오: 달걀 껍질이 정말 너무 단단하고, 병아리 날개의 힘이 너무 약해서 달걀 껍질이 깨지지 않습니다. 질문: 그러면 닭이 자신의 날개를 사용하는 것 외에 또 무엇을 사용할 수 있나요?

---음악을 들으면 아이들은 음악을 따라하며 동작을 하게 됩니다.

미디어 안내, 엉덩이를 움직여 달걀 껍질을 깨뜨릴 수 있다는 것을 아이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엉덩이를 조금 노출시킵니다

----아이들은 음악에 맞춰 동작을 만듭니다(교사는 아이들의 엉덩이는 다양한 움직임 방법을 갖고, 아이들의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인다)

언론에 공개하면 병아리가 드디어 알에서 깨어난다

3. 노래하고 춤추는 병아리 삑삑삑

1. 음악에 맞춰 리듬에 맞춰 연주하세요.

2. 아기 닭은 벌레를 잡다가 교실을 나갔습니다.

'공각밖의 치킨'은 소규모 학급 음악 집단 교육 활동입니다. 목표는 아이들이 다양한 신체 동작을 사용하여 껍질에서 나오는 병아리의 움직임을 음악의 맥락에서 표현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초등학생 아이들과 함께한 이번 시도는 흥미와 행복이 부각돼 아이들에게 더 가까운 작은 동물인 닭을 캐리어로 선택했다.

교사 여러분, 다음 질문에 기초하여 의견을 공유해 주십시오.

질문:

1. 교수 자료 디자인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2. 교육 링크의 디자인은 진행 상황을 반영합니까?

3. 어린이가 이 활동에 관심을 갖습니까? 교사는 어떻게 활동에 대한 어린이의 관심을 자극합니까? 어린이 수업 계획 2

목장 속의 작은 소들

활동 목표

1. 음악을 가볍게 듣고 음악과 ABC 섹션의 차이점을 느껴보세요.

2. 섹션 C에서 게임 규칙에 따라 자신을 제어하고 간단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게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음악게임이 주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활동 과정

음악 "목장 위의 작은 소들".

활동 과정

1. 이야기 소개 및 도입부 활동(원형으로 바닥에 앉음)

교사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목초지, 거기에는 사랑스러운 사람들이 살았습니다. 작은 소, 소의 어미는 매일 아침 작은 소를 데리고 아침 운동을 합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이 음악 줄거리 A의 움직임을 경험하고 배우도록 안내합니다)

2. 스토리 라인은 음악 섹션 B를 이해하고 섹션 C의 움직임을 다듬습니다.

교사: 그런데 어미 젖소는 게으른 우유배달부가 우리 목장에 왔다는 소식을 방금 들었습니다. 그는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매일 우유를 짜내고 싶어합니다. (이때 선생님은 모자를 쓰고 우유 배달원 역할을하여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 사람이 너무 게으른데, 그 사람이 우리를 발견하지 못하도록 우리가 그 사람에게 우유를 가져다 줄 수 있을까요? 작은 소들은 좋은 생각을 떠올렸습니다. (교사는 섹션 B의 동작을 시연합니다.) 작은 돌로 변하여 우유 배달원을 속입니다(교사는 섹션 C에서 음악을 시연합니다).

질문: 성공했나요? 우유를 짜낸 사실을 우유 배달원이 알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완전한 음악에 대한 집단적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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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는 스토리라인을 통해 아이들이 완전한 음악을 두 번 경험하도록 유도합니다. 각 활동 전에 작은 소들에게 잠을 자고 일어날 준비를 하도록 유도하여 완전한 게임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교사는 각각 우유엄마와 우유배달부의 역할을 맡습니다. 아이가 발견되거나 우유배달부가 소리를 내도록 유도하면 우유배달부는 아이에게서 우유 한 방울(흰색 포스트잇)을 빼앗아 붙이게 됩니다. 매번 성공의 원인과 실패에 대해 논의하고 이를 수정하고 해결합니다.

4. 스토리를 진행하여 게임의 난이도를 높여보세요.

선생님이 말씀하셨어요: 아니! 게으른 우유 배달원은 우리의 계획을 꿰뚫어 보았는데, 우리가 우유 배달원으로 변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 아이들은 C 부분에서 다양한 정적 모양을 만들고 게임을 합니다. 한 세션에서 전체 게임을 두 번 플레이합니다. 매번 게임이 끝날 때마다 아이들은 그것이 어떻게 발견되지 않았는지 토론합니다. 우유를 빼앗은 사람이 발견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간에 맞춰 오류가 수정되고 조정되었습니다.

5. 아이들의 완성도에 따라 향상

아이들의 숙달도에 따라 C섹션에서 동료들과 음악을 결합하여 아이들의 창의적 지평을 넓힐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아이들이 어리다면, 자신만의 창작물을 계속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요약: 작은 소들이 너무 멋져서 게으른 우유 배달원을 떠나게 만들었습니다. 즐거운 음악과 함께 교실을 떠나세요!

유아 음악 게임 3

'Knock on the Door'

활동 목표

1. 시연 공연을 보면서 'Knock on the Door'라는 곡명을 알고 느낌을 갖는다. 노래의 의미 문을 두드리는 리듬 : ││.

2. 아이들이 또래들과 함께 상황별 연습을 과감하고 즐겁게 수행하고 상황별 게임이 주는 즐거운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세요.

활동 준비

1. 문과 동물 인형.

2. 리듬 점수.

활동 과정

1. 흥미를 자극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1. 운전

선생님: 아이들은 선생님이 지도할 것입니다. 너 오늘은 친구 집에 손님으로 놀러갈 거지?

선생님: 운전대 올리고 가!

2. 현장을 보여줘

선생님: 친구 집이 왔어요. 누구 집일까요?

선생님: 문을 두드려 보세요. 누가 노크할까요?

2. '노크' 노래를 배워 보세요. 문에."

1. 교사: 야, 왜 아무도 문을 열어주지 않니? 알고 보니 당신의 친구는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노래에 나오는 소리와 같아야 문을 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노래가 어떻게 문을 두드리는지 들어보고 살펴봅시다.

2. 팬이 노래를 부르고 리듬악보를 보여줍니다

선생님: 손님이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어떻게 들리나요? (아이들에게 노크를 해보세요)

선생님 : 리듬은 어떤가요? 다시 들어볼까요?

3. 교구를 활용해 노래 배우기

선생님: 또 어떤 소리가 들리나요? (사진을 보여주세요)

선생님: 같이 이야기해 볼까요?

선생님: 음악에 맞춰 노래해보자.

4. 어린이 이론가요의 제목입니다.

선생님: 이 노래 좋은가요? 이 노래 제목이 'Knock on the Door'라고 알려드릴게요.

3. 뮤지컬 게임: 친구 집에 방문했을 때 공손하게 문을 두드리는 법을 알아라.

교사: 이제 문을 두드리는 법을 배웠으니, 친구 집으로 가보자. 다시 친구 집에 가서 문을 두드리고 이번에는 친구가 문을 열어줄지 확인해 보세요.

선생님: 보세요, 우리 친구는 누구예요?

꼬마 개구리가 말했습니다. 3학년 아이들은 친구 집에 갈 때 정중하게 문을 두드리는 줄 알고 있어요.

선생님: 집에 친구들이 많이 살고 있어요. , 다들 문을 두드리고 싶어하시죠?

선생님: 다같이 따라 부르자,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