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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 Alert 2 Yuri's Revenge: Return to Glory V2.0의 유닛 소개
이 작품의 여러 단위에서는 독창적인 작품을 사용하려고 노력하지만 에너지와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여전히 일부 공개 자료를 사용합니다. 물론 공개 자료의 특별 목록을 만들고 저자를 선언합니다. . 일부 자료는 제작 시간이 길어서 작성자가 명확하게 기억할 수 없습니다. 작성자가 틀렸거나 저작권 침해가 있는 경우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재료 측면에서 우리는 유닛이 전체적인 스타일을 갖고 더욱 "동적"이 되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유닛은 다양한 수준으로 수정되었으며 기관총 회전 증가, 포탑 반동 증가와 같은 일부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수송 유닛은 RA3처럼 유닛을 즉시 방출할 수 있어 근접전에서 병력을 수송하는 느낌과 전술이 향상됩니다.
연합군 유닛의 주요 프로토타입은 CNC3 및 4 시리즈 GDI 유닛과 RA3 유닛에서 나옵니다. 소련군은 RA3의 구성을 약간 추가했습니다. 유리는 NOD의 다양한 유닛 출신의 친근한 게스트 출연입니다. 중립에도 숨겨진 유닛이 있지만 그 수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이 시기에 XXX 유닛이 등장한 이유에 대해 불평하지 마세요. 당시에는 주로 생산 영감이 없었기 때문에 원래 CNC 시리즈에서 직접 빌린 유닛이었습니다. 또한 해상 전투 부분은 RA3의 전략을 활용하여 일부 해군은 수륙 양용 유닛으로 설정되며 일부 유닛에는 수륙 양용 전투 능력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AI가 강과 바다를 건너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지상의 탱크 사이에서만 결투. 물론 더 잘 활용하기 위해 이들 유닛의 대부분은 탱크공장에서 제작되기 때문에 공장의 부담도 가중된다. 보병은 항상 대포사료 역할을 해왔으며, 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탱크를 제작할 뿐만 아니라 보병의 가격도 낮추고 혈액량도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인다. 대포 사료로서의 보병은 흔들릴 수 없습니다.
공격 손실 개선 : 플레이어가 단일 유형의 병사를 사용하여 적에게 몰려드는 것을 방지하고 또한 전술의 다양성을 위해 본 작업에서는 CNC의 후속 작업에 있는 모델을 참고하여, 기관총은 보병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높음, 포탄은 장갑에 더 높은 피해를 주고, 미사일은 경장갑 유닛에 더 높은 피해를 줍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군대를 보낼 때 보다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고려하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이 유닛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를 대비해 이러한 유닛의 편향된 측면이 게임에 기록되어 플레이어가 유닛을 만들 때 볼 수 있습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왜 두 개의 포탄이 보병을 죽일 수 없는가"라고 불평할 것입니다. 유감스럽게도 이것은 게임이므로 너무 실제적인 요구 사항을 부과하지 마십시오.
기관총 계열의 공격 모드도 살짝 수정됐다. 일부 유닛은 나만의 오리지널로 변경됐다. 사용) "탄창" 공격 모드를 예로 들면, 배치된 미군 기관총에는 100발의 탄약이 있습니다. 스캔 후 다시 발사하기 전에 재장전하는 데 일정 시간이 걸립니다(물론 기대하지는 마세요). 탄창을 바꾸는 애니메이션 - -#)이 추가되어 전투가 더욱 치열해 보일 것입니다. 저격수와 특수부대 기관총을 제외하면 산란의 부정확도가 다양하여 보기에도 좋고 기관총의 위력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개선 사항은 후반 단계의 아포칼립스, 매머드 탱크 등 공격이 높은 유닛이 초반에 벤치에 앉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에픽 레벨 유닛 제외) ) 예를 들어 Apocalypse는 이동식 발사를 증가시키지만 두 포탄 사이의 냉각 시간이 증가하는 등의 방식으로 초기 단계의 유닛은 여전히 함께 사용해야 하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기술 트리 조정: 기존 기술 트리가 조정되었으며, 더 많은 레벨의 기술 트리가 추가되어 최상위 기술 트리에 도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각 캠프는 다양한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서사적 유닛을 디자인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사용하지 마세요.
건설부문이 건설개발기간을 연장한다는 점에는 장단점이 있다. 일부 새로운 유닛 소개
동맹
중병: 배치하기 전에 소총 수류탄으로 공격하면 수류탄이 착륙 후 튕겨져 2차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 바이러스 스나이퍼, 스파이: 전장의 어느 지역에나 비컨을 배치하여 동상과 유령 포병을 안내하여 해당 위치와 주변 지역을 포격할 수 있습니다.
가디언 탱크: 영국 주력 탱크는 레이저 잠금 기술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방어 스킬로 설정되어 있으며, 레이저가 해당 유닛에 잠시 고정된 후 해당 유닛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뇌우 구름: 때때로 지역적으로 번개 폭풍을 일으킬 수 있는 얼어붙은 빛으로 공격합니다.
아테나 캐논: 레이저 잠금 위성 캐논으로 유닛을 공격합니다.
동시에 자체 감지 쉴드 스킬을 켤 수 있습니다. 유닛이 범위에 들어오면 자동으로 쉴드를 덮게 됩니다. 하지만 IE의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프로스펙터(Prospector): 첨단 장비를 갖춘 차량을 운반하여 넓은 범위에서 투명화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자기 방어를 위해 기관총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굴절 탱크: 특수 갑옷을 사용하면 방사선, 광선 레이저 및 레이저 공격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발사는 건물과 보병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물론, 곳곳에서 시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중전차도 상대할 수 있습니다.
마스토돈 메카: 연합군이 개발한 중형 메카 유닛으로 보병 4명을 배치하고 양쪽에서 사격하여 탱크를 짓밟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상아색 레일건은 모든 것을 관통할 수 있고, 등의 공중부양 미사일도 공군에게는 악몽이다. 물론 가격도 비싸고, 각 극장에 2개 유닛만 배치할 수 있다.
파이어호크 전투기: 자체 발광 장치를 갖고 주변을 밝게 비춰 어둠 속에서도 적을 정확하게 공격하고 전투기를 요격할 수 있다. 미사일에는 EMP 탄두가 장착되어 있어 대상 주변의 적들이 전력을 잃고 반격을 할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카 중폭격기(Oka Heavy Bomber): 융단 폭격을 위한 중형 폭발물을 운반하며 목표물을 쉽게 납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의 방공에 맞서 느린 속도로 인해 탈출도 어렵습니다.
센추리 폭격기: 동시에 여러 개의 유도 폭탄을 발사할 수 있으며, 한 번의 공습으로 소규모 군대를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코디악급 전투순양함: 9개의 24인치 대포를 장착하여 지상의 모든 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각 대포 그룹은 한 그룹에 3발의 대포를 차례로 발사합니다. 시간. Kodiak 아래에 장착된 이 포탑은 빠르게 회전하여 어떤 목표에도 사격할 수 있습니다. 이 함선에는 들어오는 경공군을 처리할 수 있는 Vulcan 대포 세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전면 포탑은 360도 회전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코디악은 대개 그 아래를 덮을 전투기가 필요하다.
쇼군 전함(Shogun Battleship): 일본의 해군 공성 부대인 쇼군 전함(Shogun Battleship)은 대규모 포격을 받으면 해안에 있는 누구도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강력한 방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비행 스킬이 추가되었으며, 이는 다음 버전 고려 시 삭제될 예정입니다.
레이저 크루저(Razor Cruiser): 두 번째 스킬은 여러 개의 미사일을 동시에 발사하여 여러 개의 다른 대상을 공격하고 더 많은 하위 미사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소련군
전쟁 곰: 원래의 경찰견은 구식입니다. 소련군은 원래의 경찰견을 대체하기 위해 더 강력한 곰을 훈련시켰습니다. 한 번의 뺨으로 보병을 죽일 수 있는 것 외에도 워 베어는 탱크를 전복시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블라인드 베어>의 비전과 속도는 정말 칭찬하기 어렵다.
자기 폭풍 조종사: 연합군 로켓 조종사를 모델로 한 소련은 자신만의 특성을 지닌 자기 폭풍 조종사에 뒤지지 않고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부피가 큰 장비는 갑옷을 강화하는 동시에 갑옷이 너무 오랫동안 공중에 머무르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것이 전적으로 나쁜 것은 아니다. 적어도 필요할 때 대공포를 피할 수 있고, 두 발로 전진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다. 지휘관은 이를 통해 파괴한 모든 지역 유닛에 대해 현금 보상을 받게 됩니다.
포병 오토바이: 소련군의 초기 정찰 부대. 구식 오토바이를 운전하고 달리면서 튀는 폭탄을 던지면 수비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테러 로봇: 개선되어 현장에서 거미 지뢰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밟는 사람은 누구나 비극에 처하게 됩니다.
석궁 탱크: 중국의 독특한 유닛으로 발리스타를 장착한 탱크는 발사된 화살이 적의 행렬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키로프 비행선: 오리지널 중폭탄 외에 상부에 대공기관총도 탑재돼 공중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플라잉 포트리스.
드레드노트급 전함: 원래 드레드노트급 전함의 미사일은 종종 지역 방공 화력에 의해 요격당했습니다. 군대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했습니다. 개량된 V4 미사일은 미사일 연료를 개선하고 크기를 줄여 발사 시 꼬리 연기가 나지 않고 레이더에 쉽게 탐지되지 않도록 했다. 물론 위력과 사거리도 줄어들지만 3배나 늘어난다. 함선의 미사일 랙이 모든 것을 보완하기에 충분합니다. 미사일은 그리 빠른 속도로 비행하지는 않지만, 일단 은밀한 목적으로 포함 위를 맴돌고 있는 공군력이 있으면 대부분 한 발에 격추될 수 있다. Dreadnought급 포탑의 거대한 선실에는 충분한 미사일이 저장되어 있으며, 이제 그 어떤 목표도 강력한 V4 로켓 앞에서 탈출할 기회가 없습니다. Dreadnought의 공격을 받은 배의 선장은 그 사실을 알고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러한 중량급 유닛은 당연히 비용이 많이 들고 각 극장에 하나만 배치할 수 있지만 하나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유리
이 탱크: 땅에 스스로 삽입하여 싸울 수 있으며 방어력과 공격력을 강화합니다. 수륙양용 능력도 갖추고 있으며, 지구의 중심을 지키는 주력전차이다.
지상 관통 파괴포 : 포탄을 땅에 직접 박은 후 지상에서 드릴로 뚫어 차량, 취약한 건물 바닥 및 보병 국화를 공격합니다. -/// 공격력이 좋습니다. , 그러나 속도는 느립니다. 느리고 어려운 지형에서는 도중에 폭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arth Core Guard의 후기 원격 지원.
죽음의 삼각대: 유리가 이상한 괴물에게 길들여진 곳이 어디인지 알 수 없다. 위기 상황에서는 지하에 숨어 후방군의 구조를 기다릴 수도 있다.
코어 가디언: 초강력 메카로 노점상처럼 보이지만 공격력과 방어력은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Earth Guard의 서사시적인 유닛입니다. 위기 상황에서는 최대 절전 모드로 전환해 렌치나 엔지니어를 동원해 수리할 수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극도로 높은 전력이 필요하다.
성령 휴머노이드 메카: 레이저 무기는 차량과 건물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군대가 접근하면 혼란스러운 공중파를 방출하여 적군을 혼란시킬 수 있습니다.
샐러맨더 비행 전함: 폭격기와 건쉽 역할을 모두 수행하는 거대한 공중 전함입니다. 전쟁 지역에 도착하면 미사일 발사대 세트를 사용하여 제공권을 장악하고 취약한 대상을 공격합니다. 공격적인 오버헤드, 공포의 불을 구조물에 집중시키는 능력, 압도적인 제공권은 다른 최전선 사령관들에게 악몽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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