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궈징밍(Guo Jingming), 한한(Han Han), 애니베이비(Annie Baby) 등 신인작가
궈징밍(Guo Jingming), 한한(Han Han), 애니베이비(Annie Baby) 등 신인작가
치진년
기본 개인 정보
이름: Zhao Qin
필명: Qijinlt; /p>
성별: 여
생일: 1988.10.5
별자리: 천칭자리
취미: 글쓰기, 음악, 영화, 사진 촬영(존재를 싫어함) 사진), 여행
학력 : 2003년부터 2005년까지 사립 고등학교 청두외국어학교 05급에서 공부함. 대학 입학 시험 전에 외국어 GRE에 합격했고, 칭화대학교 독립 입학 선발의 필기 및 구술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결국, 대학 입학 시험에서 예상치 못하게 탈락하여 칭화대학교를 놓쳤습니다. 개선된 천진외국어대학.
좋아하는 작가 : Shi Tiesheng, Qing Shaonagon, Huang Biyun, Annie Baby, Murakami Haruki 등
출판 작품 ( "Island", "Mind Shuo", "MOY", (블로그 제외) :
2002년~2003년 10월 "침대는 젊음의 무덤이다" (제6회 신개념 에세이 대상 수상)
2003년 "북" "오디오" Hallucinations', 'Old City' 및 'Yesterday'
2003-2004 'Far Town' 및 'Sleeping on the Road'
2005년 'Letters'
2006년 <꽃의 푸른빛>, <얼음은 잠자는 물>, <봄이별>, <대지의 등불> 단권
2007년 <등불 밑의 밤기도> <청춘의 잔상> Man'(위, 가운데, 아래) ) 'Bo Lien' '손오공의 미니스커트' '흐르는 풍경' '북해영'(추가 '소년의 잔상') '슬프게도 옆에 앉을 수 없어' 'River' 꿈' '잊혀진 기억을 위하여' '란얀', '시정', '침대는 청춘의 무덤'(단권, 미발표 '노트' 포함) '세븐, 이 세상의 또 다른 나에게' p>
2008년 『청춘의 잔상』(단행본) 『너의 이름은 빨강』, 『악몽』, 『달빛 아래 기억한다』, 『굿바이 덩케르크, 안녕』, 『판타지 월드』(1, 2, 3) '지진은 다른 곳에 있다' '어제의 별빛' '고요한 숨' '강물' '9월'
'란벤 웨딩드레스' 1차 초안 완성
개인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
/qijinnian105
/
개인 작품
『지등』은 구원과 해방을 그린 사실주의 소설이다(2007.1)
『침대는 청춘의 무덤』 소설과 수필집(2007.11)
" 청춘의 잔상' 중편('최소 이야기' 연재)(2008.1)
p>집필 과정
저는 대학 시절부터 거의 10년 동안 그림과 피아노를 공부해 왔습니다. 아이. 독서량이 많지는 않지만 초등학교 때 책을 쓰고 싶었다고 고백한 그녀는 여전히 규칙을 지키며 어머니의 지도 아래 피아노와 그림을 배워 팀 주장이 됐다. 모니터로 일하고 수학 올림피아드 수업에 참석했습니다. 중학교 때 기타, 재즈드럼, 영화를 어느 정도 접했지만 나중에는 세상을 표현하는 방법을 접하는 것이 유일한 이득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한때 만화가가 되고 싶고, 영화를 만들고 싶다는 꿈이 있었는데, 아직도 그 꿈을 붙잡고 있어요. 나는 자라면서 소중한 것들을 많이 접했고, 그 사람과 사물에 경의를 표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시작했고, 그래서 시간과 기억을 배반하지 않기 위해 가장 값싼 표현, 즉 글쓰기를 찾았다. 그는 기억과 환상 사이에서 기대하는 성급한 태도로 죽음을 향해 살아가고 있다.
2002년 진니안은 '침대는 젊음의 무덤'이라는 첫 글을 썼다. 어제를 되돌아보니 글쓰기가 나에게 가져다준 또 다른 형이상학적인 성장을 보았다고 하더군요. 지금보니 글이 길고 부끄러운 글인 것 같지만, 과거를 경멸하는 이유는 내가 발전했기 때문입니다.
진녠은 고등학교 시절 취허(청두 전자잡지 'MOY' 편집장 중 한 명) 등 자신에게 많은 도움을 준 소중한 친구들을 만나 살았다. 글쓰기와 관련된 삶, 음악과 영화와 관련된 삶.
그러나 이에 상응하는 것은 수학 시험이 싫고 동시에 당황스럽다는 것이다. Qi Jinnian은 자라면서 좋아하는 책 몇 권을 반복해서 읽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읽었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는 25와트 작은 책 아래에서 자주 읽었던 Shi Tiesheng의 천 단어 에세이 "가을 추억"을 들 수 있습니다. 기숙사의 램프. 그녀가 처음으로 말의 힘을 알게 된 것은 중국어 수업 시간에 '가을의 추억' 읽기 문제를 풀 때, 나도 모르게 울어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녀는 Shi Tiesheng의 작품이 나로 하여금 문학과 글쓰기의 기원을 재검토하게 했으며, 그것은 항상 내 마음 속에 최고의 지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03년 <대지와 나>와 함께한 낮과 밤 동안 그녀는 기숙생이 익숙해져야 할 외로움이 아직 익숙해지지 않아 패닉 상태에 머물렀다. 말의 순수함과 고독이 그녀를 평화롭게 만들었고, 그는 "North", "Audio Hallucination", "Old City" 및 "Yesterday"와 같은 성실하지 않은 단어를 썼습니다.
2003년 하반기 겨울방학 전 저녁 독학 중에 'Far Town'을 쓰기 시작했고, 제6회 신개념 작곡 공모전에 참가하기 위해 상하이로 갔다. 침대는 젊음의 무덤'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트로피가 들어 있는 빨간색 상자에는 수상 당시 Wang Meng의 서명이 남아 있습니다.
2004년 고등학교 2학기 저녁 자율학습 중에 '파 타운'을 마치고 이 글을 친구들에게 소개하면서 독자 답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때 그녀는 거대하고 무거운 학업 부담과 쏟아지는 글쓰기 욕구를 저울질하며 결국 후자를 선택했다. 그녀는 진심 어린 순간이 종종 말과 섞여서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표현하려는 강한 열망과 표현 과정의 부드러움은 전례가 없었지만 혼란스러운 4학년 때의 일이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그녀는 온갖 배신을 포기하고 자기위안의 형태를 완성했다.
2005년 6월 이후, 대학 입시에 실패한 그녀는 답답함을 토해내지 못하고 황량한 황야를 배경으로 사랑에 빠지게 되었고, 몇 편의 단편소설의 윤곽을 잡았다. 집에 돌아온 후 나는 "편지"와 같은 무해한 쓰기 연습을 썼습니다. 이 기사는 Qu He가 Shen Congwen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으며 Jinnian은 소란과 기쁨을 동시에 느꼈습니다.
2006년, 아직 10대 후반이었던 그녀는 드디어 첫 소설 <지구의 등불>을 집필했다.
그는 '먼 마을' 출간 이후 오랫동안 '아일랜드', '마음 이야기'에 기고해 상당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Guo Jingming은 Hansey가 Ke Ai를 떠났을 때 Qijingnian을 팀의 핵심 멤버로 여겼습니다. 극단적이거나 슬프거나 고통스러운 청소년 문학 분야에서 진니안의 독특함은 많은 비평가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집필실적
1980년대 출생자 중 보기 드문 진지한 문학가이자 포스트애니베이비 시대를 대표하는 작가. 그의 문체는 성숙하고 꾸준하며 조용하고 투명하며 영성이 넘치고 예술적 감각이 강합니다. 예술의 궁극적인 추구는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말을 쌓는다는 이유로 젊은 작가들의 표현을 비판하는 것에 반대한다. 점차 언어의 아름다움을 맹목적으로 기피하는 것이 추세가 되고, 글쓰기에 있어 미니멀하고 포괄적인 능력이 없게 되자, 투박하고 지루한 평범한 서사를 선택하는 것이 이른바 웅장함이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그것은 말도 안되는 일이었습니다.
외부 댓글
예전에는 청소년 글쓰기가 매우 피상적이라고 생각했는데, Qijing Nian의 글을 통해 중국 청소년 글쓰기에 대한 새로운 희망이 있음을 느꼈습니다. --진샤오밍(문학평론가)
글의 구상이나 글의 높이 모두 동시대 사람들보다 뛰어나다. --궈징밍(1980년대 출생 청소년 문학의 대표적인 인물)
개인 고전 명언
"이불은 청년의 무덤이다":
우리 모두는 너무 쉽게 떠나기 때문에 타인의 후광과 그림자에 가려져 어리석은 소리를 지르면서도 여기에 우리 자신의 강점과 가치가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그리고 담담하게 창백한 언어를 사용하여 이상과 현실 사이의 적대감, 그리고 마음 속 깊은 곳에 있는 오랜 무관심과 희망, 결단과 타협을 최선을 다해 표현했습니다. 진짜와 진짜. 청춘, 나의 사랑스러운 청춘.
우리는 모두 옳거나 그르다. 사랑하지만 잊어버린다. 떠날 때 울었나요? 그냥 괴로웠지만 그래도 웃었어요. 여러 번 말한 말을 인용하고 싶습니다. 내 삶에는 온기가 너무 많아서 앞으로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다시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까?
알고 보니 어떤 것들은 정말 무의식적으로 완성되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정말 상상 이상의 운명을 품고 있는 것도 있고... 신이 나에게 어떤 몸을 주었는지에 상관없이 나는 17년의 희로애락을 무대에 올렸는데, 어떤 사람들은 길을 따라가는 풍경에는 사물이 선명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나는 안정을 배웠고, 거짓말을 배웠고, 평온함을 배웠고, 침묵을 배웠고, 인내를 배웠습니다. 뒤척이는 행복은 수천 바퀴에 유리조각으로 부서져 바람에 서서 내 마음의 가장 어두운 구석으로 휩쓸려 갔다.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밝은 눈과 하얀 치아로 남을 향해 미소짓는 모습에는 영혼이 분출되고 그림자가 떠돌고 있다. 오직 힘만이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래서 불행이 닥치면 스스로 견뎌야 하는 경우도 있고, 위로만으로는 부족할 때도 있고, 강하지 않아도 강해져야 합니다. 우리는 옷도 없고, 음식도 없고, 음식도 없고, 친구도 없고, 슬퍼할 권리도 없지만, 여전히 영원히 지속되는 행복을 쓸 수 있습니다.
낯선 길 끝에는 창백하고 하얀 재 한 컵을 흩뿌려라. 잘 키워지고 가난하게 묻힌 후회를 얼마나 나약한 인간의 감정이 간직할 수 있을까? 이 고요한 녹색 동상 기념비 아래 외로운 유부녀의 소위 애도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이 세상, 삶과 죽음 사이에서 아직 뼈가 차갑지 않은 영혼들이 침묵 속을 방황하지만 더 이상 찾을 수 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인간계에 남겨진 기념의 흔적.
바람 속에 서 있었는데, 손에 쥔 빗자루가 흩어진 유리를 내 마음의 가장 어두운 구석까지 쓸어 넣었다.
바람이 공허하게 불었다. 이렇게 또 한 해가 지나갔습니다. 내년에도 이런 식으로 계속될 것이다. 안정감 뒤에 좌절감이 숨어있는 것인지, 불황 속에 안정감이 숨어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보세요, 사랑받고 사랑받고 상처받고 상처받는 이 세상에서 삶은 항상 우리를 실망시키기 때문에 인색하지만, 삶은 너무나 관대하고 항상 우리를 위해 있을 것입니다. 실망 이후의 구원.
'잊혀진 기억을 위하여':
평범한 껍질 아래에는 과일처럼 육즙이 많고 달콤한 과육과 단단하고 반짝이는 속이 있어야 합니다.
요즘 우리가 잃는 것은 기분이다.
가장 단순한 삶과 가장 먼 꿈을 꾸세요.
이 청춘은 세상의 여느 청춘과 다르지 않다. 세월의 삶과 죽음의 희로애락이 인생 길 위의 들꽃처럼 타오르며 지나가는 이들의 꿈을 장식한다.
"Far Town":
저는 원래 환생을 아름다운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이제는 기억을 짊어지는 것보다 더 무력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때로는 낯선 사람의 삶의 깊은 곳을 추적해 보면 모든 사람의 영혼 깊은 곳에 있는 유사성을 분명히 느낄 수 있습니다.
멀리 여행하지 않았다면 멀리 있는 낯설고 아름다운 삶의 궤적을 어떻게 다 이해할 수 있었겠는가?
인생이 나에게 무수한 얼굴을 준다면, 나는 언제나 가장 만지기 쉬운 얼굴을 선택할 것이다.
잊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던 사람들이 많아요.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마음 한구석에 있습니다. 인생이 끝날 때까지. 결국 당신은 구석구석의 어둠 속의 빛을 그리워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의 기억과 감정을 구성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더 이상 그들을 안을 수는 없습니다. 나는 여행이 잊을 수 없는 상실의 과정이라는 것을 결국 이해할 수밖에 없다.
깊은 생각은 자신과 기억을 연결하는 연결 고리입니다. 그것은 모든 과거를 하나로 묶어줍니다. 슬픔과 기쁨. 그것은 또한 우리를 끝없는 운명의 길로 깊이 인도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운명입니다. 그러나 나는 내 경박한 삶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항상 그 무거운 무게를 기꺼이 견뎌 왔습니다.
세상에는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크고, 훨씬 더 슬픈 일들이 늘 일어나고 있습니다.
평범한 태도는 위선적이다
그리움은 인생에서 가장 무력한 일이지 겸손한 일이 아니다.
하지만 나는 나를 보살펴 주는 사람들을 잊어버리기로 선택했다.
뒤를 돌아보는 것이 나약함과 부끄러움으로 여겨지는 세상. 아무리 멀리 가더라도 당신이 원하는 영원에는 결코 도달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가까이 다가가더라도 당신이 원하는 꿈나라로 결코 돌아갈 수는 없을 것입니다. 인간은 언제나 내면의 후회와 그리움의 노예가 되어버린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일방통행의 삶에 갇혀 멀리 갈 수도, 돌아갈 수도 없습니다.
당신의 가장 다정한 얼굴과 가장 부드러운 미소를 보았습니다. 차가운 세상에서 빛처럼 걷는 동안 만족하고 사랑할 수 있는 능력을 줍니다.
어떤 것들은 존재했다는 것을 알지만 그것이 어떻게 존재했는지 잊어버렸습니다.
혈육관계이기 때문에 많은 말이 금기시됐다. 소통도 부끄러운 일이고, 친해지는 것도 부끄러운 일이다. 서로 요구하고 비방하며 사랑을 표현하는 것은 너무나 슬픈 일이다.
"북":
사람도 땅도 조용하고 소박한 모습을 하고 있어 수천 년의 평범한 역사를 엿볼 수 있다.
사람들에게 실망하고 싶지 않다면, 거기에 희망을 두지 않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것은 절망이 아니라,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자 행복의 전제조건입니다.
"꽃의 푸른색":
이게 성장인가? 마치 책의 페이지를 넘기는 듯한 느낌입니다.
혼자 있는 것이 두렵기 때문에 가까이 지내세요.
안녕히 계세요. 나는 분리가 없이는 성장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봄이별":
눈물이 떨어지면 인내심이 깨어날 것입니다.
젊음의 의미는 이 연옥 고학년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가장 심오하게 형성하고 해석하려면 이 연옥 고학년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대지의 등불> 추신 <이불은 청춘의 무덤>
사람이 자신의 과거를 편안하고 성실하게 마주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얼음은 잠자는 물이다":
가을 북쪽에는 유럽 영화의 엔딩 크레딧처럼 눈을 가릴 만큼 푸른 하늘이 압도적으로 펼쳐져 있다.
멜로디는 시간만큼이나 친근하다. 흔들리는 아코디언과 미소 짓는 타악기 리듬. 분리된 메모리.
∵슬픔은 미미하다
행복은 쌓일 수 있다
∴오늘부터 무한대의 날까지 (왼쪽 열림 오른쪽 닫힘)
행복은 연속적입니다
그리고 ∵우리 의지의 정의 영역과 가치 범위는 R입니다
∴희망의 파생물은 분명히 존재하며 항상 0보다 큽니다
행운의 함수 이미지는 가로축 시간의 증가에 따라 엄격하게 단조 증가하며 상한이 없습니다.
모든 난이도는 △gt 0 에는 실수 해가 있습니다
수입 지갑 안에는 첫 번째 항이 0보다 크고 공비가 1보다 큰 기하학적 수열이 있습니다
요약하면 청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Bo Dian":
p>표현이 존재한다면, 차분함과 차분함을 잃을 수 없습니다.
가끔 이렇게 무의미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잔소리는 우리도 예전부터 해왔던 일이다. 단지 더 이상 쉽게 다가갈 수 없는 그것을 내 앞에 오래 전에 조용히 침묵 속에 두었을 뿐입니다. 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그것을 꺼내서 외롭게 조용히 산책하는 것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기억이 외적인 것이 되어야만 우리는 이 묘지 같은 세계에서 더 멀리 나아갈 수 있다.
내가 한때 엄청나게 웅장하다고 생각했던 청춘의 구성은 사실은 시간의 강바닥에 떨어지면 결코 찾을 수 없을 만큼 형태가 너무 미묘한 파편들일 뿐이다.
어느 날 한번은 오랫동안 남겨둬야 하는데, 어떻게 그리워하고, 꿈을 꾸고, 감히 그리워하지 않아서 어떻게 꿈을 꾸지 않을 수 있을까.
인생은 자일 뿐이다... 청춘은 그런 자 위에서 짧은 기간만을 차지하며, 이는 변함없이 몇 가지 세부적인 표시로 표현된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보는 각도는 그것으로부터의 거리를 기록하는 해시계와 같습니다.
이 삶의 관대함 때문에 우리는 품위 있게 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생명 그 자체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존재를 존중하십시오.
"등불 밑의 밤기도":
인적이 드문 길을 걷다 뒤돌아보면 외로움이 보인다.
기억과 그리움은 우리의 삶보다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그때 당신을 생각했지만 더 이상 사물의 느낌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말을 사용하여 침묵을 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건망증을 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우리는 전생이나 전생에서 청춘의 그 순수한 초심을 고수해 왔는지, 남은 생애에도 계속해서 지속될 수 있는지, 아직도 우리는 그 길을 걷고 있습니까? 당신의 과거 집착에 대한 길?
"흐르는 풍경과 한가로운 풀들":
상단의 부드러운 곡선의 창밖으로 빛이 차단되고, 벗겨지고 거친 낡은 나무 위에 가늘고 따뜻한 색의 띠만 남게 된다 바닥.
감정이 과도하게 사용되어 균열이 가득합니다.
미래에 속하지 않은 사람에게 진심이 아닌 편지를 쓰며 700여 밤을 보낼 만큼 맑은 기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청춘의 사치다.
둘 곳 하나 없이 생명력이 넘칠 정도로 충만했던 청춘들은 한때 우리에게 평범하고 외로운 삶을 아름답고 호화롭게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선사했습니다.
꿈을 이룰 수 없다면 몸짓은 하나만 해도 좋다. 예를 들어, 날아다니는 자세를 취하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꿈속에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몇 마디 말을 해보세요.
"슬프게도 네 옆에 앉을 수 없어":
나는 항상 물건이 생각과 약속을 대신할 수 있고, 우리가 서로의 삶 깊은 곳에 영원히 머무를 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한다.
그 즐거움은 너무 짧기 때문에 돌이켜보면 결국 슬프게 되고, 그 슬픔은 잊혀지지 않기 때문에 추억 속에서 행복한 경험으로 변할 것입니다. 늦겨울 유리창에 쌓인 막연한 안개와 서리처럼 모든 것이 막연한 향수 속에 뒤섞여 있다. 한 조각을 살며시 닦아야만 한때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압도했던 모든 사람과 사건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그때 내 옆에 한 번도 슬프게 앉아본 적 없던 너. 그것은 한 번도 네 옆에 행복하게 앉아본 적 없는 나였는데, 안타깝게도 노래가 끝난 뒤에야 더 이상 너를 내 옆에 앉혀 줄 수 없다는 걸 깨달았고, 그제서야 진정한 불행을 깨달았다.
"란얀"(소설):
내 마음속에는 누군가가 있고, 그것은 컬렉션이며, 이것이 인생의 공백을 메워줍니다.
아직 해는 멀지만 해는 분명 있을 것이다.
"Audio Hallucination":
우리는 날실과 씨실이 얽혀 있고, 세월의 흐름에 따라 비단으로 짜여져 있으며, 무의 종말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어렸을 때는 타고난 비극성 기질 때문에 오랫동안 슬픈 삶의 배경에 계속 빠져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러한 배경은 항상 희망과 끈기, 그리고 유산이라는 결정적인 순간에 힘들게 계속 살아가도록 유혹하는 모든 환상을 낳는다...
책은 "인생의 많은 것들이 무겁고 미묘하다.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나는 그것을 완전히 믿었고, 겁에 질려 벌떡 일어섰다.
나의 모든 여행 중에서 다오청은 슬프게도 가장 황량한 여행이었습니다.
인생은 길과 같습니다. 황폐함 속에서 번영하는 풍경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Old City":
우리는 항상 우리를 잊은 사람들을 기억하고 있고, 우리가 잊은 사람들도 우리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좀 더 의미 있게 인생을 낭비해야 한다.
우리가 너무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늘 놓지 못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행복의 대용품으로 사용하도록 우리를 익숙하게 만드십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연히 삶의 본질이 공허하다는 사실에 익숙해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충성할 것이라고 상상하지 마세요.
누군가를 믿고 싶다, 정말 믿고 싶다. 그리고 나는 항상 그렇게 믿어왔습니다.
타협할 수 없는 미래와 빛나는 희망을 위해 사람들은 늘 헤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따뜻한지 차가운지 자기 자신만을 알 수 있고, 또 자기 자신을 알고, 또 자기 자신을 알고, 영혼 깊은 곳까지 자기 자신을 알고, 외롭고 독립적이 될 수 있다. 의미 없는 피난처.
인생은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므로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이별은 늘 있기 때문이죠.
"어제":
영화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꿈같은 삶을 사는 것을 보고, 그들이 우리를 위해 사랑하고, 우리를 위해 죽는 것을 보고, 우리가 감동받을 때 눈물을 흘립니다. ——말려도 지워진 환상일 뿐이고, 생명은 여전히 아무것도 아니다.
빛나는 나날은 점차 어두운 캔버스 속으로 퍼져나가며 향수의 초상을 그려낸다.
예전에는 저의 무지로 인해 서운하고 슬펐을 때 복귀 날짜를 적지 못했어요.
올해는 참을 수 없는 일이 하나도 없다고 다들 말하죠. 하지만 올해가 지나면 우리가 견뎌야 할 일이 더 많아졌습니다. (고3...-|||)
"어제의 별빛":
다행히도 사랑이 전부는 아닙니다.
'침묵의 숨결'
우리는 아직 너무 어리다. 세상을 이해하는 것은 맹목적인 신뢰와 맹목적인 불신을 동반합니다. 산다는 것 자체가 살기 위해 사는 것이기 때문에 그 모든 텅 빈 피와 희생은 결국 개인의 의미에서 헛수고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또는 그 자체 외에는 아무것도 삶의 불모함을 보상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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