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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테너
1. 러시아 테너 비타스의 파일정보
세계 음악계에서 가장 절제되고 독보적인 인물은 누구인가? 비타스를 추천할 때 그는 5옥타브까지 날아오를 수 있고, 카스트라토의 노래하는 목소리를 갖고 있으며, 그의 돌고래 목소리는 하늘에 닿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비타스는 한때 티베트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한 무리의 승려들이 깜짝 놀라 그가 11세기 예술 성인의 환생이라고 말했습니다. 팬들은 부유하고 연령층도 다양하지만 비타스는 신비롭고 인터뷰도 하지 않아 온갖 가십이 퍼진다.
더 신빙성 있는 진술에 따르면 비타스는 1981년 2월 19일 라트비아에서 러시아인 어머니와 라트비아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는 7살 때 우크라이나 오데사로 이주했습니다. 비타스는 어렸을 때부터 음악의 영향을 받아 오데사 미술 아카데미에 입학해 공부했다. 졸업 후 모스크바의 유명한 프로듀서 세르게이 푸다브킨을 만날 때까지 극장에서 아마추어 배우로 활동했다.
세르게이 푸다브킨(Sergei Pudavkin)의 세심한 육성 아래, 비타스는 데뷔 후 불과 두 달 만에 기적을 일으켰다. 2000년 비타스는 크렘린에서 열린 첫 메이저 행사가 되었고, 최연소 가수로 '오페라 2'를 불렀다. " 거기. 비타스가 관객 앞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평론가들은 그의 목소리, 음악, 시, 경험, 외모 등을 두고 호평을 보내고 있다. "그 유령 같은 고음은 정말 인간이 부른 걸까요? 왜 환기를 시킬 필요가 없나요?" '러시아의 마돈나' 푸가체바도 리허설 현장을 깜짝 방문해 자신의 원래 목소리임을 직접 귀로 확인했다.
비타스는 데뷔 이후 5장의 앨범을 발매했다. 비록 그의 작품은 벨 칸토 오페라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그 눈부신 고음을 제외하고 보면, 실제로는 '우아함'이 가미된 매우 순수한 팝송이다. "와 "대중 예술". 그의 음악은 항상 서정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숙련된 고음, 포르타멘토, 장식적인 음색이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그의 고음은 맑고 맑으며, 적절한 정지와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전달, 가볍고 유연한 비브라토, 자유로운 호흡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열정과 매력, 이성과 신념을 닮아 있다. 유명한 중세 그림이나 조각품은 매우 훌륭합니다.
2. 루치아노 파바로티는 1935년 10월 12일 이탈리아 모데나에서 태어났습니다. 놀랍게도 '하이C의 제왕', '세계의 수석 테너'로 알려진 가수는 음악을 모른다. 그는 공연 후 자신의 귀와 기호 대체 음표 시스템에 의존하여 노래를 배웠다고 밝혔습니다.
파바로티는 로마 움브리아 지역의 작은 마을인 카스텔로에서 열린 유니버설 뮤직 페스티벌에서 기자들에게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예, 사실입니다. 저는 악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음악가도 아닙니다. 음악을 전문적으로 공부한 것이 아니라 노래를 부르는 것과 음악 한 곡을 기억해 내 목소리로 부를 수 있다는 것은 별개의 문제입니다."
파바로티는 오페라 가수 비토리오 가스만에 대해 이렇게 밝혔습니다. , 그는 테너가 악보를 읽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Gassman은 이전에 Pavarotti가 듀엣을 준비할 때 악보를 언급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렸다고 말했습니다. Gassman은 "나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리허설 중에 이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곡의 리듬을 귀로 파악했지만 단 한 음도 잘못 부르지 않았습니다."
반주자 Leone Ma Gela는 Pavarotti가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귀와 펜은 음악의 상승과 하강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음악을 표시합니다. 마젤라는 "루치아노는 그런 면에서 좀 불리한 위치에 있었다"며 "그가 음악가들과 가끔 말다툼을 해서 깨달았다. 그는 공식적인 채널을 통해 음악을 배우고 싶었지만 지금은 너무 늦었다"고 말했다.
파바로티는 젊었을 때 A. 폴라 등 유명 스승 밑에서 공부했다. Rekiwo Evelia 국제 보컬 콩쿠르에서 입상했습니다. 그는 오페라 "예술가의 삶"에서 루돌프 역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나중에 그는 Edgar와 Mantua 공작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전 세계 전문가들은 파바로티의 목소리가 충만하고 풍부하며 밝으며 투명감이 있다는 점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그 중 고음부가 통일되어 있고, 음색이 넉넉하며, 자연미가 강한 것이 특징이다.
3. 플라시도 도밍고(1941-)
스페인 테너 가수, 마드리드 태생. 그는 1966년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서 마스카니의 오페라 '카발리에 루스티카나'에서 투리두 역을 맡아 데뷔했다.
그는 1970년대부터 "Madame Butterfly"에서 Pinkerton, "Trovatore"에서 Manrico, "La Traviata"에서 Alfredo, "Aida"에서 Radames를 노래해 왔습니다. 또한 도밍고는 바그너의 오페라, 특히 발터의 "로엔그린"과 "마이스터징거"에서도 뛰어난 연기를 펼쳤습니다.
4. 호세 카레라스는 1946년 12월 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났다. 7세 때 그는 가수가 되기로 결심하고 그를 발견하고 지원하며 가수의 경력을 쌓았다. 노래왕 세대. 가장 중요했던 것은 카라얀과의 12년 간의 협력이 그의 수준을 더욱 향상시켰다는 점이다. 1987년 백혈병을 앓다가 1988년에 복귀해 지금도 유명하다. 서정적인 테너이며 뮤지컬 노래에도 능하다. 대표작으로는 비제의 '카르멘'과 번스타인의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가 있다. 1998년 중국에서는 성공했다.
세계 8명의 오페라 왕이 첨부되어 있으며 그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엘리자베스 슈바르츠코프(1915-)
포즈난에서 태어난 독일 소프라노. 그는 1938년 베를린에서 첫 오페라를 공연했고, 1948년 영국에 정착했다. 그녀는 그녀 세대의 가장 뛰어난 오페라 소프라노 중 한 명으로, 특히 모차르트의 "Don Giovanni"에서 Elvira, Richard Strauss의 "Der Rosenkavalier" 및 "Aria"에서 원수의 아내로 그녀는 Naxos의 Dene에서 Zebinetta 역할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Lehar의 오페레타 "The Merry Widow"의 Hannah. 또한 슈바르츠코프는 말러의 'Young Devil's Corner', 특히 볼프(Wolf)의 작품 등 독일 예술곡을 잘 부르기도 한다.
2. 비르기트 닐슨(Birgit Nilsson)(1918-)
스웨덴 소프라노 가수, 카루프 출생. 그는 1946년 스톡홀름에서 Weber의 오페라 "The Magic Bullet"에서 Agtaï 역을 맡아 데뷔했습니다. 1955년부터 1956년까지 그녀는 뮌헨에서 열린 "니벨룽겐의 반지"에서 여주인공 브륀힐데를 불렀습니다. 그때부터 그녀는 이 역할에 애착을 갖게 되었고 세계 최고의 바그너 소프라노가 되었습니다. "The Ring"의 녹음에서 그녀는 Brünnhilde를 연기했습니다. 또한 닐슨은 리하르트 슈트라우스의 오페라 '살로메'와 '엘렉트라'의 여주인공 후보로도 유력하다.
3. 레나타 테발디(Renata Tebaldi)(1922-)
이탈리아 소프라노, 페자로 태생. 그녀는 1944년 보이토의 오페라 메피스토펠레스에서 엘레나 역을 맡아 데뷔했다. 1946년 토스카니니의 극찬을 받아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 재개관식에 초청받아 연주하게 되었고, 이후 음악계에서 인기를 얻게 된다. 그녀는 베르디와 푸치니 오페라를 연주하는 가장 중요한 소프라노 중 한 명으로, 강렬하고 파워풀한 목소리로 아이다 역을 맡은 그녀의 연기는 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4. 마리아 칼라스(Maria Callas)(1923-1977)
뉴욕 맨해튼에서 태어난 그리스계 미국인 소프라노. 그녀는 1940년 아테네에서 데뷔하여 "Fidelio"의 Leonora와 "Tosca"의 여주인공을 불렀습니다. 1948년 그는 베니스에서 세라핌의 평가를 받았으며 벨리니의 "청교도"에 출연하도록 초청받았습니다. 그는 이 벨 칸토 역할을 전례 없는 충만함과 광채로 불렀습니다. 칼라스는 의심할 바 없이 20세기 가장 유명한 여성 가수이다. 두 번의 결혼 변화에 관한 소문과 무관하지 않지만, 칼라스는 뛰어난 재능으로 인해 그녀의 큰 명성을 누릴 자격이 있다. 20세기 바그너식 소프라노와 콜로라투라 소프라노의 역할을 모두 부를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Callas는 음악 애호가들의 눈에 여전히 Norma, Violetta 및 Tosca의 최고의 배우입니다.
5. 크리스타 루트비히(Christa Ludwig, 1924-)
베를린 태생의 독일 메조소프라노 가수. 1946년 '박쥐'로 데뷔했다. 루트비히의 가장 기억에 남는 역할은 베토벤의 "피델리오"에서 레오노라 역을 맡은 것이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독일 예술가곡의 뛰어난 해석자로서 특히 말러의 '에데르 에르데'와 볼프의 '이탈리아 가곡집'을 부르는 것으로 유명하다.
6. 디트리히 피슈크르-디스카우(Dietrich Fischcr-Dieskau, 1925-)
베를린 태생의 독일 바리톤 가수.
그는 1947년 프라이부르크에서 브람스의 레퀴엠을 부르며 데뷔했다. 그는 독일 예술 가곡, 특히 슈베르트의 노래를 부르는 대가이며, 그 누구도 그를 따라올 수 없습니다. 오페라 부문에서는 모차르트의 '피가로의 결혼'의 백작, '마술피리'의 파파게노, 베르크의 '보체크'의 남자 주인공 등 일련의 배역을 맡은 최고의 연기자 중 한 명이다. 게다가 피셔-디스카우(Fischer-Dieskau)는 종교적인 성악곡을 부르는 데에도 높은 성취를 가지고 있다.
7. 조안 서덜랜드(1926-)
시드니 태생의 호주 소프라노 가수. 1947년 시드니에서 퍼셀의 <디도와 아이네아스>로 처음 공연됐다. 1959년 그녀는 영국 코벤트 가든 오페라 하우스에서 도니제티의 "Lucia di Lammermoor"의 여주인공을 불렀으며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음악계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이후 그녀는 자신 때문에 재상영된 연극에서 벨칸토 역으로 자주 출연했고, 1960년대와 1970년대에는 세계 최고의 벨칸토 소프라노가 되었다.
8. 자넷 베이커(Janet Baker)(1933-)
해트필드 출생. 영국의 메조소프라노 가수. 이 오페라는 1956년에 처음 공연됐다. 1960년대에 그녀는 바로크 시대 오페라 시리즈를 비롯해 엘가(Elgar), 브리튼(Britten)과 같은 현대 영국 작곡가들의 레퍼토리를 공연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베를리오즈와 말러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예술곡을 부르는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지휘자 바비롤리와 함께한 EMI 녹음은 여전히 음악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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