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늑대 개 만다린 대니

늑대 개 만다린 대니

NO.1

'검객'(1990)

1990년대는 추이학만의 왕조였고, 수많은 비참한 삶을 살았던 추이학의 손을 통해 이야기는 오늘날의 놀라운 작품으로 발전했습니다. 이 영화는 Tsui Hark의 감독 경력의 정점입니다. 영화는 진용의 동명 무협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기사도가 탐욕으로 물드는 세계를 묘사하며 현 정치에 대한 미묘한 은유이다. 검술의 기세, 온갖 캐릭터, 뛰어난 무술의 경쟁. Tsui Hark의 세계, Jin Yong의 세계, 사악하고 배신적인 세계는 모두 피비린내 나는 살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NO.2

'무신전설'(1990)

사실 이 영화가 꼭 위의 영화들보다 뒤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앤디 라우(Andy Lau), 종전타오(Zhong Zhentao), 아니타 무이(Anita Mui), 매기 청(Maggie Cheung) 등의 출연진도 호화롭다고 여겨지지만 아직 대중에게 운명을 이야기해야 하고, 영화도 행운을 이야기해야 하는 것 같다. 정말 그 이유를 찾고 싶다면 영화가 너무 슬프고, 사람들이 이 이상한 감정을 없애기 위해 그것을 잊어야 할 만큼 슬프기 때문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는 왕위를 찬탈하고 나중에 왕국의 회복을 위해 쫓기는 왕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NO.3

'동방불패'(1992)

츠하크, 항상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는 이름, 마치 그가 부드럽게 수염을 쓰다듬으면 그는 항상 다른 사람들이 생각할 수 없는 멋진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습니다. 늘 현실에 불안해하고 여기저기 뛰어다니기를 좋아하고, 새로운 일을 하기를 좋아하는 그가 <검사:동방불패>를 갖고 있어 영화팬들로부터 가장 따뜻한 존경을 받고 있다. Jin Yong은 의심할 여지 없이 운이 좋았습니다. Tsui Hark가 없었다면 그의 "Swordsman"은 거의 완벽하게 화면에 적용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관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운이 좋다. 추이하크가 없었다면 생각이 무한한 고전영화는 없었을 것이다.

NO.4

'신룡의 여관'(1992)

이 영화는 고전 중의 고전, 최고 중의 최고라고 할 수 있다. 고전을 리메이크한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새로운 무협의 길을 택해 더욱 참신하다. 명나라 때 동창의 내시가 손으로 하늘을 가리고 중량을 무차별 살해했다는 이야기가 시작된다. 동창의 대내시 조소금은 중무장한 주화안을 잡기 위해 두 아이를 이용해 함정을 설치했고, 주화안은 아이들을 구출해 무사히 탈출해야 했다. 양측은 서로 쫓아다니며 살해하고 용문여관에 집결했는데…

NO.5

'원스 어폰 어 타임'(1991)

추극, 다시 추극을 만나다(사실 1990년대 홍콩의 무술 명함 대부분이 그의 아르바이트였다) 어쩌면 우리가 늙고 쇠약해지면 추극을 잊을 수 없을지도 모르겠다. 새로운 무술도 없고, 그가 없으면 완전한 무술도 ​​없고, 그가 없으면 누구도 강호의 전설을 화면에 완벽하게 담아낼 수 없다. 옛날 옛적에 홍콩 역사상 그에 관한 수십 편의 영화가 제작되었습니다. Tsui Hark가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취극이 그저 평범한 재능이었다면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었을 텐데, 그는 '유령'이다. 그러므로 황비홍의 이야기가 과도하게 촬영된 후, 그는 다시 한번 사람들의 마음속에 독특한 민족적 영웅이자 무술가로 자리 잡았습니다.

NO.6

"Ashes of Time"(1994)

왕가위의 브랜드가 대안적이고 소부르주아지라면 이 영화는 가장 악 가장 특이한 작품. 더욱 놀라운 것은 이 영화가 실제로는 무협 영화라는 점이다. 왕가위를 가장 잘 대표하는 작품이자 최고인 작품을 꼭 고르라고 한다면 나는 단연 이 영화를 고를 것이다. 왕가위는 중얼거리는 캐릭터, 왜곡된 샷, 퇴폐적이고 황량한 분위기로 가득 찬 그림, 변함없는 내레이션, 그리고 너무나 황홀하고 신경질적일 정도로 개인의 스타일로 (장 매기의 말대로) 자신만의 우주에 몰입하고 있다. 억제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하다. 흰 비둘기처럼 교회와 이중포, 그리고 분사되는 총알은 우요한의 가장 사실적인 묘사입니다. 이러한 고도로 양식화된 특징은 왕가위가 유명하고 사람들을 취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NO.7

'칼'(1995)

'Gunfire'라는 제목이 직접적으로 지적할 정도로 참 기발하다는 평을 자주 듣는다. 꾸밈없는 감상적인 테마.

이 영화의 제목도 상당히 비슷합니다. 하나는 감상적이고 다른 하나는 무자비해서 딱 들어맞습니다. 칼은 알려지지 않은 살인 무기입니다. 칼은 많은 사람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다만 칼은 피와 폭력으로 얼룩져 있어도 누군가의 손에 쥐어져 있을 때만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이다. Tsui Hark가 영화에서 묘사하는 세계는 완전히 혼란스러운 세계, 도덕성과 기사도가 없는 세계, 피와 불이 뒤섞인 세계입니다. 이 대체 세계에서는 모두가 맹수처럼 이기적이고 잔인하며 무자비합니다. 그들은 이성을 이야기하지 않고 단지 힘만을 이야기합니다. 심지어 여자도 재미로 서로를 죽이도록 부추깁니다.

NO.8

'세계를 이기다'(1998)

소설을 원작으로 한 무협영화도 많지만,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도 많다. .. 이 영화는 지금까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것 같다. 헐리우드 최초로 공상과학 만화를 대형 스크린에 내놓은 것과 같은 전혀 새로운 시도라고 해야 할 것이다. 홍콩의 유명한 비즈니스 디렉터인 앤디 라우(Andy Lau)가 <무간도> 시리즈와 <청춘과 위험> 시리즈를 제외하고 그가 사람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유일한 영화일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게를 먼저 먹는 사람이 무엇인가를 얻을 것이라고 말하지만, Liu Weiqiang이 만화책에서 무협 영화로 각색된 게를 먼저 먹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 결과 영화는 4천만 위안 이상의 흥행 수익을 올리며 올해의 흥행 챔피언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습니다.

NO.9

'와호장룡'(2000)

흥미롭게도 이 영화는 서양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아 선정되기도 했다. 외국어 영화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러나 동양, 특히 중국에서는 상상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최종 분석에서는 동양과 서양 문화의 차이가 작용합니다. 이안 감독은 서양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고 있는 매우 품격 있는 감독이다. 그의 작품에서 우리는 동양과 서양 문화의 갈등과 차이를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 영화는 바로 이안이 두 지역의 문화를 훌륭하게 융합한 결과이다. 비록 중국 문화의 특성을 어느 정도 포함하고 있지만 전반적으로 중국인들이 익숙하게 알고 있는 무술계와는 매우 다르다. 물론 좋은 평가를 받지는 못한다. 리뷰.

NO.10

'영웅'(2002)

오스카의 꿈을 이루기 위해 장은 야심차게 이안의 성공 경험을 따라하려고 노력했고, 중국에 의지하다 그는 최고 감독으로서 자금을 확보하고 동아시아에서 가장 뛰어난 비하인드 엘리트를 모두 모집하여 이전과는 전혀 다른 상업 영화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영웅'은 평판이 매우 좋지 않지만 대체품으로 2억 5천만 달러의 흥행을 기록했고, 장예모는 여전히 귀가 쫑긋한 미소를 지으며 잠을 잘 수 있다. 게다가 이 영화는 오스카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 후보에도 올랐지만, 상을 받지는 못했지만 과소평가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