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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지아가 나를 구해줘
오늘 루얼과 함께 '구출하라'를 보러 갔습니다. 보기 전에는 끌렸던 이유가 송지아의 검은 레이스 속옷 차림의 열정적인 연기 때문이 아니라, 유령이 등장하지 않는 서스펜스 영화라는 걸. 영화의 3/5을 봤을 때 이미 진실을 짐작하고 있었는데, 그 때 이 영화에 대해 비판할 부분이 거의 없다는 걸 느끼기 시작했어요. 송지아가 연기한 캐릭터의 환각이었다는 건 환각이기 때문에 영화를 보는 관객들의 모든 추론은 다 무의미하고 무의미하다는 뜻이다. 감독님과 작가님이 같이 엮어주셨는데 지금의 배치가 정말 설득력이 없군요. 루어님이 갑자기 가상증후군 환자를 봤다고 해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영화 중에 의사의 관점에서 언급한 부분도 있는데, 영화 자체와는 별로 관련이 없는 내 생각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능력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반만 언급하지 않고 문제를 제기하겠습니다. 참고로 관계자들이 스스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TV나 영화의 몽타주에 관해 가장 일반적인 것은 동물 영화에서 한 세트가 달리는 영양을 촬영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세트의 샷은 달리는 사자를 촬영합니다. 원래 이 두 세트의 샷은 서로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이 두 세트의 샷을 결합하면 관객은 자연스럽게 영양을 잡는 배고픈 사자를 떠올릴 것입니다. <구해줘>가 사실을 말할 때, 강사가 모든 사람에게 준 지난 학업 보고서의 일부를 빌려온 것인데, 이것은 사실 일종의 몽타주이다. 이전에 일어난 일은 모두 여주인공의 상상이었지만 멘토가 말한 진실은 그럴 수 없다. 연구에 따르면 그는 여주인공과 관계를 맺고 결국 그것을 자신의 환상으로 치부했을 수도 있다. 그녀의 남자친구는 죽지 않았다는 것, 다른 갈등과 갈등은 환상이 아니라 진실이고, 멘토는 단지 그의 권위에 의지하고 있을 뿐이라는 이름은 자기 정당화이고 자신의 책임을 회피하는 것이라고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친 사람이 믿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말하고 미친 사람들은 진실이 대부분의 사람들의 손에 있다는 관성적인 생각 때문에 정말로 진실은 그들 자신의 환상일 뿐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영화 여기에서 강사가 청중에게 상담 후 채택한 치료 방법을 설명할 때. 외국인 교수인 루어 씨는 저에게 그들의 방법이 불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법학을 전공하지도 않았고, 심리상담 및 치료 산업에 대해서도 거의 아는 바가 없어서 논평하기가 어렵습니다. 영화관을 나온 후 나는 Lu'er에게 장난을 쳤고 그녀가 내 상상의 산물일지도 모른다고 말했을 때 그녀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 그녀는 정신 질환에 있어서 자신의 질병에 대한 사람의 이해가 크게 심각성과 심각성을 나타낸다고 말했습니다. 아주 저속한 말로, 모든 사람이 자신이 아프다고 생각하지만 그 사람은 전혀 아프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그 사람은 그 사람의 상태가 상당히 심각해서 치료할 수조차 없다는 것이 항상 불편합니다. 다른 관점에서 보면, 주위에 대한 모든 사람의 인식은 사실 이 사회의 공정성에 크게 좌우됩니다* **인식(불쌍한 말... 무슨 말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대중이 ***인식 편견이 있거나, 정상적인 사람이 갑자기 갑자기 처해지는 환경 인지적 편견이 발생하면(예를 들어 여러 사람이 협력하여 그를 속이거나 그에 대한 음모를 꾸미는 등) 결국 이 정상적인 사람은 어떻게 될까요? 심리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이데올로기적인 문제까지 확장되는 뉴스와 여론을 바탕으로 생각해보세요.) 어떻게 히포콘드리아가 형성되는지에 대해 루어와 상담하는 것을 깜빡했는데, 영화 속 주인공은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녀가 자신에 대한 기대가 너무 높거나 욕망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질병입니다. 따라서 Lu'er가 여주인공에게 공감하면 나는 끝입니다.
저는 전혀 아무 느낌이 없었습니다. 여주인공이 대학 교수 조교로 일하기 위해 미국으로 가기 위해 동급생들과 경쟁하는 것을 보고 웃기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영화의 마지막에 주인공은 자신이 무엇을 살고 싶은지 깨닫게 된다. , 실제로 그것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자신이 원한다는 것을 분명히 아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상한 심리 때문에 지름길을 택하지 않거나 높은 길을 택하지 않고 의도적으로 불필요한 우회를 많이합니다. 추구한다는 것은 결국 그것을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들이 누리는 것은 그것을 얻는 과정이 아니라, 그 즐거움의 표현의 대부분은 주변 사람들에게 하소연을 하는 것이다. 단순히 쫓는 것을 게임으로 여기고, 게임을 하면서 즐기는 것은 주관적이다.
솔직히 이런 사람들의 고통은 자기 자신 때문에 발생하기 때문에 조금 혐오스럽다. 아니면 자신의 환상에서 비롯된 것인지요. 결국 모두가 자신이 아주 분명하게 살고 있다고 느끼지만, 실제로는 자신이 얼마나 혼란스러운지 모릅니다. 나도 얼마나 혼란스러웠는지 한번은 식사 중에 루어와 대화를 나눴는데, 루어가 어떤 사례와 그에 대한 약물 치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보니 심리 상담사의 일이 매우 쉽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 경우에는 그 약들이 실제로는 전혀 치료 효과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다양한 정도의 부작용으로 증상을 완화시킵니다.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전제 조건이 없기 때문에 당연히 의사들은 아무런 압박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녀는 정신과 의사가 매우 기만적인 직업이라고 느꼈습니다. 매우 과장되고 과장된 말로(아마도 전혀 과장되지 않은) 친절한 사람들이 정신과 의사가 된다는 것은 결국 환자라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치료하기 어려운데 웃으며 속이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그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아주 좋은 사람도 있고 좋지 않은 사람도 있다고 루어는 말합니다. 환자에게 이것저것 할 수 있다고 논리를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 같지만, 환자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주관적으로(또는 객관적으로) 말할 수 없는 것은 또 다른 종류의 슬픔에 지나지 않습니다. , 사실 정신병이 치료될 수 있는지 여부는 의사가 얼마나 똑똑한가보다는 전적으로 환자 자신에 달려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의사가 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우리 모두는 의사를 맹목적으로 숭배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가장 추악한 악마가 될 것이다. 이는 정신질환 환자와 정신과 의사만의 문제가 아니라 모든 환자, 모든 의사의 문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