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26세 여성 세입자

26세 여성 세입자

양주 청년이 묘사하는 세계를 우연히 만났다. 그의 눈에 비친 하늘의 도시는 민요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건설된 세계로 통합됐다. 촌스러운 상품명 때문에 그 존재 자체를 거의 무시하게 됐다. '나의 26세 여자 세입자'라는 이름은 참으로 '좋은' 작가로서 아쉬운 점이 너무 많다. 슬프고 진부한 장면을 많이 보면 하소연하고 싶었다는 걸 인정해야겠습니다. 소위 작가라고 불리는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노력을 모방하는데, 나는 그것을 경멸합니다. 그가 구축한 세계는 너무 현실적이고 현실적이며, 도시와 외부는 고통스러운 현실로 가득 차 있다. 옳고 그름을 설명하기 어려운 조양, 지안웨이, 러야오, 미차이 사이의 복잡한 플롯은 현실의 다양한 상황과 같지 않다.

이제 조양은 쓰레기 같은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넘어지고, 넘어지고, 혼란스러워지는 사람은 누구도 미워할 수 없는 그런 사람이다. 다음은 대단한 야망과 이상입니다. 사랑에 빠진 그는 삶에 흥미를 잃고 술집에서 술에 취해 친구들 앞에서 최고의 고통과 괴로움을 연기하며 모두에게 그녀를 깊이 사랑한다고 말하게 된다. 좀 뻔뻔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혼자 있을 때 헤어나기 힘든 고통이 너무 큰 사람이 바로 이 사람이다. 그는 감정을 너무 중요시하고 그의 감성이 그의 이성을 압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록 그가 약간 쓰레기처럼 보이더라도 우리는 그를 비난할 수 없습니다. 당신과 나, 그와 마찬가지로요.

중간 문단에서 조양의 성격에 대한 CC의 답변이 좋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는 이상적으로만 보면 뤄벤만큼 철저하지 않은 사람이다. Fang Yuan이나 Xiang Chen만큼 좋지는 않지만 이 균열에서 살아남는 것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나는 여성의 관점에서 소설을 읽는 데 익숙하지만 남성의 관점에서는 그렇습니다. 양저우(Yangzhou) 남자는 저를 매우 독특한 느낌으로 만들었습니다. 그 소름끼치는 조양의 슬픔을 느끼게 했고, 그 순간의 특이한 창법은 작가의 글에서 특히 충격으로 느껴졌다. Zhaoyang의 마음은 모든 것에 반대하고 Mi Cai는 그가 그렇게 가라 앉지 않기를 원합니다.

작가가 구성한 세계를 다 읽지 못한 것이 이루 말할 수 없이 안타깝다. 현실은 우리에게 고통을 느끼게 하지만, 소설 속 사람들과 도시는 우리라고 말할 만큼 우리와 너무 닮아있습니다.

계속해서 그들의 이야기를 보고, 크립의 이야기를 듣고, 이대로 계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