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원작가들이 만든 '서유기' 속편이 왜 쓰레기일까? 속편에서 40가지 죄악을 헤아리다

원작가들이 만든 '서유기' 속편이 왜 쓰레기일까? 속편에서 40가지 죄악을 헤아리다

최근 정오에 집에서 TV를 보다가 우연히 CCTV의 11개 오페라 채널에서 '서유기'를 방송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만나다". 여러 정오 동안 식사 중에 찾았습니다. 기억하세요. 그러던 중 양지에 감독이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뭔가 유령 연결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나는 정오에 TV를 거의 시청하지 않습니다.

구버전 방송 이후 속편이 방송됐다. 1회도 채 안 보고 나니 예전의 불편한 느낌이 다시 찾아왔다. 속편이 처음 나왔을 때는 '새 것은 옛 것만큼 좋지 않다'는 느낌이 있었다. 음악, 분장, 퍼포먼스, 대사, 배우들의 태도, 격투 장면 등 모든 것이 많이 달랐다. 이전 버전. 인터넷에서 '속편' 제작팀을 검색해 본 결과 그들은 거의 여전히 1986년판 '서유기'의 오리지널 제작진입니다. 각본가: Zou Yiqing, Dai Yinglu, 감독: Yang; Jie; 수석 카메라맨: Wang Chongqiu; 캐릭터 스타일링: Wang Xizhong 등.

그런데 '속편' '서유기'는 왜 전작과 이렇게 다른 걸까?

1. 메이크업이 너무 가짜이고, 오공의 머리가 너무 매끄럽고, 바지에는 플라스틱 껍질을 쓴 것처럼 보이고, 탕셍의 얼굴 화장은 너무 진해서 캣워크 같은 느낌이 듭니다.

2. 내가 걱정하는 것은 오공이다. 그는 늙었고, 매우 노골적이며, 그의 운동 정신은 예전만큼 좋지 않다. 누군가가 그를 능가할 수 있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수련해야 한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좀 더 일찍 수련을 했다면 지금은 새로운 손오공이 탄생했을지도 모르지~

3. 무술의 전자음이 들릴 때마다 도망쳐라.

4. 메이크업이 너무 아마추어적이다! 풍차 속의 역겨운 의상 같은 느낌이 듭니다. 까다로워야 하는 아이들에게 보여주세요.

5. 중요한 이유는 작가와 감독이 시대에 발맞추지 못하고, 매회 색정증적인 당승 여주인공이 등장한다는 점이다. 게다가 관객을 너무 어린이 취급하고, 정말 어린이 드라마를 찍고 있는 줄 착각하고 있다. 메이크업과 의상을 보면 지금은 온갖 저속한 레이스 부채, 망사 등을 몸에 달고 있다.

6. 이 질문에 대해 생각해 본 결과 '서유기'는 고전의 문화적 매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보기에 좋다. '연기력은 매우 단순하고 무술 동작은 모두 드라마에서 진화되었으며 매우 감동적입니다.

속편의 무협 액션은 홍콩 사람들이 직접 디자인한 것 같아서 마치 무협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기분이 나쁘다. 구판의 배우들의 연기는 중국 고전극의 그림자가 많은 것 같지만, 속편의 배우들은 현대 도시극의 연기력을 모두 갖추고 있다. 즉, 예전 버전을 보면 마치 드라마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비록 곡예는 좋지 않지만 문화적 풍미가 매우 강하다. 새 버전의 특수 효과는 보기에는 좋지만 이것이 서유기라는 사실을 완전히 잊게 만듭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Wuji와 거의 같습니다. 문화가 없으면 블록버스터도 없을 것입니다.

7. 줄거리가 길어지고 긴장감이 전혀 없다. Shituoling의 어려움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소설은 매우 흥미롭고 영웅의 대현자의 대담함이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하지만 TV 시리즈를 본 후 기절했고 만화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정말 52화의 만화 '석타령1난이도'는 원작만큼 매력적이었습니다. TV 시리즈를 통해 나에게 주어진 인상은 원숭이와 괴물이 집에서 놀고 있다는 것이다.

8. 이해하기 어려운 여성을 추가하면 안됩니다. 처음 25화에서는 밴시 콘텐츠를 촬영했고, 마지막 16화에서는 아마도 관객을 즐겁게 하려는 심리에서 (그리고 남성 뱀 정령이 강제로 성별을 바꾸게 된) 여성 무리가 만들어졌다. Shituoling과 Tongtian River의 공작 공주. 강의 신의 딸, 산적의 딸 Julia (그러나 그녀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는 추악하고 불필요합니다.

대사 적응은 실패했고, 25화의 유쾌한 유머는 완전히 사라졌다. 보고 나니 가슴이 답답해서 웃을 수가 없었다.

9. 무술 디자인이 너무 형편없고, 너무 길고, 거의 시간을 만회하는 수준이다. 원숭이 싸움은 진용의 드라마 속 영웅들과 같고, 늙은 돼지는 솔직하고 재미있는 액션성을 잃었고, 싸움은 활기차고 땀이 흘렀습니다~ 처음 25화의 무술은 단순하지만 캐릭터의 개성을 결합합니다. 그리고 그들만의 맛이 있어요. 게다가 무예는 애초에 서유기에서 중요한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무예의 길을 따를 필요도 없다.

10. 음악이 형편없다. Xu Jingqing의 클래식 멜로디는 모두를 압도하게 만들 것입니다. 원래는 괜찮았어도 비교해 보면 안 되더라고요.

11. 가장 중요한 것은 더빙이다. 영상과 더빙이 전혀 어울리지 않는 게 당연하다.

12. 여섯 살 아이들은 항상 소매를 잡아 당기고 움직임이 예전만큼 유연하지 않습니다. 나머지 세 배우가 원작을 뛰어넘는 것은 어렵다. 스턴트는 와이어를 걸어두는 것인데, 예전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차라리 그 단순한 수중 용궁, 하늘과 땅을 보고 싶습니다.

13. 미루기와 너무 느린 연기는 본토 TV 드라마의 주요 원인으로 간주됩니다. 기존 버전의 서유기(Journey to the West)는 한 에피소드에 3개의 난이도를 통과한 반면, 새 버전은 거의 3개의 에피소드에 걸쳐 1개의 난이도를 통과했습니다.

14. 20년 전에는 특수효과가 부족해서 플롯을 열심히 했고, 20년 뒤에는 혁신 능력이 부족해서 스턴트를 열심히 했다.

15. 음악에 문제가 있고, 특히 듣기 거슬리는 웃긴 음악이 있다. 이 영화는 코미디 영화가 아니다.

메이크업에 문제가 있다. . 신들은 괴물처럼 보이도록 그려지고, 미녀들은 추악한 괴물로 변합니다. 아무래도 한국식 메이크업인 것 같아요. 입만 보면 한국 드라마에 나오는 것 같아요.

주인공들이 다 늙었어요. 원숭이의 움직임이 둔하다

여러 주인공의 눈빛이 달라졌다. 특히 원숭이와 탕셍은 가끔 눈빛이 반대 각도에 있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눈이 깨끗하지도 않아요.

표범 머리를 쓴다고 괴물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괴물 같은 건 전혀 없어요!

줄거리가 질질 끌려요! ! 기존 버전의 서유기와의 가장 큰 차이점! ! 이것이 눈길을 끄는 동시에 가장 용납할 수 없는 점이기도 하다. 무협 장면이 과장됐고, <서유기>가 무협 영화로 변했다는 사실도 받아들이기 어렵다.

16. 가장 참을 수 없는 점은 과거에 비해 메이크업의 전문성과 최종 효과가 실제로 감소했다는 점이다. 머리카락과 괴물 얼굴은 자연스럽게 자란 것 같지만, 새 버전은 열심히 노력한 것 같습니다.

둘째, 줄거리의 지연과 여성의 무분별한 포함을 용납 할 수 없습니다. 구 버전에서는 감히 이야기를 딸로 바꾸었고 왕은 반 회 동안 괴물과 싸워야했습니다.

17. 편집에 큰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보통 다음 이야기가 시작되자마자 괴물 마오가 안 보이고, 에피소드가 끝나거든요. . 이런 식으로 보면 조각난 느낌이 듭니다.

18. 가장 큰 이유는 감독의 생각이 전혀 진전이 없고 너무 퇴보했다는 점이다. 홍콩 출신의 삼류 무술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은 더욱 자멸적인 일이었습니다.

속편에서는 매 턴마다 번개와 폭발이 발생하는데, 이는 홍콩과 대만에서 과용된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산에서 서민 연기를 하는 커플 역을 할 때 그 남자의 헝클어진 머리가 마치 옛날 홍콩 무술의 남자들과 똑같아 웃음을 자아낸다는 점이다.

속편은 물고기도 아니고 새도 아니고 전혀 볼 수가 없어요.

19. 내 감상으로는 예전 버전의 고전적인 장면을 몇 가지 이야기해 보자.

오공은 기술을 배우러 나올 때는 너무 귀여웠지만, 사람을 도와줄 때는 다른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길거리에서 물건을 줍습니다. 식당에서 아저씨처럼 국수를 먹을 때, 국수가 너무 길면 테이블 위에 섰습니다.

오공은 산 아래 깔려 있었고, 카메라에는 바람, 서리, 비, 눈이 음악과 함께 담겨 있어 특히 감동적이었습니다. 이런 대사도 있습니다. 내 늙은 손자가 당신에게 속았습니다. 그땐 정말 울고 싶었어요.

가오씨 노부인은 주팔계를 매우 친근하고 흥미롭게 받아들이는 역할을 맡았다.

리산의 노모가 신부로 변신하는 에피소드에서 주팔계의 대사가 너무 웃기다.

"엄마, 제가 인테리어, 외장, 장식, 건축 잘하는 거 알잖아요. 그냥 저 좀 채용하세요"

"세상에 남자 못생겼다고 보는 사람이 어디 있겠어?" /p>

"엄마, 저를 모집하지 않는데 왜 저를 모집하지 않으시나요?"

그리고 조리롱이 연기한 공주는 매우 친절합니다. 오공과 도깨비는 참수를 하기로 내기를 걸었고, 공주는 상처가 없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걱정스럽게 오공의 목을 만졌습니다. 없는 걸 보니 너무 기뻤어요.

새 버전은 너무 성급하고 느낌이 없는 것 같다고 덧붙일 수 있습니다.

20. 왜 아무도 음악 효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걸까요? 음향 효과는 여전히 그 어느 때보 다 나쁩니다. 비록 이전 버전이 좋지는 않지만 적어도 지금만큼 과도하지는 않으며 당시의 사운드 트랙은 이제 고전적이었습니다. 이제 음향 효과는 제가 바꾸고 싶은 것처럼 들립니다. 전자 효과가 삐걱거리고 시끄러운데 장면의 동작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게임 회사에 몇 가지 강력한 음향 효과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21. 주제곡만으로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길은 어디인가'보다 더 충격적인 주제곡을 만들 수 있을까? 이제 막 초등학생이 된 조카가 옛날 드라마와 속편을 구별할 수 있을까?

22. 사실 비교해 보면 후속작이 정말 못생겼다. .. 핵심은 배우들의 연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연기가 너무 겹겹이 쌓여있어서 처음 봤을 땐 아직 어려서 디테일하게 볼 수 없었는데, 완전 가능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것은 마치 여인국에서 낙태를 위해 우물물을 길으러 갔을 때 우물을 지키는 우마왕의 ​​형을 마주하는 것에서부터 낙태를 위해 물을 요구하는 당혹감까지. 이러한 당혹감과 빨간 소년의 문제에 대한 당혹감이 결합되어 분노에 찬 전체 공연은 매우 조화롭게 이루어졌습니다. 그런데 후속작인 <서유기>의 연기를 보면 거의 모든 배우가 같은 감정을 갖고 있어서 너무 당황스러웠다.

23. 결국 저와 아내는 예전 버전의 서유기에서 제작진들이 제한된 조건에도 불구하고 마치 영화를 만드는 것처럼 진지하게 행동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 후속 서유기에서는 제작진이 공연에 대해 캐주얼 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내가 장지종의 진용 연극을 결코 좋아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의 연극에 나오는 배우들은 멋진 척, 멋진 척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고 늘 느낀다. 멍청한 척, 시크한 척, 멋있는 척 하는 건 참 많은데, 배우가 캐릭터의 고유한 특성을 잘 표현하지 못해서, 비슷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들이 있다는 걸 늘 느낀다. 그의 장면 중 일부는 거의 상호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요점은 무엇입니까?

24. 속편의 주요 단점(새 버전이라고 부르세요. 정확하지 않습니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줄거리(느림)

공연(수정)

배우(나이가 많음)

무술(좀 더 홍콩 스타일)

여성(너무 많고 못생김)

메이크업(가짜) )

음악(비하인드)

특수효과(비하인드)

...

위에서부터, 속편은 거의 쓸모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나쁜 영화입니다!

25. 싸움이 시작되자마자 배경음악이 나온다. 싸움과 음악의 조합이 너무 소름끼친다.

'딸의 사랑', '서쪽이 천 리 떨어진 이유', '맑은 날 달은 밝다(거탑을 쓸며)' OST가 그리워요!

게다가 속편에 뽑힌 여배우들은 너무 못생겨서 다 똑같은 틀에서 잘라낸 것처럼 커다란 파이 얼굴을 하고 있어서 간헐적으로 몇 편을 본 뒤 어리둥절해 어머니에게 물었다. 왜 이 도깨비들과 마을 소녀들은 모두 한 사람이 연기하는 걸까요?

딸나라의 왕, 옥얼굴 여우, 작은 용 소녀, 쥐 정령을 생각하면 정말 말문이 막힙니다!

26. 지금은 예전 버전의 메이크업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우마왕의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성장한 것처럼 보이고 움직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새 버전의 메이크업을 보고 있는데 요정들이 다 사람 얼굴을 하고 있어서 토할 것 같아요.

다른 사람이 듣지 못할 까봐 걱정되는 듯 한동안 귓가에 웅웅 거리며 그 사운드 트랙을 다시 들어보세요. 사운드 트랙이 나오자 마자 TV를 끄는데 참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작가는 왜 그렇게 많은 여성을 참여시켰는가? 보고 나면 두들겨 패고 싶은 로맨스 드라마인가?

27. 배우들의 암묵적인 이해도, 진지함, 화합의 정도도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말씀드릴 수 없지만, 구서유기에서 자오리롱이 연기한 여왕과 리모란이 연기한 아홉 머리의 사자는 비록 작은 얼굴만 노출한 조연이지만 , 둘 다 옛날 아티스트 스타일이에요. 작은 요정이라도 3년 25화로 나오는데 기술이 뒤떨어지긴 하지만 천천히 조심스럽게 작업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당대의 붉은 저택의 꿈은 배우를 선발하여 고대 소녀처럼 걷도록 훈련시켰고, 그 시대에는 사람들이 빠른 성공을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옛날 버전에서는 당승이 원숭이를 쫓아낸 후, 손오공이 눈물을 흘리며 백마에게 몇 가지 지시를 한 것을 기억합니다. 귀... 감정 표현이 제자리에 있었다.

같은 배우가 맡은 두 배역임은 분명하다. 그 중 하나는 옥토끼(세 번째는 원숭이로 변신), 진짜 공주의 소심한 청화, 가짜 공주의 매력, 그리고 원숭이가 공주로 변신하고 눈이 휘둥그레지는 농담은 괴물이 변신한 거라고 믿을 정도로 매혹적이에요! 새 버전에서는 이러한 광채가 사라졌습니다.

28. 볼 용기가 없어서 채널 돌리다가 살짝 슬쩍 훑어봤는데요.

가장 즉각적인 느낌은 옷이 너무 깨끗하고 새것이라는 점이다. 장거리 여행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그런 것이 있나요? 당승은 잊어버리세요. 도깨비가 길을 따라 목욕을 도와주고 때로는 사우나를 즐기기도 합니다. 오공의 털은 금빛처럼 반짝였다. 나머지 두 사람은 전혀 감동받지 않았습니다.

진짜 손오공과 가짜 손오공인 것 같은 에피소드가 있다. 십만 천군과 감히 싸우는 악마요정이 필멸의 도적 몇 명을 상대하는 데 몇 분이 걸릴까요?

무술 강사는 당시 '화동관'의 아키노 토시오인데, 그가 디자인한 동작은 한마디로 지친다.

29. 선이 흐려지고, 넌센스가 너무 많아, 원래의 고대 스타일이 손실됩니다.

특수분장도 형편없고 20년 전과 비교해도 나아진 게 없다. 이전 홍보에 비해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배우들은 계속 바뀌고, 연기는 훨씬 나빠요.

30. 옛날 드라마 더빙은 정말 클래식해요! ! 그 악기들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 유명한 노래는 말할 것도 없고요. 평범한 사운드트랙이 줄거리와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원망과 슬픔, 가벼움과 기묘함은 정말 사람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지금도!

예를 들어 탕셍은 딸의 나라를 떠날 때 슬픔을 느꼈다.

지하에 묻힌 왕이 밤에 당스님에게 꿈을 맡겼습니다. 당시의 음악은 아련하고 원망스럽고, 조금은 무서웠습니다. 훌륭해요

게다가 가볍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 트랙이 Bajie에서 자주 들립니다. 정말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새 버전은 쓰레기 사운드트랙입니다. 생명이 전혀 없었습니다. 줄거리는 10여년 전보다 훨씬 더 길어진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정말 쓰레기입니다.

이건 전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고방식이 아니라 그냥 패스트푸드 면과 수제면의 차이일 뿐입니다!

31. 서유기의 영혼은 손오공이다. 1980년대 버전에서는 여섯 살짜리 손오공이 원숭이였고, 속편에서는 원숭이가 되었다. 인간.

32. 몇 가지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도중에 스승과 견습생의 의상이 너무 새롭고, 품질이 너무 좋고, 색상이 너무 밝았고, 2. 화장이 너무 밝고 얼굴 화장이 너무 허술한데 특히 쑨싱쯔는 파운데이션을 바른 듯 여성스러워서 핑크색이고, 눈부신 눈은 페이크

3. 마스크 제작이 너무 허술하고, 썬 여행자의 얼굴이 딱딱하고, 마스크 가장자리가 뚜렷하게 구분되어 움직일 수 없다. 손오공은 표정이 없는 듯 눈만 움직인다. 기존 버전과 달리 마스크는 부드러워 표정이 풍부하고 똑똑한 원숭이 형제 역할을 할 수 있다.

4. 원숭이 머리 너무 깔끔하며, 색상이 너무 연하고, 균일하지 않고, 예전 버전만큼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5. 무술 디자인이 쓰레기이고, 스피너 등이 있어서 액션이 너무 많아서 걸립니다. 너무 오래 올리면 음향 효과가 느려집니다.

6. 특수 효과가 가짜입니다.

33. 한숨, 저녁에 다시 보니 심천 TV 방송국에서 속편의 마지막 회를 방영하고있었습니다.

너무 말이 많네요!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금평저택에서 등불을 구경하던 중 세 마리의 황소 괴물이 당승을 납치했는데, 원숭이가 그를 구하러 갔지만 돌아왔을 때 팔계가 찐빵을 먹는 모습을 목격했습니다. 3형제가 으르렁거리기 시작했다.

선: 아직 밥 먹을 시간이 있다! 전부 당신이에요! 스승님이 너희 둘을 찾다가 잃어버렸어!

돼지: 야, 불빛을 보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겠어?

선: 마스터는 모든 단계에서 재앙을 감수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적어도 더 조심해야 합니다!

돼지(중얼거리며) : 집중하고 있던 거, 주인님도 놓친 거 아니었나요?

선(점프): 뭐라고 했어요? !

샤(설득): 형님 화내지 마세요 화내지 마세요...스승님을 구하실 건가요?

태양(비꼬는 말투): 아, 내가 스승님을 구하지 않았다면 왜 등불을 보러 갔겠는가?

샤(어색한 미소): 아 이거 형 화내지 마세요 화내지 마세요 아? 우리가 실수했어요... 이게 다 둘째오빠의 장난기 때문이에요!

돼지: 어서, 난 장난기 많은데, 너도 조명 볼 생각 없니?

샤: 나...나는...

돼지: 너 뭐야, 너...

(두 사람이 심하게 다퉜다) )

선(미친): 그만 논쟁하세요! ! !

(두 사람은 곧바로 침묵)

선 (계속 난리) : 너무 짜증나! ! ! (웃다가 쓰러지네요. 심심하셨을 듯)

샤: 둘째 형님, 말 좀 그만하세요.

돼지(찐빵을 건네주며) : 원숭이형님, 화내지 마세요. 먼저 뭐라도 먹고 함께 주인 구출하러 갑시다...

태양(찐빵을 뺨을 때립니다.) 한 손바닥으로 빵을 펴세요): 먹고, 먹고, 먹고, 먹는 법을 알잖아요! ! !

(세 사람이 계속 논쟁을 벌인다)

...

작가님의 말에 정말 확신이 듭니다... 베스트워터 신청을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주입상...

34. 요약 포인트:

1. 구버전 배우들의 연기는 중국고전극의 그림자가 많이 묻어나는 것 같다. 속편은 현대 도시 드라마의 연기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2. 줄거리가 길어지고 긴장감이 전혀 없다. Shituoling의 어려움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소설은 매우 흥미롭고 영웅의 대현자의 대담함이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하지만 TV 시리즈를 본 후 기절했고 만화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정말 52화의 만화 '석타령1난이도'는 원작만큼 매력적이었습니다. TV 시리즈를 통해 나에게 주어진 인상은 원숭이와 괴물이 집에서 놀고 있다는 것이다.

3. 이해할 수 없는 여성을 추가하면 안 됩니다. 처음 25화에서는 밴시 콘텐츠를 촬영했고, 마지막 16화에서는 아마도 관객을 즐겁게 하려는 심리에서 (그리고 남성 뱀 정령이 강제로 성별을 바꾸게 된) 여성 무리가 만들어졌다. Shituoling과 Tongtian River의 공작 공주. 강의 신의 딸, 산적의 딸 Julia (그러나 그녀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는 추악하고 불필요합니다.

4. 대사적응은 실패했고, 25회 초반의 유쾌한 유머는 완전히 사라졌다. 보고 나니 그냥 가슴이 답답하고 웃을 수가 없었다.

5. 무술 디자인이 너무 형편없고, 너무 길고, 거의 시간을 만회하는 수준이다. 원숭이 싸움은 진용의 드라마 속 영웅들과 같고, 늙은 돼지는 솔직하고 재미있는 액션성을 잃었고, 싸움은 활기차고 땀이 흘렀습니다~ 처음 25화의 무술은 단순하지만 캐릭터의 개성을 결합합니다. 그리고 그들만의 맛이 있어요. 게다가 무예는 애초에 서유기에서 중요한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무예의 길을 따를 필요도 없다.

6. 음악이 형편없다. Xu Jingqing의 클래식 멜로디는 모두를 압도하게 만들 것입니다. 원래는 괜찮았어도 비교해 보면 안 되더라고요.

35. 새 버전에 대한 소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헤샤몽크의 배우들이 바뀌었고 두 배우의 연기도 형편없었습니다. Dehua가 Zhu Bajie를 연기했고 Yan Huaili가 The Sand Monk를 연기한 것은 매우 고전적입니다.

2. 주제곡이 너무 역겨워서 그냥 몬스터 몇마리 잡아서 몬스터 몇마리 더 토벌했습니다. 이상해요. 공작공주 역에 2류, 3류 배우인 진차오차오(Jin Qiaoqiao)를 캐스팅했는데, 얼마 전 TV쇼핑 광고에서 그녀를 유명인사로 광고했어요. 배우.

4. 윗분들 말씀대로 일렉트로닉 음악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음악이 너무 듣기 어렵네요.

5. 무협 장면이 많이 부진하다. 물고기도 아니고 새도 아니다. 속편이 공개된 후 스턴트 무술 장면이 전편 25화에 비해 많이 좋아졌다는 주장이다.

6. 소품을 만든 사람이 왕희중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결국 가장 중요한 건 매력이 드러나지 않는다는 점이다.

한 가지 더: 지난 15개의 에피소드가 아무리 역겹더라도 Journey to the West의 어떤 속편보다 훨씬 낫습니다. 손오공 역을 맡은 조영은 지난 15화에서 장무지와 경쟁하는 용의 발톱잡이 역할도 맡았던 것 같다. 천국과 용검의 영화 버전.

36. <서유기> 속편은 굉장히 성급하고 디테일이 투박하다는 느낌을 줬어요. 속편에 등장하는 여자들은 어느 누구도 고전적인 여자의 매력을 갖고 있지 않더라고요! 가장 분명한 것은 걸을 때 어떻게 가벼운 발걸음과 가벼움이 있을 수 있는가? 눈썹과 눈 사이에는 고전적인 여성의 고혹적이거나 수줍은 애정 감정이 없습니다!

속편은 제작 당시의 원작 포지셔닝과는 많이 다른 느낌이다. 원작에 있던 전통적이고 매력적인 것들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37. 몇 가지 요약 사항 :

1. 대본에 결함이 있고 줄거리가 길고 지루하며 1분 안에 할 수 있는 내용이 10분이나 걸렸지만 저는 일부러 오프닝 자막을 봤는데 작가들은 15년이 지나도 왜 예전 버전과 똑같은 3명인지 모르겠네요.

2 메이크업과 캐릭터 모델링에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전 버전이 매력적인 이유는 캐릭터 모델링이 Chang'e 스타일, 우뚝 솟은 구름 빵과 같은 전통적인 중국 고전 이미지를 완전히 따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 안개 같은 머리카락도 아름답습니다. 메이크업은 완벽하지 않지만 우아하고 고전적인 기질을 돋보이게합니다. 수련의 달인이 되었고, 메이크업도 우아하고, 옷이 휘날리며, 헤어스타일이 심플하고 아름답습니다. 속편을 보면 요즘 설명할 수 없는 의상극과 똑같습니다. 패셔너블하다고 생각되는 옷, 플라스틱 종이로 만든 옷, 식탁보, 커튼, 그리고 촌스럽고 촌스러운 화장도 좋은 미인이지만, 얼굴에 이렇게 짙은 화장을 하면 무섭고 촌스러워 보인다. 예를 들어, 김차오차오(Jin Qiaoqiao)는 이기적으로 미인이라고 생각하지만 공작 공주로서의 모습은 용소녀의 류단(Liu Dan)의 모습만큼 아름답고 순수하지 않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3 배우 선정이 편파적이다. 선배 배우들이 대부분 오페라 무대 출신이라 실력도 뛰어나고, 여성의 몸짓도 클래식한 매력이 넘친다. 가볍게 움직이며 손가락을 들어올리는 오키드, 눈길을 사로잡는 감동, 그리고 남자들이 직접 무술 장면에 참여했습니다. (그런데 늙은 돼지들은 그렇지 않나) 좀 더 리얼하고, 속편을 보면 6세 어린이들과 특수효과가 필요한 장면들을 제외하고는 많이 나오는 것 같다. 물론, 요즘은 헌신적이고 탄탄한 무술수련생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여배우들의 경우는 그냥 고대 의상을 입은 현대극일 뿐, 고전은 없다. 맛이 전혀.

4 음악과 컴퓨터 곡예. 말할 필요도 없이, 오래된 노래를 모두 사용하더라도 Jiang Dawei의 "Dare to Ask Where is"보다 100배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the Way" 는 개인적으로 그의 재곡 버전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편곡이나 리듬이 원곡에 비해 좋지 않다. 컴퓨터 스턴트의 경우 속편에서는 이런 부분에 너무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다. 줄거리 위의 예술 묘기. 오공이든 괴물이든 관계없이 그 과정은 컴퓨터 묘기를 사용하여 매우 세밀하게 표현되지만 사람들을 이상하게 보이게 합니다. 늙은 돼지의 능력이 갑자기 원숭이처럼 유연해졌는데, 그래도 늙은 돼지야?

5. 위의 측면 외에도 구본이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스승과 제자의 관계를 섬세하게 묘사하기 위해 펜과 잉크를 많이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특히 Tang Seng의 반복되는 Wukong은 Wukong을 오해했지만 Wukong은 여전히 ​​주저함이나 후회 없이 스승님이 경전을 얻도록 도왔습니다. '오공', 그리고 '스승'으로의 복귀는 모든 것을 초월해 감동을 선사했다.

속편에서는 이런 느낌을 전혀 찾을 수 없다. 당승이 오공을 그리워할 때 유일하게 눈물을 흘렸지만, 그것을 돋보이게 할 음모가 없어서 이번만은 매우 신중하게 시간을 보낸 것 같다. 장황하고 미루지만 그렇게 하기를 거부하는 것이 스승과 제자의 상호작용에 조금 더 시간을 쏟는 것이 가장 큰 실패입니다.

6 사소한 세부 사항도 있습니다. 많은 친구들은 속편의 배우들이 더 나이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이전 버전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모습, 한숨, 세월이 더욱 그리워집니다! Xu Shaohua는 클로즈업을 제공하지 않으면 아직 늙지 않았지만 스승 중 한 명이 자신에게 쫓겨 난 Wukong을보고 울었습니다. 카메라를 확대하면 이렇게 두꺼운 층에도 불구하고 발견되었습니다. 파우더, 얼굴의 주름은 여전히 ​​선명했습니다. Chi Chongrui는 오프닝 장면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Li Yang은 많은 장면에서 약간 피곤하고 이전 버전만큼 열정적이지 않습니다. 장양씨지만 저는 오히려 이것이 제작상의 문제라고 믿고 싶습니다. 성우의 예술적인 삶은 스크린 앞의 배우의 삶보다 훨씬 길고, 목소리의 상태도 그의 상태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때의 마음.

38. 의견 제시:

1. 메이크업이 너무 가식적이다:

손오공은 너무 뚱뚱하고 머리도 너무 가식적이어서 예전만큼 자연스럽지 않다. 그리고 왜 머리에 있는 금테를 모자 밖에 착용해야 하는가?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손오공은 매일 모자를 먼저 쓰고 그 다음에는 금테를 씌워야 하는 것 아닌가? 이거 웃기지 않나요! 또한 내 손에 있는 털 장갑은 깨끗하고 읽기 쉬우며 이전만큼 좋지 않습니다.

바지에의 외모는 너무 가식적이다. 이전보다 훨씬 가식적이다. 콧대에 주름이 너무 많아 예전만큼 자연스럽지 않다.

게다가 다른 몬스터들의 모습도 터무니없이 가짜이고, 홍콩판 서유기 의상만큼 좋지도 않다.

요약: 구버전의 캐릭터 외형을 왕희중이 만들어서 신버전의 메이크업은 실패했는데, 신버전에서는 등장인물의 모습을 왕희종이 만들어주지 않아서 성공했다. , 그래서 모양이 엉망이었습니다.

2. 퍼포먼스가 형편없다

여섯 살 소년의 모습은 정말 늙어 보인다. 이전 퍼포먼스를 보면 그의 움직임이 파워풀하면서도 동시에 늠름하다는 인상을 주었다. 좀 우스꽝스럽고 웃기네요. 하지만 새 버전에서는 소매가 항상 착용되고, 움직임이 이전만큼 유연하고 변경 가능하지 않으며, 메이크업이 실패하여 점점 더 짜증나게 됩니다!

다른 것들은 거의 똑같습니다. 왜.

3. 줄거리가 너무 느리다

이에 대해서는 더 말하지 않겠습니다...

4. 스턴트는 여전히 너무 가짜입니다

예전 버전의 특수효과는 아쉽긴 했지만 다행히 다른 면에서는 꽤 괜찮았다. 하지만 새 버전이 나오기 전에는 특수효과가 얼마나 발전됐는지 알려졌는데, 방송을 해보니. , 여전히 가짜였습니다.

5. 음악이 좋지 않다

이전 버전의 음악은 거의 모두 클래식한데, 새 버전의 음악과 사운드 트랙이 너무 못생겼습니다.

6. 줄거리가 무리한 부분

예를 들어 표범신과의 전투 에피소드에서 손오공과 표범신은 동굴 밖에서 N 라운드 동안 싸웠다. 나중에 동굴에 있을 때 주문을 사용해 어떻게 제어할 수 있었나요? 이렇게 쉬운 줄 알았으면 애초에 왜 마법을 쓰지 않았나? 왜 아직도 그렇게 열심히 싸우고 있나요?

39. 너무 가짜 스턴트든, 허술한 메이크업과 사운드트랙이든 모두 표면적인 현상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의 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 버전을 볼 때 Bai Longma를 포함한 네 명의 스승과 제자 사이의 진정한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Wukong과 Tang Monk의 스승과 제자 관계; Wukong과 Bajie의 스승과 Wukong에 대한 형제애; 존경하는 마음...이것이 우리를 감동시키는 주된 이유입니다. 속편에서는 스승과 제자가 서로를 의심하고 비난하고, 형제도 서로를 비난하고 비난하며 네 사람이 사이가 멀어진 듯한 느낌을 줍니다!

40. 연설이 정말 웃기네요.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다 해주셔서 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속편의 오프닝 주제가 너무 시끄러워서요. ; 예전 버전의 오프닝 곡을 들어도 질리지 않고 마치 천국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음악이 그림과 딱 맞아떨어집니다.

속편의 유혹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녀는 원래 매우 아름다웠기 때문에 화장을 해야 했고, 이전 버전의 인간 여성과 여성 요정 모두 매우 아름다워졌고 그들의 몸에 장식도 있었습니다. 모두 빛나고 매우 고전적입니다.

이전 버전은 에피소드당 스토리이고 속편은 원래 한 에피소드에서 이야기할 수 있지만 결말은 다음 에피소드로 연기되어야 합니다. 이건 그냥 식욕 이상인가요?

특히 막힌 사자 낙타 능선 에피소드에서 당승이 Sun Wukong에게 거기까지 가는 방법을 물었고 Sun Wukong이 자신의 황금 고리가 얼마나 강력한지 자랑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이 북산의 무게는 5천 명이 죽으면 남산에서는 4천~5천 명이 죽는다." 또한 당승이 손오공을 훈련시킬 때마다 스승이 학생을 훈련시키는 것 같다. 그리고 싸움이 있을 때마다 하늘로 향하는 길은 점점 넓어진다. 과도하게 사용되는 스턴트도 있습니다.

한마디로 감독님이 속편을 만들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다.

(END)

마지막으로, 다음 두 스틸 중 어느 것이 원본이고 어느 것이 속편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